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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gqiu luoluo cavity 의 특성과 역사

영추로어는 영추현과 그 주변의 훈원, 응현, 번씨, 부평현의 일부 지역에서 유행한다.

그 선율은 아름답고 리듬이 명쾌하며 행진곡이 매우 유창해서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로' 는 오래된 연극이다.

청초는 중국 전통 희곡 성강이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시대로, 각종 지방 희곡이 갑자기 튀어나왔다.

청대 강희년 연극가 유정기는' 원잡지' 에서 "... 지금은 익양극이 사평극, 경극, 위극으로 바뀌었고, 심지어 방자, 난탄, 오모, 수나, 나로가 점점 더 비천해지고 있다. 결국 곤곡으로 끝났다

이로부터 나로강은 익양강에서 진화했고, 그 형성시대는 강희 이전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대 익양극의 가장 큰 특징은 프런트 데스크에서 혼자서 노래를 부르고, 뒷편에서는 모두 화목하게 진군하는 것이다.

민간 노연예인들 사이에서 조사한 결과 나로강이 원래 혼자 프런트에서 불렀고, 나로의 목소리가 무대 뒤에서 모두 함께 불렀기 때문에 나로강이라고 불렸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나중에는 점차 악기가 발달하여, 사람 소리 반주 꼬리 대신 문을 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기명언)

청대 중기, 특히 건륭, 가정 시절, 나로강이 크게 발전하여 공식, 민간, 남북극단이 모두 나강의 목소리를 냈다.

청대 이두에는 건륭남순시 양염무 중' 꽃아비 대극' 의 성황이 기재되어 있다. 그 중' 화강' 에는 경극, 진강, 여양강, 방자강, 나로강, 이황조가 포함돼 당시 정식 공연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양주 화조록' 도 나로희곡이 민간에서 공연하는 뜨거운 장면을 기록했다.

그중에서 "5 월 곤곡이 흩어져, 이른바 불반" 을 언급했다. 그중 "호광은 나로극에서 온 사람이 있는데, 성외 4 진 () 에서 시작하여 성하 () 에 입성하여 불반 () 이라고 한다."

당시 나로강은 매우 널리 전해졌고, 활동 범위가 넓어 공연의 질이 높아 현지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청건륭 9 년 서효창이' 꿈의 변두리' 전설을 위해 쓴 서문에서 "장안배원 명생, 관현이 상응하여 먼 곳이 끝이 없다" 고 말했다.

어린이 장식품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테라스는 훌륭합니다.

관객 ... 진, 로, 쉬운 목소리만 좋아하고 오소 듣기 싫어요. 곤곡을 듣고 나는 웃음이 흩어졌다.

무대는' 휘황찬란하다', 배우의 복장은' 화려하다', 로 오페라는 이미 성숙한 연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후속 발전에서 나로극은 강경한 계급 클럽과 유명 배우가 없었고, 그 노래의 우수한 부분은 경극, 방자 등 지방 극종에 흡수되었지만, 다른 극종에서 더 많은 것을 흡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예술 발전과 혁신에서 보수하는 경향이 있다.

청말 경극, 방자 등 극종은 풍부하고 명성이 높았지만, 나로극은 점차 쇠퇴하여 활동 범위가 점차 축소되어 마을에서 시골로, 평천에서 산간 지대로 축소되었다.

민국 시절에는 묘회극과 원극 외에는 공연이 거의 없었다. 연예인들은 생계를 위해 다른 극종과 함께 공연해야 했다. 이로 인해 나로연예인들이 장기간 대거 유실됐다.

이 시기에 진서북 대동서남의 일부 마을은 민속에 의지하여 나로조를 위한 고정 공연 플랫폼을 보존하였다.

판씨사하동의 일부 마을에서는 나로어만이 정극으로 간주되고, 결혼축제 자리에서는 나로어를 불러야 한다.

일본 침략자들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로는 이미 무대에서 사라졌다.

1949 신중국이 설립된 후 영추현

1960 년 영추현 나로연극반이 정식으로 설립되어 이 오래된 극종을 보수하고 보존했다.

나로강은 남북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영추로강은 북방 음악의 현계에 속하며 예술적으로 뚜렷한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고, 곡목 생활의 정취가 짙고, 대사가 활발하고, 통속적이고, 랩성이 강하며, 곡예 랩 냄새가 난다.

악대는 반주를 끌지 않고, 다만 모든 악문의 끝에 반주를 더하고, 문을 지나자마자 멈췄다.

배우에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여지를 많이 남겨두면 노래를 부를 수 있고, 리듬은 빠르고, 음량은 작을 수 있고, 발음은 특히 또렷하다.

남자 배우는 문장 끝에서 높은 옥타브 가성으로 연주하는데, 속칭' 후궁 소리' 라고 불리며, 매우 특색이 있어 고대 창곡의 흔적을 구현했다.

꽃제기를 밟다',' 주사위를 밟다' 등 쇼와 몸짓이 노래와 춤으로 가득 차 있어 삶의 기운이 넘치며 나로강 특유의 퍼포먼스 프로그램이다.

반주 악기에는 보통 작은 판후, 피리, 셍, 수나, 삼현 등이 포함된다.

타악기는 반탁금, 전고, 북아웃, 손판, 소심지, 꽹과리, 후충징 등이다. 지금은 비파, 양금, 이호, 바이올린 등의 악기를 추가하여 음악 표현력을 높였다.

전설에 의하면 영구의 전통 음악 창법은' 9 조 18 조, 72 하하' 가 있는데, 현존하는 창법은 주로 [수], [아이], [경사], [흐르는 물], [판], [오버레이], [분산] 이다

전통적인 대표극은' 둘째 언니의 꿈',' 금단',' 플란넬 읽기',' 용과 기',' 금궤' 등이다. 40 여 곡의 곡목.

대동령추현 나로극단은 중국의 유일한 전문 나로극단으로,' 천하무쌍' 이라고 할 수 있다.

1960 이 정식으로 설립된 후 영추현 당국은 극곡 종사자들을 뽑아 나희곡 전통창곡과 극목을 발굴하고 정리하며' 둘째 언니의 꿈',' 그림 금잔',' 사조' 등 몇 가지 우수한 전통극을 편성했다.

1963 이후' 인도 탈취',' 단풍강',' 작은 흑결혼',' 두 조각 6' 등 여러 편의 현대극을 리허설하고 산서성의 연극 리허설에 여러 차례 참가해 이 고극을 잘 보존했다.

지난해 영추현 나로극단은 대통에서 색다른 여름 파티를 열어 현대 나라 오페라 무용극' 부자쟁권',' 사가방' 과 전통극' 장권 속편' 을 연출해 팬들로 하여금 극 중독을 보게 하며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루오 오페라는 높은 예술적 가치와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추현 나로연극반은' 천하무쌍의 연극반' 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성 () 시 지도자와 희곡 전문가의 관심을 받아 생존과 발전을 이루며 지방 희곡의 발전에 기여하고 중국 희곡사 연구에 생생한 기록을 남겼다.

하지만 현재 국극 시장이 불황인 상황에서 극단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게다가 노예술가의 죽음과 은퇴, 예비인재의 부족, 설비와 자금의 부족으로 극단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멸종 위기에 처한 로로 연극을 구제하고 보호하는 것이 유일한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심층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연극과 음악을 되찾고, 가능한 한 나로희곡의 원래 모습을 복원해야 할 뿐만 아니라, 나로희곡의 예술적 특징과 법칙에 따라 개혁과 혁신을 하고, 정수를 보존하고, 새로운 것을 내놓고, 더 많은 우수한 연극을 이식하고, 유명 배우들을 양성해야 한다.

관련 방면에서 더 많은 관심과 지지를 베풀어 이 오래된 극종을 더 잘 보존하고 발전시키고 번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