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선풍수학은 풍수학 분야에서 심오난학이라고 불리지만 정확도가 높다. 공선풍수에서 공기를 조절하는 가장 높은 비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공선풍수 중 공기 조절의 최고 비결
1, 망산망향.
2. 칠성 강도.
3, 만주.
4 모든 것을 한데 모으다.
5, 다섯 유령 길조.
6. 쌍성은 방향에 있습니다.
7. 쌍성이 나타나다. 지형이 맞아서 이것들은 모두 하늘의 날으는 별의 가장 좋은 용도이다. 지형이 불법이어서 정확한 판독치가 없다.
"공선" 분석
현학은 모든 풍수 유파 중에서 가장 신비하고, 가장 심오하며, 가장 영적인 파이다. 그것은 운명을 개선하고, 인민을 부유하게 할 뿐만 아니라, 도시와 국가의 흥망을 촉진시킬 수 있다. 세간에 의해' 제빈선생' 으로 칭송받는 당대 불교도 양동송은 마음속으로' 비밀이 신비한 하늘에 있다' 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원리는 매우 심오하고, 모든 것을 포괄하며,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한다. 학자들이 그 비결을 모른다면, 그들은 이해하기 어렵다. 만약 그들이 정말 멋진 수를 퍼뜨린다면 로비에 로그인할 수 있다.
다음은' 공선' 이라는 단어에 대한 다섯 가지 설명이다.
먼저 공선은' 현' 은 날씨이고' 빈' 은 공간과 방향이라고 설명했다. 그래서 "천현지황은 현으로 하늘을 대표한다. 천상의 운행은 시간의 변화를 상징하기 때문이다. 토지는 공간을 대표하는 데 쓰이고, 토지는 모든 것을 지탱할 수 있고, 모든 것이 그것에 의존한다. " 이것은 천문 시간과 지상 공간이 불가분의 관계라는 것을 보여준다.
둘째, 신비, 신의 선물. 비어 있고 땅도 영향을 받는다. 천도는 양기의 축적으로 현학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지구는 은기의 퇴적물이다. 그것은 비어 있고 죽는다. 날씨가 보이지 않고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현현' 이라고 불린다. 토기가 무겁고 탁하지만 순환술이 있어서' 가상' 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공선은 천지 에너지 교체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을 계산했다.
셋째, 선두 글자는 선의 양끝을 들고 밧줄을 꼬는 것과 같이 주기적인 회전 변화를 나타낸다. 천추선비는 "색은 공과는 다르고, 공은 색과는 다르며, 색은 비어 있고, 빈 색은 빛이며, 같은 것을 알고 싶다" 고 말했다. 신비한 하늘의 신비는 칠색구기가 시간의 흐름 속에서 음양과 함께 순환한다는 것이다.
넷째, 양자법은 "형이상학", "공성", "9 수" 라고 말했다. 따라서 하늘의 날으는 별은 낙서에서 1 ~ 9 까지의 가스전 운동 법칙에 따라 운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다섯째, 신비, 미묘한 이유; 비어 있습니다. 구멍입니다. 현학은 감화의 열쇠이며, 현학의 오묘함과 현기를 탐구하고 있다. 우리가 수학의 미묘한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하늘과 땅을 이해하고 하늘과 땅의 완벽한 경지로 들어갈 수 있다.
정확도가 매우 높은 신비한 풍수
공선풍수는 지리풍수의 우열을 연구하는 풍수 유파의 일종으로, 낙서와 구대행성상소학설과 자연형태를 결합하여 최적의 주거환경을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공선풍수는 풍수의 대가이고, 풍수의 최고 경지는 배우기 어렵다. 그러나 그것의 정확도는 매우 높아서 과거를 계산하고 미래를 예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손에 달려 있다.
팔자 점술과 팔자 점술과 마찬가지로 이 사람의 부귀, 가난, 장수, 부모, 형제, 결혼, 관운, 부귀, 자녀, 질병 등을 말할 수 있다. 현학은 사물을 계산하고, 어떻게 바꾸고 해결할 수 있는지 등을 계산할 수 있다. 명반, 운판, 유년판, 유월판에 따라. 따라서 가정 생활의 선택은 제왕 절개로 아이를 낳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선정된 날짜와 시간에 따라 태어난 후 아이의 별자리가 고정되었고, 그의 인생과 운도 기본적으로 고정되었다. 집의 수명도 마찬가지다. 원설에 따르면 집의 수명이 곧 정해질 것이다. 사람의 운명도 직업, 교통 방향 등 후천적인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현학도 마찬가지다. 저택의 생명이 왕성하고, 정재정세가 왕성하다. 우리는 또한 외부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외부 상황이 운명에 부합한다면, 정재왕, 운명을 어기면 정재쌍패. 정재의 운명이 패전이라면 산에 물을 뿌리는 방법도 패국을 만회하고 정재로 바꿀 수 있다.
풍수 선생, 일명 설은 동방과학 비성이라고도 불린다. 그 이론은 넓고 심오하며, 유래가 깊다. 공선풍수학은' 후투로' 이론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나라 곽후를 위해 창작하였다. 풍수 마스터 연구가 전승한 것이다. 명성조가 베이징으로 이주할 때 공선풍수 이론을 참고하여 서기 142 1 년 궁내에 건설되었다. 그때부터 공선풍수는 황궁에 깊이 숨어 황제와 왕자를 위해 봉사하며 상층에 퍼졌다.
현학 풍수 이론의 핵심
공선풍수학의 이론적 핵심은' 형태와 신을 겸비하다' 이다. 모양, 즉 내부 및 외부 모양을 관찰하는 것; 그 이유, 즉, 조사 운이 좋지 않다; 숫자 1 9 는 주로 낙서 구궁에 배열되어 있는데, 이 9 개의 숫자는 각각 의미가 있어 액운을 추산한다. 배열된 판을 공선 풍수 판이라고 한다. 신비한 하늘의 풍수판에는 설날, 점성판, 산지 아스트롤라베, 방향아스트롤라베의 네 가지가 있다.
현학 풍수의 기본 이론
우주는 언제나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만물은 우주의 운행에 따라 흥망하고, 또한 기운 위주, 토운동입니다. 날씨로 볼 때 천운이 돌고, 지기가 반응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풍수의 성패에 영향을 미치는' 원운' 이다. 한편 공선풍수학의' 원운' 원리는' 하도' 와' 로서' 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주별 운행의' 주기율' 을 가지고 있어 지자기 기체 전환의 법칙과 연관이 있다.
신비한 풍수가 명청시대에만 나타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운' 은' 하투로서' 에서 언급한 적이 없고, 고서의 각종 기록에도 원운이라는 말이 없다.
양공의 풍수학은 분노의 기초 위에 세워졌지만 현학의 풍수학에서는 생기라는 말을 이용하지 않았다. 공선풍수학' 은' 삼원구운' 의 배열에 근거하여' 원운' 을 토론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대운은 상원, 중원, 하원, 각 위안은 갑자, 상원, 중원, 하원은 각각 60 년, 상원, 중원, 하원은 각각 단독으로 운송하고, 소운은 20 년 동안 관리한다.
그래서 공선풍수학의 기본 요소는 일학이고, 날을 고르는 일학이다. 도술마법은 주로 출정, 연병, 여행, 예측, 연운론에도 쓰이기 때문에 결국 풍수와 다르기 때문에 풍수는 예측, 선택, 추공선과는 혼동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양택이나 음택은 1987 년에 지어졌고, 공선풍수학은 처음으로 건축 시간을 1987 년으로 정했다. 대운론: 1984-2044, 입춘은 하원에서 멈추고, 하원 제 7 운을 위해 하원대운은 칠홍금, 팔백진흙, 구자화대운으로 나뉜다. 2007 년에는 제 8 회 유니버시아드가 관리한다. 하나는 1987 년 제 7 회 유니버시아드가 정한 것이다. 그런 다음 구궁이 간판을 내걸고 운칠궁을 운영한 후 밀어냈다. 예를 들어 산이 산을 향하는 방향, 산별은 6 개, 별은 8 개다. 그리고 육건팔근의 점술, 금토동생, 여러 해 동안 길상했다. 물론, 우리가 별장의 각 1 급 연도의 길흉에 대해 토론하고자 한다면, 길흉을 배출한 후에는 지난 해, 별장, 주인의 오행을 근거로 매년 길흉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위의 논증을 더 보면, 예를 들어 이 곳에 무엇이 놓여 있으면 흉악하고, 머리를 하고, 주께서 머리에 문제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선풍수가 성행하는 지역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고대 문화유산에 대한 끊임없는 발굴과 정리로, 항대 지역에서 출간된 공선풍수학을 소개하는 각종 책들이 중국 각지, 특히 연해 지역을 풍미하기 시작했다.
생활 속에서 많은 사람들은 이 풍수가 모두 허황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풍수도 학과인데, 단지 이해하기 어려워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관심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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