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를 밀어내는 것은 금기를 깨고, 신으로, 누가 더 대단한지 예측자의 가난, 부, 길흉을 분석하는 것이다.
첫째, 계절, 둘째, 살인, 셋째, 구도를 보고, 넷째, 부를 보고, 다섯 번째, 기세를 보고, 여섯 번째, 이미지를 본다. 작은 환경은 큰 환경의 지배를 받는다.
첫 번째 단계: 별자리 운세를 열려면 먼저 사계절 태양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여기서는 두 가지 점에 유의해야 한다: 첫째, 우리는 겨울에 태어났는지 여름에 태어났는지. 만약 우리가 이 두 계절에 태어난다면, 반드시 기후 적응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왜요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서, 농작물이 정상적으로 자라지 않아, 모든 것이 고지식하다. 햇빛의 조절을 통해서만 만물이 자랄 수 있다. 만약 네가 여름에 태어났다면, 날씨가 더우면, 네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물이다. 물이 없으면 모든 것이 살아남을 수 없다. 따라서 생활 속의 상태를 조정해야 하는지 보는 것이 첫걸음이다. 이 내용은 자연의 문제를 다룬다. 두 번째는 일주의 성쇠를 보는 것이다. 시간과 토지를 얻는 세 가지 방면에서 뿌리가 나쁘지 않으면 재정관으로 활동할 수 있다.
2 단계: 먼저 죽이고 죽이고 죽이지 않는다.
살생이 있을 때는 반드시 잘 처리해야 한다. 이런 살생은 일주에게 재앙이고, 홍수 맹수이며, 해로울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호랑이처럼 항상 일주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죽이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다: 1, 인도, 2, 식상, 3, 강탈. 반드시 이' 살인' 을 잘 처리해야 나를 위해 써야 고상하다. 만약 통제를 하지 않는다면, 이런 살육은 일주를 위태롭게 할 수도 있고, 불구가 되거나 감옥에 가게 될 수도 있다. 가벼운 사람이라도 가난할 수 있고, 한평생 비참하다. 그러므로 인생을 바라볼 때는 살생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 번째 단계는 패턴을 형성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구조란 사회 환경이자 일주가 직면한 생활환경이다. 합격자는 비싸고 성공자는 부유하다. (모델 방법에는 전문 저서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태양에 집착하고, 성쇠를 보고, 강하면 큰돈을 벌고, 약하면 큰돈을 벌게 된다. 이런 견해는 많은 사람들이 점쟁이가 반드시 흥망을 전제로 점쟁이의 막다른 골목으로 사람을 끌어들인다고 생각하게 한다.
4 단계: 재무 직원의 무자격 무국을 보다.
사실 대부분의 팔자는 하나의 구도에 있지 않다. 즉, 대부분 일반인의 팔자이다. 일반인의 팔자는 재관이 쓸모가 있는지 없는지에 달려 있다. 사용자는 작고 부유하며,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가난하고 가난하다. 보통 팔자에는 화이트칼라, 블루칼라, 블랙칼라가 포함됩니다.
다섯 번째 단계: 기세를 보세요.
당이 강해지려면 가능한 한 큰 환경에 순응해야 하며 종속으로 해석할 수 없다. 팔자 오행은 순환을 중시하고, 순환할 때 에너지를 충분히 발휘한다. 동력이 있다면, 큰 환경의 동력을 따라 갈 것이다. 기세가 없으면 상식적으로 보아라. 물론 종화한 경우도 있다. 특별한 모델로 삼다.
6 단계: 그림을 읽는 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고급 생활 방식이므로 천천히 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습 팔자는 기초부터 시작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오행을 다 배웠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이해한다. 나는 스승에게 몇 가지 비결을 가르쳐 달라고 해야 한다. 그래야 내가 정말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모든 사람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탄탄한 기초가 없으면 점쟁이의 문에 들어갈 수 없다. 사례 해석을 상세히 보다. 위의 아이디어에 따라 예를 들어 봅시다.
작업 수명: 에틸렌 프로필렌 에틸렌 글리콜.
첸 첸, 너
유니버시아드: 틴스는 오후에 신청심이 없습니다.
1, 일본 주목은 화초로 병손 계피 물을 사용한다. 병자를 넘긴 자는 부유하고, 그 사람을 지나치면 비싸지만, 그 사람은 고학력이 아니다. 사실 이 사람은 중학교입니다.
2. 명리 방면에서는 날씨를 조절할 필요가 있다. 이 팔자 기후는 비교적 중성적이어서 덥지도 춥지도 않아 날씨를 조절할 필요가 없다.
3. "먼저 죽여라, 죽이지 않으면 죽일 수 있다." 이 살인은 지지에 숨겨져 있고, 불은 금으로 되어 있다. 당분간 살별을 한쪽에 놓아라.
4, 패턴을 봐, 이 팔자토가 계절에, 오토가 마르고, 병화내세를 위해, 그리고 주의력과 재물운의 경우, 병화가 상상이다. 이미 부의 구도가 형성되어 일주는 부상관이 돈을 버는 환경에 직면해 있다. 일주는 반드시 부의 큰 환경을 따라가야 하기 때문에 한눈에 이 사람이 부자가 되는 목숨이고 장사하는 목숨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당신은 왜 장사를 합니까? 그 생각은 돈을 버는 것이고, 돈과 맞서지 않는다는 생각이기 때문에, 이 생각은 C 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C 불 벤토나이트, 벤토나이트는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벤토나이트가 1 원짜리 금을 낳으면 생명력이 생긴다. 왕투가 다 떨어지자마자 돈이 움직였다. 이것은 살아있는 생물과 맞먹는다. 이 부를 스스로 소유하고 얻을 수 있습니까? 조합을 봐야겠어요. 이 사업은 다른 사람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스스로 사장이 되는 것입니까? 이것은 곧 분궁할 것이다. 세월은 다른 사람이 지배하고, 날은 자신이 지배한다. 지금 이 보물들은 모두 다른 사람의 곳에 있는데, 어떻게 자신과 무슨 관계가 있을까? 천간지지의 역할을 보면 자신과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하나는 화목하고, 하나는 회이고, 하나는 살아있는 것이고, 하나는 다른 사람의 궁중에서 자신의 궁궐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것은 자신의 재산이다. 이 캐릭터는 어떤 방식으로 다른 사람의 부를 자신의 것으로 바꾸는가? 통과된 방식은 결합, 관리, 통제, 감정이 내가 쓰는 것이다. 그래서 이 재산은 내 것이다. 나와 결합하면 내가 통제하고 관리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이로부터 판단하면, 이 사람은 사장인데, 왜 벼슬을 하지 않는가? 이 부자기 때문에, 부자는 관직이 아니라 계산을 했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1, 죽일 수 없고, 말할 권리가 없다. 2, 병화는 병화가 자신의 부상관이라고 밝혔다. 부상관의 사상은 주로 돈을 버는 것이었고, 벼슬을 할 의도가 없었기 때문에 관직은 없었지만, 쉽게 관리가 있었다. 왜냐하면 물살육이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런 생활은 어떤 사업입니까? 기왕 흙이니 흙이 무엇이 있어야 효과가 있을까? 1, 나무가 있어야 하고, 2, 금광이 있어야 하고, 3, 연못이 있어야 하고, 4, 태양이 비춰야 도움이 된다. 이 흙은 산이고 흙이다. 지구에 가장 좋은 이용은 식물, 과수, 나무, 꽃을 심는 것이다. 먼저 큰 나무가 있는지 보자. 아니, 꽃이 없어, 그래. 이런 토양은 많은 것을 제공한다. 아침에는 물이 있고, 토양이 촉촉하고, 하늘에는 태양이 있고, 지하에는 안개가 있다. 3 월에 안개가 뜨거운 태양을 가렸다. 화병은 태양의 불의 상징이고, 아침의 물은 안개가 많은 기후이다. 맑지 않고 비가 오지 않을 때는 꽃을 기르고 나무를 심기에 좋은 때가 아닌가?
사실, 그의 사업은 희귀한 식물을 재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관리, 직판업, 유명 인사 유치에 더 능하다. 반면에, 그는 왜 사장이 되어 큰돈을 벌었을까? 주로 그가 약해서 꽃나무 업계에서 매우 성공적이다. 만약 그가 다른 업종에 종사한다면, 부유해지고 약해질 것이다. 그래서 찾는 것은 업계에 매우 중요하며 성공과 직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