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도사를 옮기다
"산을 옮긴다" 는 일종의 나팔 모양의 발굴로, 주로 외력을 이용하여 파괴하는 수단이다. 그들 대부분은 도사로 분장했는데, 바로 그들의 옷차림이 그들에게 많은 신비한 색채를 더해 주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고분의' 이산분갑' 을 발굴하는 것이 모산도학과 비슷한 마법이라고 생각한다.
반산파는 일찍이 진나라와 한 시대에 이미 형성되었지만 청대 중엽에 흥성하였다. 기관진은 그것의 특기로 무덤 속의 각종 기관을 해독하는 데 매우 뛰어나다. 풍수는 단지 대략적인 문도일 뿐이지만, 다른 세 파벌과는 거리가 멀다. 등산객들은 단독으로 행동하고, 여태껏 다른 사람과 합작한 적이 없다. 전통 무술은 금을 만지는 것보다 낫지만, 미리 정해진 진법과 각종 소형 수제 무기로 좀비를 상대한다.
그 전신은 모산과 약간 연원이 있지만 관념 때문에 서로 배척한다. 이 파벌은 창립이 늦었기 때문에 계승된 풍수 마술은 매우 적고, 전통의 틀을 완전히 무시하고, 또 다른 문파에게 배척당하기 때문에, 자신의 정체를 거의 드러내지 않고, 도사로 나라들을 주유하며, 선악감과 민족성이 강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선악과 민족성, 선악감, 민족성, 민족성, 민족성)
등산 선수 행동 강령
산길을 옮기고 산을 파는 사람은 돈만 달라고 한다. 그들은 기관과 연결되어 있지만, 그들은 항상 파괴에 집중하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하지만 인신안전과 장물 판매 경로를 위해 각종 코스가 자연적으로 형성되어 전해지고 있다. 구체적인 상황은 당분간 알 수 없다. "셰링리스" 는 녹색 숲과 산을 파는 사업 사이에 있다. 무덤이 있으면 무덤을 파다. 묘를 찾을 수 없을 때, 수장은 갑패를 물려받아 산에 모여 재물을 강탈한다. 항상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장소를 찾을 수만 있다면 거대한 무덤이 있어도 감히 파낼 수 있다. 사령문의 창시자가 신선의 전수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 매우 강력한 방법이 있다고 한다. 따라서, Xie lingmen 의 대부분은 무술에 능숙한 강력한 인물이므로 기네스 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큐슈에서 군웅을 하던 여포 역시 사령문의 전승으로 동탁의 녹봉을 준비하며 한헌제의 능을 많이 발굴했다.
북송 시대에 이 유파는 점차 서로 교류하고 융합하여 묵금파와 노산파의 특징을 흡수하여 특정 유파를 형성하여 풍수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마법진을 파괴하는 데 능하고 각종 풍수 지형의 약점에 익숙하다.
원몽시대에는 원몽정권에 대한 적대감으로 박해를 받아 칭기즈칸릉 풍수를 파괴하고 원나라 산하를 파괴하는 전면적인 복수를 벌였다. 결국 칭기즈칸에 붙어 있는 무덤 몇 개를 파괴하고 한인을 되찾았다. 그래서 몽골 사람들과 숙원을 맺었다. 몽골이 세계를 점령했을 때, 그것은 금독수리 명령을 내렸고, 비밀 조직을 소집하여 세계 각지에서 온 암살자들을 모아 셰링 대사들을 쫓았다. 오늘날까지도 이 자객그룹의 후손들은 조상의 지시에 따라 사령문을 추격하고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셰링 럭스는 자신의 신분을 가장 비밀로 한다. 이 가족이 아닌 사람은 그의 신분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설령 그의 아내와 아이들이 모두 교사일지라도. 나중에 사령문은 중원에서 빠져나와 한때 관광지 밖의 몽골 서북에 살았다. 현대에도 중앙아시아, 북아프리카, 유럽에도 나타납니다.
셰링 이씨는 극단적인 민족주의자로, 한하 민족의 전승을 매우 중시한다. 그의 활동 범위는 중원에 있지 않지만, 그의 후손은 한족 중에만 있다. 중원 한인 정권을 위태롭게 할 수 있는 국가에 대해 그는 모든 것을 다 할 것이다. 전통 무술에 능하고, 행동거지가 협객 같다. 나는 현대 과학 기술 제품과 무기를 경멸하지만, 나는 현대 과학 이론을 연구한 적이 있다. 나는 풍수 배열 이론과 과학 이론을 결합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간혹 은기측정기, 좀비 간섭파 발생기 등의 제품을 만들기도 한다. 법구 장군은 후한이 되어서야 비로소 법추천관이나 법추령관이라고도 불린다. 사실 법추천관과 김대장을 만지는 수단은 거의 똑같다. 다만 청동인이 하나 더 있는데, 그 위에는 천제의 가호 백성, 만사 등의 글자가 새겨져 있어 발굴자의 손에 대체할 수 없는 성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손에 인쇄가 있으면 악을 피하고 신을 피한다고 한다. 이 원형은 명나라 영락년 동안 이미 파괴되어 더 이상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다.
김파를 만지는 수법에 가까워서 기술적으로 약간 뒤떨어지지만, 모든 사람의 협조에 더욱 신경을 쓴다. 고대에는 전당포 주인, 골동품상 등으로 위장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것은 정부와의 협력을 두려워하지 않는 4 개 학교 중 유일한 학교이다. 청나라에 이르러 외국인의 박해로 해외로 유배되어 동남아시아와 미주로 흘러갔다. 그들은 많은 대형 고분 발굴대에서 발견되었다. 중국의 나머지 지점은 대부분 고고학자로 정부 부처에 걸려 있다.
셰링 슐리
사령파 행칙
사령학파는 주로 코로 냄새를 맡는다. 코의 예민함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은 모두 술과 매운 것을 피한다. 네가 철제 드릴을 땅속으로 뚫고 뽑은 후에 코로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철 드릴이 지하 토양에서 가져온 냄새, 그리고 흙을 부수었을 때의 느낌, 바닥이 비어 있는지, 나무와 벽돌이 있는지. 이러한 감정은 분명히 다르다.
진짜 전문가들은 낙양삽을 하찮게 여긴다. 지하 토양이 충분히 건조하지 않으면 효과가 크게 할인되기 때문이다. 특히 강남의 풍요로운 곳에서는 강우량이 많고 고분이 지하수에 잠기고 지하토층이 엉망이 되기 때문이다.
세령교는 오랫동안 몽골인들에게 쫓기고, 그 제자는 매우 위태롭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선배들의 규칙은 이미 수천 년 동안 바뀌었다. 그리고 한인, 심지어 중국인의 묘를 절대 만져서는 안 되는 것과 같은 새로운 규칙들이 진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체적인 상황은 당분간 알 수 없다.
파추 장군
법구 장군은 후한이 되어서야 비로소 법추천관이나 법추령관이라고도 불린다. 사실 법추천관과 김대장을 만지는 수단은 거의 똑같다. 다만 청동인이 하나 더 있는데, 그 위에는 천제의 가호 백성, 만사 등의 글자가 새겨져 있어 발굴자의 손에 대체할 수 없는 성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손에 인쇄가 있으면 악을 피하고 신을 피한다고 한다. 이 원형은 명나라 영락년 동안 이미 파괴되어 더 이상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다.
김파를 만지는 수법에 가까워서 기술적으로 약간 뒤떨어지지만, 모든 사람의 협조에 더욱 신경을 쓴다. 고대에는 전당포 주인, 골동품상 등으로 위장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것은 정부와의 협력을 두려워하지 않는 4 개 학교 중 유일한 학교이다. 청나라에 이르러 외국인의 박해로 해외로 유배되어 동남아시아와 미주로 흘러갔다. 그들은 많은 대형 고분 발굴대에서 발견되었다. 중국의 나머지 지점은 대부분 고고학자로 정부 부처에 걸려 있다.
법추 장군의 행칙
파추 장군은 많은 행동을 취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초청해 가능한 상황에 대한 상세한 계획과 대책을 마련했다. 그런 다음 단계별로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그래서 산을 파는 과정에서 위험성이 가장 낮다. 대부분의 번거로움은 장물 분할과 사후 비밀 절차에서 비롯된 것이므로 이를 위해 일련의 규칙이 만들어졌다. 그러나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당분간 알 수 없다.
노산학교
노산도사는 귀신을 쫓아내고, 좀비를 진압하고, 저주를 풀어주고, 한의학, 풍수, 내가의 쿵푸에 능하다.
이 가운데 풍수와 전통 쿵푸는 산적 조직으로 옮겨져 셰링 이씨 학교를 형성했다. 한때 휘황찬란했던 녹림군은 노산 문 아래에 많다. 당나라 말년에 봉기군 수장 황둥지는 노산의 술을 배웠고, 일찍이 산시 () 에서 많은 당나라 () 의 무덤을 파서 군대를 지불한 적이 있다. 그러나 노산학파 내부의 이런 기예들은 점차 전승을 잃었다.
노산도사는 귀신을 쫓아내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의사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부관을 위해 봉사하며 그의 원수를 상대하는 사람도 있다. 노산 제자는 줄곧 담대하게 행동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시비를 가리지 않고 천명만 존중하고 인정에 아랑곳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그중 4 대 문파와 합작하여 고분을 도굴하여 이윤을 챙기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4 대 문파 중 상당수가 좀비를 피하는 기기와 약물은 모두 노산 제자가 만든 것이다. 모산과 원한이 있다.
모산모산파는 혈수색묘, 풍수제사, 결혼식, 조직배열, 상면, 팔자 읽기, 길흉 계산, 운명 변경 등에 능하다. 이 가운데 기관 시스템과 이산분갑법의 의외의 실전으로 산을 파내는 이산인 학파가 형성되었다.
모산은 많은 도사를 파견하여 열국을 주유하고, 혼상 시집을 위해 모사를 데리고 풍수 점쟁이 등의 행위로 무덤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모산파는 운명을 어길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무덤으로 다른 사람의 운명을 바꾸는 것이 좋다. 그래서 발굴자와 어울리지 않는다. 중토고분 중 수묘인의 절반은 모산 제자가 만들었다고 한다.
모산과 노산의 두 파는 세원한이고, 세원수의 원인은 연대가 오래되어 추적하기 어렵다. 사실 후손들은 대부분 생계 과정에서의 갈등 때문이다. Laoshan 사제 는 이익을 위해 무덤을 파괴 하는 데 사용 하지만, maoshan 제자 는 무덤 파괴를 방지 하기 위해 열심히 배워야 한다. 그동안 두 파의 무수한 사람들이 상대방의 손에 죽었다. 천년을 거쳐 원한이 깊어, 강과 바다는 끝이 없다.
근대에 이르러, 특히 문혁 시대에는 두 파가 모두 압박을 받아 외국을 탈출한 경험이 없어 거의 전해지지 않았다. 개방 후, 정책이 완화되면서 점차 흥성하기 시작했지만, 기세는 당초보다 못하다. 그러나 홍콩, 동남아, 한일 등 중화문화의 영향 범위 내에서는 두 파가 상당히 영향력이 있다.
모산파는 허점 도묘, 풍수 제사, 결혼식, 기관 배열, 상면술, 독자, 길흉, 심지어 운명 변화를 찾는 데 능하다. 이 가운데 기관 시스템과 이산분갑법의 의외의 실전으로 산을 파내는 이산인 학파가 형성되었다.
모산은 많은 도사를 파견하여 열국을 주유하고, 혼상 시집을 위해 모사를 데리고 풍수 점쟁이 등의 행위로 무덤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모산파는 운명을 어길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무덤으로 다른 사람의 운명을 바꾸는 것이 좋다. 그래서 발굴자와 어울리지 않는다. 중토고분 중 수묘인의 절반은 모산 제자가 만들었다고 한다.
모산과 노산의 두 파는 세원한이고, 세원수의 원인은 연대가 오래되어 추적하기 어렵다. 사실 후손들은 대부분 생계 과정에서의 갈등 때문이다. Laoshan 사제 는 이익을 위해 무덤을 파괴 하는 데 사용 하지만, maoshan 제자 는 무덤 파괴를 방지 하기 위해 열심히 배워야 한다. 그동안 두 파의 무수한 사람들이 상대방의 손에 죽었다. 천년을 거쳐 원한이 깊어, 강과 바다는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