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주관적인 의도란 무엇입니까? 1, 자의식에 속한다 ('객관성' 에 상대적)
2. 실제 상황에 근거하지 않고 자신의 편견에 근거합니다 ("객관적" 에 상대적)
주체성은 인간의 의식과 정신을 의미합니다. 객관성은 사람의 의식 이외의 물질적 세계 또는 모든 인지의 대상을 가리킨다. 변증 유물주의는 주관과 객관성이 대립통일이라고 생각한다. 객관성은 주관성과 독립적으로 존재하며 주관적으로 객관성을 반영하고 객관적인 사물의 발전을 촉진하거나 방해한다.
중국의 문필은 여전히 특색이 있다. 이른바' 객관' 이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찰자는' 손님' 이며 관찰되는 사물의 외부이다. 이때 관찰된 사물의 성격과 법칙은 관찰자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소위' 주체성' 이란 관찰자가' 주인' 으로 관찰되는 것에 참여하는 것이다. 이때 관찰된 사물의 성격과 법칙은 관찰자의 뜻에 따라 변한다.
주관과 객관을 어떻게 구분할 것인가?
예를 들어, 아멘 왕의 키1.8M 을 객관적으로 가정합시다. 아멘 왕은 높습니까, 짧습니까? 이것은 주관적이다. 일반인의 눈에는 키가 크지만, 야오밍 눈에는 키가 작다. 그러나' 주관적 객관성' 도 함께 봐야 한다. 야오밍 아멘킨이 짧다고 생각한다면 키 1.7m 의 사람이 높다고 생각하지 않고 더 짧을 뿐이다. 따라서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형성과 변화에는 이미 정해진 법칙이 있다. 비록 이 법칙들 중 많은 것들이 아직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다음 이러한 주관적인 형성과 변화의 법칙은 인간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기 때문에 객관적이다.
모든 객관적인 사물은 "측정" 할 수 있지만, "평가" 할 수는 없다. 모든 주관적인 것은 측정할 수 없지만,' 평가' 할 수 있다. 소위 "측정" 은 사물의 고유 한 속성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소위' 평가' 란 반드시 어떤 초험적인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1.8m 의 키는 아멘 대왕의 고유 속성이다. 객관적으로 측정할 수 있지만' 객관적 평가' 는 할 수 없다. 일단 평가하면 주관적이다. 키와 높이의 개념은 아멘 왕 고유의 객관적인 속성이 아니라 사람들의 주관적인 평가다. "무엇" 과 "어떻게" 문제를 객관적으로 해결하다. 주관적으로' 좋다' 와' 어떻게 하는가' 문제를 해결하다.
그렇다면 가치, 효용, 노동이라는 개념은 주관적입니까, 객관적입니까?
그것들은 객관적이고 주관적이다. 예를 들어,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도, 그가 같은 석두 을 옮기고 같은 거리를 가면, 그가 같은' 공' 을 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것이 노동의 객관성이다. "인건비" 에 대한 평가는 사람마다 다르다. 몸이 좋고 힘이 세서 큰 돌을 옮길 수 있는 사람은 비용이 적게 들고 보상이 적다고 느낀다. 몸이 좋지 않고 힘이 약한 사람은 비용이 많이 들고 더 많은 보상이 필요하다고 느낄 것이다. 이것은 주관적이다.
효용은 객관적이면서도 주관적이다. 효용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욕망을 만족시키는 욕망의 출현은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배가 고파서 졸려서 밥을 먹고 싶지만 배고프지 않고 졸린 것은 객관적이다. 배고픔과 졸음은 또한 다른 생리과정에서 비롯된다. 배고픔의 생리과정은 졸음의 느낌을 만들어낼 수 없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며, 이것도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조지 버나드 쇼, 배고픔명언) 갈증을 풀기 위해 첫 번째 물을 마시고, 두 번째 물을 마시면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이 법칙도 객관적으로 존재하므로 되돌릴 수 없다. 식수효용의 포화점도 객관적인 법칙에 의해 결정된다. 개인이 어떤 물건의 효용에 대해 다른 평가를 하는 것은 주관적이다.
노동과 효용이 모두 객관적이기 때문에 노동과 효용 정의의 가치도 당연히 객관적이다. 객관적으로 부인하지 않는 것도 주관적이다.
이제 물어보십시오: 누가 첫 번째, 객관적 또는 주관적입니까? 물론 객관적 1 위, 물질 1 위, 정신 2 위의 대명사다. 아멘 왕의 키 1.8m 의 객관적 측정 결과 없이는 키 또는 키에 대한 주관적인 평가를 할 수 없다.
따라서 경제학과 모든 사회과학은 주관적이고 객관적이다. 우리는 주관과 객관을 모두 연구해야 한다.
내가 텔레비전에서 보는 것은 대부분 사람의 잠재 의식을 설명하는 것이다.
기억, 언어 가공, 시각인식, 추리 등 이른바 인지심리 과정의 실현 메커니즘에 대한 연구-아개인인지심리학 1 은 1960 년대 이후 부상한 인지과학의 핵심 부분이다. 아시아 개인인지심리학의 기본 연구 프레임워크, 특히' 의향심리 상태' 성분이 이 틀에서 차지하는 지위와 역할을 둘러싸고 많은 논쟁이 벌어졌다.
아개인인지심리학의 고전적 해석은 의향심리 상태를 다루고 있으며, 그들의 자연스러운 입장은 이른바 민간심리학 (>; & gt
질문 2: 객관적 진실과 주관적 의지의 차이 객관적 진실은 현실에 존재한다. 주관적 의지는 개인적인 생각이며 반드시 현실이 되는 것은 아니다.
질문 3: 주관적 의지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까? 50 점은 네가 주관적인 의지와 객관적인 의지를 구분한 것 같다. 이런 구분이 있다면 주관적 의지는 허황되고 거짓된 의지이고 객관적 의지는 진실하고 진실한 의지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의지가 거짓임을 설명하고, 행동이 망설이며 의지가 거짓임을 설명한다. 진실의지는 항상 사물이 나타나는 방식과 일치하며, 심지어 진실의지는 사물 발전의 궤적, 패턴, 법칙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진실의 의지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말할 수 있다. 즉, 모든 것이 진실의 의지에 따라 나타난다는 것이다.
그러나 진실한 의지와 거짓 의지는 완전히 다르다. 거짓 의지는 허구적이고, 흔들리고, 자기 중심적이며, 그 목적은 일반적으로 환각, 거짓말, 자기 가면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다. 진정한 의지는 심지어 거짓된 의지까지 위반해야 한다. 이는 희망찬 견지, 열광적인 신앙, 고집스러운 생각과는 무관하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진정한 의지는' 나의 의지' 와 무관하기 때문에 일부 종교는' 너의 의지',' 너의 의지' 또는' 신의 의지' 라고 부른다. 이' 너' 나' 신' 은 사실 현실의 잠재규칙, 내부 구조 또는 고유 설계이다. 우리가 사는 현실은 혼란스럽고 무작위적이고 잘못된 것이 아니다.
질서 정연하고, 통일되고, 완벽합니다. 우리는 이런 완벽함과 정확함을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각종 과학 이론은 이런 미묘한 조직 원리를 설명하고 있으며, 각종 종교와 철학 이론은 모두 현실적인 견해를 제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우리는 모두 객관적인 의지 속에서 항행한다. 비록 우리가 그것을 모르고, 이해하지 못하고, 그것을 정확하게 느끼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우리가 그 안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우리의 환상, 상상, 생각, 신념이 우리의 항해를 가로막고, 존재하지 않는 벽에 존재하지 않는 목적지에 도달해야 한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객관적인 의지는 선택과 운명과는 무관하지만, 거대한 디자인, 통일된 전체,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우리가 어디로 인도할 것인지에 관한 것이다.
우리는 전체의 일부이지만, 우리도 전체를 포함하고 있다. 거짓된 의지조차도 진실한 의지를 찾기 위한 것이다. 전체적으로 실수도 없고, 균열도 없고, 분열도 없다. 반대 운동은 완벽한 지혜를 가지고 일하는 것과 같다. 모든 것이 그 자리에 있고, 결국 목적지로 돌아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질문 4:' 강한 주관적 의지' 라는 말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주관적으로 어떤 일을 하는 강한 생각이나 어떤 일에 대한 견해를 강하게 표현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무시하는 것은 대개 지도자의 완곡한 비판의 공식 언어이다.
질문 5: 당신은 항상 객관적인 사실과 주관적인 소망을 혼동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사실 진정한 의미는 독선적이고, 자기 중심적이며, 외부의 변화는 자신의 노력으로 조건을 만들어 자신과 객관적인 환경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의지로 바뀌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질문 6: 주관적인 의지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까? 변증 유물주의에 따르면, 이런 견해는 완전히 틀렸다.
물질이 의식을 결정하고 객관적인 규칙성을 인식하는 것은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하는 기초이자 전제조건이지만, 인식의 과정은 기성이 아니므로 사람들이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해 인식하고 파악해야 한다.
질문 7: 주관적인 의지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20 점은 이상주의로 분류될 수 있지만,
그러나 실천이야말로 행동이다.
이것은 또한 주관적입니다.
반인류가 아니라면 이렇게 하자.
질문 8: 사람 자신의 의지와 생각은 인간의 주체성이다. 그 사람의 객관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 사람의 객관성은 무엇입니까? 심리학에는 많은 심리적 법칙이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이것은 사람의 객관성이다.
예컨대 기대법칙, 마태법칙, 이팔법칙, 개구리 현상, 양떼효과, 깨진 창이론 등 이러한 심리법칙은 모두 객관적이며, 사람의 심리활동은 종종 자기도 모르게 이런 심리법칙에 부합한다. 。
우리 인간은 주관적인 소망의 제정으로 보이지만, 사실 인간의 사상은 종종 주변 환경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 。
세상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바로 올라갈 수 없는 사람들이다. 소수만이 성공할 수 있고, 소수만이 마지막까지 타락할 수 있다. 。 。
올라갈 수 없는 이런 사람들은 그들의 심리활동이 종종 이런 심리법칙에 가장 잘 부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이 바로 사람의 객관성이다. 。 。
또한 사람의 감정이 어떻게 생겨났는지도 객관적인 과정이다.
질문 9: 한 사람의 주관적인 의지는 무엇을 통해 실현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에게 무언가를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의 표현 ...) 어떻게 보아야만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까? 20 점 언어, 표현 .. 이 두 가지에 대해서 .. 많이 접촉하다. 너는 몇 가지를 알게 될 것이다. .....
반드시 상대방의 능력 범위 내에서 과도하거나 어려운 준비를 해야 한다. .....
상대방이 너를 얼버무리면 .....
그건 어쩔 수 없어요.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일이 너무 많다. 복지를 주는 것은 다르다. .....
질문 10: 나는 너를 본 적이 없다. 무슨 뜻 이죠, 난 어떤 주관적인 의도가 없어? 상대방이 너를 본 적이 없다고 느낄 수도 있고, 너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어떤 일은 결정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