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신연의》서영
0 1 설명지도자는 주로 신선도교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은 주를 보조한다. 덕고의 외국 마술사, 요수를 위주로 가르침을 가로채는 것은 아직 보배이다. 삼교가 곧 석방되고, 가로채고, 인본주의적인 대표는 원시 부처, 천사, 왕좌 노군이다. 이 세 명의 대신이 공동으로 한 신의 명단에 서명했는데, 모든 신선요괴가 모두 명단에 올랐다.
이 신선대전에서 싸우는 쌍방은 각각 신통하고, 서로 상해를 입히고, 결국 교편을 멈추고 패하고, 무왕이 천하를 차지하도록 도우며, 이국을 갈라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강자이는 마침내 전투에 참가한 신마를 하나하나 봉인했다. 결국, 활동적인 사람, 귀신, 악마는 모두 자신의 장소로 돌아가 자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타고난 권리를 얻었다. 대부분의 제자들은 요격 함락 후 죽었지만 요격에는 비간과 조공명과 같은 신화적인 인물들이 많이 등장했다. 3 대 신이 이미 신전 명단에 서명을 했기 때문이다. 악당인 상저우 왕도 신-다희상으로 봉쇄되었다.
▲ 목야전의 초상
"묵자" 는 "옛날 천자귀인, 부귀는 세상에 있었고, 천귀를 경멸하고, 천하인을 모욕하고, 이로를 버리고, 도둑이 자식을 벌했다" 고 말했다. 초독은 무고하고 임산부는 제명되고, 노인은 배우자를 여의고, 아무런 징조도 없다. " 봉신연의' 에서 주왕에 대한 서술도 이 평가를 따랐고, 주왕의 각종 방탕하고 잔인한 행동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여와에 대한 불경으로 여와는 크게 분노하여, 헌원분 삼마멸상들을 파견하였다. 서주 시대에는 희창과 두 황제가 연이어 주를 발전시켜 인치국, 존현 상병, 강자아의 도움으로 많은 유능한 요괴들이 잇달아 귀강하여 주월 발전이 커졌다. 주왕은 도리에 반하여 충신을 폐지하고, 하루 종일 천년 여우정, 비파정, 아홉 마리의 꿩과 함께 섞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목야전이 끝난 후, 주왕은 조고시의 별집을 따서 스스로 불태웠다.
이런 악당은 어떤 상도 받을 가치가 없는 것 같은데, 왜' 봉신연의' 에서 주왕이' 전 Xi 별' 으로 봉쇄되는 걸까? 사실, 티안 시샹 (Tian Xixiang) 은 행운의 별이며 주로 인간 결혼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또 다른 행운의 별인 홍루와 반대되는데, 홍루안 주명은 이미 정해져 있고, 희다자, 둘 다 주재하는 사물도 서로 영향을 미친다.
▲ 융기 공주 스틸사진
융기 공주는 천신의 딸 요지의 김낭이다. 그녀는 원래 천궁에 사는 천선이었다. 하지만 어느 해' 복숭아당의 권유로 그녀는 잘못을 저질렀다' 고 폄하한 뒤 봉황산 청루두작에서 수행을 했다. 나중에, 주 절단, 산 아래 도움, 공적 복선, 하늘로 돌아갑니다. 나중에, 월하 노인이 이 혼사를 중매하고, 그녀의 부하의 패장 김홍과 결혼했다. 용공주와 김홍은 만선진을 공격할 때 도리의 성모에게 죽임을 당했고, 그들의 영혼은 신에 들어갔다. 마지막으로 강자이는 성신 때 융기 공주를' 홍루성' 으로 봉하여 주로 인간의 결혼을 담당했다. 그래서 요즘 사람들은 붉은 곰과 별을 남녀간의 사랑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Longji 공주가 Red Louen Star 라고 불리는 것이 자연스러운 것이라면, 왜 Yuwang 의 세속적 인 황제가 결혼을 책임지고 있습니까? 주된 이유는 역사상의 상주왕과 제신이 소설에 쓰여 있는 것처럼 비참하지 않기 때문이다.
▲ 디신 초상
소설 속 주왕의 이미지는 잔인하고, 졸용, 탐욕, 정욕이기 때문에 서주에 대한 그의 공격은 토벌이라고 불리며, 천행도를 대신하여 천하의 백성들을 축복하는 것이다. 그러나, 주왕은 항상 명예가 바닥을 칠 가능성이 높다. 사실, 상저우 왕과 딜신은 개혁을 시작하여 호전에 호소하여 사회적 갈등을 불러일으켜 국가의 기초를 흔들었다.
당시 통일된 야만족 부족을 공격할 때 중원의 결혼 관념도 전국 각지로 전해졌기 때문에 소설에서 전흥이라는 이름을 지어 천하의 혼인을 담당했다. 게다가 상주전쟁에서 주왕을 위해 일한 많은 사람들도 신화되었다. 군주로서 주왕은 신화되지 않을 이유가 없다.
▲ 주왕 스틸사진
사실, 결론은 상주왕과 제신에 관한 것으로 역대 역사가들은 이에 대해 큰 논란을 가지고 있다. 공자의 대제자 자공이 먼저 의문을 제기했다. 송인 미로는 딜신이 샤제가 상상한 강화판이라고 생각한다. 옛날에는 마침 상조가 멸망한 시대에 살고 있다고 생각했다. 오늘날, 우리는 상조의 역사를 명확하게 연구할 수 없으며, 제신이 어떤 황제인지 검증하기가 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