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점쟁이 대동 _ 대동 점쟁이 민간 전문가

점쟁이 대동 _ 대동 점쟁이 민간 전문가

점쟁이-이렇게 많은 점쟁이 방법이 있는데, 점쟁이에 대한 미련을 가리킨다.

점쟁이-이렇게 많은 점쟁이 방법이 있는데, 점쟁이에 대한 미련을 가리킨다.

점쟁이란 팬들이 점을 치는 방법이 비슷하거나 다르다.

그러나' 점쟁이' 는 수준이 높은 사람의 지도와 미혹을 가리킨다.

점쟁이는 많지만 제대로 지도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가장 정확한 방법은 너 자신이다. 너 자신도 알지만, 너는 잊었다!

점쟁이의 유형을 가리킨다

상면술상면술은 사람이나 지방의 형태를 관찰하여 행운이나 액운을 예측하는 오래된 방법이다. 이것은 다섯 가지 기술 중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소위' 상' 은 인화, 명상, 인간상, 주택상, 묘상 5 종을 포함한다. 현상 세계에 존재하는 이미지를 관찰하는 것은 일종의 점술이다. 이 글은 주로 민족 문화와 철학의 관점에서 중국 고대 점쟁이 [6] 를 분석한다. 점성술 점성술은 점성술이라고도 합니다. 태양, 달, 별의 위치와 변화를 관찰하고 해석하여 세계 사물을 예측하는 방법. 고대 국가에서는 매우 유행했다. 점성술은 고대 천문학의 발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천체의 상대적 위치와 운동 (특히 태양계에서의 행성의 위치) 을 이용하여 인간의 운명과 행동을 설명하거나 예측하는 시스템이다. 출생지, 생년월일, 천체 위치로 사람의 성격과 운명을 설명하려 한다. 세계의 모든 문화는 매우 다른 점성체계와 이론을 가지고 있다. 점성가들은 점성술의 적용 범위에 대해서도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일부 점성가들은 점성술이 미래에 검증될 수 있는 사건을 객관적으로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점성가들은 점성술의 해석이 단지 경향일 뿐이며 예측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팔자 점쟁이는 팔자 점쟁이나 사주팔자 점쟁이라고도 하는데, 중국의 점쟁이 방법이다. 미신은 한 사람이 태어난 년, 월, 일, 시간이 각각 하늘과 땅이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각 항목이 두 단어로 대체되면, 네 항목은 여덟 글자가 된다. 이 여덟 글자에 따르면 한 사람의 운명을 추산할 수 있다. 옛날 관습에서 남녀 약혼 먼저 팔자 스티커를 교환해야 하는데, 일명' 궁 스티커' 또는 약칭' 팔자 스티커' 라고도 한다. 이와 관련된 팔자 점쟁이 경전 서적은 나무, 란대 묘현, 원해자평, 자평침 전, 빈간, 삼혜, 심시험 등이다. , 모두 팔자 점술에 관한 작품입니다. 측자는 "분자", "분별자" 라고도 한다. 미신적인 점술 방법. 한자의 옆점화를 분해하거나 병합하고 그 의미를 첨부하여 길흉을 추론하다. 점술은 고대에 거북갑, 잔디 등을 사용한 것을 가리킨다. , 그리고 나중에 동전, 치아 카드 등을 사용합니다. 길흉을 추단하다. 6 명 6 명은 음양오행으로 길흉을 계산하는 고대의 점술법이다. (60 조 중 6 조는' 사람' 으로 시작해서 6 명이라고 불린다.) 유인은 대유인과 소유인으로 나뉘는데, 대유인은 동양에서 가장 오래된 별상이다. 시계판으로 행운이나 액운을 예측하는 기술. 오행은 물을 비롯한 열흘 중 임계는 각각 양수와 음수이다. 60 갑자 중 6 개 (임신, 임오, 임진, 임인, 임자, 임욱) 가 사음하여 양을 취하는 것을 육인이라고 한다. 유인은 720 과로 하늘판과 나뭇가지가 새겨진 장소가 겹쳐져 하늘판을 돌린 뒤 나뭇가지의 가치와 시간을 얻어 길흉을 판단했다. 어린 육임은 오래된 점술 방법 중 하나로, 속칭 시보 개반법이라고 한다. 검지, 중지, 약지에는 각각 김규대, 육련, 수계, 적구, 작은 냉이, 공무가 배열되어 있다. 월, 일, 시간의 순서에 따라 시간을 취한다. 큰 안전감, 즐거움, 작은 행운은 모두 행운이고, 나머지는 모두 흉악하다. 도술과 도술은 일종의 신기한 숫자이다. 팔괘의 형식으로' 을, 병정' 을' 삼기',' 이자, 생, 상해, 독, 경, 죽음, 지진, 개방' 을' 팔문' 으로 하여' 괴문' 이라고 부른다 "A" 는 10 명의 간부 중 가장 고상하지만, 드러나지 않았다. 유가는 종종 소위' 5, 자신, 경, 신, 임, 계계' 라는' 6 기' 에 숨겨져 있다. 삼절육의는 구궁에 분포되어 있지만,' 갑' 은 일궁을 독점하지 않기 때문에' 돈갑' 이라고 불린다. 미신은 도교의 마법에 따라 행운과 불운을 계산할 수 있다고 믿는다. 위자두수 위자두수는 중국 전통 디지털 점리학의 중요한 분야 중 하나이다. 태어난 년, 월, 일, 시간에 따라 띠의 위치를 정하고, 명찰을 구성하며, 각 궁의 별자리 조합과 주역 이론을 결합하여 한 사람의 운명, 길흉을 예측한다. 이름 점쟁이명 점쟁이는 이름의 획수와 일정한 법칙 및 수학 관계에 따라 음양 오행상생상극이라는 원리를 이용한다. 주역'' 코끼리'' 수' 이론을 바탕으로 인명의 획수와 일정한 법칙에 따라 하늘, 땅, 격, 외격, 총격 5 가지 수학 관계를 형성하고 음양오행으로 인명의 길흉을 관찰하고 예측했다. 태일은 점쟁이인 태일이 태극으로 두 눈 (주체객체) 을 가지고 있고, 두 눈에는 주체와 객체 크기, 객부 팔장이 있다고 예언했다. (이경 태극과 비슷하고, 두 개의 의로 나뉘고, 두 개의 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태을팔이가 탈 16 신 방위 관계로 구도를 확정하다. 내외의 복보를 설명할 수 있다. 4 점 구분은 홍수, 가뭄, 질병을 설명할 수 있다. 오복 크기 여행의 삼기 양단을 떠밀면 고금의 혼란을 예지할 수 있다. 연괘, 월괘 등을 소개할 수도 있다. 주역의 8 가지 기본 도형을 팔괘하다. "-"(양) 와 ""(음) 이라는 두 개의 기호를 사용했는데, 각 점괘는 서로 다른 세 조합의 점괘로 구성되어 있다. 하늘, 땅, 레이, 바람, 물, 불, 산, 산의 8 가지 자연현상을 상징하며, 각 점술은 많은 것을 상징한다. 주역 64 괘는 모두 가십으로 구성되어 있다. 6 개의 점쟁이 "이순신" 은 구아 그림이라고 불린다. 육십사괘 중, 점괘마다 여섯 그림을 그리니, 옛 이름이다. 예를 들어, 할 수 있을까요? , 쿤 멜론? 。 음유양, "-"양으로, 9 라고 한다. "-"는 음이고, 그 중 6 이다. 점괘마다 여섯 개의 점이 있는데, 위에서 아래로 세어진다: 양낭은 9 일, 2 일, 3 일, 4 일, 5 일, 9 일이라고 불린다. 음명은 6 일, 2 일, 3 일, 4 일, 5 일, 6 일이라고 합니다. <역경> 는 말했다: "6 위안 이동, 3 극 도로. 클릭합니다 공영달서: "하늘, 땅, 사람이 세 가지 재능을 이루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나중에 점술을 가리키기 때문이다. 별자리는 사람들이 별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늘에서의 별의 자연 분포에 따라 나누는 몇 가지 지역이다. 크기가 다르다. 각 영역을 별자리라고 합니다. 실로 같은 별자리의 밝은 별을 연결시켜 각종 도형을 형성한다. 그것들의 모양에 따라 비슷한 동물, 그릇 또는 신화 인물 (예: 백조자리, 안드로메다) 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각 별자리의 별은 밝기에 따라 소문자 그리스 글자로 배열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큰곰자리 α와 큰곰자리 β가 있다. 세계에서 공인된 별자리는 88 개다. 점쟁이와 별의 관계에 근거하여 그의 생활의 모든 방면을 설명했다. 철판 신수는 철판 신수이며 철판 신수라고도 한다. 중국의 기술 중 하나. 여러 해 동안 철판 판타지 수의 전설이 많기 때문에 많은 수학 연구자들의 연구 대상이 되어 왔다. 하지만 또 다른 점술전문가, 심지어 철판 신들도 철판 신이 실제로 위선리학이라고 지적하는데, 주로 팔자명리, 자미두수 등 다른 점리학을 위주로 한다. ), 옆으로 두드리는 기교로 놀라운 추론을 한다. 예로부터 점쟁이에 대한 민간의 견해는 세 가지였다. 첫 번째는 유물주의자, 즉 유물주의자로, 그것이 미신이라고 생각하지만 심리적 위안을 찾는 것이다. 철학의 기본 문제에서 그는 물질 1 위, 정신 2 위, 세계의 본원은 물질이고, 정신은 물질의 산물과 반영이라고 주장했다.

두 번째는 유심주의자, 즉 유심주의자이며, 그것이 정확하고 과학적이며 유물주의에 반대한다고 생각한다. 철학의 기본 문제에서, 그는 정신이나 의식이 제 1 성이라고 주장하고, 물질은 제 2 성이다. 즉 물질은 의식에 의존해 존재하고, 물질은 의식의 산물이다. 철학과 사상, 마음, 언어, 사물의 관계에 대한 토론과 견해입니다. 유물론과 반대되는 이론 체계이다.

세 번째는 중립자입니다. 당신이 모든 것을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도 믿을 수 없습니다. 편지는 있으면 있고, 믿지 않으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