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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영의 주요 사적은 유영의 생애와 유영의 소개이다.

중국어 이름: 유영.

시간: 동한

민족: 한족

직업: 추 왕, 중국 최초의 불교 신자.

신앙: 황로의 귓속말을 중얼거리는 것은 역시 보탑의 인사다.

수도: 추펑성 (현 장쑤 서주)

별칭: 초왕영

주요 성과: 중국 최초의 불교 사원인 부도사를 창설했다. 쉬 저우에 중국 최초의 불교 단체를 설립했다. 불교를 강남, 심지어 전국에 전파하다

유영-유영은 중국 최초의 불교 신자로 동한광무제와 허인미 사이에서 태어났다. 나중에 한명제 대신 황위를 폐위시키려다가 자살했다. 후한의 기록에 따르면 유영은 중국에서 알려진 최초의 불교 신자이다. 네덜란드 한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기원 50 년경 이 시기에 불교는 이미 회북 예동 루난 소북과 접해 있는 광대한 지역에 침투했다. 당시 펑성은 매우 번영하고 개방된 도시이자 이 지역의 중요한 상업 중심지였다. 동시에, 펑성도 실크로드에서 낙양에서 남동쪽으로 뻗어 있는 길에 위치해 있다. 바로 이 도시입니다. 서기 1 세기 중엽, 여기에 봉쇄된 초왕 유영의 거처는 승속 두 사람이 거주하며 중국 역사상 최초의 승단이다.

기원 65 년, 한명제 (동한광무제 이후 두 번째 황제) 는 이복동생 초왕 유영에게 칙령을 썼고, 나중에는 엽범의' 광무제 10 왕전' 으로 수입되었다. 칙령에서 무심코 언급한 수십 글자는 중국 종교사에서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후대에 중국 불교의 기원을 연구하는 최초의 자료가 되었다. 어쨌든, 한명제는 그의 취지에서 편리한 언급이 양교가 중국에서 전파되는 공식 장을 열고 정사를 통해 유영아를 제후국 최초의 불교 왕으로 만들 줄은 전혀 몰랐다.

초왕 유영은 한광무제 유수의 아들이다. 어머니는 미인이다. 사랑받지 못해서 지위가 낮다. 그러나 유영은 어려서 초왕으로 세워졌고, 국가는 한고조 유방한실이 흥성한 곳, 오늘 장쑤 서주에 봉쇄되었다. 한말 광무 10 왕전' 에 따르면 유영은 건무왕 15 년, 재위 건무 28 년이다. 젊었을 때 유영은 유협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했고 많은 손님을 환영했다. 만년이 되자 그는 황로를 이해하는 데 더욱 열중했다. 불교사 전문가의 연구와 해석에 따르면 불교는 중국에 들어오기 초기에 신선사상과 제사식이 뒤섞여 대중에게 받아들여졌다. 게다가 황로학설은 줄곧 한대 귀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학술 사상이었다. 회남왕 유안 (유영시 남국이 초나라에 접근했을 때) 이 쓴' 회남자' 는 주로 황로의 학설을 선양하는 것이다. 현재 초왕 유영이 이곳에서 발전하고 있으며, 황로학은 또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는데, 바로 종교 불교와 연계된 것이다. 유영은 불탑을 위해 사당을 지었는데, 대부분 노인을 위한 것이다. (이 추측은 한무제가 부처를 건립할 때 더욱 확인되었다.) 그래서 유영은 황로학을 좋아해서 불교를 받아들이고 전파하기 위한 사상의 기초를 다졌다.

중국 고대 판도에서 서주는 남북을 연결하고 물건을 연결하는 중요한 상항으로 경제가 발달하고 문화가 활발하다. 도교사상이 흥성하고 도교가 흥성하는 중요한 지역이기도 하다. 한명제는 황제가 된 후 후한 마음으로 천하를 다스리고 싶어, 각국이 사형죄를 범하는 사람들에게 생사속죄를 납부하도록 포고령을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초왕 유영은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 했는지 모르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꼈다. 스스로 자백하지 않고, 그는 부하들에게 30 개의 황견과 흰 실크를 준비하여 한명제에게 바쳤다. 한명제는 음식을 받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말해 주었다. 그는 유영에게 "초왕은 황로묘어를 낭송하고, 여전히 부도인사를 숭배하며, 3 월에 신에게 선서를 했다" 는 취지를 썼다. 그는 왜 의심할까? 그는 왜 후회할까? " 그것은 Ipsay 와 죽음의 번영을 돕기 위해 구속되었다. 이 법령을 각 제후국 관리와 함께 제시하다.

불교는 미묘한 방식으로 중국에 전해졌다. 불교는 초왕 유영 이전 수십 년, 심지어 수백 년 동안 한한에서 전파된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최초의 신도가 외국 상인이나 민간 인사가 많았기 때문에 정사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초왕이 펑성에서의 귀족 지위로 인해' 부도' 가 후한서에 나타났다. 불교동전의 역사에서 한명제가 언급한 또 다른 사건은 더욱 유명하다. 한명제는 머리에 후광이 있는 서방의 대신을 꿈꿨다고 해서 대신을 서방으로 보내 신께 청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서역 승려 두 명을 청해' 42 장경' 백마를 데려왔고, 한명제는 그들을 위해 중국 최초의 사찰인 백마사를 지었다. 이것은 유명한' 백마가 동쪽에서 온다' 는 이야기이다. 그러나 이 기록은 정사 기록이 아니라 한문판' 42 장경' 에서 처음 나왔기 때문에 한명제가 초왕 유영아에게 준 이 편지만큼 중요하지 않다.

한명제는 성지에서' 인자함' 이라고 부르며' 신으로 맹세하다' 고 말했는데, 불사는 당시 일종의 마법으로 나타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유영이 황로설리의 신과 불교 우상을 함께 숭배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초왕 유영신불, 좋은 결말이 없다. 그 당시 유교 경전을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외래승려들을 데리고 절을 짓는 것은 정말 남달랐다. 더 중요한 이유는 유영이 한명제 칙령이 공포된 후 널리 방사를 사귀고 금거북 옥학을 만들었는데, 글자는 푸예라고 새겨져 조정을 꺼린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기원 70 년 연국과 양양의 왕평은 점술과 책을 만들어 역모를 일으켰다. 법원은 공식 순서 의 무단 증가 또는 감소, 불법 리우 잉 공모 간사한, 허상 제조 에 참여 관할 관계자 를 조사 하기 위해 사람을 보내, 리 왕자 이천 돌, 무지막지하게, 황제 리우 잉 을 죽일 하시기 바랍니다. 한명제는 키스로 죽일 수 없어, 유영을 헛되이 죽였다. 다음 해, 추 리우 잉 단양군, 곧 자살 (화이 난 왕 리우 안 과 유사). 초국은 33 년을 살았다. 황족들은 광록 의사를 유영에게 공물 제사를 보내고 법제에 따라 장례 대상을 주었고, 그에게 도장을 주어 제후선물로 경현에 묻혔다. 초왕 유금표 () 와 한명디 () 를 놀라게 한 것은 100 년 후 불교와 도교라는 새로운 종교가 외지에서 한명제의 궁정으로 포장되었다는 것이다. 한환제는 궁에 신당을 세우고 황로와 부처님을 동시에 모셨다. 이 시점에서 불교는 이미 한나라 황실에 침투했고, 황로도 책에 국한되지 않고, 바로 제단에 올라가 황제가 숭배하는 우상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