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연애하는 동안 일이 없으면 싸우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하지만 남자로서 반드시 여자에게 겸손해야 한다. 이것이 남자가 해야 할 일이다.
점쟁이는 확실하지 않다. 두 사람의 생활이 서로 보장된다면 헤어져야 하지 않겠는가? 나는 점쟁이가 두 사람이 서로 보증하는지 판단하는 방법을 믿지 않는다.
두 사람이 어떻게 지내는지 보세요. 점쟁이를 믿는다면 헤어지자. 너는 그 점쟁이가 네가 사실 어떤 잃어버린 왕자라고 믿느냐? 젊은이들은 물질화해야 한다. 。 。 。 두 사람이 서로 자제할 때 어떤 징조가 있습니까?
두 사람이 서로 좋아한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응! 너희들이 함께 있으면 안 좋은 일이 생길 거야!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호환되지 않는 것은 없다. 사이좋게 지내면 좋겠다.
두 사람의 삶의 표현: 정말 동명 있는 사람이 있을까? 이런 문제는 좀 심오하다. 만약 당신이 생명평등이라는 말을 믿는다면, 당신들은 여전히 함께 있을 것입니까? 만약 네가 그와 함께 있다면, 시간을 들여 자신을 검증하는 것과 같다. 너는 이 나쁜 결과를 두려워하니? 만약 당신이 이러한 결과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너희 둘은 도대체 함께 할 수 있을까, 내가 상대방의 문제에 대해 지나치게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 그냥 내버려 두어라, 너희들은 서로 아끼는 것이 좋겠다. 아내를 부인하는 남자는 아내를 구역질나게 한다.
만약 네가 이런 견해를 믿는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를 떠나야 한다. 결국 아무도 절대적이지 않다. 어느 쪽도 네가 상대방의 유일한 사람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그럼 왜 이런 위험을 무릅쓰는 거야? 결국, 지금 너는 나쁜 징조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나쁜 결과는 너의 운이 좋지 않은 표현 중의 하나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지금 심리적인 암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약하면, 당신과 당신의 나머지 절반은 함께 죽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대답할 수 없습니다. 실천이 증명되기 전에, 우리는 그것이 쌍방에 의해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를 알지 못할 것이다. 이런 말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너에게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 성격이 맞지 않는 두 사람.
관건은 네가 감히 검증하는 것이냐?
두 사람의 성과를 확인해 보시겠습니까? 기혼 부부의 표현을 손상시키다.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은 문제없다.
이 세 가지 문제를 생각해 보니 너의 문제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 부부는 몸이 좋지 않다.
팔자가 맞지 않는 두 사람이 정말 같이 있을 수 없나요? 함께 있으면 정말 서로의 운세에 영향을 미칩니까? 한 사람의 혼인 상태를 보는 것은 괜찮지만 결혼은 그렇지 않다. 팔자 결혼 조건이 많기 때문에 통일된 기준이 없습니다. 한두 가지 기준으로 결합하면 너무 일방적이고 과장된다. 모든 기준을 종합하면 모두가 엉뚱할 것이다. 팔자혼은 사람을 오도하는 것이고, 심지어 아름다운 결혼까지 하는 것은 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게다가 지금의 고수들은 대부분 늘 팔자를 잘못 계산하는데, 어떻게 두 사람의 팔자를 맞출 수 있단 말인가? 그래서 결혼하지 말 것을 제안한다. 두 사람은 사랑하기만 하면 무고하게 결혼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좋아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오행설은 우주의 만물이 고정불변하고 고립된 것이 아니라 서로 수태하고 서로 제약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오행상생의 원리이다. 따라서 오행생크 관계는 사물 사이의 양변 법칙을 반영한다. 심씨 소녀의 운명.
오행과 생크의 관계, 한의학의 이론은 생, 대, 곱셈, 상호 손실, 제약의 관계이다. 사주명리는 5 가지 상황, 즉 상호생, 상호제, 반생제, 과유출제, 자제로 나뉜다. 이 두 가지 견해는 약간 다르지만 원리는 같다. 저혈당이란 무엇입니까? 두 사람의 운명이 만나면 어떻게 될까.
오행은 서로 낳고, 팔자는 서로 역행한다.
오행상생은 사물의 수태, 촉진, 격려를 가리킨다. 당신이 말하는 음식은 무슨 뜻입니까? 함께 있는 사람은 모두 병에 걸린다.
오행의 관계는 나무로 불을 피우고, 불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이다. 순환은 서로, 예를 들면 끝없는 순환, 끝없는 생화학이다. 두 글자가 상극인지 테스트하다.
오행 관계에서 어떤 관계든' 나생' 과' 나생' 의 두 가지 형태로 존재한다. 명리학의 발원지. 남에게 거절당한 표현.
"내가 태어났다" 는 것은 내가 그를 낳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나는 어머니이고, 산 사람은 아들이다. 예를 들면: 나무 불, 불 은 나무, 나 는 나무 의 어머니, 불 은 아들 이다. 나무는 불을 피워야 하고, 나무는 기력이 떨어지고, 불은 목생에서 나고, 주화는 강하고 강하다는 뜻이다.
나를 낳다' 는 말은 그가 앞으로 나를 낳을 것이라는 뜻이다. 즉 나는 아들이고, 나를 낳은 것은 어머니라는 뜻이다. 예를 들어, 나무 불, 나무 불, 나는 불의 아들이다. 나를 낳은 것은 나무의 어머니다. 불은 나무에서 나고, 불은 생명에서 강하고, 나무는 불을 피우고, 나무는 기죽지 않고 약하다는 뜻이다. 간단히 말해서, 오행상생은' 나생' 이든' 나생' 이든, 모두 주생자가 기력이 떨어지고, 생자가 태어나고 강하며, 사물 사이의 양변 법칙을 반영한다. 호랑이인가 용인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 대한 공연.
오행 관계는 임상의학에서의 응용이다: 간병은 목허이고 수생목용이다. 불은 심장병보다 낫고, 나무는 불을 피운다. 토양은 비장병, 불생토보다 못하다. 금은 폐병만큼 좋지 않고, 금은 흙에서 태어났다. 물이 부족하면 신장병이 생기고 김회생수가 생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모자 요법이다.
예를 들어 한의학에서 임상적으로' 토생금',' 수분함목' 등의 치료법은 모두 모자동치이다. 그러나' 자식' 의 적용 전제는' 자식' 이 어머니보다 약하거나 뒤처져야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것이다. 반대로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아들은 성황이다. 강한지 약한지, 많든 적든, 현재 현대의학은 이 문제에 대해 무력하다. 이것은 현대의학의 공백이다. 하지만 사주명리의 원리를 통해 우리는 이' 아이' 의 강약, 흥망, 과유불급 문제를 직관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사주명리의 매력과 신기한 작용이다. 생년월일은 오행 속성을 점검한다.
이상은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성과와 관련이 있다. 진짜 삶을 가진 사람에 대한 것인가요? 나누다. 두 사람의 생활 모습을 보고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