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어 () 가 달로 달려가는 여신의 전문에는 8 개의 자연단이 있는데, 세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항 (자연단 1 2): 후이가 민해를 제거하고 9 개의 태양을 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두 번째 단락 (3-6 항): 창아는 백성들을 위해 고통을 겪지 않기 위해 선약을 먹고 달로 날아간 것이다.
제 3 항 (7, 8 항): 사람들은 창아를 그리워하고 재결합을 기대한다.
한 단락을 개괄하다.
첫 번째 단락: Hou yi 는 사람들을 죽이고 태양을 쐈다.
두 번째 단락: Chang' e 는 xianyao 를 삼키고 달로 날아갔습니다.
세 번째 단락: 사람들은 창아를 그리워하고 재결합을 고대합니다.
민간 전설은 약간 다르다. 일반적으로 창아는 남편이 서왕모에게 구걸하는 장생불로약을 먹고 월궁으로 날아갔다. 조안옥은 높은 곳에서는 추위를 이기지 못하지만, 이른바 창아는 선단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하고, 푸른 하늘의 어두운 밤의 마음은 바로 그녀의 호적한 심정을 묘사한 것이다. 창아는 남편에게 자신의 후회를 토로하며 말했다. "나는 평소에는 내려올 수 없지만 내일은 보름달이다. 너는 밀가루로 알약을 만든다. 보름달처럼 둥글고, 집 북서쪽에 놓고, 계속 내 이름을 불러라. 자정이 되면 나는 집에 갈 수 있다. 클릭합니다 다음 날, 아내의 말대로 하고, 상아의 열매가 달중에서 날아올라 부부가 다시 모였다. 추석에도 창아에게 월병을 만들어 주는 풍습이기도 하다. 이 줄거리를 표현한 창아도는 세상의 재결합,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한 것이다. 현대가 널리 전해지고 있는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여신은 창아가 천정 생활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동굴을 틈타 사냥을 나가 장생불로약을 혼자 삼켰다는 뜻이다. 창아는 남편을 버리고 하늘의 신들에게 조롱을 받을까 봐 창아를 찾아 잠시 월궁에 정착하려고 했다. 그러나 월궁은 텅 비었고, 의외로 쓸쓸했다. 그녀는 긴 밤 동안 외로움과 회한의 맛을 씹으며 점차 흰 두꺼비로 변해 온종일 월궁에서 형벌을 받고 외롭고 씁쓸한 생활을 하고 있다. 이상은은 시를 써서 창아를 탄식한 적이 있다. "창아는 선단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한다. 밤에는 잠을 잘 수 없다." ('영헌 전고문' 시리즈)' 창아가 두꺼비가 되는 이야기' 를 담았다.' 창아가 장가를 가서 왕모의 장생불로약을 훔쳐 달에 가져왔다. 황천을 점령하러 갈 것이다. 지혜는 말했다: "지, 너는 네 언니에게 돌아가고, 너 혼자 서쪽으로 가라." 。 하늘이 어두울 때, 너는 놀라지 않을 것이고, 두려워하지도 않을 것이지만, 너는 앞으로 번영할 것이다. 창아는 두꺼비를 위해 자신을 달에 맡겼다. ") 또 다른 주장은 후이와 쉽게 구별되는' 구문' 에서 나온 것이다. \ "티안 웬 \" 에서 어느 날 입니까? 안방 사옥? 쉽게 나타난 후, 또 다섯 가지 문제가 산재 해서야 나타났다. 즉,' 제강하기 쉽고, 혁악' 이다. \ "후진타오 사회 푸 호버, 그리고 그의 아내 호로? 사봉은 바다표범 돌격대가 기회라고 생각한다. 왜 찐 고기 붙여 넣기를 제공 한 다음 황제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까? 순호와 결혼해서 그의 아내를 현혹시켰는데, 왜 가죽을 찍고 뺨을 한 대 때렸을까? 서정을 가로막는 것이 더 어려운 것은 무엇입니까? 황곰이 되고, 살아있는 마녀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후예》. 즉, 후이의 아내의 소위' 민간 전설' 은' 창어' 가 아니라' 순호' 이다. 창아가 달을 달리는 이야기 창아가 달을 달리는 이야기는 오래 전, 대우가 산에 사냥을 갔다가 월계수 밑에서 창아를 만났는데, 그들은 월계수 나무를 매개로 결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월계관, 월계관, 월계관, 월계관, 월계관)
창어 무덤이 요제 시대에 이르러 하늘에는 열 개의 태양이 나타나 농작물을 태우고 초목을 태워 사람을 죽였다. 이와 함께 분노, 이를 파고, 구영, 강풍, 봉망, 뱀 수리 등 요괴도 백성들에게 해를 끼치기 시작했다. 그래서 제요는 대의에게 중국의 광야에서 이빨을 물어뜯으라고 명령하고, 사나운 물 위에서 아홉 아기를 죽이고, 청추택에서 강풍을 물리치고, 하늘에서 불필요한 태양을 쏘고, 동정에서 뱀을 죽이고, 삼림에서 물범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모든 사람들은 기뻐하며 야오를 천자로 옹호했다. 나중에 대의는 서왕모로부터 장생불로약을 받아 창아에게 맡겼다. 몽몽이 듣고 나서 훔치러 갔다. 훔쳐도 창아를 해치지 못했는데, 어쩔 수 없이 창아는 선단을 삼키고 하늘로 날아올랐다. 차마 마을을 떠날 수 없었기 때문에 창아는 월궁에 머물렀다. 광한궁에서 외로움이 견디기 어려워 오강 에게 계화나무를 베어 옥토끼가 약을 만지도록 재촉하여, 그를 빨리 지구로 돌아가 대우와 재회하게 할 수 있는 약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큰이모가 e 가 달에 갔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녀는 매우 고통스러웠다. 월모 (또 다른 왕태후) 는 그들의 정성에 감동하여 창아가 매년 보름달의 하계 월계수 밑에서 큰이모를 만날 수 있도록 허락했다. 많은 마을 사람들이 대의와 창아가 계수나무 밑에서 소곤소곤 속삭이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고 한다. 이야기는 한나라의' 화이난자' 에서 나왔다. 외팔장: 예전에 산에서 사냥을 하다가 계수나무 밑에서 큰 귀를 만났어요. 로럴이 증거로 삼는 것은 정말 절묘하다. 야오가 잡혔을 때 10 호가 나왔다. 농작물을 불태워 식물을 죽였지만 사람들은 먹을 것이 없었다. 분노, 치아 발굴, 아홉 아기, 강풍, 봉인, 뱀 수리, 모두 해악이다. 야오는 중국의 야외에서이를 썰고, 사나운 수상춘수에서 아기 아홉 명을 죽이고, 청추택에서 큰 바람을 내고, 위아래로 10 여 일 동안 쏘며, 동정에서 뱀을 죽이고, 삼림에서 바다표범을 생포했다.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기뻐하고, 야오는 자기가 천자라고 여긴다. 서왕모에게 장생불로약을 대아에게 맡기고, 몽매가 훔칠 때마다 훔칠 수 없어 대아를 해치려고 하는데, 무슨 방법이 떠오르지 않는다. 나는 승천의 약을 삼킬 수 없다. 하지만 나는 이라크를 떠나 월궁에 머무르는 것을 아쉬워했다. 춥고 외로웠고, 슬픔과 상실감을 느꼈고, 나는 계속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래서 나는 오강 들에게 계피와 옥토끼에게 약을 베라고 강력히 권했는데, 똑바로 흔드는 약을 받을 자격이 있고 다시 인간으로 돌아오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 가 달로 달려간다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매우 고통스러웠다. 달의 어머니는 그녀의 진심을 느끼고 나방들이 보름달날 월계수 아래에서 만날 수 있도록 허락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속삭이는 것을 들었다. 사서에 따르면 대우는 동이의 각 부족을 통일해 강대한 국가를 형성했다. 이 나라는 태양을 숭배하는 많은 부족 국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산해경에서는' 순국' 이라고 불린다. 제 10 왕국의 지평선은 산둥 () 성 일조시 남부에 위치하여 동해하마에 있다 ("산해경 해외 동경 지평선 고증" 기사 참조). 전국 문화재 보호 단위인 약왕성 유적지는 제 10 왕국의 수도이다. 약왕성 유적지 남측 천대산 (현재 일조당구 태양문화원 관광지의 일부). 제사태양의 유적은 태양석, 태양신릉, 노모묘, 조상상, 해시계 등이 많다. 대의와 그의 아내 항아 (나중에 하늘을 나는 창아로 해석됨) 가 세상을 떠나 일조탕구 태양문화원 관광지의 천대산에 묻혔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대이릉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은 종종 대의와 후의의 차이를 혼동한다. 대혁은 제요와 창아의 남편 시절의 인물이고, 후영은 하초 이후의 인물이다. 이 기간 창아와 서유기의 관계는 편집되었다. 천하의 전붕원수는 술에 취해 창아를 희롱하여 폄하하지 말아야 할 곳으로 강등되어 훗날 저팔계가 되었다. 창아의 옥토끼는 범성요를 내려와 월성 왕과 창아에 의해 월궁으로 끌려가 당승의 경경을 위해 난관을 제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편집자: 이 단락의 미녀 창아도 항아, 순호라고도 합니다. 창아의 일생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다. 하나는 창아와 창아가 같은 사람이라는 것이다. "창의야, 디준의 아내." 디준, 제호 사람, 태어날 때부터 말을 할 줄 알고 자기 이름을' 준' 으로 지었다. 상의는 그의 네 명의 비 중 한 명으로, 그가 낳은 아들은 나중에 학생이 되었고, 상의는 제호보다 먼저 세상을 떠났다. 당시 관념이 개방되더라도 재가대신은 불가능하다. 한 여자가 남편 두 명과 결혼합니까? ) 후세가 창아와 창아를 혼동한 것은 또 하나의 전설이 있기 때문이다. 창아는 황제에 의해 월씨의 벼슬으로 봉쇄된 적이 있기 때문이다. 황제는 황제의 증손자이기 때문에 상의는 증손자의 아내여야 한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중국의 신과 신 사이의 전승 관계는 매우 모호하고 비논리적이어서 깊이 연구해서는 안 된다. 어쨌든 엉망진창이다. 또 다른 이야기는 그녀가 황제와 상이의 딸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상의는 아이 두 명,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남자 한 명, 남자 한 명, 남자 한 명, 남자 한 명, 남자 한 명, 남자 한 명, 남자 한 명, 남자 한 명 소녀 이름의 역사는 이미 실전되어 일반적으로' 황녀' 라고 불린다. 황제의 딸은 남산에서 3 년 동안 판박이라는 오색개와 함께 살다가 아들 여섯 명, 딸 여섯 명 (다둥이) 을 낳았다고 한다. !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아이들은 나중에 배우자와 부부가 되었고, "좋은 오색 옷에는 꼬리가 있다." " 그들은' 야만인' 의 조상으로 여겨졌는데, 이른바' 붉은 콧수염',' 가로치마',' 반아 자손' 이라고 불린다. " 물론 창아는 상의의 양녀일 수도 있고, 입궁 전생의 사생아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추측일 뿐, 책에는 없다. 아마도 우리의 창아는 배경이 없을 수도 있고, 단지 평범한 작은 집 벽옥, 심지어 마을 고모일 수도 있다. 그녀의 성질과 성격은 각 버전의 전설에서 완전히 다르거나 탐욕이나 충성이다. 하지만 유일하게 인정받을 수 있는 것은 창아가 매우 아름다운 여자라는 점이다. 이것이 대부분의 이야기의 전제이자 그것이 지금까지 전해질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어떻게 하면 아름다울 수 있는지, 암화와 도자기가 없는 것은 오늘날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게다가 심미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한다. 고대 그리스 미녀는 허리를 곧게 두르고, 둘레는 일반적으로 가지런하여 출산의 아름다움을 위해; 현대에서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여성들이 갈비뼈 몇 개를 빼 버들허리를 만드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근대에도 유럽 초기부터 사과 같은 유방을 제창하기 시작했다 (프랑스 단풍백로 학파와 독일 노루카스 참조). 오늘의 주디 파스 (영국 모델 조던) 를 보세요. 그녀의 가슴은 거의 인공으로 재배한 수박입니다. 중국 전통 미학은 큰 충격을 받아 서구화가 심각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창아는 몸이 비대하고 뚱뚱하고 얼굴에 문신이 있고 코가 납작하며 광대뼈가 높을 수 있지만 이런 상상은 너무 실망스럽다. 작가는' 시경 풍위' 의' 석인' 이라는 명목으로 창아 여사의 멋을 묘사했다.' 부드럽고, 피부가 굳고, 칼라가 휘날리며, 이가 코뿔소 같다. Panshou 는 초승달, 웃음 희망입니다. 클릭합니다 창어 비사를 편집한 이야기는 한대 창아의 달 달리는 이야기의 결말이 이상하다. 미녀는 나중에 두꺼비가 되었다고 하는데, 우리가 아는 창아는 보통 마약을 가지고 도망친 사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창아는 후이와 결혼했지만, 남자 주인공 후이는 자식의 정이 길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그는 하루 종일 사격일로 사냥을 하느라 바빴고, 창아는 혼자 살면서 외롭고 견디기 힘들었고, 몰래 후이를 데리고 서왕모에게 구걸했다. 창아가 댄을 훔쳐 달로 달려가는 이야기는 늦어도 전국 말기의 점술서' 귀장' 에서 밝혀져 한대에 이르러서야 널리 알려졌다. 서한 () 화남 () 왕 유안 () 의' 화남자 ()' 와 동한 천문학자 장형 () 의' 영헌 ()' 은 이미 상당히 앞뒤가 맞는다. 영선은 창아가 후이의 선단을 훔친 후 황이라는 점쟁이를 찾아가 길흉을 구하는 것도 언급했다. 점쟁이는 점술을 해서 그녀에게 상서로운 것이라고 말했지만 아프지 않았다. 그는 또한 서부로 갈 때 막 출발하면 어둡고 흐린 날씨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두려워하지 마라. 한나라 창어 달맞이 이야기의 결말이 이상하다. 창아는 후에 두꺼비, 즉 두꺼비가 되었다고 한다. 한나라 사람들은 달에 옥토끼와 두꺼비가 있다고 믿는다. 옥토끼는 내력을 모르는데, 그 두꺼비는 반드시 창아의 변종이어야 하는데, 호리한 미인이 어떻게 못난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천하의 점쟁이들이 모두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 하는 말은 듣기 어렵다. 하지만 노란 점술은 틀리지 않을 수도 있다. 사람들은 창아에게 그녀가 번영하는 미래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많은 자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꺼비는 가장 출산이 잘 되지 않나요? 많은 손자들은 고대의 행복관에서 청춘의 미모보다 더 큰 행복이었다. 미인이 두꺼비가 된 결말이 너무 괴팍해서 그런지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이야기가 미래로 전해지고, 못생긴 꼬리를 잃고 순수한 애환과 이별의 이야기가 되었다. 좋은 사람들은 항상 역사에 관한 아름다운 이야기만 기억하는 경향이 있다. 창아의 전남편은 명성이 자자한 순순이거나,' 산해경' 제군 중 창아가 잊혀진 역사는 결코 위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실 창아가 달천고에 달려온 이야기 뒤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비밀이 많다. 창아의 신세는 결코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분명하지 않다. 결국, 신화, 오래 된 이야기의 수천 년 동안 순환 되었습니다, 내부의 캐릭터는 몇 가지 변천을 경험 했다. 그들의 역사는 어떻게 결백할 수 있습니까? 현존하는 역사 문헌에 따르면, 우리는 창아가 후이와 결혼하기 전에 결혼 경력과 혼외정사가 있었다는 것을 적어도 알고 있다. 창아의 전남편은 유명한 순이고, 바람 피는 대상은 백의소년이다. 순은 요왕좌를 계승한 사람이다. 순씨는 출신이 비천하여 인품이 고상하여 당시의 제요에게 추천되었다. 야오 여러 조사 후, 순 지배 구조 측 을 발견, 대임 할 수 있을 때, 그래서 두 딸 은 모두 결혼 하고, 만년 퇴위 후 황위를 순에게 물려주었다. 이것이 바로 예로부터 중국 문인들이 칭찬해 온 요순의 싸움이다. 이 이야기는' 상서 요전' 에 기록되어 있으며 유가가 중국 왕권사의 첫 페이지로 여겨진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사실 역사가 아니라 순전히 신화. 이 신화 출처 중 하나는 유명한 괴서' 산해경' 이다. 《산해경》은 순을 제군이라고 부른다. 그는 지구상의 귀족 국왕이 아니라 하늘의 신들을 지휘하는 천제였다. 천제군은 두 아내가 있는데, 하나는 무엇이고, 다른 하나는' 산해경' 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산해경은 그녀가 12 개의 달을 낳았다고 말했다. 물론 여신은 일월을 키울 수 있고, 디준은 여신의 남편이자 태양이다. 제군의 두 번째 부인장은 창아의 전신이다. 창아와 길이는 원래 하나의 이름이었고, E 와 두 글자는 고대 한자에서 모양이 일치하여 정말 한 글자의 구분이기 때문이다. 창아가 달을 낳았다는 것은 그녀가 달의 신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창아가 달을 달리는 이야기는 여기서 진화했다. 창아는 제군의 아내 상시 () 이지만, 후예 () 는 어쨌든 제군과 관계를 맺을 수 없기 때문에, 창아가 후예 () 와 결혼하기 전에 제군은' 전남편' 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숨겨진 이야기에 관해서는, 역사서에는 기록이 없으니, 함부로 추측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신화 때문에 너의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은 통하지 않는다. 창 () 에 관한 기록은 산해경 () 에서 한 여자가 달에 목욕하는 것이다. 디준의 아내는 늘 10 개월 동안 두 번 내생해서 목욕을 시작했다. 이것은 12 개월의 원시 개념으로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상상할 수 있다. 만약 이 창아가 그렇지 않다면?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창아는' 창어' 와 발음이 비슷하지만 반드시 같은 사람일 필요는 없다. 고대에는 남녀를 불문하고 조상의 이름을 통합하는 사람이 적지 않았다. 후이와 후이가 두 사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보면 창아와, 항아는 창아의 12 개의 달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머리로 생각해 보면 고대의 의료 수준과 생산 수준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 12 개월은 아마도 소녀의 12 가지 차림새일 것입니다. 한 원시 부족에서 어머니는 딸에게 12 가지 얼굴을 차려입히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산해경' 에도 소년이 활과 화살처럼 태어났다고 기록되어 있다. 즉,' 코끼리' 를 낳고 활과 화살을 발명했고, 이는 양궁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까? 소련은 새의 왕소호라고도 불리는데, 적준이 소호를 낳았다. 그렇다면 디준의 또래들은 소호의 아들이 발명한 활과 화살에 정통할 수 있을까? 분명히, 디준은 당시 젊고 아름다운 창아를 가질 수 없었다. 그러나 창아가 제군의 딸이라면 신하의 보조금은 그의 딸과 결혼하는 것이었는데, 이는 당시의 상황과 잘 맞아떨어졌다. 만약 우리가 곤혹스러우면 이렇게 볼 수 있다. 제군의 손자가 활과 화살을 발명하고, 그의 신하가 가장 뛰어나다. 그렇다면 이 신하는 결코 그와 동갑이 아니라 몸이 강한 젊은이여야 한다. 그래서 창아는 창아가 아니라 창아와 제군의 딸 창아와 태백 진싱 ■, 동진의 사람들은 창아와 태백 진싱 비서를 썼다
창아의 비사는 결코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창어 역사상 매력적인 한 페이지가 있는데, 중국 역사상 어떤 낭만적인 이야기와도 견줄 만하다. 애석하게도 역대 문인들은 대부분 눈망울이 없어 이 페이지를 소홀히 했다. 이 이야기는 동진 소설집에 기재되어 있다. 창아와 태백 진싱 사이의 비밀 연애를 다룬다. 동진 문인은 일종의 낭만주의 문풍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문필을 쓰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원문에는 시가 함유되어 있어, 그 운율을 다하여 복창하기 어렵다. 그래서 저는 단순히 이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를 다음과 같이 베꼈습니다. ... 황달밤에 현궁을 짜거나, 낮의 포크나무를 짜고, 가난한 뽕나무 풀을 체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신동이 있는데 생김새가 절대적으로 저속하다. 그는 백제의 아들, 즉 태백의 정으로 불린다. 그는 물 속으로 내려가 황아와 잔치를 하며 음악을 연주하고, 헤엄쳐서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불쌍한 뽕나무 사람, 서해의 해안, 고독한 뽕나무, 천리까지 이어져 있고, 단풍 자화가 있다. 장수 백년은 금탕처럼 굳어서 먹으면 늙는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황제와 황달이 바다에 떠 있고, 계가지를 표로 하고, 훈모를 계속하고, 옥을 비둘기로 조각하고, 표에 놓고, 비둘기가 사계절을 안다고 한다. 제자와 황아가 나란히 앉아 동풍보라색을 애무하고 있다. 황후 황달이 거문고에 기대어 읊조리며 말했다. "하늘이 높고 땅이 넓고 만물이 얇다. 아득히 아득한 창공은 창공을 바라보며 태양을 가볍게 탄다. 그가 가난에 빠졌을 때, 그는 그가 행복하다는 것을 알았다. 클릭합니다 백답가: "4 차원 8 차원은 매우 어렵고, 가난한 물을 드라이브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현관이 짜여졌을 때 궁전은 밤에 조용했다. 동풍 아야코 는 직선 을 찾고, guzheng 은 하프로 자른다. 원활하고 유쾌하게 노래를 부르는 것은 쉽지 않다. 발해가 널리 서식한다. " 오리올스가 또 태어났는데, 사후 호빈상, 산추. 이것은 한 사람의 신이 연애하는 정색 이야기이다. 대의는 황아가 밤에 천을 짜고, 혼자 살고, 지루하고, 바느질을 버리고, 혼자 뗏목을 타고 놀다가 바람에 흩날리며, 물속에서 아름다운 남자를 만났는데, 그는 태백의 화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서, 같은 배를 타고 함께 구제했다. 태백무금,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두 사람은 애정이 가득 차서 집에 가고 싶지 않다. 황달과 태백은 하룻밤 풍류가 있었는데,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소호를 낳았다. 이 이야기의 여주인공은 소호의 어머니 황아입니다. 소호는 고대 신화 중의 한가한 세대가 아니다. 그는 가을의 신과 서구의 신으로 여겨져 동양의 봄의 신 태호와 멀리서 호응했다. 태호는 태양, 달, 황달은 어머니, 물론 달의 어머니, 즉' 산해경' 의 상시 () 이다. 황아는 어머니이고, 다른 고대 문헌에서 말하는 어머니는 창아 () 이다. 즉, 황아 () 는 창아 (), 창어 (), 창어 (), 창어 (), 창어 () 의 음형도 모두 같지만, 단지 하나의 이름의 다른 전일 뿐이다. 이 이야기에서 황달과 태백은 서해안 옆에서 불로장생하는 오디. 우리는 창아가 달을 달려가다가 서왕모의 선단을 도둑맞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이 세 번째다. 창아의 또 다른 스캔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는 창아의 또 다른 스캔들이 기록되어 있다.' 태원은 미자, 스승은 아버지로부터 광릉에 살고 있다. 아버지' 와' 홍교 아래 숲' 은 모두 유명하다. 어느 날 아버지와 아들이 빨간 다리를 건넜다. 만나자마자 그들을 집으로 초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다. 옆에 여자가 있다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옹기 짱, 구 사장은 "대랑은 처녀처럼 부드럽고 복이 있다. 경멸하지 않으면 쓰레받기와 빗자루를 바치는 게 어때요? 옹은 웃으며 아들에게 회의장을 떠나라고 재촉하면서 "한 마디로 천 원에 달한다! "먼저 그 여자 혼자 살다가 갑자기 외로움을 하소연했다. 그에게 작은 글자를 묻자, 그는 창아라는 이름을 지어 떠나는 것을 좋아했는데, 사실은 기품에서 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첫 단락을 보면, 자미의 동생이 피부색이 다른 미녀를 만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미녀의 어머니가 그들을 만나고 싶어한다. 미녀의 이름은 창아 () 라고 한다. "서방은 과부 () 가 적고, 여녀 () 는 별명이 있어야 한다. 가끔 아리는 창아를 감소시키지 않고, 그것을 탄복해야 하며, 앞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피드백이 있다. 시간이 길어지고, 익어가고, 자주 감정을 눈에 띄지만, 또 하소연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느 날 밤, 나는 벽을 넘어 불을 논의하기 위해 갔고, 종접했다. 그래서 나와 얼굴은 좋아졌다. 결혼에 관하여 형에게 사직하고 음수 장사꾼은 돌아오지 않았다. 결국 그들 사이의 격차는 조금도 빈틈이 없다. " 이 말에서 우리는 자미가 과부의 딸과 결혼한 것을 볼 수 있다. 창아가 아니라' 땡땡이' 이다. 그리고 이 난부인' 풍화는 창아를 잃지 않는다' 는 것은 창아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래서 자미는 집에 돌아온 후에야 이 난부에게 시시덕거리는데, 자미는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녀는 배은망덕하다! 중단: 만약 내가 창아라면, 나는 절대 그를 한 번 더 보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기개가 없다! 하지만 사실은요? 아래를 봐! "어느 날 나는 홍교를 지나가다가 창아가 문 안에 있는 것을 보고 병이 지나갔다. 창아는 보고 손으로 표시를 하고 멈추었다. 여자가 또 자백을 해서 들어갔다. 여자 측이 식언하여 교파를 양보하고, 교파는 이유를 진술하였다. 여자는 방에 들어가 금깃을 하나 들고 돈을 내고 몰수했다. 그녀가 말하길,' 우리가 헤어졌으니, 그는 약속을 했다. 금 qiuqing 을 받는 것은 부정적인 사람입니다. 돈을 받고 너를 위해 일을 하지 않는 것은 너의 대청에 대한 죄책감이다. 나는 감히 미안하지 않다. 여자는 오랫동안 말했다: "나는 당신의 약속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즉, 나는 네가 배은망덕한 것을 탓하지 않는다. 빨리 가면 빨리 온다. \ "zong 서둘러 자율성, 그래서 돌아갑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무슨 단락입니까? 창어의 뒷면입니다! \ "장' e 사건 에 결혼 한 이후, 가족 재산 만, 심지어 파빌리온 산책로, 미간 거리 도로. 창아가 농담을 잘하니, 미도를 보아라. 종은' 나는 천하무익하다고 주장하지만 양과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 여자는 웃으며 말했다:' 당신이 보고 싶다면, 이것은 어렵지 않다. 그러나 시험지를 자세히 검사한 후 그는 방으로 뛰어들어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고 제비처럼 춤을 추며 페이양처럼 술에 취했다. 길고 짧으며 뚱뚱하고 날씬하여 수시로 변한다. 스타일과 태도, 현실부터 롤까지. 파티 척 자세 때, 밖에서 들어오는 하녀 가 있었다, 그녀는 더 이상 알 수 없었다, 놀랍게도 그녀의 현재 상황을 물었다; 쪽지를 다시 한 번 읽고 나는 갑자기 웃기 시작했다. 종시 씨는' 나는 미인을 얻었다, 역대 미인들은 모두 침대에 있다!' 고 말했다 "이 말에서 본 내용은 규각의 즐거움일 뿐이지만 조상을 놀리며 창아의 품행이 걱정스럽다. 더구나 이런 여자는 마치 먼지투성이의 하인처럼, 거기에는 천인이 없다! 창아는' 무모한 랑군! 내 첩 무서 워! 랩을 싫어하지만 정욕이 사람을 얽히게 한다. "견인에 앉아 손을 잡고, 음악을 잡고, 어려움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유감스럽지 않다. 여자:' 솔직히 말해서, 나의 비녀는 이미 총애를 잃었고, 그녀의 한계는 이미 꽉 찼다. 이것은 강도이기 때문에 나는 기대하고 있다. 저도 가정을 꾸리는 태후입니다. 첩 초기 고문, 칼라 셔츠, 그래서 자주 한가하게 산다. 만약 네가 첩을 놓아준다면, 너는 그녀 때문에 슬퍼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