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지아 지안 (\ "노래 책 진 펭 \") 지아 지안 창백한, 천 년 서리.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 백로가 잘 안 보인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속을 헤엄쳐 가다.
산귀신 ("시경 구가") 누군가가 산이라면, 그는 설여희에게 끌려갈 것이다. 웃으면 어색하고 품위 있고, 아이는 착하고 온유하기를 갈망한다. 원 총리 너구리 에서 붉은 표범, 신의차 매듭 guiqi 을 가져 가라. 돌란 XI 에 의해 두형으로 끌려갔고, 저는 제 생각을 잃었습니다. 나머지 곳에서는 하늘을 볼 수 없고, 길은 혼자 있기 어렵다. 테이블 독립 및 야마노, 구름 전체 용량;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안개가 자욱하며 동풍이 흩날리고 신선이 비가 온다. 수행에 머물면서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스무 살 된 당신, 어색하고 감사합니다. 산 세 쇼, 돌 사이 gemanman 을 가져 가라. 아들이 갚는 것을 잊었다고 불평하니, 너는 내가 한가할 수 없다고 생각했구나. 산 사람들 향 duruoxiang, Yanquan 송백 을 마신다; 너는 내가 의심스럽다고 생각한다. 천둥소리가 빗소리를 내고, 입구가 밤에 울린다. 바람이 부스럭거리고, 나무가 부스럭거리고, 나는 내 아들이 그립다. 나는 매우 걱정된다. 한악부의 시는 악합니다!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비로소 군과 함께 할 수 있다!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이것은 내가 말할 필요도 없이 중학교 교과서는 모두 있고, 중국 고대에 가장 긴 사랑시이다.) 당시망월사먼 (장탕구령) 달은 지금 바다에 가득 자라서 온 천국을 비추고, 헤어진 마음에 밤의 사려 깊음을 선사하고 있다. 비록 촛불을 끄고 옷을 입고 노출을 느끼고, 그들에게 선물을 주고, 꿈속에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변 달빛 (당) 바다 속 짝수, 바다 밝은 달이 함께 태어났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변에는 달이 없는 곳이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춰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하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명월루는 어디서 그리워요?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발을 감을 수 없고, 모루에 손가락질하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는지, 달이 강나무를 가득 흔들고 있다.
죽지사 (유당옥계) 버드나무 청강 수준, 랑강의 노랫소리를 듣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금서 (당 이상은) 나는 왜 내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 각각 꽃같은 음정, 청춘의 간격, 성자 장자가 낮에 꿈을 꾸고, 나비에 현혹되고, 황제의 춘심은 뻐꾸기 속에서 울며 인어가 달 같은 푸른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울고, 푸른 들판이 태양을 향해 그들의 비취를 숨쉬는 것을 알고 싶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있었다 무제 (당 이상은은) 는 공언으로 한 단락, 월야루 5 시를 일단락시켰다. 꿈은 멀고 울기가 어려워 책이 먹통으로 재촉되었다. 왁스는 반케이지 금비취를 비추고, 사향은 부용 마이크로를 수놓는다. 류랑은 이미 펑산을 싫어했다. 그리고 당신은 반대편, 10,000 봉우리 밖에 있습니다. 제목 없음 (당나라 리 shangyin) 나는 오랜 시간 동안 그녀를 알고 있었다, 각각 동풍 이후, 꽃, 봄 누에 죽음, 밤 촛불 울음 심지, 아침 거울 머리 구름 변화를 볼 수 있지만, 밤 노래 달빛 감기 감히. 펑산에는 갈 길이 별로 없어,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제목 없음 (당나라 리 shangyin) 지난 밤 별 바람, 그림 건물 서쪽 계당동. 채봉이 날개를 펴지 않으면 마음이 통한다. 춘주 칸막이는 갈고리를 보내고, 등불은 촛불을 덮고 왁스를 덮는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또 한 편의 시는' 장한가', 당대의 유명한 시인 백거이가 쓴 서사장시로 당황명과 양귀비의 사랑 이야기를 묘사한다. 단어: 환영 (남당 이유) 할 말 없이 서쪽 건물로, 달은 갈고리와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러우니, 이것은 근심에서 벗어난 것이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파도 모래는 (남당 이유) 커튼 밖에서 비가 졸졸 흐르게 하여 봄기운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엽무조 (남당 이유) 는 춘홍에게 고마웠고, 급하고, 찬비가 일찍 왔고, 바람이 늦게 왔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진다. 까치교선 (꺼짐) 은 얇은 구름을 교묘하게 사용하고, 날아다니는 별은 원망을 전하고, 은한은 모두 어둡다.
김풍옥로가 만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유린링 (송) 은 사람을 한심하게 하고 슬프게 한다.
정자가 늦어서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다. 모든 계좌는 기분이 없어서 장소와 란주가 생각나서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정이 이별을 상하다.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버드나무 기슭과 효봉이 곧 죽을 것 같다. 해가 지나면 좋은 시간, 좋은 장면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폰 (송) 은 위험한 집에 기대어 있다.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 있다.
내가 왜 묵묵히 철로에 기대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나는 술에 취하려고 한다.
술을 마시는 것이 노래일 때, 강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하다. 내 허리띠가 넓어져도 후회하지 않는다.
나의 뽐내기 위해 권태로워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옥안 위안 () 동풍 밤 천 나무가 열리고 별이 총총하다.
BMW 조각화차는 길향이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기가 모두 가버렸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다.
갑자기 돌아왔다.
2. 《시경》국풍. 단풍나무. "타구" 는 고쟁의 음악곡을 선택하는데, 급히 드럼을 치는 것은' 집자의 손, 아들과 해로' 라는 노래다.
생사장 제나라와 자성' 이 노래 맞죠, 화이트? 전후 정세에 관한 건가요? 옛 친구를 그리워하는 거야? 나는 이 시가 매우 강렬하다고 생각하지만, 감정이 매우 진지하고 남자 사이의 뜻이다. 그래서 음악은 강건하고 부드러워야 하고, 기세가 웅장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클래식 음악의 느낌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중국의 클래식 음악에서 찾아야 합니다. 나는 두구진을 더 좋아하지만, 분명히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다른 악기를 선택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어디 보자! 음 (망설임 등) ... 황성의 달을 쓴 일본 당대 시가 있는데, 전후 광경에 잘 맞지만, 지의에 맞지 않는 느낌이다.
자신이 고가에 대해 아는 것이 너무 적은 것 같다. 네, 두 남자 사이의 이야기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 적을 것 같다. "그럼 죽고 사는 곳에서 섹스하자. 음. 갑자기 너의 요구가 고쟁칼의 악보. 네 전설을 처음 8 문장과 일치시켜 줄 수 있겠니? 그럼 너는 생사차 윤곽에 갈 수 없다. 봐라, 앞과 뒤에는 분명히 분수령이 있다. 그럼 너의 전설이 첫 단락을 다 쓸 때까지 기다려라. 그리고 나는 우리가 광릉에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네가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이것은 지금의 일반인의 입맛에 잘 맞지 않아서 내가 바꿀 수 있다. 나는 무엇을 바꿔야 합니까? 생각해 볼게요! 음 ... 서정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춘효의 설산? 아마 비슷할 거예요. 나는 네가 다른 것을 듣고 스스로 결정하게 할 것을 건의한다! 후단 추천 인선: 한' 단풍교 야박',' 설산',' 오' 전단: 검령, 임안' 원망',' 임충'' 밤달리기'.
아이고, 고쟁곡이 이렇게 적으니, 차라리 개인 라이브 연주를 고용하는 게 낫겠다.
3. 고쟁곡' 아미금정' 은 어떤 고문에 적합합니까? 고문의 편폭은 염노교 적벽과 비슷해서 산스크리트어를 다칠까 봐 걱정했고, 산을 넘어갈까 봐 두려웠다. 천하가 안정되어 있으니, 여래를 저버려서는 안 된다!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만나지 못했다. 앤드류와 군은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는다.
4. 스승의 날, 연 음악으로 시 한 수를 읽으며 적당한 시 (당) 한유를 추천합니다.
고대 학자들은 반드시 선생님이 있을 것이다. 선생님, 이렇게 전도하여 의혹을 풀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닌데,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만약 네가 매우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너는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나는 태어나기 전에 도를 배웠기 때문에 나는 길에서 배웠다. 나는 태어난 후 먼저 도를 배워서 도를 배운다. 나는 선생님이다, 나는 남편이 내가 낳은 것을 안다! 그래서, 귀함도 없고 비천함도 없고, 길도 짧지도 않고, 도존도 있고, 스승의 존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허허! 선생님들의 가르침이 전해진 지 오래되어 미혹되지 않기 어렵다. 고대의 현자, 또한 멀리, 여전히 스승이 물었다; 오늘 사람은 성인과는 거리가 멀고, 스승을 부끄럽게 여긴다. 그러므로 성인은 성인에게 유익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에게 유익하다. 무엇이 성인을 거룩하게 하고 바보를 어리석게 만드는가? 만약 네가 너의 아들을 사랑한다면, 선생님을 골라서 그를 가르쳐라. 만약 네가 그의 몸에 있다면, 너는 너의 선생님을 위해 부끄러움과 혼란을 느낄 것이다. 이것은 내가 말한 남자아이의 선생님이 아니다. 그는 가르치고 독자들로부터 그들의 문장을 배운다.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무의사, 악사, 기술자들이 서로 협의해도 부끄럽지 않지만,' 선생님',' 제자' 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모여서 담소를 나누고 있다. 묻자 그가 말했다: 그는 그 해와 비슷하고, 방식도 비슷하다. 그의 비천한 지위는 치욕으로 가득 차서, 그의 관직은 경모에 가깝다. 오! 분명히 선생님의 길은 떠났다. 무의사, 음악가, 기술자. 내 아들은 매우 경멸하지만, 지금 그의 지혜는 오히려 멀고, 이상하고 어색하다! 성인은 스승이 없다. 공자는 일찍이 공자, 순자, 석화와 노기를 스승으로 모시고 있었다. 전갈의 제자는 공자만큼 똑똑하지 않다. 아들은 말했다: "세 사람,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제자가 선생님보다 못하지 않아도 되고, 선생님도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가 없다. 지식은 선후순이 있고, 술업은 전공이 있는데, 그럴 뿐이다. 열일곱 살 된 리는 문언과 육예를 잘하며, 의지로 유명하다. 언제나 곁에서 배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가기는 옛길을 갈 수 있고, 선생님은 가겠다고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