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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 남자아이의 이름을 지어라, 여씨!

위, 위효홍, 아폴로, 우창치, 우경창, 위전신.

여덕휘는 소붕 소옥정 소옥여경에서 가랑비가 유설금올빼미에 비쳤다.

우홍빈 유택신 유승희

성씨 출처

(y) 에는 네 개의 성이 있습니다.

1, 희성에서 나온 후예로서 국명을 씨로 합니다. 《 신당서 재상 족보표 》 에 따르면 주무왕과 상북이 교섭한 후 큰 힘으로 제후를 봉하고, 차자 지숙은 지국에 봉쇄되었다고 한다. \ "광운 \" 기록에 따르면 서주 초년, 주무왕은 둘째 아들 (삼자) 을 (고성은 하남 진양 서북구) 라는 이름으로 유촉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삼촌의 후손은 나라를 성으로 하고, 일부는 가지를 성으로 삼는다. 어떤 사람들은 성에 들어가 성을 취하는 것은 하남여를 위한 것이고, 역사적으로 성은 정통이라고 한다.

2. 예로부터 순순성은 당헌종의 성에 의해 바뀌었다. 고금의 성씨 변증법에 따르면 순우의 자손은 국명을 씨로, 순우씨라고 부른다. 당나라 정관년 동안 황실에는 봄비를 포함한 일곱 성이 있었다. 이 () 에 도착했을 때, ("순순" 과 "순순" 해음) 을 피하기 위해 순순은 단성으로 바뀌었다. 송대에 이르러 일부 우성은 순우성으로 회복되고, 다른 일부는 그대로 유지되어 우성이라는 분기를 형성했다.

3. 북위 출신의 만우는 효문제가 국학을 개혁할 때 본명을 회복했다. 도사' 에 따르면 선비족의 완우원은 산둥 유 씨로, 이후 선비에 의해 바뀌었고, 효문제 한화 개혁이 회복되었다. 유 씨의 이 지계는 선비족의 완서씨로부터 바뀌었지만 줄곧 외성으로 여겨졌지만 실제로는 한족의 유 씨 후예였다. 다만 한나라, 우공이라는 후예, 선비족에서 살아남기 위해 탁발씨와 함께 중원을 떠나 완서씨라는 성을 바꾸었다. 나중에 탁발씨는 중국 북부에 선비족을 세웠다.

4, 성 또는 소수 민족으로부터 성을 변경하십시오:

(1) 명대는 바얀다리에게 종명을 부여하고 청대 팔기 중 니마하의 이름을 바꾸었다.

(2) 다호르족, 오로춘족, 토족, 회족, 조선족 등 소수민족이 성을 바꿨다.

성씨의 조상을 얻다

유 삼촌. 그는 주무왕 희발의 둘째 아들 (셋째 아들) 이다. 무왕이 상인을 멸망시킨 후, 극력 제후를 분봉하였다. 그는 국가를 양보했고, 처음에는 촉이었으므로, 그의 이름은 봉지에서 얻은 것이다. 나중에, 의 후손들은 나라를 성으로 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성으로 삼았다. 나중에, 그들은 아예 도시 옆에 있는 유 씨를 제거하고 유 씨로 개칭했다. 역사적으로 우성은 진실이고, 하남의 우성이며, 우성은 우성의 조상이다.

마이그레이션 분포

육종과 방송은 허난성 비양현 북부로 이사했는데, 이곳은 고대 지국의 소재지이자 물론 우의 출생지이기도 하다. 나라가 멸망한 후 오랜 기간 동안 기본적으로 이 하남에 거주하며, 그 이주는 주로 하남 경내의 방성 오당 허창 복우산 등에 집중되어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 때 유 씨 가문은 하남을 중심으로 천천히 사방으로 확산되기 시작했고, 북쪽에서 산시, 허베이, 안후이, 산둥, 서쪽에서 산시, 간쑤까지 확산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 유 씨 가문은 주로 중국 북부 중원 지역을 전파확산센터로 삼아 하남 동해 하노이 3 군을 형성했다. 이에 따라 동부 산둥 이주한 유 씨 가문이 흥성하기 시작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 군벌의 오랜 분쟁으로' 백골이 들녘에 드러나고 천리에 까마귀가 없다' 는 비참한 국면이 조성되었다. 성 () 은 탈군을 따라 대규모로 동남 광대지역으로 이주하여 각 민족 간의 교류와 융합을 촉진시켰고, 전쟁은 중원을 병가의 필쟁지로 만들었다. 예남에서는 전란을 피하기 위해 최근 호북으로 내려간 뒤 쓰촨 호남으로 전전했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국가통일로 전란이 줄고, 또 국인의 뿌리 깊은 향수의 정으로 유씨의 이주는 무와 같으나 흥성하기 시작했고, 유씨 가문은 연이어 북방에 몇 개의 대가족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북송 말년에 김병은 도쿄 (오늘 하남 개봉) 옆판을 함락시키고, 데리고 진 (), 여성 () 일부 사람들이 흑룡강에 갔다. 남송 후기, 나머지는 절강에서 민으로, 푸젠에서 광동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원말 농민 봉기군이 사방으로 궐기하고, 사회가 격동하여 강남 인구가 급감했다. 산서성의 특수한 우월한 위치로 인해 큰 영향을 받지 않았다. 왕조가 건립된 후, 산서우성도 명대에 이주한 사람들의 성 중 하나로, 연이어 산둥, 하남, 허베이, 산시, 장쑤 등지로 이주했다. 이전에 하남은 순천부 (오늘 베이징) 로 이주했다. 청대 하남, 허베이, 특히 산둥, 많은 성씨가 관동에서 생계를 꾸려 정착하였다. 지금까지 여성은 이미 천하에 널리 퍼졌다. 오늘날, 성은 산둥 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중국 한족 전체 인구의 약 25% 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다음은 흑룡강, 랴오닝, 길림, 호남, 산시 5 성으로 중국 한족 전체 인구의 약 67% 를 차지한다. 그래서 중국에서 28 번째로 가장 유행하는 성은 인구가 많아 한족 인구의 약 0.6% 를 차지한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우공: 동해담 (이 산둥 성 염성시 북) 사람, 한대 증관정 위, 치안 판사. 법 집행은 공정하다. 누구든지 법을 어기면 법정에서 결코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씻은' 동해효' 사건은 무단 결옥으로 유명하지만 더욱 아름답기 그지없다. 우리나라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인과응보의 도덕규범은 선행을 하고 덕을 쌓는' 매사에 괴로워해야 한다' 는 전형을 남겼다.

우길: 랑야간집 (오늘 산둥 교남현) 사람, 동한 때 연금단 집. 그는 곡양천에서 신서' 태평청 영서' (사실 그 자신의 것) 를 얻었다고 하는데, 안에는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나중에 그는 남방에 가서 물로 병을 치료하여 많은 문제를 일으켰다. 오손책에 의해 살해되어 전세의' 태평청 영서' 를 썼다.

유 금지: 자문택 태산 후아핑 (오늘 산둥 태안남) 사람. 그는 삼국 시대의 유명한 위이다. 전쟁에서의 그의 공적 때문에, 그는 장수정을 수여받았다. 나중에 7 군에 의해 물에 잠기고 관우에게 포로가 되었다. 석방된 후 그는 부끄러워서 죽었다.

유 후안: 만당 시인은 당시 사람들에게 중시되지는 않았지만 뚜렷한 현실주의 창작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비록 그는 예술적으로 단련하기에는 부족하지만, 그는 간단하고, 활발하며, 직설적이다. 《전당시》는 시 45 곡을 수록하였다.

유 키안: 쯔팅 이순신 (1398- 1457), 절강 전당 (현재 항주) 사람. 그는 명나라의 대신으로, 그의 아버지 통치 시기에 학자였다. 역대 병부 감찰, 총독, 우시랑. 하남 () 산시 () 에서 근무하는 동안, 억울한 거짓 사건을 평반하여 기근을 구제하고 민심을 깊이 얻었다. 영종 통치 시기에 환관 왕진 독재전제, 조정 부패. 몽골 왈라 귀족도 군대를 이끌고 먼저 공격하여 명군이 출병하여 저지했다. 전군이 전멸하고 영종이 포로가 되어 전국을 놀라게 했다. 남탈적을 주장하는 조신이 있는데, 우겸은 수도를 사수하겠다고 맹세하고 그를 황제 (경제) 로 세웠다. 왈라군이 자수정관을 뚫은 후 거의 수도와 같다. 그는 직접 전쟁을 감독하고 먼저 왈라군을 죽이고 왈라군을 물리쳤다. 후관은 소보 () 에 이르고, 총독 군무 () 는 총독 군무 () 이다. 석방된 후 영종은 경태에서 8 년 동안' 문을 빼앗는 변화' 를 일으켜 황위를 되찾았다. 유 키안 (Yu Qian) 은 체포되어 투옥되었고, "반역 시도" 죄로 사형을 선고 받았다. 역사는 "한숨을 쉬며 천하가 억울하다" 고 말했다. 헌종이 변화할 때, 우겸은 복직되어 제사를 받아 서호 삼대산 기슭에 묻혔다. 규율이 있다.

우준: 청대 산서영녕 (오늘 교우) 사람, 청관은 성룡의 손손, 장쑤, 구이저우 순무입니다. 청대 공공관리 방면의 책 등이 있다. 성룡의 많은 사적은 모두 그가 편찬한 것이다.

여진: 청대 장쑤 금단인. 어학천, 호 아키타.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청옹정 원년 (1723), 장원. 이 부분은 옹정제의 던길식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다. 옹정제는 유진을 그의 첫 과목의 장원으로 삼았는데, 그는 많은 선물을 가지고 있다. 한림원에 관례대로 글을 쓰는 것을 가르치는 것 외에도, 그에게 글쓰기를 주제로 남서재에 들어가라고 했다. 옹정 2 년, 그는 하남에서 향시험에 합격하여 시험관이 되었다. 옹정 3 년, 성회원에 수여하다. 옹정 5 년, 호광을 위해 정치를 배우다. 나중에 인도부 부주임으로 강직되었다.

우정국: 자만겸 우공의 아들 서한동해현 () 의 현인. 그는 한초의 재상이다. 그는 그의 아버지보다 법률을 적게 배웠고, 그 다음에는 간수가 되었다. 황제라고 부를 때는 임정위였다. 그는 법률을 의심한 적이 없다. 그리고 그는 총리로 서평후로 임명되었다.

당나라의 한 관원. 종 30 (558-665), 경조 고릉 (오늘 산시) 사람, 정관태자 우서자, 고종태자 태사 경배. 같은 중서 제 3 진사 () 로, 연공 () 으로 봉쇄되어 화주 도사 () 를 만들었다.

여수열: 당대의 낙양인, 개원초에는 수재로 올라섰고, 집현당 학사입니다. 신중하고 착한 이수안 상병. 본성은 성실하고 단순하며 기민하고 총명하다. 숙종은 황제로 즉위했고, 유수열은 거기에서 경성으로 달려가 대신으로 임명되었다. 나중에 대사로 임명되어 너무 정규적이고 너무 젊다. 중원은 전쟁으로 파괴되어 문화재 서적의 유실이 심각하다. 여수열은 그의 5 대집을 국가에 바쳤다. Suzong 매우 만족, 그를 공공 부문 shilang 로 임명했다. 여수열은 북한에서 30 여 년간 복무하며 많은 중요한 혁혁한 관직을 맡았지만 집에는 저축이 없었다. 그는 줄곧 성실하고, 검소하고, 매우 부드러워서, 여태껏 자신의 감정을 얼굴에 드러내지 않았다. 그는 상병에게 경례를 하며 젊은이들의 승진을 독려했다. 그는 직위는 높고 책임은 크지만 열심히 일해서 지칠 줄 모른다. 그는 독서를 좋아해서 하루 종일 손에 책을 들고 있다.

여: 명대 산둥 동아인, 글자는 멀고 글자는 더 깨끗하다. 융경 진사. 만리 초년, 한림원이 편찬했는데, 안에는 일본 관리들이 있었다. 장 탄핵 때문에, 병으로 죽었다. 승진, 학사강사, 예부 시랑, 이례부의 역사. 만리 33 년 (1605), 팜 zhanfu, 2 년 후 ren dongge 학사, 내각에 들어가 병자를 찾다. 사관에서 그는 독서를 업으로 하고, 청전제를 배우고, 백가에 침투하며, 풍치와 유명한 문신이 되었다. 그의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아름답고, 한때 대필로 밀려났다. "독서사", "고성산당 시집" 등이 있습니다.

성룡, 자북영 (16 17- 1684), 산서영녕 (오늘 교우) 사람. 그는 청조의 청관이다. 그는 관청렴하고,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하며, 교육을 중시하고, 학교를 건설한다. 강희는 그를' 천하제일청관' 으로 칭찬하며 가장 높은 관원이다.

여민충: 자숙자 (17 14- 1779), 부인, 청대 장쑤 금단인 옹정계묘년 (1779) 젊었을 때, 나는 독서에 천부적인 재능과 근면을 가지고 있었다. 옹정 7 년 (1729) 시험에서 리프트. 간이는 (1737) 년 동안의 장원으로 한림원에 의해 편수 () 를 수여받아 산서과거제를 관장하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산둥, 절강에서 정심을 맡고, 각 정부와 부서에서 학생과 연수생의 시험을 담당했다. Zhong Min 은 Zhejiang 에서 정치 학생이었을 때 시험에 참가했지만 재능을 보충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제복 보급을 기한 내에 조직하여 시험 회장을 맡고 많은 유명인을 선발했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문장 천하 1 위, 서예가 정교하고 소탈하며, 기문 일화를 숙독하는 것은 건륭황제가 의지하는 것이다. 건륭은 18 년 (1753) 병부 시랑을 맡았다가 호부 시랑으로 바뀌었고, 가태포 태자가 구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주택부 법규전서' (126) 를 작성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간룡은 25 년 동안 부장관과 군사부장을 역임했다. 그는 또한 문화사 대학사, 호부 상서, 문원관 지도자를 맡았고, 미리 배양해 왔으며, 많은 칙령이 있었다. 청정은 사관을 개설하고 그를 대대통령으로 임명했다. 그는 대학자 유통훈과 함께 영락대전에서 중국 고서를 수색할 것을 강력히 권했다. 국사관과 삼통 (청통전, 청동치, 청문학총시험) 의 사장도 역임했다. 평정 쓰촨 김천, 종민이 병서 오후, 황현한 상을 담당하고, 초상화는 자광각에 걸려 있다. 건륭 42 년, 주준,' 임청요' 16 권. 이듬해 그는 서청연 24 권을 편집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소우당집' 과' 손구문고증' (159) 이 있습니다. 죽은 후에 문상이 주어지고 제물을 바쳤다.

여세미: 청말 관원, 민초 노인. 혜약자 (1853- 19 16). 하현 (이 하주) 사람. 광서 6 년 (1880) 진사, 병부 담당. 이홍장은 여러 해 동안 막료로 일했지만, 노는 것은 손뿐만이 아니다. 1896 강유웨이가 발기한 불가리아 국민의회에 참가하다. 1906 년 광둥 학술대사로 임명됐고, 광서 베이징 관청에 의해 광서철도회사 총리로 공동으로 추천돼 광서에서 철도 건설을 계획했다. 1907 년 특사가 헌신을 시찰하고 입헌주의와 게임을 하며 의회를 소집하여 전제 황권을 수호했다. 입헌파가 그를 초청했다. 황실과 완고파의 지지로 우편 전달부 시랑, 예부 시랑, 학부 시랑, 수리율부 장관, 국사관 부관장으로 승진했다. 19 1 1 1911 년 혁명 이후 그는 슬프고 초췌하여 청도에 정착하여 원세카이가 원로원 의원이 되는 것을 거절했다. 19 16 상해로 이주하여 사망했다.

우임: 본명 백훈, 글자는 매력적이다. 이후' 매력' 해음' 유인인' 이라는 이름으로 호소심 오옹이 이후 태평노인, 산시 삼원인으로 봉쇄됐다. 광서가 사람을 들다. 초창기에 민주혁명 광복회 동맹회에 참가하여 손중산을 따라 민주혁명 활동을 진행하다. 국민당 남경정부가 성립된 후 역대 감사원장, 정부위원, 감사원장, 최고국방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유명한 서예가이자 시인으로 초서를 잘해서 1964 년 대만성에서 죽었다. 작품에는' 친구 문존',' 친구 석인존' 이 있다.

국민당의 애국 장군은 학충에 있다. 자효후 (1890- 1964), 산둥 봉래시는 가장촌인, 초창기 오장군으로 오두장을 떠나 풍부에 가입했다. 항일전쟁 시기에 대아장 전투와 우한 보위전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장학량은 가택 연금 후 풍계의 중요한 장군이다.

왕군 당호

왕준 1

하남군: 한무제고 이듬해 (기원전 205 년) 는 진대삼천군, 낙양 소재지로 바뀌어 허난성 황하 이남의 낙수, 이수 하류, 쌍자강, 자루강 상류, 황하 이북의 원양군에 해당한다. 이 분기는 유의 것으로, 아마도 유의 조상 지서의 직계 후예일 것이다.

동해군: 진설군, 제비를 다스리다 (오늘 산둥 성 연시북). 서한 시대에는 산둥 () 성 피현 (), 장쑤 () 성 린이 (), 감유남 (), 산둥 () 성 대추장시 (), 장쑤 () 이 지점은 성에 속하며 춘추전국시대에 우대에 이어 선비족의 후예, 북위 때 한자를 완에서 선비족의 후예로 바꿔야 한다.

하노이군: 초한은 와이현 (현재 허난성 무척남서쪽) 에 위치해 있어 하남 황하 북쪽, 경한철도 서쪽 지역 (지현 포함) 에 해당한다. 이 지계는 지숙의 직계 후손이기도 하다.

2. 홀 번호

종소당: 유 키안, 명나라 충신, 병부 상서를 역임했습니다. 왈라는 대동을 범하고 영종은 포로가 되었다. 국가를 진흥시키기 위해 서곤은 수도 이전을 주장하고 우겸은 단호히 반대한다. 왈라와 영종이 함께 중원을 위협하는 것을 막기 위해 우겸은 경왕을 황위로 삼아 왈라를 물리쳤다. Hidemune 다시 소문 을 듣고, 유 키안 을 죽일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몇 년 후, 후방은 반반하여' 충성' 되었다.

또한 유 씨의 주요 당명은 동해당, 허위당, 푸와당, 우기당이다.

씨족 특징

1, 뜻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부장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 키안 (Yu Qian) 은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세상에 무죄를 남기고 싶다" 고 썼다.

역사적으로 유 씨는 중국의 전형적인 북방 성이다.

3. 선로가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다. 청대 광서 26 년 유병곤이 집필한' 유씨 족보' 에 따르면 장쑤 강에는 유라는 사람이 있다. "친구에게 온유하고 효도하며 즐거워하는 것이 정상이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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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씨 종사 총련

《유 씨 종사 사자련》

위룡절

데버만은 키가 크다.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제 1 련은 삼국 때 위국의 유명한 장군, 즉 우금, 후아핑, 조조를 가리킨다. 무제는 군대 사마 () 를 불러 공을 세우고, 군질서 () 를 잡고, 좌측 장군을 옮기고, 만수정 () 을 봉하고, 방학을 하였다. 날카롭다. 두 번째 연합은 한나라 정위, 자만천, 동해인을 가리킨다. 그때 선제는 정위였다. 그는 겸손하고, 공평하고, 애도와 신중함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당시 사람들은 "여정국은 정위이고 백성은 억울하지 않다" 고 말했다. 너의 아버지로부터 공부하지 마라.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그도 간수였고, 나중에는 승상을 하여 서평후를 봉하였다.

승상을 구하다

당대의 청관.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대련은 우겸, 명대 전당인, 자정이 쉽다는 뜻이다. 일곱 살 때 한 스님이 그를' 구세재상' 이라고 불렀다. 리 관감군 검열, 병부 시랑, 하남 총재, 병부 상서. 정통 14 년 (1449), 몽골 발라부 수장도 먼저 남쪽으로 침공했고, 갑자기 시집간 영종이 토번에서 포로가 되었다. 유 키안 (Yu Qian) 은 군대를 이끌고 베이징에 대한 공격을 격퇴하고 수도를 지키며 영종을 맞이했다. 제 2 련은 성룡, 청대 산서영령인, 본명 북계를 가리킨다. 전 지 시 지사, 황주 동지, 양강 총독. 가는 곳마다 그는 모두 청렴으로 유명하여 "천하제일청관" 이라고 자칭한다.

토목을 부지런히 배우다

영주의 멋진 선택.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대련은 우겸 (1398- 1457), 명나라의 걸출한 정치가, 틴이, 전당 (오늘 저장항주) 사람을 가리킨다. 영락진사 시중, 우병부 시랑. 정통 13 년 (1448), 좌시랑을 옮기다. 이듬해 가을, 왈라도 대거 국경을 침공했고, 태감 왕진은 영종을 데리고 직접 징발하고, 병부 상서 () 는 엽엽 () 을 추징하여 그의 관리사무를 남겼다. 며칠 후,' 민변' 이 발생했고, 영종이 포로가 되어 경성이 충격을 받았다. 감국왕은 병부 상서로 봉쇄되어 제두가 전력으로 보위하였다. 그는 경왕을 위해 왕위에 올랐다. 10 월, 그는 또한 영종을 데리고 자수정관을 통해 수도를 정탐하고, 그의 장군들을 아홉 개의 문으로 보내어 적을 맞이했다. 그리고 유치 이후 영종을 업고 먼저 탈북했다. 경태 원년 (1450), 나도 먼저 화해를 했으니 영종으로 돌아가세요. 그리고 영종을 맞이하고 남궁을 배치하여 황제라고 부른다. 나중에 소위' 역모' 로 살해되었다. 제 2 련은 초당 장관 울지녕 (588-665) 을 가리켜 종 (), 경조 고릉 (오늘 산시 고릉) 이라는 사람을 가리킨다. 정관은 태자의 오른쪽 잡종이다. 고종 황제가 태자 태사공을 숭배했을 때, 그는 중국 책과 같은 교리를 공유했다. 연국공을 봉하다. 아이오와 주 사무국을 관원으로 삼다.

Yingzhou 왕;

정위문이 높다.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제 1 련은 우지녕, 초당낙양인, 명종미, 문학관 학사를 가리킨다. 그는 Yingzhou 여덟 학사 중 하나, 공식 왕자 오른쪽 서자, 프린스 성, huazhou 도지사, yangong 으로 봉인했다. 제 2 련은 서한동해인을 가리키며 공직자, 조정 관원, 법 집행이 공정하다. 그의 대문이 고장나서 현지 장로들이 공동으로 그를 위해 재건했다. 그는 그에게 좀 더 높이 만들어 허머의 엔진 뚜껑을 들락날락하게 하고, "나는 감옥에서 덕이 있고, 나의 자손은 발전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나중에 그의 아들은 국가 관원으로 임명되어 총리로, 손은 공식 제국 역사학자로 임명되었다.

연꽃은 시와 택을 양보한다.

대부 가성.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중화 전국연합회는 당여일, 누가 총독이 북주에 있는지 가리킨다. 가산으로 현민 분쟁을 나누는 사람들은 부끄러워서 다른 주로 이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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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씨 종사 오자련》

용송 () 과 일월 ();

크나큰 돈으로 곤을 흔들다.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이 연합은 대만성 정치대학의 대련에서 발췌한 것이다. 우임 (1879- 1964), 본명 백훈. 섬서성 징양 사람. 광서가 사람을 들다. 작품시, 서예가 정교하고 아름답다. "유람객문고" 와 "유석인서" 가 있습니다. 그는 합동어에도 능하다.

팬 잉 Qingjiang;

종을 치고 푸른 풀산을 두드리다.

예우는' 사당 총련' 에서 썼다.

이 연합은 당대 시인 예우 (만당학자) 가 만든 대련이다.

대학생에게 신중해야 한다.

맨시 시평후.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명대 재상을 가리키는데, 글자는 멀어질 수 있다. 융경 진사. 만력초, 개정. 나중에 소보태자를 추가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동형 대학사이기도 하고, 병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신중한 학습에는 이유가 있는데, 이것은 수백 개의 학교를 관통한다. 심죽과 풍치 문학은 종신 시대 시고의 선두주자이다. 고성 산당에는 시집 한 권과 산문집이 있다. 두 번째 연합은 한나라 정위, 자만천, 동해인을 가리킨다. 너의 아버지로부터 공부하지 마라.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도 간수 () 였고, 나중에는 틴위 () 였다. 사람들이 억울하지 않기 때문에, 총리로 임명되어 서평후를 봉했다.

젊은 저녁 표준 guangde;

단풍은 아주 좋은 매개체이다.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우지녕 5 세의 손자 우콩 () 을 가리킨다. 그는 광덕공주와 결혼하여 살해됐고, 공주는 방에서 목매어 자살했다. 두 번째 대련은 우임 () 이 쓴' 단풍 ()' 시를 가리키며, 궁녀 한 () 에게 빼앗겼다가 나중에 시집갔다. "그래야 단풍이 좋은 매개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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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씨 사당 6 자 대련》

단풍이 잘 어울린다.

청나라의 역사는 광덕진을 상징한다.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당희종 학사가 있는 것을 가리키며, 그는 우거에서 단풍을 하나 만들었는데, 위에는 시 한 수가 있다. 옥은 또 나뭇잎을 써서 상층에 올려놓고 궁녀에게 받았다. 나중에, 노종은 궁녀를 석방했고, 우임은 한부인과 결혼했다. 그들은 단풍을 꺼내 말했다: "당신은 좋은 언론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 원래 한 여사 시 중 한 구절 중' 단풍 좋은 미디어' 하련은 당대의 우콩 () 을 가리키며, 그 글자는 예라 () 로, 지녕 6 세의 손자, 현종 () 은 수재 () 로, 좌수 () 로 상서 우종 () 을 가리킨다. 광덕공주와 결혼하다. 황둥지가 수도 장안을 침공하고, 우총이 죽임을 당하고, 공주가 스스로 매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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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씨 종사 칠언 이상 총련》

독일과 자손, 예배 문 과 말 을 허용;

높은 아치 고대 국가, 태국은 현량대신을 생산한다.

무명씨가 사당에 쓴 일반 대련입니다.

이 대련은 한대 원공군 옥관과 동해영민을 가리킨다. 감옥은 평평하다. 동해 는 효도 아내, 공연히 현 을 죽이고, 대중이 허용되지 않도록 다투고, 그래서 사직했다. 효도하는 아내가 돌아가셨다. 동해는 3 년 동안 가뭄이 들어서 이미 늦었다. 비가 오는 것은 공자 때문이다. 공문이 고장나서 아버지는 노인과 함께 다스리셨다. 대중은 "키가 크지 않아 말이 차를 덮게 할 수 있다. 내가 감독을 맡는다면, 나는 덕이 되고, 나의 자손은 번영할 것이다. " 그의 아들에 이어 그는 곽가를 승상으로, 손용을 검열 의사로 임명했다. 그것들은 모두 밀봉되어 있다. 제 2 련은 명대의 걸출한 정치가 우겸이다.

중류 기둥, 주명 잔해를 독차지하다.

사용환 () 은 사필 () 의 이름을 오랫동안 이겼다.

위원은' 종사총련' 에서 썼다.

이 공동 이름은' 위원 명대 걸출한 정치가 우겸사당 연합'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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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 전고와 재미있는 일.

[웃음]

옛날, 탄성서 20 리에 장자 () 가 키 큰 사원 () 이라고 불렸다. 좡어에는 우공이라는 사람이 있어, 천성에서 간수가 되었다. 이 사람은 매우 공정하여 감옥에 있는 죄수들을 괴롭히지 않는다.

섣달 30 일 밤, 우공은 감방을 검사하고 집에 돌아가 설을 보내고 싶었다. 갑자기 그는 감옥에서 누군가 울고 있는 것을 들었다. 처음엔 한 사람 두 명이었어요. 나중에, 감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따라 울었다. 우공은 이상하게도 감옥에 있는 사람들에게 물었다. "나는 너를 때리지 않았지만, 나는 너를 욕하지 않았다. 너 뭐 울어? 클릭합니다 연달아 몇 번 물어본 후, 한 연로한 범인이 대중에게 말했다. "선생님, 지금 다른 사람들은 모두 함께 설을 보내고 있는데, 우리 왕법을 어긴 사람들은 집에 가서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매우 슬퍼서 울음을 참지 못했다. " 이 말을 듣고 우공은 생각했다. "세상에 부모가 없는 사람이 누구냐?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은 가족과 재회하기를 갈망한다. 이것은 인지상정이다. " 그는 오랫동안 묵상하면서 감옥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울지 마세요. 현장은 다음날 아침 일찍 감옥을 시찰하러 올 것이다. 모두들 현장이 감옥을 시찰하기 전에 돌아올 것을 보증할 수 있다면, 오늘 밤 나는 너희들을 집으로 돌아가 설을 보내게 할 것이다. " 감옥 안의 사람들은 우공의 말을 듣고 화가 나서 우공에게 절을 하며 말했다. "나리 안심하세요, 우리는 모레 날이 밝지 않으면 돌아올 것입니다." 우공이 감옥 문을 열어 모든 죄수들을 가게 했다.

정월 초하루, 하늘에 큰 눈이 내리고 눈송이가 응어리로 밀려 계란을 안고 쉬지 않고 땅에 떨어졌다. 곧 땅은 완벽한 이음새로 덮여 있었다. 우공이 이 장면을 보았을 때, 그는 겁에 질려 혼잣말로 말했다. "바다가 왔다! (방언, 깨진) 플레이 (방언, 싸움) 이 눈, 도로에 눈 (방언, 흔적) 이 없습니다, 투옥 된 사람들이 돌아올 수 있습니까! "

우공의 집에는 80 세의 노모 한 명, 귀여운 아이 두 명, 그리고 더위를 아는 현혜 아내가 있다. 한 가족의 생활은 마치 한 솥의 불과 같다. 당시 국법에 따라 범인을 몰래 석방하여 모두를 베껴 죽이는 큰 죄를 범했다. 우공은 하늘에 눈이 내리는 것을 보고, 낡은 것은 여전히 내리고 있고, 뜨거운 솥에 있는 개미처럼 조급해서 설날에 만두를 먹을 마음이 없다.

다음 날, 하늘은 반짝이고, 눈은 멎고, 하늘은 개고, 바깥 세상은 눈부시고, 평지의 눈은 무릎에 닿지 않는다. 우공은 깨끗한 옷을 입고 죽을 준비를 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가 감옥에 도착했을 때, 감옥 안의 범인이 모두 다 도착한 것을 발견했다. 그들 각자는 자신의 감방에 쪼그리고 앉아 눈 덮인 알처럼 온몸에 눈을 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이 우공을 만났을 때, 그들은 함께 절을 하며 감사를 표했다. 우공이 이 광경을 보고 하하 웃으며 말했다. "하늘이 무정하다, 하하하!" 갑자기 끈적한 가래가 그의 목을 막았고, 그는 퐁당 소리를 내며 땅에 쓰러져 죽었다.

우공이 묻힌 지 사흘 만에 감옥살이를 한 친척과 친구들이 우공에게 무덤을 더했다. 그 후, 감옥에서 석방된 모든 죄수들은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우공의 무덤에 흙 한 봉지를 첨가할 것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우공의 무덤은 점점 커지고, 부지는 10 여 무 () 를 차지하고, 마치 작은 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까지도 이 무덤은 아직 있고, 천성 서쪽에 현 문화재 관리인이 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