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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의 "저택"

고속철도에 앉아 남쪽으로 내려가 새벽이 왔다. 그 순간, 나는 북방에서 찬바람에 벌벌 떨렸고, 나는 보복으로 길가의 벌거벗은 나무를 비웃었다. 잠시 후, 나는 샤먼 공기 중의 따뜻함과 나무의 녹색 활력을 느꼈다. 나는 감동을 받았고, 평범해 보이는 햇빛조차도, 지금도 그렇게 부드럽고 눈부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이것이 현대 기술의 마법일 것이다. 우리는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순식간에 주변 환경의 거대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푸젠족으로 고향과 샤먼이 차로 두세 시간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그는 도시 정원을 가까이서 본 적이 없다. 이것은 삶의 역설에 부합한다. 우리는 먼 곳을 간절히 바라지만,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소홀히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겨울에 샤먼을 만나는 것도 과거의' 목표가 너무 높다' 는 짧은 판을 보완한 셈이다.

매일매일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 가끔 삶이 매일 반복되는 착각이 들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심지어 내가 미국 드라마' 서부세계' 의 인조인이라고 의심한다. 나는 인간의 오락과 여가의 미래 천국에 살고, 매일 아침 햇살 속에서 깨어난다. 내 행동, 사상, 감정은 대본에 따라 사전 설정된 또 다른 환생일 뿐이다. 시간은 계속 앞으로 달려가고, 우리가 경험하는 것은 단지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뿐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여행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계획이 주도면밀하다. 이들은 수많은 공략에서 정보를 미리 선별해 이른바 가장 가볼 만한 명소, 가장 맛있는 음식, 가장 가볼 만한 기념품을 골랐다. 그러나, 나는 거의 백지 한 장으로 새로운 환경을 마주하고 있다. 예기치 않게 만나는 것을 좋아해서 놀라움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오늘 아치 학교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듯이 인생의 여러 가지 첫 번째 경험을 했다. 산에서 처음으로 광서년 동안의 묘지를 만났을 때, 우리는 역사에 의해 같은 길로 갈라졌다. 나는 처음으로 토지의 거대한 조각상과 토지의 신전을 보았다. 나의 오래 된 생활 경험에 의해 저장 된 기억에서는, 땅 주님은 항상 왜소하고 영리합니다. 서양 동화 세계의 드워프처럼, 거주지는 특히 가깝고 매우 간단합니다. 결코 성전 꼭대기를 한 사람보다 높이 두지 마십시오. 그러나 나는 선악산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토지나리의 이미지를 보았다. 둘째, 처음 보는 모습입니다. 운세를 보기만 해도 99 년 동안 홀랑거렸지만 별로 아쉬움을 느끼지 않았다. 반대로, 이 첫 경험은 나를 상당히 흥분하게 했다. 점쟁이가 나 같은 바보를 만나면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한 번의 경험의 가치는 돈으로만 측정해서는 안 된다. 저녁에 하문대에 도착했을 때, 한 곳에 더 가고 싶을 때는 마음속의 집착으로, 너무 많은 이유를 말할 수 없지만, 우리가 이런 집착을 자세히 연구하면 그것이 대중매체의 영향에서 비롯된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가 의식하지 못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의 행동은 우리 자신의 생각과 기대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본질적으로 대중매체가 천지를 뒤덮고 선전하는 무의식적인 투사일 뿐이다. 하문대에 대한 이런 동경은 이렇게 형성되었다. 당신은 Xiamen 정말 설명 처럼 매력적인 말할 수 없습니다. 결국 운남대는 역사적 배경이 더 풍부한 민국 스타일의 교사를 가지고 있어, 하문대의 자연환경이 그림과 같다고 말할 수 없다. 결국 남개한 연못도 약해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저는 어디서 희망을 얻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문대학교에 가기를 기대합니다. 사실, 최종 영화 관람 경험은 이미 중요하지 않다.

저녁에 나는 중산길에서 나의 친구를 만났다. 우리는 지난 겨울에 만났기 때문에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것이 아니다. 그녀는 여전히 여느 때처럼 부드럽고 돈후하며, 조용한 개울처럼 너와 동행하지만, 소리 없이 흔적도 없다. 그녀는 샤먼의 관광지에서 일하는데, 아주 좋은 여행 동반자이다. 그녀는 너를 샤먼의 가장 특색 있고 가장 가치 있는 곳으로 데려갈 것이다. 중산길의 간식을 먹고 우리는 샤먼대 부근의 고양이거리로 갔는데, 그것은 작가 예술가의 고전적인 유람로였다. 내가 푸젠 사람이기 때문인지 샤먼의 많은 간식은 나에게 큰 놀라움을 주지 않았다. 예를 들면 내가 푸전에서 먹었던 굴과 춘권과 같다. 흔하지 않은 간식들은 사실 대만성의 간식이다. 고양이거리는 대만성의 고양이거리를 모방하는 골목이지만, 대만성의 고양이거리는 고양이의 자유영역이다. 그들은 길의 왕이다. 이곳의 고양이는 좁은 초가집 안에서만 왔다갔다한다. 고양이 거리이지만 진짜 고양이 천국은 아니다. 그러나, 나는 유리집에 갇힌 고양이들에 대해 슬펐다. 어린 나이에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는 자유를 잃어야 하고, 단련이 부족한 광활한 천지는 자신을 둥글고 서툴게 만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저녁이라 골목길은 사람이 드문드문 있고 행색이 서둘렀다. 다른 관광객들과 마찬가지로, 고요한 외로움이 오기 전에, 우리는 황급히 몇 걸음 걸어가서 이 어두운 곳을 통과했다. 과일 수프 네 개를 파는 아저씨에게 가로막힐 줄은 몰랐어요. 나는 업종에 따라 나이가 다른 낯선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의 인생 경험을 이해하고, 그들의 인생 경험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좋아한다. 사과탕의 노점 앞에서 아저씨는 우리와 스승을 구하는 여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사과탕을 만드는 경험까지, 심지어 도시관을 피한 경험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두컴컴한 가로등 밑에서 우리는 30 분 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마침내 밤이 늦었고 찬바람이 이미 시작되었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나는 작별 인사를 포기하지 않았다. 사파미와 해문은 고양이 거리에서 멀지 않다. 나는 지평의 지도가 없다면, 나는 영원히 이런 작은 관광지를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먼 방문객을 마주하자 친구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녀의 눈의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마치 대범한 아이처럼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사탕을 꺼내 집에서 노는 친구에게 비이기적으로 나누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피난처 기슭에 있는 오두막은' 둥지' 라고 하는데, 바로 이런 사탕이다. 사장도 없고, 점원도 없고, 상품도 없고, 가격표도 없다. 유토피아적인 이상과 신념만이 모두가 공유하고, 모두가 헌신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나는 대사의 정신과 이념에 충격을 받았다. 샤먼에서, 너는 더 이상 이렇게 초현실적인 가게를 찾을 수 없다.

다음날 나는 구랑위에 갔다. 주로 배를 타고 싶고 그곳의 건물과 각국의 전설적인 건물을 보고 싶다. 구랑서는 작은 섬으로, 서너 걸음이면 우회할 수 있다. 섬의 집은 비탈의 높이를 차지하고 있고, 집 사이에는 일정한 폭이 남아 상호 연결된 골목 미로를 형성한다. 섬에서는 차량 통행이 허용되지 않아 자전거도 본 적이 없다. 화물의 운송은 인력으로만 끌 수 있다. 언덕을 오를 때, 운전자는 왕왕 숨을 헐떡이며, 6 ~ 7 보 걸으면 잠시 휴식을 취한다. 주변의 경쾌한 관광객에 비해 그들은 특히 힘들었지만 태산의 운반공보다 훨씬 수월했다. 이 섬의 색깔은 주로 흰색과 빨간색입니다. 흰색은 전형적인 서양식 건물이고 빨간색은 전통 중국의 붉은 벽돌이다. 이 섬은 중국과 서양 문화의 결합의 전형이다. 인구가 만 명이 넘고 주로 기독교를 믿는다. 섬에는 성당이 있지만 신도들에게 버림받은 지 오래다. 집결 기능은 이미 사라졌다. 관상가치만 있어 명실상부한' 명소' 가 되었다. 시대' 의 붉은 벽돌집은 결코 완전한 중국화가 아니다. 대부분 일부 부분에 서양 원소를 추가했다. 전형적인 대표는' 해상천당 구조' 로, 처마백주가 병존하고, 2 층 불사 조각상 앞에는 관음, 성모가 뒤를 이었다. 이런 건축 풍격도 그 시대의 특징인 중서 문화의 교류를 반영한다.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섬의 건물은 대부분 1920 년대 1920 여 대에 건설되었다. 현재 전체적인 외관은 민국 초년을 위주로 엘리트들의 여가 오락 장소입니다. 100 년 후에도 이 섬은 여전히 오락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것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차이점은 중산층도 놀이족에 포함된다는 것이다. 오락 프로그램도 우승자가 되어 간식거리를 돌아다니면 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고관 귀인의 놀이터가 되기 전에 어떤 섬인지 궁금하다.

Gulangyu 에서, 나는 처음으로 야생 가이드를 초청하여 내가 섬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가격이 높지 않고 30 원이지만 가이드가 일부러 어떤 곳에서 멈추고 칭찬하며 내가 돈을 쓰도록 유도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항상 흥미가 없는 척하고, 그것이 성공하지 못하게 한다. 기독교인으로서 그녀가 어떻게 종교 윤리와 관광객 사기 사이에서 균형을 잡았는지 궁금하다. 나중에 그녀가 나를 데리고 간 관광지에 가서 인형극을 보고 10 음팔악을 듣고 바다 파라다이스 구조를 참관했다. 작은 관광지에서 그녀는 80 위안을 요구하는데, 나는 그녀가 그중에서 많은 리베이트를 받았다는 것을 안다. 그녀의 일이 헛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나는 일부러 관광지에서 오랫동안 머물며 그녀의 근무 시간을 연장했다. 이것은 단지 악기를 수출하기 위해서이다. 나오자 나는 그녀와 계속했다. 그녀는 내가 비좁을 돈이 별로 없는 것 같아 결승선 앞에서 서둘러 가이드를 끝냈다. 나는 그녀와 섬의 민속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그녀는 나를 착취당할 수 있는 관광객으로만 여겼기 때문에 나와 더 얘기하고 싶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가이드는 많은 돈을 쓰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