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은 자신의 조국, 주변의 친족, 친구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송강은 각종 위협과 유혹 속에서도 여전히 조국에 충성하는 것이 충성이다. 임충이 양산을 따라잡은 후 임충의 아내는 고배의 아들을 욕했다. 그녀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결국 목매달아 자살했다. 이것도 충성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충성' 이라는 글자를 할 수 있다고 믿지만,' 의미' 라는 글자를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의미" 라는 단어는 내용이 너무 많다. 수호전에서 108 명의 영웅은 형제이며, 친구를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하는 모든 것은' 의' 자를 위한 것이다. 백성을 위해 폭력을 제거하고 안양을 없애려면, 너는' 의' 자를 위해 싸워야 한다. 그래서 "의미" 는 세 단어밖에 없지만, 때로는 한 사람의 생명으로 써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실생활에서는 거의 누구나 자리를 양보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는 상당한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한 생활로 다른 삶을 바꾸겠다는 결심까지 필요하기 때문이다.
정의는 정의로 해석될 수 있다. 정의감이 강한 사람은 정신이 고상한 사람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목숨을 바쳐 의리를 취하는가? 그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정의와 진리를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수 있다. 강한 정의감이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무엇을 생명으로 쟁취할 가치가 있는지를 분명하게 알려 주기 때문이다. 정의감이 없는 사람은 이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정의감은 이미 무감각해졌고, 그의 분투 열정은 이미 동결되었지만, 그의 영혼은 이미 사회의 추악한 것들에 동화되었다.
나는 또한 수호영웅 중 한 명의 흑인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그는 결과를 따지지 않고 성질이 급하다. 그는 자잘한 일로 남과 갈등이 생겨 살인을 저지르기도 한다. 그러나 그는 길의 굴곡을 볼 수 있고, 칼을 뽑아 그 불량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실생활에서는 이런 짜릿한 사건은 없지만,' 의' 라는 글자가 우리 생활에 가득하다. 친구에게 충성하는 것은 효의다. 다만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나 일을 공정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이 현실의 정의감이다. 일본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충성으로 가득 찬 많은 혁명 선열들이 선혈로 필사적으로 살아서야 오늘날 번창하는 조국을 이루었다. 동존서는 목숨을 바쳐 토치카를 폭파했고, 황계광은 자신의 가슴으로 적의 기관총을 막았다. 이것들은 모두 염황 자손의 정의감의 연속이다.
사람은 하느님을 믿지 않을 수 있지만, "신성" 을 믿지 않을 수도 있다. 현재 우리 청소년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우리 조국을 더욱 번영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또한 우리 민족 정의의 근본이다. 이 "신성" 을 믿고 자신의 손으로 이 "신성" 을 지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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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 제 1 서기' 는 송강을 비롯한 108 명의 호걸이, 의수 집결부터 법정 지원 쟁취까지, 요병을 짓밟고 반군을 소멸했지만 매국노에 의해 살해된 영웅 이야기를 담고 있다. 완전한 책을 보면, 머릿속에는 충절이라는 두 글자만 남았다.
충성은 자신의 조국, 주변의 친족, 친구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송강은 각종 위협과 유혹 속에서도 여전히 조국에 충성하는 것이 충성이다. 임충이 반란을 강요당한 후, 임충의 아내는 고추의 아들을 욕하고, 결국 목매달아 자살했다. 이것도 충성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충성' 이라는 글자를 할 수 있다고 믿지만,' 의미' 라는 글자를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의미" 라는 단어는 내용이 너무 많다. 수호전' 에서 108 명의 영웅은 형제이며, 친구를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오직 하나의' 의' 단어만을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백성을 위해 폭행을 제거하고 안양을 없애려면, 너는 단지 하나의' 의' 자를 위해서라면 생사를 겪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따라서 "의미" 라는 단어는 세 획밖에 없지만, 때로는 일생으로 써야 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실생활에서는 거의 누구나 자리를 양보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는 상당한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의 삶을 바꾸겠다는 결심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정의는 정의로 해석될 수 있다. 정의감이 강한 사람은 정신이 고상한 사람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목숨을 바쳐 의리를 취하는가? 그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정의와 진리를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수 있다. 강한 정의감이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무엇을 생명으로 쟁취할 가치가 있는지를 분명하게 알려 주기 때문이다. 정의감이 없는 사람은 이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정의감은 이미 무감각해졌고, 그의 분투 열정은 이미 동결되었지만, 그의 영혼은 이미 사회의 추악한 것들에 동화되었다.
나는 또한 수호영웅 중 한 명의 흑인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그는 결과를 따지지 않고 성질이 급하다. 그는 종종 사소한 일로 다른 사람과 충돌하여 살인까지 초래한다. 그러나 그는 길의 굴곡을 볼 수 있고, 칼을 뽑아 그 불량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실생활에서는 이런 짜릿한 사건은 없지만' 의' 자는 우리 생활에 가득하다. 친구에게 충성하는 것은 효의다. 다만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나 일을 공정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이 현실의 정의감이다. 일본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충성으로 가득 찬 많은 혁명 선열들이 선혈로 필사적으로 살아서야 오늘날 번창하는 조국을 이루었다. 동존서는 목숨을 바쳐 토치카를 폭파했고, 황계광은 자신의 가슴으로 적의 기관총을 막았다. 이것들은 모두 염황 자손의 정의감의 연속이다.
사람은 하느님을 믿지 않을 수 있지만' 신성' 은 믿지 않을 수 있다. 현재 우리 청소년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우리 조국을 더욱 번영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또한 우리 민족 정의의 근본이다. 이런' 신성' 을 믿고 자신의 손으로 이런' 신성' 을 지키자.
습지의 무법자를 읽은 후: liangshanpo 의 비극, 송강의 잘못?
양산 호한은 하늘의 행도를 대신하지만, 결국 무너져 내리고, 죽어도 여한이 없어, 억울함을 느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많은 사람들이 송나라의 부패를 비판하면서 수호전의 리더인 송강에 화살을 겨누었다.
어떤 사람들은 양산 사나이가 이렇게 퇴장한 것은 송강이 한 손으로 만든 것이라고 생각한다. 무적의 농민 봉기군 지도자로서 송강은 이규JY 가 말한' 도쿄를 죽이고 새자리를 빼앗는다' 는 주장을 단호히 거절하고, 조정의 구애를 받아들이는 정치적 길을 스스로 선택하며 양산포 봉기군을 이끌고' 하늘을 위해 정의를 주재한다' 는 방라 봉기군을 죽이고 양측의 학살에서 참혹하게 실패했다. 그들은 송강이 이규지 () 가' 도쿄를 죽이고 새자리를 빼앗는다' 는 주장을 채택한다면 양산백의 실력으로 송나라는 일찌감치 전복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송강은 노비 무릎이었고, 관위를 위해 형제의 목숨을 걸고 있는 것은 정말 배은망덕한 사람이다.
나는 강호의 영웅을 알고 있지만, 어떤 사람이 그를 찾아왔는데, 그는 높고 낮으며, 무엇을 가져가고 싶은지, 그래서 하루 종일 장상정 골짜기에서 쫓아다녀도 피곤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생각만 해도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결국 돈을 헤프게 쓰고, 금을 목숨처럼 여기다. 사람들은 그에게 돈을 달라고 했지만, 회피하지 않았다. 간단하고, 쉽고, 빠르고, 내가 문제를 해결하고 싶을 때마다, 나는 단지 사람들의 생활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이를 동으로, 허베이로 유명하며, 모두들 그를 단우라고 부른다. \ ",이 볼 수 있듯이, 송강 은 자비로운 정부 의 장교 이며, 자신의 공식 입장 을 위해 형제들의 생명을 걸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척추를 받아들일까요? 나는 이것이 당시의 사회 풍조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시 사회는' 3 강' 즉' 군은 신하강',' 아버지는 자식강',' 남편의 아내강' 을 선전했는데, 송강은 바로 이런 사상의 산물이었다. 송강이 운성에 있을 때 아버지는 그에게 양산토비와 왕래하지 말라고 권하고 벼슬을 하고 출세하여 조상을 공경하라고 권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송강도 동의했다. 염파석으로 죽임을 당하지 않았더라면, 그는 전혀 양산으로 뛰어들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줄곧 북송 황제를' 성' 이라고 불렀는데, 봉건관념 중의' 천자' 가 그의 마음속에서 신성불가침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오 가 도착, 개인적으로 인사를 내려 가서 Liangshan 영웅 추격 에서 그를 보호하기 위해 협상에서, 이것은 린 종 매우 화가 했다. 그는 항상 통치자와 협력하는 것이' 바른 길' 이라고 생각했고, 그는 자신과 형제들을 멸시하여' 우물에 떨어져 적이 되었다' 고 생각했다. 결국' 형제들의 명성' 을 지키기 위해 고심하던 수포양산이 법원에 넘겨졌다. 이것이 그가 입대한 원천이며 봉기가 싸우지 않고 패배한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송강뿐만 아니라, 노준의, 관승, 사진, 장작진, 진명 등과 같은 양산 사나이들도' 삼추기'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아 모두 안안을 지지한다. 따라서 안안을 끌어들이는 것은 송강 개인의 결정이 아니라' 삼추기' 사상의 영향을 받는 필연적인 선택이다. 그래서 양산 봉기의 실패를 송강 탓으로 돌리는 것은 불공평하다.
수호전의 비극은 송강의 잘못이 아니다. 습지의 무법자의 비극도 사회의 비극이다.
수호전 제 1 서기' 는 송강을 비롯한 108 명의 호걸이, 집합의량산보, 구애, 요병이 대패하고, 결국 반군을 섬멸하지만 매국노에 의해 살해된 영웅 이야기를 담고 있다. 완전한 책을 보면, 머릿속에는 충절이라는 두 글자만 남았다.
충성은 조국, 친족, 주변 친구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송강은 각종 위협과 유혹 속에서도 여전히 조국에 충성하는 것이 충성이다. 임충의 아내는 임충이 반란을 당한 후 고추의 아들을 모욕하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결국 목매달아 자살했다. 이것도 충성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충성' 이라는 글자를 할 수 있다고 믿지만,' 의미' 라는 글자를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의미" 라는 단어는 내용이 너무 많다. 수호전에서 108 영웅은 형제이며, 친구를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의' 자를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백성을 위해 폭행을 없애고 안양을 없애고, 생사를 잊는 것은 오직 하나의' 의' 단어만 볼 수 있다. 하나의' 의' 자는 비록 세 획밖에 없지만, 때로는 한 사람의 생명으로 써야 한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실생활에서는 거의 누구나 자리를 양보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사람을 위험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상당한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심지어 한 삶을 다른 삶으로 바꾸겠다는 결심까지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정의는 정의로 해석될 수 있다. 정의감이 강한 사람은 정신이 고상한 사람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목숨을 바쳐 의리를 취하는가? 그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정의와 진리를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수 있다. 강한 정의감이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무엇을 생명으로 쟁취할 가치가 있는지를 분명하게 알려 주기 때문이다. 정의감이 없는 사람은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의 정의감은 이미 무감각에 삼켜졌기 때문에, 그의 분투 열정은 이미 얼어붙었지만, 그의 영혼은 이미 사회의 추악한 것들에 동화되었다.
나는 또한 수호영웅 중 한 명의 흑인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그는 일을 경솔하게 하고 성질이 난폭하여, 사소한 일로 인해 사람들과 충돌하거나 심지어 살인사건까지 일으킨다. 그러나 그는 울퉁불퉁한 길을 보고 칼을 뽑아 파렴치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었다. 실생활에서는 이런 짜릿한 사건은 없지만,' 의' 라는 글자가 우리 생활에 가득하다. 친구에게 충성하는 것은 효의다. 공정한 시각으로 낯선 사람이나 사물을 대하는 것은 정의감, 실천적 정의감이다. 우리 중화민족은 정의로운 민족이다. 일본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다소 호연당당한 혁명 선열들이 뜨거운 피로 불요불굴하게 죽어서 오늘날 번창하는 조국을 이루었다. 동존서는 목숨을 바쳐 토치카를 폭파했고, 황계광은 자신의 가슴으로 적의 기관총을 막았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인의의 연속이며, 중국 역사상 흔들리지 않는 휘황찬란함이다.
사람은 하느님을 믿지 않을 수 있지만, "신성" 은 믿지 않을 수 있다. 현재 우리 청소년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우리 조국을 더욱 번영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또한 우리 민족 정의의 근본이다. 이 "신성" 을 믿고 자신의 손으로 이 "신성" 을 지키자.
《수호전》은 중국의 4 대 고전 소설 중의 하나이다. 이번 휴가철에 힘입어, 나는 인물의 뚜렷한 기질을 묘사한 이 명작을 다 읽었다. 읽은 후 감탄: 정말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입니다! 정말 매력적이에요. 흥분돼요! 나는 모 주석의 말이 생각났다:' 수호전' 을 다 읽을 수 없는 것은 중국인이 아니다! 거대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수호전' 은 개성이 뚜렷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했다: 송강, 호담용위의 송무, 재치 있고 총명한 오용 등. 봉건사회 관료의 국민에 대한 반란과 절대 군주의 사회 상황을 폭로했다.
나는 안에 있는 줄거리에 깊이 매료되었다. 예를 들면 송무취가 호랑이 한 마리를 때려죽였지만, 사람마다 송강에 대한 견해가 다르다. 이제 나는 그의 맛을 맛볼 것이다.
송강은 어려서부터 유교 책을 읽고 전통 교육을 받아 현청에서 다트사 () 로 사회에 들어갔다. 그는 칼과 솔에 정통하다. 그의 출신 경력과 성격은 그로 하여금 국민의 고통을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게 하고, 정의감을 가지고 있으며, 신중하고 수완이 많은 태도를 길러 정치를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게 하였다. 그는 작은 관리이기 때문에 법을 알고 법을 준수하는 습관도 있다. 송강이 양산에 도착한 후, 문제를 종합적으로 처리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위선적이고 정치를 가지고 노는 것이 그가 문제를 처리하는 수단이라고 말한다. 진명을 함락시키고 노준의를 내주는 등. 그가 죄를 지은 후 관문은 그에게 차꼬를 씌웠다. 다른 사람이 도리깨를 따는데, 그는 안된다고 한다. 이것은 국가 법령이다.
송강은 양산에 오르기 전에 의리를 지키는 영웅이었고, 그의 의는 고전적이었다. 법과 의가 모순될 때 송강은 법도를 무시했다. 그는 양산 사업에 어느 정도 공헌을 했고, 양산 사나이에게 마지막 지푸라기를 줄 때 염파석을 죽였다.
송강은 양산에 오른 후 봉기군의 수장이 되었다. 그 자신은 자기가 문무를 겸비하고 우세가 없다고 하는데, 왜 양산박의 맹주가 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무, 문무, 문무, 문무) 송강은 강호에서 어느 정도의 호소력이 있기 때문이다. 형제를 사랑하고, 어려움이 있을 때 그들을 구할 방법을 강구한다. 산다 주가장 전투와 같은 일정한 조직과 군사 지휘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는 경험을 총결하는 데 치중하여 실제 상황을 조사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주가장과 다른 두 연맹을 갈라놓았다.
받아들여지자 송강은 조정의 충신이 되었다. 그의 생각은 나라를 위해 공헌하고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다. 차오가 죽은 후 송강은' 모이의당' 을' 충의당' 으로 바꿨다. 이는 봉기군에게 큰일이자' 수호전' 에서 송강의 열쇠이기도 하다. 그는 소집된 후 양산의' 천행도' 의 깃발을' 순천 호국' 으로 바꾸고 의군 수장에서 조정에 복종하는 부하로 바꾸었다. 이때 송강의 사상은 내가 나라를 사랑하고, 황제가 나라를 대표하며, 법원이 나를 저버리지 않고, 나도 조정에 어긋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는 오용 등의 만류를 듣지 않고, 봉기군 수장 방라를 모집하러 가서 매우 비참하게 싸웠다.
비참한 결말. 송강이 뭇사람을 이끌고 방라를 징발한 후 원래 108 의 영웅은 27 개, 나머지는 희생이 아니면 떠나고, 조정은 그를 믿지 않아 그를 해치게 했다. 송강이 죽기 전에, 이규 jy 가 다시 반란을 일으킬까 봐, 이규지 () 가 약주 중독을 마시게 했다.
송강의 일생은 우여곡절이다. 첫째, 그는 영웅 호걸이고 양산 호걸이다. 입대 후 조정 충신이 되어 결국 비참한 결말을 맺었다.
수호전 3 에 대한 생각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수호전' 은 마침내 내가 씹어 먹었다, 정말 독하다! 그러나, 나는 마침내 많은 이치를 이해했다.
송강과 소헌차이 진의소재는 말할 필요도 없고, 송무의 아름다운 취권과 오용의 수완도 말할 필요도 없다. 천진한 이규 제이는 상당히 거칠다. 그는 무모한 농부가 되는 것에 익숙해져 직업이 없다. 그는 쉽게 화를 내고, 함부로 질문하지 않고, 늘 두 마디 욕하고 세 마디 한다. 결과는 손실이나 아쉬움이지만,'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는 정신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영웅적이고 형제들을 위해 무엇이든 할 의향이 있다는 것이다. 나는 특히 그에게 감동을 받았다.
전문가와는 아직 멀었지만, 나는 약간의 문도를 볼 수 있다.
루다가 왜 오대산에서 출가하려고 합니까?
속담에도 있듯이, 높은, 거기에 요정입니다. 오대산은 4 대 불교 명산 중의 하나이다. 물론,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더구나 루다와 같은 살인사건이 있는 살인자는 말할 것도 없다. "수호전" 을 본 사람들은 모두 루타이타진관서, 오대산에서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를 알고 있다. 그가 어떻게 유명한 고사에서 스님이 되었는지는 자세히 보지 않으면 읽을 수 없을 것이다.
루다 세 주먹으로 정화 후 도망쳤다. 어느 날 그는 우연히 대주 안문현 사거리에서 구조된 김노인을 만났다. 김 씨의 딸은 기러기의 부자 조만과 결혼했다. 조웨이가 김씨의 딸을 데려갔기 때문에 루다는 자연히 그의 큰 은인이 되었다. 그가 받은 보답은 바로 물방울의 은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 선생과 오대산의 관계는 보통이 아니다. 사내의 지젠 장로는 그의 형이고, 조상은 절에 돈을 기부한 적이 있으며, 사내의 대은인이다. 조 선생은 사찰에서 정원을 하나 샀고, 사찰은 그에게 삭도를 하고 출가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래서 조 씨는 이 정원을 루다에게 주었지만 충분하지 않았다. 조 씨는 또한 절에' 수집비' 를 냈는데, 이는 조 씨가 루다를 데리고 산에 올라가 진장로를 만날 때 특별히 준비한' 선물' 이다. 조선생의 정원과 고정비용이 없다면 루다는 큰 기술을 가지고 오대산의 대문에 들어갈 수 없을 것이다. 유명한 불교 승려 루신지가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출생 계급 사건과 차오 가이의 관계 네트워크
성을 뺏는 출산 절차는 절대 사형이다. 이 강도 사건의 주범으로, 사건 발생 후 여러 해 동안 세심하게 짜여진 관계망을 이용해 안전하게 탈출하여 나와 함께 도주했다. 수호전' 은 농민 봉기를 반영하는 소설이지만, 안에 있는 108 은 거의 진짜 농민이 될 수 없다. 당연히 뚜껑을 덮을 때는 그렇지 않다.
차오가이는 산둥 () 성 현 () 동계촌 () 의 부자이다. "그는 일생이 관대하고 대범하여 천하의 영웅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누군가가 그를 찾아온다면, 그는 좋든 나쁘든 마을에 남아 있을 것이다. " 한쪽을 독차지하여 강호에서 매우 유명하다. 차오가이는 돈도 많고 돈도 잘 쓴다. 그의 돈은 영원히 육지에서 해돋이를 하지 않고, 해가 지면 쉬지만, 감히 그의 생일을 뺏는다. 그는 또 감히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고전은 많은 돈을 써서 많은 인터넷을 엮었는데, 이 네트워크들은 중요한 고비에서 역할을 했다. 첫째, 그는 카운티 관아에서 일하는 형 송강, 제주지사 호타오로부터 민뚜껑이 비밀리에 체포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통풍신고를 하러 가서 민가에게 귀중한 시간을 주었다. 포위 작전에서, 청성현에는 두 사람이 그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으며, 평소에 많은 이득을 얻는 주통과 레이항은 더욱 신의 신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면 도어 천둥 횡단 의도적으로, xiangai 빨리 탈출 암시, 소리, 소란 을 연주, 뒷문 주홍 6 월 뿐만 아니라 그를 살려 하지 않습니다, 또한 특별히 그에게 탈출구 를 지적했다? Quot 양산포 외에는 다른 곳으로 갈 수 없습니다. \ "그물 이 부분 에 짠, 누가 그를 견딜 수 있습니까?
송강은 양산포가 번화하게 하고, 송강은 양산포를 절로로 끌어들였다. 송강은 성공했고 송강은 실패했다고 할 수 있다. 송강은 수호제 1 위를 차지하기 전에 짝퉁을 위해 유익한 일을 많이 했다고 말해야 한다. 특히 왕륜의 폐쇄국과 맹목적인 배외 노선을 완전히 버리고 천하호걸을 널리 받아 짝퉁이 흥성할 수 있게 했다. 그는 자주 직접 산을 내려와 한 무리의 형제들을 데리고 주부로 달려가 많은 군사공훈을 세웠다. 그는 주가장을 세 번 조공하여 고당주를 공략했다. 그러나 흥미로운 것은 수호영웅이 자리에 앉았을 때 송강이 법수에 올랐을 때 그의 행동이 크게 달라졌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앞서 선두였던 송강이 없어졌다. 그 이후로? Quot 나는 산을 내려본 적이 없다. "그리고" 나는 매일 술을 마시고, 허풍을 떨고, 형제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술을 마신다 "고 말했다. "그가 산을 내려온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도쿄로 가서 등불을 감상하는 것이었고, 사람들의 고언에도 불구하고 그는 끝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형제가 자기 돈을 헤프게 쓰기 위해 분투하는 피땀 돈. 정월대보름을 보고 나서 그는 사창가에 갔다. 명기 이세돌 쪽을 만나기 위해 선물에 120 금을 썼다. 자신의 행동이 형제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그는 일찌감치 절묘한 이유를 생각해냈다. 이 모든 것은 짝퉁의 미래를 위한 것이고, 모두가 앞으로 좋은 귀착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결국 그의 여행과 매춘은 모두 일의 필요를 위한 것이다. 강은 정말' 절망' 이다.
수호전은 결국 보물이기 때문에 때때로 새로운 발견이 있을 수 있다. 최근 한 저명한 역사 교수의 연구는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다.' 수호전' 은 중국 최초의 반부패 거작이다. 교수는 봉건 사회에서 농민을 직접 박해하는 것은 탐관이라고 생각한다. 농민들이 일어나 반항하여 탐관오리에게 화살을 겨누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사실 탐관오리를 척결하고 세계 평화를 실현하는 것은 농민의 반부패와 반부패이다. "물보라의 줄거리는 복잡하고 변화무쌍하지만, 그 주제는 시종 한 가지인 반부패와 청렴을 제창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1000 명의 학자가 있고 1000 개의 주제가 있습니다.
수호전 반부패, 송형이 제 1 투사가 되다. 송강 "거성현 송가촌, 관대하고 대범하다." 노인 송태공과 동생 송경은 "마을에서 농사를 짓고 전원생활을 보류하고 있다" 며 송형이 청성현에서 사무원으로 일한 적이 있다. "나는 평생 강호의 영웅과 친구를 사귀어야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를 찾아오고, 높고 낮지도 않고, 무엇이든지 가져간다. 그들은 사치스럽고 사치스럽고, 금을 흙처럼 여긴다." 송나라는' 고임금 양염' 을 실시해서는 안 됩니까? 현 정부의 작은 서류인데 월급이 얼마인지 모르겠어요? 나는 돈을 흙처럼 쓸 수 있다. 회색 소득이나 다른 수입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흑삼랑이 산에 오르기 전에 부패했나? 부패 방지 아닌가요? 가장 확고한' 반부패투사' 가 이규지 () 를 밀치고, 쇠소의 도끼는 채소를 썰듯 강주인의 머리를 베고 있다. "네가 통쾌하게 죽이면 된다." 사건의 기원은 스마트 탄생의 윤곽이다. 그 이유는 충분하다: "이 불의한 재물은 어떻게 방해할 수 있는가?" 반부패의 정의로운 행동이기 때문에 강도는 강도라고 하지 않고 정보라고 부른다.
수호전 반부패는 고대의 일이다. 우리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다만 두터운' 수호수' 는 기품이 넘친다. 고전적인 백성들이 생강을 강탈하는 것은' 반부패' 이고, 오늘날 작은 탐관의 장물은 더욱' 반부패' 이다. 그 송은 정부기관의 장교였지만 인맥을 짜려고 애썼고, 그의 형들은 모두' 하루 종일 그를 따라다닌다' 고 직무를 이용해 범죄 용의자, 인터넷 속 형들에게 통풍을 시켜 도망가라고 지시했다. 그리고 푸젠성 공안청 원 부청장 여순은 라이창성에게 서둘러 출국하라고 통지했다. 송강의 전기를 잘 받은 것 같다. 송강이 살해된 후, 청성현' 공안국장' 주영, 레이횡이 송강을 제멋대로 놓아주었고,' 현장장' 도 송을 위해 변명하려 했다. 절강온령시 원시장 주건국과 양위동 공안국장과 심양시 원시장 장웨이, 부시장 마동, 유용과의 관계가 같지 않나요? 무, 장여순,,, 그들의 피 속에는 수호정신이 배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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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보라를 보고 나면 가장 큰 느낌은 책 속의 영웅 호매와 관대함이다. 먼저 생진강을 현명하게 취하는 7 대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자. 생진강을 현명하게 취하는 것은 양산 사나이의 장렬한 사업의 시작이다. 이 영웅의 쾌거는 수호전 세계 강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하지만 한 무리의 사건 뒤에 있는 진정한 동기는 무엇일까? 부자를 강탈하고 가난을 구제하러 갈까? 아니면' 농민 혁명' 을 위해 준비할 것인가? 분명히 아닙니다. "황진흙 언덕에서, 이 영웅들은 10 만 개의 골든 글로브를 빼앗았고, 그들은 전리품을 나누었다. 차오 커버, 우 다시 차오 좡어, 세 응우 엔 은 돈을 가지고, 돌아왔다. "나중에 그들은 가난을 구제할 계획이 있다는 말을 듣지 못했고, 깃발을 들고 반란을 일으키려고 하는 것도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그것이 잡히지 않았다면, 그들은 진정으로 안전하고 행복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므로, 이 큰 사건은 당연히 불의한 재물을 빼앗은 것이지만, 그 본질은 결국 조폭 행동이다.
위층의 원앙피 사건 현장을 보다. 십여 명을 때린 후 송무는 피바다에 쓰러졌다. 그는 차분하게 탁자 위의 은주기를 평평하게 놓고 품에 안고 가져갔다. 이규지 등 매우 부주의한 캐릭터가 이릉에서 가짜 이규지를 죽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방에서 수색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나는 흩어진 은그릇과 머리핀 고리 몇 개를 찾았다." 그리고 모두 가져갔다. 이규지는 여자의 생김새에 대해 극도로 싫증이 났지만, 여성스러운 머리핀 고리가 환전과 술 교환에 사용될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다. 그런 다음, 나는 이귀신에게 가서 원보가 속았던 작은 은을 되찾았다. 이 일에 있어서, 검은 회오리바람도 충분히 세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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