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우의가 깊은 4 자 성어와 그 설명.

우의가 깊은 4 자 성어와 그 설명.

1 .. 아름다운 4 자 성어 1, 행운 높은 사진.

고조, 행운의 별은 중국 성어이다. 병음은 J (J) x (X) ng (NG) o zh o o o o o, 복성 () 은 복 (), 루 (), 장수 () 행운의 별 고사진을 뜻한다.

출처: 진잔운' 열대폭풍기': "그가 항구에서 견습생이 되었을 때 찔렀던' 행운' 이라는 뜻입니다."

백화번역: 그 문신은 그가 홍콩에서 견습생이 되었을 때 문신을 한 것으로, 복성고사진을 뜻한다.

사용법: 주제 술어; 주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칭찬이 들어 있는 것은 문어에 쓰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 네가 하는 모든 일은 순조롭지 못하지만, 너는 정말 운이 좋다.

2. 귀룡림봉황

귀룡임풍' 은 중국 성어로 전통적으로 장수, 존엄성, 행운을 상징하는 네 가지 동물이다.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전 세계를 포괄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출처: 동한 반고' 한서 재방전': "태황태후 정치, 거북이, 용."

백화문 번역: 태황태후가 직접 정무를 관장하는 것은 얻기 어려운 사람 같다.

사용법: 주어와 목적어로 삼다. 품성이 고상한 사람을 비유하다.

보라색 가스는 동쪽에서 나옵니다.

자기동래는 성어로, z ࿮q \ d \ ng l I 로 읽혀져 행운을 비유한다.

출처: 한류향' 신선전': "나는 서쪽으로 헤엄쳐, 음으로는 자부관을 보고, 노인은 청소를 지나간다."

백화번역: 노인이 하코곡관을 통과하기 전에, 음부가 자기동래를 보게 하고, 성인들이 반드시 지나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시 나는 푸른 소를 타고 왔다.

사용법: 객체 및 속성으로; 찬미를 띠다.

예: 상하이는 동해 근처에 있고 보라색 가스는 동쪽에서 온다.

4. 당신의 생명을 구하십시오

그것은 중국 성어, 병음: juéCHFéng shng, 즉 궁지에 희망을 찾는 것을 묘사하는 말이다.

출처: 풍명몽룡의' 그래서 명언': "너무 기뻐요.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을 만났어요."

다행히도, 나는 절망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을 만났다.

사용법: 비교적 공식적입니다.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생사를 묘사하다.

예: 도중에 가로막는 장애물을 너무 많이 고려하지 마라. 때로는 무지한 것도 아름다운 구속 장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재능이 넘치는 사람

재자는 중국의 성어로, C-I G-O B-D-U 로 읽는데, 이는 문채와 재능을 뜻한다. 떠우, 이 기기의 이름은 뛰어난 인문과 풍부한 지식을 묘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남조 송투명' 석방과 투재': 문장 많음, 팔두재라고 합니다.

백화문 번역: 쓴 문장 수가 많아서 인문학이 뛰어나고 지식이 풍부한 편이에요.

사용법: 주제 술어; 술어, 정어, 목적어로 삼다.

예문:  대재자 이백은 "침을 뱉으면 반당이다" 고 말했다.

바이두 백과-기조

바이두 백과-계룡림풍

바이두 백과-자키 동래

바이두 백과-구조

바이두 백과-재능이 넘치는 사람

2. 우의가 좋은 성어, 우의가 좋은 4 자 성어, 재앙을 즐거움으로: 재앙을 즐거움으로 바꾸다.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꾸는 것을 가리킨다.

쓴맛을 회상하다: 과거의 고난과 오늘의 행복한 생활을 회상한다.

거북, 용, 봉황: 전통적으로 장수, 존엄성, 행운을 상징하는 네 가지 동물.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전 세계를 포괄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부엉이를 비둘기로 바꾸다: 재앙을 평화로 바꾸는 은유. 부엉이는 부엉이였다. 예전에는 흉조로 여겨졌고 비둘기는 길상조로 여겨졌다.

재난을 즐거움으로 바꾸다:' 재앙을 즐거움으로 바꾸다' 와 마찬가지로 재앙을 기쁨으로 바꾸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Von: von: phoenix, 전설적인 100 마리의 새의 왕; 계기: 모양. 고대의 길조의 조.

축복과 공유: 기쁨이 왔다갔다한다.

복은 짝이 없다: 그 시계만 가지고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행복은 헛되이 오지 않는다.

불행과 행복은 공평하지 않다: 재난과 행복의 도래는 하늘의 뜻이 아니며 편파적일 수 없다. 모두 자신의 행동으로 인한 것이다.

불행으로 통하는 문은 없다: 문이 없다: 운명이 없다. 재난과 행복은 모두 운명적인 것이 아니라, 모두 사람 자신이 초래한 것이다.

비취 구강 성교: 비취: 진 무공의 딸. 남환녀 왕위, 연인 형성, * * * * 행복을 즐기는 것을 비유한다.

장락영강: 상서로운 추모사 한 편. 기쁨은 무궁무진하다. 너는 영원히 건강할 것이다.

김기동래: 노인이 하코곡관을 통과하기 전에 관윤석이 자기동래를 보고 성자가 지나가리라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역시 나는 푸른 소를 타고 왔다. 이 오래된 비유는 행운의 상징이다.

셀프 서비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행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우면길지: 길: 길조. 후손 승진에 도움이 되는 묘지를 일컫는 말.

3. 이 4 자 성어는 행운을 암시한다

설명: 길성: 행복, 부귀, 장수 별 세 개를 가리킨다. 길성이 높이 비치다.

출처: 진잔운' 열대폭풍기': "그가 항구에서 견습생으로 일했을 때 찔렀는데,' 행운' 이라는 뜻이 있다."

그 후, 그는 정치적으로 성공적인 경력을 갖게 될 것이다.

◎ 서지연의 모란

문법: 주제 술어; 주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칭찬이 들어 있는 것은 문어에 쓰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문

진잔운' 열대폭풍 실록': "갑자기 오른팔에 연한 파란색 팔각형 별이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가 홍콩에서 견습생으로 일했을 때 찔린 것이었는데, 그 녀석은' 불량분자' 의 표지로 여겨져 즉시 구금되었다."

동의어

홍루안은 그녀의 분부에 따라 행운이고 행운이다. 홍복치천길인 삼생은 운이 좋다.

4. 고전적인 4 자 성어를 비교해 보면 전고를 찾을 수 있고, 의미를 찾고, 우의를 찾을 수 있다. 상세할수록 좋다. 1. 옛날에 한 농부가 도끼 한 자루를 잃어버렸어요.

그는 이웃집 아들이 훔친 줄 알고,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도처에서 살피며, 보면 볼수록 그 사람이 도끼를 훔친 도둑처럼 느껴졌다. 나중에 도끼를 잃어버린 사람이 도끼를 찾았다. 원래 그는 며칠 전에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다가 실수로 계곡에서 길을 잃었다.

도끼를 찾은 후 그는 또 이웃의 아들을 만났다. 그를 다시 보세요. 그는 도둑처럼 보이지 않는다. 이웃의 도끼를 의심하다: 사실을 중시하지 않고, 일에 대해 의심을 품다.

2. 춘추시대에는 송나라에 농부가 있었다. 그는 항상 밭의 농작물이 너무 느리게 자라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보러 갔는데, 내일은 또 묘목이 영원히 키가 크지 않은 것 같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무엇이 그들을 더 높고 빨리 자라게 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그는 밭에 와서 한 그루씩 모종을 뽑았다.

한 그루 한 그루 한 그루씩 대량의 모종을 뽑아 큰 힘을 썼다. 그가 묘목을 뽑은 후, 그는 기진맥진했지만, 그는 매우 기뻤다. 집에 돌아오자 나는 자랑했다. "오늘 피곤해 죽겠어요. 나는 묘목이 몇 인치 자라도록 도왔다!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그의 아들이 밭으로 뛰어들어 밭의 모종이 모두 죽은 것을 발견했다. 주조에는 구제할 수 없는 학자가 있는데, 이름은 부판 () 이다.

부판 들은 시 방면에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사무를 잘 관리한다. 나중에 그는 주려왕 옆에서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주려왕은 오만하고 법을 곡해한다. 간신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비위를 맞추려고 한다.

부판 는 퉁명스럽게 그에게 충고하고, 국가 대사의 폐단을 나란히 열거했지만, 이 간신은 주려왕의 귓가에 그의 험담을 했다. Zhou Liwang 은 매우 부판 피곤 합니다. 그 이후로 간신이 들락날락하며 부판 무시를 했다.

부판 () 는 매우 화가 나서 시 한 수를 썼는데, 나중에 시경 () 에 수록되었다. 시에서 간신을 비난하며 말했다. "악행은 구제할 수 없다!" " "구제 불능": 병이 골병에 걸려서 약을 구할 수 없다.

후자의 비유는 일이 너무 나빠서 구해내지 못했다. 4. 남북조 때 송국에는 종기명이라는 장군이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용감하고 야심이 있었다.

어느 날 종이의 삼촌이 그의 야망이 무엇인지 묻자 종이가 대답했다.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싶다." 내가 모든 장애물을 뚫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뜻이다.

각고의 공부와 열심히 일한 끝에 종이는 마침내 선전할 수 있는 장군이 되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라는 말로 어려움에 맞서는 정신을 묘사하였다.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의 북주와 남방의 진국이 장강을 경계로 삼았다.

수나라 황제, 북주 총리, 폐주 경제, 자립 황제, 수나라 건립. 그는 진국을 멸하기로 결심하고, "나는 전국민의 부모님이다. 허리띠처럼 좁은 장강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남방 사람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그들을 구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중에 사람들은' 일대의 물' 을 사용하여 두 곳이 서로 가깝고 좁은 수역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6. 춘추시대에는 유백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음율에 능통하고 금예가 뛰어나다. 그때 그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였다. 유백아가 젊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그는 일찍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적이 있고 피아노 기술도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이 모든 것에 대한 감정을 뛰어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고 느꼈다.

보아의 선생님은 그의 생각을 알고 배를 타고 동해의 봉래도로 갔다. 그래서 그는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아는 고개를 들어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물보라가 튀는 것을 보았다. 바닷새가 울부짖으며 노래하고 있다. 숲 속의 나무들이 울창하여 마치 선경에 들어가는 것 같다.

자연의 조화되고 아름다운 음악이 내 귓가에 솟아오르는 것처럼 묘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어쩔 수 없이 피아노를 연주하고, 소리는 마음대로 돌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거문고 소리에 녹여, 보아는 전례 없는 경지를 체험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배웠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밤 보아에서 배를 저었다.

청풍명월을 맞으며,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아, 다시 한 번 거문고를 연주했고,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나는 누군가가 해안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

보아가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배에서 나와 한 나무꾼이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이 지음이라는 것을 알고, 즉시 나무꾼을 배에 초대하여 흥겹게 그를 위해 연주했다. 보아가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하자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웅장하고 장엄하며, 태산처럼 하늘을 찌를 듯이 우뚝 솟아 있다! " 그가 급증하는 파도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끝없이 넓게 펼쳐져, 마치 세차게 흐르는 물, 끝없는 바다를 보는 것 같다! " 보아는 흥분해서 흥분해서 "지음! 클릭합니다 너는 정말 나의 지기이다. ""

이 나무꾼은 바로 종자기이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7. 단어 선생님은 문장 중 매우 중요한 단어를 시정하는 선생님을 가리킨다. 이 언어는 송대 도악' 오대사 보보' 에서 나왔다.

당대는 중국 봉건 사회 발전에서 매우 번영한 시기이며, 문학예술도 매우 발달했는데, 그중에서도 시가 가장 대표적이다. 당시에는 시인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시가도 많았고, 예술과 콘텐츠 수준도 높았습니다.

당시 수많은 시인 중 척적 시인이 있었다. 어느 겨울, 그는 대설 후 원야에서 매화가 자랑스럽게 피는 것을 보고, 초겨울에 만개한 매화를 읊기 위해 시' 조매' 를 한 편 썼다. 이 시에는 두 줄의 시가 있다. 눈이 오기 전 마을에는 어젯밤에 몇 개의 지점이 문을 열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매우 만족했다. 정곡이라는 사람이 척적 이 쓴 이 시를 보고 이 시의 의의가 아직 소진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반복적인 사고와 퇴고를 거쳐, 그는 이 두 구절의 시를 바꾸었다. 깊은 눈의 옛 마을에서 어젯밤에 지점을 열었다. 그는 매화 몇 송이를 피운 이상 조매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정곡의 변경은 숫자를 한 글자로 바꾸고 한 글자만 고쳤지만,' 아침매' 의 주제를 더욱 적절하고 시의 경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곡에 대한 이런 변화는 상당히 칭찬을 받았는데, 당시 정곡을 자신의 사사라고 불렀다.

8. 오래전 처라는 체스 고수가 있었다. 그의 바둑 솜씨는 뛰어나다. 처에는 그와 함께 장기를 배우는 학생이 두 명 있다. 한 학생이 선생님에게 매우 전심전력으로 공부한다.

다른 하나는 없습니다. 그는 장기를 배우기가 쉬워서 진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선생님이 설명하실 때, 그는 거기에 앉아 있었고, 눈은 바둑을 보고 있는 것 같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지금 야생에서 백조 한 마리를 죽이면 맛있을 것 같다" 고 생각했다.

그는 늘 백일몽을 꾸고 정신이 방황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전혀 듣지 않는다. 그 결과, 이 두 학생은 모두 유명한 선생님이 가르쳤지만,

5. 4 자 성어는 길성고조 [j 현x ng o zh o o] 를 의미한다. 설명: 행운의 별: 행복, 부귀, 장수 별 세 개를 가리킨다.

길성이 높이 비치다. 출처: 진잔운' 열대폭풍기': "그가 항구에서 견습생으로 일했을 때 찔렀는데,' 행운' 이라는 뜻이 있다."

그 후, 그는 정치적으로 성공적인 경력을 갖게 될 것이다. ◎ 쑤 치 "모란" 문법: 주제 술어 스타일; 주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진잔운' 열대폭풍 실록': "갑자기 그가 홍콩에서 견습생이 되었을 때 오른팔에 연한 파란색 팔각형 별이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 녀석은 이것이' 나쁜 분자' 의 상징이라고 생각하여 즉시 구금되었다."

홍루안의 동의어는 한 사람의 운명에 따라 운이 좋다.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6. 아름다운 성어를 뜻하며, 복록 코뿔소, 피리, 동전, 물, 하늘, 울창함, 청산녹수, 산천 수미, 호광산색, 봄비, 봄비, 복숭아빛 이백, 꽃이 피고, 봄빛이 아름답고 복숭아꽃이 피었다

화간 버드나무 옆, 꾀꼬리가 날고 피리를 불어 구걸하다.

봄빛은 맑고, 봄추위는 가파르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봄날은 무더운 데다가 눈이 많다.

하춘경명 구춘화악 구춘화석춘회는 마치 플랫폼 같다.

가을월 봄꽃 가을월 봄바람 속 피부 춘추 늦구름 봄나무가 모두 사랑한다

이초봄파 싸움 봄바람 호위 춘병 한목춘화 춘귀화

봄비는 기름, 봄벌레, 가을뱀, 봄니, 봄개구리, 가을매미와 같다.

봄의 영, 여름의 현, 봄의 길이, 여름의 길이, 봄은 바다와 같고, 봄산은 웃는 것 같고, 봄끝은 버섯과 같다.

봄에는 정원에 봄나무가 가득하고, 봄날은 무덥다.

봄이슬, 가을서리, 봄꽃, 가을달, 봄바람의 봄과 청명.

입술은 꽃으로 가득하고, 산은 웃는 것 같고, 봄은 바다처럼 깊다.

봄날의 농작물은 가을에 있고, 봄날의 개구리는 겨울에 가을매미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봄비는 기름, 풀, 봄, 봄비, 바람, 꽃, 버드나무와 같다

한목, 봄꽃, 붉은 사랑, 녹색의 의미, 붉은 쇠퇴, 봄은 이미 우후죽순과 같다.

7. 상서로운 성어 대전, 아름다운 4 자 단어 단어, 상서로운 뜻대로 가득하다.

항목: 길조. 마음에 들다. 타인의 행복과 만족을 경축하다.

[병음]

자시앙루이

[소스]

장승' 남북조 동상명': "고 부모를 위해 관음조상구를 만들다. 여덟 식구의 가족 규모 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

[예]

설을 쇨 때, 아버지는 대문 앞에 춘련을 붙여 행운을 나타내셨다.

[근의]

모든 것이 네가 원하는 대로 되고, 행운은 네가 원하는 대로 한다.

[반의어]

일이 잘못되면 일이 우리의 뜻에 어긋난다. 일이 잘못되면 일이 잘못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