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없는 곳에 드문드문 오동나무가 걸려 있는데, 비가 새기 시작했을 때 조용했다. 내가 너를 혼자 보았을 때, 나는 외로운 그림자를 보았다. 깜짝 놀랐지만 돌아왔다.
머리, 아무도 구하지 않는 것을 미워하다 (4). 차가운 나뭇가지를 모두 주워 생활을 거절하다. 외로운 모래톱은 매우 춥다.
(주) ① 사료에 따르면, 이 단어는 종신원풍 6 년 (1083) 후베이 황강현 동남시의 황주에 쓰며, 수시는 또 다른' 유정회 원기' 라는 글이 있다. 이 단어는 수시가 황주 (오늘 호북황강) 에서 우태시안이 응영보조로 폄하되었을 때 한 것임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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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 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그는 남송신과 병을 버리고' 수신' 이라고 불렀는데, 모두 호방한 시인이다.
가우 2 년 (1057) 진사, 임복창공주 장부, 봉상부가 북마크 서관 (사관) 을 선고했다. Yuanfeng 2 년 (1079), zong Shen 은 Huzhou 를 알 때 검열 감독으로 비방 받았다. 제 3 년, 황주단 훈련사로 강등되어 동파건설실에 동파거사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이 돈은 미국으로 이체되었다. 원우 원년 (1086), 철종이 북한으로 돌아와 북한에서 중국 서예가를 맡고 한림학사 학위를 받았다. 특허를 알다. 9 년 동안 해직되어 혜주, 여주 3 년 (1 100) 을 유배했다. 북방으로 소환되어 상주에서 죽었다. 기존' 동파전집' 1 15 권.
[비문 해석]
[고증] 자법은 돌창운을 인용한다. "나역오시는 몇 명, 사람은 그 부산자 () 라고 해서 간판이라고 부른다." 또 구름: "곡식' 지매부' 에 따르면, 오늘 부파는 사람을 덮는다." 진관사에는' 백족연기 중' 이라는 문구가 있어 그림에서' 산자' 를 삭제하고' 백족루' 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러나 [운영자] 의 이름은 비교적 일찍 알고 있다.
[연습] 이 조정 44 자, 앞뒤 두 펜, 전체 네 문장 두 운; 완벽하고, 말마다 첫 글자가 평평하고 비공식적이다. 처음 두 문장은 모두 세 문장이고, 중간에 중간층이 있다. 세 번째 문장은 세 번째 문장과 같습니다. 마지막 문장의 다섯 글자는 짝으로, [빗방울] 의 마지막 문장과 같다. 후반부는 이와 같이 유추한다.
(1080)2 월 도착, 정혜원에 먼저 살고, 5 월 임고각으로 이사한다. 이 단어는 이 시기에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정혜원: 황강 동남부에 위치한 정혜원이라는 작품입니다. ② 누출: 늦은 밤을 나타냅니다. 고대에는 시간을 방울주전자로 계산했다. ③ 은둔자: 은둔자이자 죄수라는 뜻이다. 이것은 수시가 자신을 가리킬 때이다. 4 개 성: 이해와 이해. ⑤ 송대 황정견' 동파악부부' 는 "뜻이 높고, 불꽃놀이와 식자처럼, 가슴에는 만권의 책이 없고, 필에는 속물이 없다" 고 평가했다. 누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글은 작가의 고독하고 적막한 심정을 표현했다. 또는 청대 장훼 방언' 시선' 과 같은' 가시' 작품에 대한 귀감:' 달이 없어 눈이 어둡다. 어둠 속에서도 누설하다. 외진 곳이라 뜻을 이룰 수 없다. 외롭고 무력하다. 놀란 나머지 현자는 불안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너를 사랑하고,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구해주지 않는다. 너는 보지 않는다.' 한가지를 줍고 생계를 거부한다',' 높은 곳을 훔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독한 모래톱이 춥다', 안전하지 않다. " 이에 따라 그 전신은 이른바' 저자가 필연적인 것은 아니다. 독자는 왜 그렇지 않은가' (담선의' 돈미 꽃가시') 였다. 그것의 경험은 이미 원래의 의도를 넘어섰다.
[감상]
이것은 황주에 있는 동포의 작품이다. 조용한 밤에 대해 두 마디 쓰다. "누가 본 적이 있는가" 라는 말은 스스로 호응하며, 이 순간 아무도 너를 본 적이 없지만, 너는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사람처럼 외롭고 아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말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 다음 영화에서는 사람들이 홍을 보고, 홍을 말하면 사람을 말한다. 쌍관어는 쌍관어로, 매우 기묘하다. 계곡은' 불과 무관한 식인종어' 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상성" 앞의 두 문장은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의 낙랑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달빛은 나무에 걸려 너와 너의 출현을 위한 길을 깔았다. 이 두 마디 말은 특이하여 외롭고 출세한 경지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다음 두 마디, 우선 걱정거리가 많은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를 주문한 다음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가 외로운 사람에게서 외로운 사람으로 날아와 이 두 이미지가 서로 대응하고 서로 잘 어울리게 하고, 생각을 하게 한다. 외로운 사람의 외로운 심정은 외로운 사람의 그림자와 같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두 문장은 진실한 글쓰기일 뿐만 아니라, 사람과 새의 이미지와의 대응과 접목을 통해' 유임' 의 초월성을 크게 강화하고 상징적인 의미와 시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하곤은 곡홍의 불행을 썼는데, 그는 원한과 공포를 깊이 느꼈다. 그는 모든 차가운 나뭇가지를 주운 후 살기를 거절하여 외롭고 추운 모래톱에 머물러야 했다. 여기서 시인은 상징수법과 색다른 수법을 이용해 검토, 원한, 선택지의 방식으로 홍의 외로움을 넘나들며 황주를 비하하는 작가의 고독한 처지와 표류하기를 꺼리는 고결한 자신감의 심경을 표현했다. 작가와 곡홍은 서로 감상하고, 곡홍의 심리활동을 인격화하고, 그들의 주관적 느낌을 객관화하며,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