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5 년 8 월, 신작' 선궁사' 가 닝보 대광명극장에서 상연되어 기관 설치를 이용했다. 야오의 성과는 매우 뛰어나다. 시사통신에서 그녀는 계사 이후의 또 다른 신예로 불리며' 월극의 아버지' 로 불린다. 항전 전에 그녀는 한 반을 이끌고 항대세계에서 공연을 하며' 옥비녀' 의 이수영을 연기했다. 당시 절강순무, 항주' 대세계' 놀이공원 사장이었던 장재양은 극장에서의 그녀의 공연에 깊은 감동을 받아 "묘야, 삼화는 일연이보다 못하다!" 고 외쳤다. (삼화지석, 조서화, 일연지). 그 이후로 명성이 역사에 퍼졌다. 1938 년 초,' 성악무대' 를 따라 상해로 가서 상동, 로자 등 극장에서 공연을 하고, 파트너 이염방. 그해 7 월, 나는 주소아와 함께' 은열 무대' 라는 반을 조직해 천향극장에서 공연을 했다. 그녀는 리펜 (디민 분) 을 전임 작가로 영입해 항전 의식과 민족기절을 지닌' 화목란' 를 선보이며 월극이 노극만을 연기하는 보수적인 경로를 깨고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이어 그는' 돌',' 제비의 노트',' 지신의 이야기',' 하늘의 빗꽃',' 공작새 동남비' 등 새로 편성된 연극에 출연했다. , 사회적 영향력이 갈수록 커져 관련 신문에' 월극 황후'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1939 설 기간 월극 사상 첫 배우 솔로 앨범' 야오수후안 앨범' 을 발간했다.
1939' 여름휴가' 이후 위소운과 운수극단을 구성해 반장제를 취소하고 지배인제를 시행했다. 1940 년 가을, 이염방과 합작하여 월화극단을 결성하여 황후 카드 용문 등 극장에서 번갈아 공연했다. 새로운 연극이 많아 각 극단에서 으뜸이다. 특히' 강로오 순난',' 울며 웃을 수 없다',' 상사눈물' 상석률이 매우 높다. 눈물' 은 이미 80 여 회 연속 공연해 연극계의 연속 공연 횟수를 기록했다. 당시 그녀의 명성은 정점에 이르렀고 개량월극의 대표가 되었다. 이후 그는 6 월 6 일 1946 까지 왕, 주소아와 함께 일했다. 상해에서 8 년여를 공연하고, 누적 공연 5000 여 회를 공연하다. 그녀는 [네 소리] 를 잘 부르는데, 팽팽한 현으로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형제의 연극문으로부터 부지런히 배우고, 소극 경극 항백탄 호탄 북고에서 영양을 섭취하다. 열정이 넘치면' 밑뒤집기' 수법으로 단숨에 10 여 자를 부르고, 글자는 둥글다. 연기 기교가 전면적이어서 각종 배역을 할 수도 있고 만담가가 될 수도 있다. 그는 한세충 서현 양산보 등을 공연한 적이 있다. 예컨대' 예봉 미차',' 판포소프',' 비파기' 등 좋은 연극이 많다.
1954 년' 판푸' 에서 안란진 역을 맡아 저장동 희곡 1 등상을 수상했다. 1962 년 해염영화공장은 홍콩 대붕영화사와 희곡 영화' 옥비기' 와 호흡을 맞췄고, 원설펜은 그를 이 부인 역을 초청할 것을 제안했다. 1930 년대 말 40 년대 초,' 승리음반' 과 함께' 옥비녀',' 눈물을 머금은 아카시아',' Xi 사',' 범려',' Xi 사' 다섯 편의 연극을 녹음했다. 주소아와 함께 녹음한 음반은' 빨간불 빌리기',' 소복',' 독서사',' 아내 토론' 등이다. 이염방과 공동으로 녹음한 음반에는 18 개의 선물이 포함되어 있다. 7 월 195 1 저장성 월극 실험극단에 입단해' 왕수백',' 천원',' 신주량 애사정사' 등의 연극에 출연했다. 1952 년 그는 저장성 월극단에 편입되어 예술단의 청년 남녀 배우들과 합작하여 개혁을 공연했다. "나한돈" 에서 그는 중매인 역을 맡았고, "한 광주리의 풀" 에서 그는 생활의 기운이 가득한 농촌 여성 역을 맡았다. 그는 또한' 진향련',' 인조귀종' 등에 주연을 맡았다. 1953 은 저장성 인민대표, 정협위원으로 당선되었다. 이후 저장성 연극가 협회 부회장,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으로 당선되었다. 65438 부터 0956 까지' 산수연 공연 예술' 은 그녀가 구술하고, 하선핀 필기를 정리해 절강 인민출판사에서 출판했다. 1957 은' 우파' 로 잘못 분류되었는데, 나중에 일찍 모자를 벗고 반반했다. 196 1 년 저장성 예술학교에 입학해 제 1 회 월극반에서 화단 수강생을 양성했다. 문화대혁명' 에서 고생을 했다. 1976 암으로 항주에서 사망했습니다.
2 생활 경험 편집자
학습의 초기 단계
산수연, 1930, 군영의 무대반에 들어가 먼저 학생이 되고 나중에 학생이 되었다. 남자 배우 주환전 대사가 세심하게 강의를 했다. 무술사부는 소반의 주지환으로, 엄격하게 가르치며, 요초 배원에 입학하여 탄탄한 기본기를 배웠다. 여자 월극 창시자 김영수는 학원 후반에 그녀에게 몇 가지' 새 옷 연극' (작은 옷 연극) 을 배웠는데, 예를 들면 예봉 부채차와 같다. 교학에서 인물의 내면의 감정 표현을 중시하여, 요의 공연이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승리하게 하였다. 재학 공연 기간 동안' 감옥의 꿀벌 계획' 에서 타협자 설소영 역을 맡아 다정한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아 요의 스타극이 되었다. 그래서 그는 1932 년 봄에 심열 무대에 객원 선생님으로 초빙되어 여현 닝보 사오싱에서 공연을 했다. 지난 6 년 동안, 나는 [사공조] 창법에서 약간의 혁신을 하여, 길두극을 섬세한 스크린체계로 바꾸려고 시도했다.
상업계에서 인기를 끌다
항전 전에 그녀는 한 반을 이끌고 항대세계에서 공연을 하며' 옥비녀' 의 이수영을 연기했다. 절강성 총재, 항주' 대세계' 놀이공원 사장인 장재양은 극장에서의 공연에 깊은 감동을 받아 "묘야, 삼화가 일연이보다 못하다!" 고 외쳤다. (삼화지석, 조서화, 일연지). 그 이후로 명성이 역사에 퍼졌다. 1938 년 초,' 성악무대' 를 따라 상해로 가서 상동, 로자 등 극장에서 공연을 하고, 파트너 이염방. 그해 7 월, 나는 주소아와 함께' 은열 무대' 라는 반을 조직해 천향극장에서 공연을 했다. 그녀는 리펜 (디민 분) 을 전임 작가로 영입해 항전 의식과 민족기절을 지닌' 화목란' 를 선보이며 월극이 노극만을 연기하는 보수적인 경로를 깨고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이어 그는' 돌',' 제비의 노트',' 지신의 이야기',' 하늘의 빗꽃',' 공작새 동남비' 등 새로 편성된 연극에 출연했다. , 사회적 영향력이 갈수록 커져 관련 신문에' 월극 황후'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1939 설 기간 월극 사상 첫 배우 솔로 앨범' 야오수후안 앨범' 을 발간했다. 1939' 여름휴가' 이후 위소운과 운수극단을 구성해 반장제를 취소하고 지배인제를 시행했다.
극단을 하나 구성하다
1940 년 가을, 이염방과 합작하여 월화극단을 결성하여 황후 카드 용문 등 극장에서 번갈아 공연했다. 새로운 연극이 많아 각 극단에서 으뜸이다. 특히' 강로오 순난',' 울며 웃을 수 없다',' 상사눈물' 상석률이 매우 높다. 눈물' 은 이미 80 여 회 연속 공연해 연극계의 연속 공연 횟수를 기록했다. 당시 그녀의 명성은 정점에 이르렀고 개량월극의 대표가 되었다. 이후 그는 6 월 6 일 1946 까지 왕, 주소아와 함께 일했다. 상해에서 8 년여를 공연하고, 누적 공연 5000 여 회를 공연하다. 그녀는 [네 소리] 를 잘 부르는데, 팽팽한 현으로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형제의 연극문으로부터 부지런히 배우고, 소극 경극 항백탄 호탄 북고에서 영양을 섭취하다. 화가 난 그는' 밑바닥 뒤집기' 수법으로 단숨에 열 번 이상 부를 수 있다.
야오 수후안은 화목란 역을 맡았다 [3]
말이 매우 분명하다. 연기 기교가 전면적이어서 각종 배역을 할 수도 있고 만담가가 될 수도 있다. 그는 한세충 서현 양산보 등을 공연한 적이 있다. 예컨대' 예봉 미차',' 판포소프',' 비파기' 등 좋은 연극이 많다. 1954 년' 판푸' 에서 안란진 역을 맡아 저장동 희곡 1 등상을 수상했다. 1962 년 해염영화공장은 홍콩 대붕영화사와 희곡 영화' 옥비기' 와 호흡을 맞췄고, 원설펜은 그를 이 부인 역을 초청할 것을 제안했다.
음반을 녹음하다
1930 년대 말 40 년대 초,' 승리음반' 과 함께' 옥비녀',' 눈물을 머금은 아카시아',' Xi 사',' 범려',' Xi 사' 다섯 편의 연극을 녹음했다. 주소아와 함께 녹음한 음반은' 빨간불 빌리기',' 소복',' 독서사',' 아내 토론' 등이다. 이염방과 공동으로 녹음한 음반에는 18 개의 선물이 포함되어 있다. 7 월 195 1 저장성 월극 실험극단에 입단해' 왕수백',' 천원',' 신주량 애사정사' 등의 연극에 출연했다. 1952 년 그는 저장성 월극단에 편입되어 예술단의 청년 남녀 배우들과 합작하여 개혁을 공연했다. "나한돈" 에서 그는 중매인 역을 맡았고, "한 광주리의 풀" 에서 그는 생활의 기운이 가득한 농촌 여성 역을 맡았다. 그는 또한' 진향련',' 인조귀종' 등에 주연을 맡았다. 1953 은 저장성 인민대표, 정협위원으로 당선되었다. 이후 저장성 연극가 협회 부회장,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으로 당선되었다. 65438 부터 0956 까지' 산수연 공연 예술' 은 그녀가 구술하고, 하선핀 필기를 정리해 절강 인민출판사에서 출판했다. 1957 은' 우파' 로 잘못 분류되었는데, 나중에 일찍 모자를 벗고 반반했다. 196 1 년 저장성 예술학교에 입학해 제 1 회 월극반에서 화단 수강생을 양성했다. 문화대혁명' 에서 고생을 했다. 1976 암으로 항주에서 사망했습니다.
3 월극 황후 편집장
1938 년, 여월극단을 이끌고 외도 상해로 들어갔을 때. 나는 오랫동안 멜란방을 숭배해 왔지만, 단지 그를 만날 기회가 없을 뿐이다. 산수연이는 경극의 무대에서 자수 커튼을 사용했고, 유명한 예술가는 다른 도안을 사용했다고 들었다. 매란방은 매화로 장식했다. 그녀는 또한 멜란방의' 매화' 를 자신의 월극' 옥당춘' 의 막을 모방하여 원래의 월극을 깨뜨렸다.
야오 shuijuan [4]
무대 위의' 테이블 한 개와 의자 두 개' 의 전통 형식.
성대한 공연에서 메이 란팡과 야오 수후안이 우연히 만났다. 그때의 월극은 당연히 경극보다 훨씬 뒤떨어졌다. 하지만 멜란방 박사는 사오싱에 스와이수연이가 있다는 말을 오래 전부터 들었는데, 연기가 아주 좋고,' 삼화가 일연이보다 못하다' 는 평판이 있어 각별히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무대에서 연기를 본 야오수연이는 정말 광채가 나서 그에게 아주 좋은 인상을 남겼고, 멜란방의 칭찬을 받았다. 며칠 후, 연말이 상자를 봉쇄할 때, 중환은행장 위김삼 대표는' 로빈 후드' (연극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타블로이드 신문) 편집장 주에게 상해의 미관 항주 식당에 가서 밥을 먹도록 요청했다. 당시 저는 로빈 후드의 편집자로 일하고 있었고, 저는 꼴찌였습니다. 이와 함께 야오 수연이도 초청을 받았다. 당시 나는 위 () 금 () 세 가지 건의를 메란방 () 에서 제사로 삼았고, 위 () 금 () 삼은 동의했다. 메이 선생의 동의를 얻어, 나는 즉시 맛을 아는 사쿠채로부터 펜 한 자루와 벼루 한 조각을 얻었다. 멜란방은' 물권 연예인 월극황후' 에서 예쁜 한자 몇 개를 즉흥적으로 썼고, 멜란방의 글씨도 썼다. 수연이는 보자마자 보물처럼 기뻐했다. 그 후, 나는 미옥에 가서 도장을 보충했다. 마지막으로 이분 편집장의' 산수연이화집' 에 게재돼 예술계의 좋은 이야기였다. 그 이후로, 야오 수후안은 여왕의 계관을 얻었고, 그녀의 명성도 높아졌다.
야오수연' 앨범에서 표지에는 멜란방의 칭호' 월극 황후' 와' 팥식당 주인' 이라는 칭호가 붙어 있다. 이 팥관의 사장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마지막 황제 부의의 사촌 부동이다. 그는 유명한 경쿤 연예인으로 얼굴, 폰, 왕석순, 임수슨, 장탁운, 김 등 백여 명 중 퇴미 박사의 이름을 딴 월극 황후가 가장 소중하다.
4 편의 명극 편집자.
감옥의 운명
산수연이는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여 머리를 써서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할 수 있다. 날이 밝자 나는 일어나 연습했다. 3 월 9 일 추운 날, 나는 백복당의 차가운 석판 위에 팽이를 탔고, 손은 빨갛고 부어올랐고, 코는 거꾸로 달렸고, 그녀도 소리를 내지 않았다. 입구의 뽕밭에서 다리를 눌러 뽕나무 그루터기 위에 발을 올려놓고 구금되어 피를 흘리는 것도 고통스럽지 않다. 그녀는 소조를 부르고, 휘장을 부르고, 공부에 전념할 수 있다. 그녀는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고 선생님은 매우 기뻐하셨다. 그래서 그녀는 쇼단, 반의' 어깨 바닥' 으로 명명되었다. 훈련 후기에 여자 월극의 창시자 김영수 (키가 작은 비구니) 가 정성껏 몇 편의' 채복극' (속칭 바지극) 을 가르치고 공부했다. 이후 공연은 인물의 속마음을 밝히는 데 중점을 두고 신과 함께 이긴다. 1932 는 하트 무대에서 객석 교사로 초빙되었다. 당시' 쌍주봉' (선연 (작은 옷각), 후연 호호) 와' 십미도' (안란진) 주연을 맡았다. 후세 사람들은' 예봉범차' 와' 판푸' 라는 두 편의 연극이 그녀의 명작이라고 생각한다. 맞아, 이 두 편의 연극은 모두 그녀의 대표작이지만, 이것은 이후의 일이다. 그녀 자신이 1950 년대에 말한 바에 따르면, 최초의 명극은' 감옥 변두리' 로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옥변' 은' 벌' 의 한 극이다. 설노인, 설소영 부녀, 범인동, 기관 등 네 가지 캐릭터가 있다. 학자 동아 젊고 아름다운, 후모가 그에게 바람을 피우라고 강요했다고 하는데, 동동이 거절하기 때문에 원한을 품고 있다. 어느 날, 계모는 꿀을 얼굴에 바르고 동화원을 초청하여 경치를 감상하게 했다. 화원의 꿀벌이 날고 있는데, 꿀의 달콤함 냄새를 맡고 계모의 얼굴로 하나씩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1938 야오 수후안 화목란 스틸사진 [5]
여보. 채량은 그것을 보자마자 앞으로 나가 그것을 구했다. 그의 계모가 그를 안았다는 것을 알고, 그는 그가 그의 어머니를 성추행했다고 거짓말을 했고, 채량은' 벌의 함정' 에 갇혀 불공정하게 감금되었다. 줄거리는 채량이가 투옥된 후 금지당한 딸 설효영의 징계로 채량은 진실을 말했다. 소영은 위문을 보내고 좋은 인연을 맺고 결국 사형수들을 비공개로 만들었다. 전체 연극은 한 시간 동안 계속되었지만, 소영이라는 재능이 좋은 연극은 4 분의 3 을 차지했다. 수수연이가 연기하는 설소영은 평범한 문답을 통해 대화가 무미건조하지만 항상 관객을 사로잡아 귀찮게 하지 않는다. 왜요 이것은 수수연이의' 복장극' 으로 김영수가 정성껏 가르친 것으로, 그는 정규 수업에서 인물의 내면사상을 드러내는 데 치중하고 있다. 수연이는 인물의 사상을 바꾸고 발전시킬 수 있는데, 계층이 뚜렷하고 정서가 기복이 있어 감정인으로 삼는다. 극 초반 소영은 아버지를 대표해 범인을 징계할 때 사상이 단순해서 범인이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좋은 인재에 대해 경멸했다. 재능 있는 사람이 옥규를 깨고 울었을 때, 그녀는 가차 없이 채찍질을 했다. 마치 금지된 아이처럼 채찍질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좋은 재능은 진실을 외쳤다. 소영은 자신이 억울하게 감금되었다는 것을 알고, 야오수연이의 표현은 급전하여 깊은 동정을 보이며 소녀 가정의 순결의 참뜻을 보여 주었다. 동정심 때문에 그녀는 근원을 캐고, 세부 사항을 캐물었고, 동중이' 벌' 한 마리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결코 억울하지 않았다. 수수연이의 표현은 동정에서 연민으로 바뀌었고, 그는 탐관오리에게 시달려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었다. 그녀의 연민은 그녀의 명백한 사랑과 미움, 불의와 싸우는 용기에서 비롯된다. 이를 위해 그는 황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훌륭한 인재를 위해 차꼬를 풀고' 범인' 의 세수, 이를 잡는 것, 치장, 상처 찜질 등을 조금도 의심하지 않고 풀었다. 수수연이의 외모와 동작은 모두 매우 섬세하고, 내면의 감정도 매우 섬세하며, 소영의 선량함, 사랑과 증오가 뚜렷하고 호방한 성격을 생동감 있게 보여 시청자들을 현실 상황으로 이끌었다. 나중에 채량은 사랑하는 아내를 계속 고소했는데, 그녀가 그의 억울함을 받아 도움을 청할 수가 없었다. 그는 매우 후회하고 슬퍼서 자살했다. 이때, 요수연이의 공연은 꽃무늬가 절정에 이르렀고, 사상감정은 새로운 경지로 승화되었고,' 범인' 을 경멸하는 것에서부터' 범인' 을 동정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범인' 을 사랑하는 것으로 발전했다. 모든 정력은 형장에 가서 심문을 받으러 가는 재재재에게 집중하며' 사랑의 씨앗' 이 애인을 만나 마음이 뿌듯하지만 수줍고 다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소영의 사상 발전 결과에 따르면, 재능 있는 사람과 평생 반려자가 되고 싶다. 이때 관중들은 모두 웃으며 박수를 쳤다. 설효영의 귀족 풍격을 비웃으며 마침내 인연을 맺어 수연이에게 손을 얹고 연기를 펼쳤다. 때로는 아버지보다 더 흉악하지만 때로는 청순하고 순순순무구한 소녀가 되기도 했다. 연기는 매우 훌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 연극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한 부부가 화기애애할 때, 기관이 갑자기 도착하여 형부의 비준문을 낭독했다. 재능 있는 사람은 조정 감독에 묶여 집행되었다. 야오의 표현은 급전하여 어안이 벙벙하고, 황공하고 불안해하며, 어찌할 바를 몰라, 마치 뜨거운 솥에 있는 개미와 같다. 그러나 소영은 증오가 뚜렷하고 진실한 사랑, 용감하고 대담한 생각과 행동으로 결국 아버지에게 재능을 내려놓도록 설득했다.
산수연이는 예술을 배워서 곧' 감옥의 변두리' 를 연기하여 범인의 경멸과 혐오를 징계할 수 있었다. 범인을 때리는 격렬한 분노와 증오; 범인의 정의와 선량을 동정하다. 범인과 사랑에 빠진' 사랑의 씨앗' 은 순수하고 아름답다. 그는 범인의 용감함, 대담함 등의 세부 사항을 풀어주고, 공연 수준이 뚜렷하고, 변화가 뚜렷하며, 기복이 심하며, 세속적인 욕망을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소영의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어냈고, 관람객들은 모두 매료되고 감탄했다. 극단의 지속적인 공연으로, 야오수연이의 명성이 갈수록 커져 절강성 () 현 () 과 도심 () 으로 유명해졌다.
여성 영웅 목란
항일 전쟁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상해가 함락되었다. 수연이는 상해에서 앞장서서 감독으로 일하며, 1938 설 기간 동안 국무역호텔에서 공연을 했다. 주소아, 상, 마우페칭 등과 함께' 은열 무대' 를 구성했다. 원전' 대보' 기자인 판디민을 시나리오 작가로 초빙하여 월극단 전임 작가의 선례를 세웠다. 웨소창의 제안에 따르면 이핀은' 목란사' 를 신작' 화목란' 로 개편해 9 일 천향극장에서 초연, 1938, 야오수연이가 화목란 역을 맡았다.
연극이 시작되자마자 연기하는 것이 대사의 주역이다. 그러나 그녀의 기질은 작은 집 벽옥이 아니라, 규수가 아니라 의리있고 아름다운 농가 소녀로 유일무이하다. 남자를 개조한 아버지는 한나라에서 군대에 입대한 후 멋있고 위풍당당해 보이지만 소녀의 기풍을 잃지 않았다. 이것은 한 남자아이로서의 예술적 풍격을 충분히 보여준다. 이것은 그녀가 대학 3 학년 학생과 이후의 노동자로서 쌓은 기초이다. 특히 목란은 군영을 순시하고, 한 손에는 강총을 들고, 한 손에는 채찍을 들고 있다. 가무 공연은 더욱 흥미진진하고 동작이 깔끔하다. 연은 속도와 힘으로 뒤집혔다. 그것은 둥글고 영적이며, 모든 외관은 조각품과 같다. 그것은 소탈하고 아름다워서 관중들의 박수를 받았다. 당시 상해의' 대륙보' 영어판은 미스 양이 장식한 화목란 짱 (예: 프랑스 여영웅 첸나이악) 에 대해 끊임없이 입을 열었다. 외국 신문이 월극 예술을 칭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관중들은 야오수연이의 예술적 기교를 칭찬하는 동시에 그녀의 애국적인 열정과 용기도 칭찬했다. 당시 일본군이 침략하여 점령당했을 때, 그녀는 감히 외세에 반항하고, 민중을 불러 일본군에 반항하게 하는 애국대극을 상연하고, 화목란 () 를 부친군으로 삼았다. 결국 외적을 물리치고 일본 제국주의를 빗대어 중국을 침략하는 것도 실패할 것이다. 이런 두려움 없는 애국정신은 정말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화목란" 공연 후, 상하이 일의사 매국노가 조작한 신문은 천향극장을 마구 렌더링하여' 시한폭탄' 을 묻어서' 은수연' 과' 은열 무대' 의 자매들을 위협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놀라지 않고 27 회 연속 공연을 했고, 경기장은 꽉 찼고, 상해에서 명성을 얻었다.
기타
이후 야오수연이는 또 새 드라마' 풍소청',' 제비노트',' 우는 인연',' 그리운 눈물',' 강노오 순난기' 를 상연해 월극 공연의 선례를 다시 한 번 열었다.
적들이 상해를 점령하는 동안, 야오수연이는 라디오에서 신곡' 쌀을 저장하지 마라' 를 한 곡 불러 쌀을 살 수 없는 인민의 고난을 고소하고 간사한 상인의 불법행위를 폭로했다. 동시에 그녀는' 4 문 유람' 등 여성 알몸 퍼레이드, 여성을 모욕하는 난극도 반대한다. 산수연이의 뛰어난 예술적 기교와 정의의 행동은 상해 국민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1938 년 9 월 상하이 3 개 타블로이드' 연극보',' 연극세계',' 연극세계' 가 공동으로 독자 투표인' 월극황후'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상하이의 월극 여극단은 무려 10 개에 달했다. 많은 유명한 여배우들이 단단 역을 맡았다. 선거 결과, 산수연이가 앞장서서' 월극 황후' 라는 칭호를 얻었다.
5 시 편집자
어떤 사람들은' 능수 6 월 연극황후' 라는 제목으로 장문시를 한 편 썼는데, 이렇게 말했다.
야오 슈 (Yao Shu) 의 색채 예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영계천향의 첫 집.
눈파는 달의 폐쇄에 반응합니다.
봄에 웃기는 것도 치욕이다.
베트남과 중국의 국경에서
이 연극은 생동적이고 혼란스럽다.
황제는 솔선수범해야 합니다.
나중에 루이와 칭찬은 부드러운 가였다.
항일전쟁 전 사오싱 닝보대 등지에서 큰 인기를 끌며 언론에' 월극 의장' (8 월 27 일 시사통신 1935 참조) 으로 불리며 석등 선배에 이어 신예라고 말했다. 극장은 초청돼 몸값이 백 배나 됐다.
성도 항저우 공연 기간 동안 나이가 들면서 무대 경험이 풍부해지고 명성도 높아지고 있다. 그녀가' 대세계' 월극장에 들어갔을 때, 어느 날 그녀는 전통적인 노극' 옥비녀' 를 상연했고, 그녀는 주인공을 연기했다. 대세계' 의 사장 장재양은 신창인이다. 그는 월극, 특히 산수연이의 연극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야오가 경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가 보러 왔다. 연극이 반쯤 되자 그는 야오수연이의 진실하고 감동적이며 소박한 공연에 감동을 받아 자리에서 박수를 치며 감탄했다. 삼화는 일연이보다 못하다. " 이 감탄은 온 장내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관중들은 모두 영문을 몰라, 단지 그가' 점점 더 미혹된다' 는 캐릭터라고 말했다. 하지만 소식이 널리 퍼져 곧 항주에 퍼졌다. 신문 잡지도 출판되었다. 그 당시, 첸 지 xianzhi 라는 사람 이 있었다, 장 zaiyang 을 만났다, 그들은 물었다. 그는 왜' 삼화가 일연이보다 못하다' 고 말합니까? A: 야오 양의 공연은 훌륭하고 독특합니다. 특히' 성친' 과' 삼복' 은 최고의 두 편의 드라마다. 역사는 유명한 여배우이지만, 이와 관련하여 그들과 비교될 수 있다.
장 사장이 한 말이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수연이는 인물의 성격과 그들의 진실하고 풍부한 내면의 느낌을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녀가 연기한' 성친' 장면은 여종 황춘향과 친정으로 돌아갔고, 이 부인은 연회를 열어 딸을 대접했다. 좌석
야오수연
갑자기 왕가련과의 관계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이수영의 사상은 매우 복잡했고, 마음속 갈등은 매우 치열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가 남편의 집에서 푸대접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될까 봐 두려웠다. 그래서 그녀는 왕옥림에게 굴욕을 당한 진실을 숨길 수밖에 없었고, 그래서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쓴 물을 배에 삼켰다. 나는 춘향이 입을 꼭 다물고,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숨기는 기관을 폭로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나는 주인의 존엄성을 가장하고, 하녀가 진실을 말하지 못하게 하겠다고 위협하고 암시해야 했다. 동시에 간절한 마음을 품고, 그녀에게 편한 대로 하라고 권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결과를 더욱 두려워하고, 가까이에서 멀리, 그때부터. 이 신혼부부는 상대방을 깊이 사랑해야 한다. 성친의 날, 그들은 함께 와야 한다. 그들은 1 월에 결혼할 수 있고, 한번도 잠을 잔 적이 없다. 어떻게 사랑이 있을 수 있지? 어떤 사람은 냉혹하고 무정하여 재수가 없다고 자인한다. 그들은 앞으로 어떻게 살 것인가? 슬픔은 이로부터 왔지만, 어머니 앞에서는 고통 없이' 부부 사랑' 인 척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안팎이 매우 모순되는 장면이다. 이수연이는 이수영의 어색하고 모순된 심리활동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진실을 말하고, 울고, 웃고, 원한을 품고 싶었다. 그는 손을 흔들고, 고개를 흔들고, 발을 동동 구르고, 눈 깜짝할 사이에 말을 할 수 있는 눈빛, 얼굴 표정을 통해 일일이 관객에게 전달해 눈물을 흘리게 했다. 옥림이 책을 찾아왔고, 수영이 어머니 곁으로 돌아가도록 명령했고, 야오는 어머니를 돌아보고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자신의 슬픔과 고통을 표현하며, 모략이 절정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옷 삼개' 장면에서 야오수연이는 자신의 풍부하고 소박한 노래 스타일과 또렷하고 또렷한 독특한 기교를 충분히 활용해 관객들에게 감동적으로 알렸고, 비운 같은 쇼와 부드러운 옷소매로 사람을 매료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옷명언) 이수영이 식탁에서 자고 있는 남편 옥림을 덮었을 때, 그녀는 그가 그를 원망할까 봐 두려웠고, 그에 대한 그의 사랑의 심리활동을 소중히 여겼으며, 구름을 타고 물길을 걷고, 새 걸음을 걷고, 손을 흔들고, 그네를 흔들고, 소매를 휘두르는 등의 동작을 통해 드러났다. 검고 동그란 한 쌍의 눈은 이수영의 두려움과 두려움을 정확하게 표현했지만, 그에 대한 불만은 사랑과 연민이었다. 봉건 사회의 감진 씨의 선량함과 효도를 남김없이 표현하였다. 장재양이 그녀를' 삼화가 일연이보다 못하다' 고 칭찬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러나 석과 조서화, 모두 지명도가 높은 여자 스타다. 석과 조는 1 세대 여배우로, 그들은 야오보다 6 년 일찍 예술을 배웠고, 왕과 야오는 2 세대에 속한다. 삼화' 의 예술적 기교는 각기 특색이 있다. 석창공은 옥반명주와 같고, 알갱이는 무수히 많으며,' 사작' 의 창시자로,' 월극의 대가',' 꽃셔츠의 원조' 로 불린다. 조 () 왕소 () 는 월극 지도자 () 와 월극 황후 ()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공연은 섬세하고 진실로 유명하다. 따라서' 삼화' 든' 일연' 이든' 사공조' 시대의 대표이며 예술적으로는 각기 천추에 걸쳐 월극계와 관객이 공인하는 유명 여배우이자 인기 여배우다.
6 묘비 편집기
일반 묘비에 적힌 글자는 모두 간결하고, 사람의 평가도 남보다 낫다.
야오 수후안 무덤
비교적 객관적이고, 또한 사론이다. 우리는 여전히 이 묘비의 기록을 봐야 한다.
산수연이의 무덤, 산수연이의 첫 번째 사진은 매우 예쁘고 단정하며 묘비 전면의 글씨도 눈에 띈다. 바로 월극 황후 산수연이의 무덤이다. 월극에 관해서는 어릴 때부터 보는 것을 좋아했는데, 아는 것은 대부분 원설펜 서옥란 등이다. Yao Shuijuan 은 익숙하지 않으며, 이 장소는 "Yue opera Queen" 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점점 더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야오 shuijuan 묘비 뒤에 단어:
걸출한 월극 공연 예술가 야오수연, 19 16 년 8 월 14 일 저장성현 후산촌에서 태어났다. 열네 살에 기예를 배우고, 열여섯 살에 유명해졌다. 1938 년 1 월, 그는 상하이로 팀을 이끌고 깜짝 놀라며 자매 예술의 엘리트를 흡수하여 각계 인사들의 지지를 얻었다. 우선, 그는 공식적인 안무 체계를 세우고, 새로운 연극 리허설을 제창하며, 월극 시대를 끝내고 월극의 개혁과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상하이극의 9 년 동안 바다는 줄곧 챔피언으로 뽑혔고 월극의 왕좌에 꾸준히 앉아 있었다. 1946 년, 그녀는 결혼으로 은거했다. 195 1 년, 그녀는 항주에서 다시 무대에 올랐다. 그녀는 저장성 최초의 CPPCC 위원으로 인민대표 연극가 협회 부주석이다. 1976 년, 아침은 1976 년 10 월 20 일에 사망했다. 항주 월극은 시골 문화에서 도시 문화, 지방극에서 대극으로의 전환을 경험했다. Yao Shuijuan 의 획기적인 업적과 선구적인 업적은 영원히 불멸의 것이 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65 회, 69 회 저장예술학교 월극반 학생.
절강월극단의 몇몇 친구와 제자들은 5000 위안을 증정했다.
입문 아틀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