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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판 해변이 너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니?

"상해 해변" 은 강호의 복수 이야기로 많은 관중을 감동시켰다. 여러 세대에 영향을 미치는 드라마로서 많은 고전 렌즈와 영상이 관객들의 머릿속에 남아 있다. 예를 들면 허문강이 눈밭에서 풍성정을 위해 우산을 쓰는 장면 등이다. , 검은 모자, 트렌치코트, 흰 장갑의 고전적인' 허문강' 스타일링과 두 개의 편성된' 풍정' 헤어스타일은 그 순진한 시대에 대한 관객들의 집단적 추억이 됐다. 다시' 해변' 을 보면 줄거리가 아니라 섬세한 감정이다. 그것의 주제는 변화이다. 해변의 화려함은 사람을 화나게 하는 염색독이다. 선량한 사람들은 여기서 비열하고 더러운 회색 옷 무리가 되어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고, 때로는 영혼 깊은 곳의 도덕적 고문을 위해 발버둥치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침몰의 수렁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발버둥칠 때마다 더러운 진흙이 튀고, 아무도 구해주지 않고, 죄와 벌은 끝이 없다. 허문강, 좌익 급진애국청년이 첫사랑 여자친구의 뜻밖의 사망과 감옥의 세례로 베이징에서 상해로 남하하였다. 거만한 정실 관계로 양손에 상대방의 선혈이 묻어 상해의 상류 사회에 들어섰다. 그의 변화는 단지 몇 장의 추억의 사진을 통해 이루어진 것이다. 만약 그가 대학 배경을 가진 신세대 불량배가 된다면, 나는 비극이 아니며, 아무도 진실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결국 비열하기 때문에 생계를 꾸리는 것은 조금도 나무랄 데가 없다. 그의 비극은 숨겨진 양심이 항상 수면 위로 떠오르고, 순수한 과정에 직면하고, 여전히 급진적인 학우의 죽음에 직면한다는 것이다. 지식인의 피 속에 숨어 있는 이런 양심은 그가 고급 불량배가 되는 길을 시기적절하게 막고 있다. 점쟁이가 아무렇게나 한 말은 예언이 되지는 않았지만 그의 최종 죽음의 함정을 묻었다. 함정에는 형제애의 배신, 사랑의 달콤한 침입, 자신에 대한 그의 은근함과 억압이 있다. 그는 정말 자연적으로 죽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 개피의 시나리오 작가는 처음부터 선의가 없었기 때문에 그를 살려 두려 하지 않았다. 그는 죽을 운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풍정과의 사랑이 달면 달면 좋을수록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우리가 아직 있을 때, 그가 기적에서 죽음과의 만남에서 벗어나 풍승의 손을 잡고, 앞으로 우리가 어디에 살든지 간에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라며, 그를 위해 또 다른 길을 개척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의 총구에 총알이 가득 찼을 때 저격총의 조준경이 조정되었고, 불쌍한 허문강과 나는 모두 조준경의 십자 중심에 고정되어 있었다. 정력의 변화는 완전히 피와 불의 세례를 통해서이다.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과 선혈로, 원래 질이 낮은 이 작은 깡패를 진짜 불량배로 만들었다. 새로운 것은 없다.

진정으로 우리를 공감하게 하는 것은 진한림의 변화이다. 이것은 철두철미한 좋은 청년이다. (처음엔 시작일 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서 초입사회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그렇게 어울리지 않고, 그렇게 하늘이 우뚝 솟은 일을 하고 싶어, 그렇게 야심찬, 그럼 ... 어차피 처음엔 좀 피투성이였던 사람들이 모두 그랬기 때문에, 그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권총을 꺼내 무감각한 도박에 직면했다. 이것은 사회의 고전이다. 그래서 우리는 분노하여 첫 발을 쏘았고, 모두가 고개를 돌렸다. 네가 나를 강요한 것이다. 뒤이어 달려온 경찰은 현장의 도박꾼을 데리고 테이블에 미처 거두지 못한 장물을 가져갔다. 그래서 우리의 불안한 사장' 구숙' 은 한눈에 그가 바보라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래서 그를 총으로 삼아 곤두박질치게 하고, 그의 경력을 끝내게 했다. 나는 사람을 죽이겠다고 말한 것이 아니다. 나는 네가 운이 나쁘다고 탓한다. 그래서 우리는 영감을 받아 돌진했지만, 총알이 동료들로부터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원래 라이벌이 밀지 않았더라면, 우리 부모님은 백발인을 흑발인에게만 보내고, 그 다음에는 자신의 연금으로 생활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생활 속에는 한순간이나 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우리가 점차 허물을 벗고, 우리의 원래 인피 캐릭터에 대한 배신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물건이나 그 사람은 우리에게 생존을 위해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우리는 단지 표류할 수밖에 없고, 심지어 그들보다 더 비열하고 파렴치할 수밖에 없다고 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다른 사람은 3 위안의 보호비를 받고, 너는 5 위안을 받는다. 네가 충분히 높이 올라가서 최고 권력의 손잡이를 잡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이것은 내가 가장 난해한 말이다. 한 사람이 원래의 자신을 완전히 이탈했을 때, 그가 어떻게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겠는가, 설령 그의 손에 지극히 높은 권력이 있다 해도? 최고봉은 외롭다, 너는 너 자신이 아니다. 당신은 과거의 행복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