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다가오고, 전 세계와 함께 축하하며, 가족이 다시 모인다. 그렇다면 중국의 소수민족은 어떤 추석 풍습을 가지고 있을까? 토족' 달맞이' 토족들은 대야로 맑은 물을 담아 달의 그림자를 맑은 물대야에 넣는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자갈로 대야의 달을 계속 부수는데, 흔히' 달을 부수다' 라고 불린다. 티베트' 망월' 풍습 티베트 일부 지역 티베트족 동포가 추석을 축하하는 풍습은' 망월' 이다. 그날 밤, 젊은 남녀와 인형들은 강변을 따라 물에 비친 명월을 따라 주변 연못의 달빛을 한 번 비춰 집으로 돌아가 월병을 먹었다. 몽골족의 달 추월 풍습 중 가을달에 몽골족 남녀노소가 전마를 타고 은빛 달빛 아래 초원을 질주했다. 달은 동쪽에서 떠오르고 서쪽에서 떨어지지만, 그들은 말을 타고 서쪽으로 질주하며 달의 발걸음을 바짝 따라가며 달 아래까지 "달을 쫓는다" 고 한다. 오빙크족의 제월 풍습. 오빙크족 동포 추석의 주요 내용은 가족 재회, 제월이다. 명절 기간에도 그들은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서로 오락을 즐긴다. 추석 밤에는 사람들이 모닥불 옆에 모여 밤늦게까지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광서동족의' 달걷기' 풍습에서 가을밤이 다가오자 각 마을의 송육생과 무용대는 인근 마을채에 가서 마을 사람들과 함께 모여 달을 감상하고 노래와 춤을 추며 밤을 새워 흥청거린다. 매년 여름력 8 월 중순, 혹은 추석 밤에 사람들은 마을 미야노천에 제사상을 만들어 제물과 향로를 제공한다. 책상 오른쪽에는 한 자 정도 높이의 나뭇가지나 대나무 가지를 심어 지역사회 나무를 상징하며 달의 신이 내려온 사다리로도 사용한다. 활동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달의 신을 내려주십시오. 하나님과 인간은 서로 노래한다. 루나 점술 점쟁이; 가수는 주문가를 부르며 네 단계로 달신을 하늘로 돌려보낸다. 또 장족은 강 안의 대나무 목방에서 떡과 배월하는 데 익숙해졌고, 아가씨들은 수면에 등롱을 놓아 일생의 행복을 측정하고' 달구' 라는 아름다운 민요를 불렀다. 부이족은 오이를 훔쳐 찹쌀을 삶았다. 부이족은 훔친 오이를 붉은 천으로 싸서 아이가 없는 가정에 사진을 찍을 것이다. 이 집 주인은 오이를 받을 때 반드시 배달원에게 술과 야식을 대접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이 가정에 아이를 데려온다고 한다. 도둑맞은 이 오이에 대해 도둑맞은 가족은 개의치 않을 것이다. 대신, 그들은 이것이 그들에게 더 나은 수확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덕앙족의' 달달' 풍습은 윈난 () 여서 () 의 덕앙족 () 에게 추석 명월 () 이 높고 산꼭대기가 막힐 때마다 은은하고 아름다운 조롱박이 울릴 때가 있고, 젊은 남녀들은 함께' 달달' 을 하며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달맞이' 를 통해 빈랑을 보내고, 찻잎을 보내 혼약을 정하기도 한다. 추석은 여족에 의해' 팔월절' 또는' 조절' 이라고 불린다. 이때 각 마을마다 가무 파티가 열린다. 각 마을의 청년 남녀는' 회전' (즉 인솔자) 이 이끌고 월병, 향전, 쿠키, 꽃수건, 채팬, 조끼를 서로 증여한다. 저녁에는 불더미 옆에 모여 야생동물 고기 구이, 막걸리 마시기, 듀엣 노래, 미혼 젊은이들은 미래의 배우자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선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국 추석에는 한국인들이 소를 죽이고 닭을 죽이고 산해진미를 요리하고 신곡으로 케이크와 송편을 만드는 풍습이 있다. 송편은 쌀가루를 쪄서 끈적한 반죽으로 만든 다음 작은 덩어리로 밀거나 쌀가루를 작은 덩어리로 말린다. 팥, 완두콩, 참깨, 들깨, 밤, 설탕 등을 사용한다. 충전재로 달형 마름모 모양으로 싸서 냄비에 넣고 쪄서 먹어요. 땅콩만큼 커서 탕원처럼 먹으면 맛이 독특하다. 저녁에 한국인들은 나무막대와 솔가지로' 달구경대' 를 만들었다. 그들은 먼저 노인을 선반 위에 초청하여 달을 탐사한 다음, 관월대에 불을 붙이고, 장구를 치며 피리를 불며 함께 농가춤을 추었다. 다이 관습은 다이 (Dai) 의 전설에 따르면, 달은 황제의 세 번째 아들의 바위에서 바뀌었다. 요컨대 용감하고 강인한 젊은이로, 그는 태족 인민을 이끌고 강대한 적을 물리치고, 태족 인민의 사랑을 받았다. 나중에 그는 불행하게도 세상을 떠나 달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 부드러운 빛을 계속 발하며 어둠 속의 태족 사람들에게 빛을 가져왔다. 추석이면 젊은이들은 아침 일찍 화약총을 들고 산에 올라가 화새와 꿩을 쏘고 명절 야생동물 고기 사냥을 한다. 처녀 며느리들은 호수 연못에서 물고기를 잡느라 바쁘다. 그들은 모두 명절 저녁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할머니는 찹쌀밥을 볶느라 크기가 다른 음식을 끓이느라 바쁘다. 테이블 네 장의 각 모퉁이에 찹쌀떡을 하나씩 넣고 떡마다 냉향을 넣는다. 달이 산림에서 떠오르고 찬향을 켜면 온 가족이 노소를 막론하고' 달 숭배' 를 시작한다. 나중에 화약총이 하늘을 향해 총을 쏘아 영웅암 끝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마지막으로, 가족은 작은 네모난 탁자 주위에 둘러앉아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웃으며 달을 감상하며 화기애애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창족의 특수한 풍습인 양하현의 아창족은 추석 때 개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결코 잊지 않는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과거에는 벼가 모두 스스로 심은 것으로 바나나 나무만큼 높았다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게으름을 피우는 습관을 길러 먹을 수 없는 쌀을 모두 낭비했다. 어느 날 관음보살은 사람들이 음식을 그렇게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을 보았다. 화가 나자 한차례의 바람이 불어와 모든 곡식을 휩쓸었다. 곧 사람들은 배가 고파서 소리를 질렀다. 관음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악을 행하는 사람은 사람이지 개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개가 짖는 곳에 좁쌀 한 자루를 던졌고, 사람은 개를 내쫓아 씨를 빼앗아 먹었다. 한 노인이 모두를 말리고 강변 밭에 곡식 몇 알을 심었다. 세대 또 세대, 사람들은 곡식을 심는 것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생활도 노력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지난 교훈을 잊지 않고 개들이 식량씨앗을 받은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8 월 15 일 아침, 집집마다 새로 수확한 쌀로 밥을 짓고,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해 화기애애하게 식사를 했다. 옛날 대청계변에는 한 젊은 부부가 있었는데, 남자는 대건형이라고 하고, 여자는 화수언니라고 부르며 고기잡이로 생계를 꾸려 나갔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어느 날 태양과 달이 갑자기 사라지고, 하늘은 캄캄하고, 어린 묘목은 시들고, 꽃열매는 길지 않고, 벌레새는 운다. 대첨과 물보라가 태양과 달을 되찾기로 했다. 백발 노파의 지도 아래, 그들은 금도끼로 깊은 담에서 태양을 삼킨 웅룡을 죽이고, 금가위로 달을 삼킨 암룡을 죽였다. 그리고 그들은 야자 가지를 가지고 태양과 달을 하늘로 들어올렸다. 용을 정복하기 위해, 그들은 영원히 연못가에 남아서 두 개의 산이 되었다: 대첨과 물보라가 되었다. 이 큰 연못은' 일월담' 이라고 불린다. 따라서 매년 추석, 고산족 동포들은 대건과 화수 부부의 헌신을 그리워하며 일월담에 가서 태양과 달의 채색 공을 들고 채색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해 일월명, 바람과 비바람, 농작물이 풍성해지도록 했다. 묘족의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달은 충성, 성실, 근면, 용감한 청년이다. 젊고 아름다운 물청녀는 구구구주에서 청혼한 99 명의 젊은이를 거절한 후 달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 후, 그녀는 태양으로 만든 갖가지 시련을 겪으며 마침내 달과 행복하게 함께 했다. 따라서 묘족 부모는 그들의 행복한 사랑에 대한 기억을 표현하기 위해 추석 밤에 달빛을 목욕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점프월' 이라고 부른다. 젊은 남녀는' 달점프' 에서 서로의 연인을 찾고, 애정을 토로하며, 물과 달처럼 순수하고 밝고, 관계가 영원히 좋아야 한다고 말한다. 게다가, 운남의 아시인들도 추석 밤에 달을 뛰는 풍습이 있다. 객가 추석 풍습 객가는 추석을' 팔월절' 또는' 8 월 반' 이라고 부른다. 추석 보름달이 되면 객가는 마당, 발코니, 집 앞 달이 뜨는 곳에 월병, 땅콩, 유자 등 과일을 차려' 배월' 행사를 준비한다. 제사가 끝난 후 온 가족이 함께 달을 감상하고 밖에서 밥을 먹었다. 달을 감상하는 것은 사실 성인의 일이다. 아이들은 보통 그곳에 앉아서 보는 것이 아니라 밝은 달빛 아래서 쫓고 장난치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천국이다. 먹는 것에 대해서는 좀 신경을 썼고, 종종 월신에게 주는 제물을 먼저 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은 중국 제사문화의 전통이다. 즉, 신들이 즐긴 후 제사자들은 왕왕 제물을 나누어 제사 전체를 끝내는 것이다. 음식을 나누는 과정에서 우리는 월신의 축복을 받았고, 한편으로는 전통적인 제사문화를 이루었다. 매현 객가는 이 제물들을 먹으면 더 좋고, 더 복스럽고, 더 상서로울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저우에서는 보편적인 전통 추석 음식 외에도 유자도 없어서는 안 될 명절 식품으로, 품종은 김유자 (사다유자), 자몽, 수정유입니다. 추석에 유자를 먹는 것도 어느 정도 의미가 있다. 예를 들면 유자를 자르는 것을' 유자를 죽이는 것' 이라고 하는데, 이는 악을 쫓는다는 뜻이다. 유자 껍질을 벗기는 것이' 귀신의 가죽을 벗기는 것' 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어, 재난을 없애려는 소망을 반영하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추석 달밤, 월궁의 선녀가 내려와 이슬을 온 세상에 쏟았다고 한다. 이런 단이슬은 사심이 없다. 사람들은 이때 단이슬이 뿌려진 과일과 채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동아네는 이런 풍습을' 달요리를 훔치다' 라고 명명했다. 추석 밤에 동족 소녀들은 꽃우산으로 사랑하는 정원에서' 도둑질' 로 여겨지지 않고 나물을 땄다. 그들은 일부러 소리쳤다. "여보세요! 너의 과과 채소는 모두 나에게 벗겨졌다. 우리 집에 와서 기름차 먹자! " 원래 그들은 월궁 요정의 도움으로 붉은 선을 통과했다. 만약 네가 과과를 따낼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행복한 사랑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쌍으로 자란 콩이 그들이 따는 대상이 되었다. 아주머니도 그날 밤 다른 정원에 가서' 달요리를 훔쳤다' 고 했지만, 그들은 가장 뚱뚱한 오이나 싱싱한 푸른 콩을 얻기를 원했다. 이는 아이의 살찌고 털이 많은 건강 (모두의 해음은 아이를 가리킨다) 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남자아이들도' 달요리를 훔치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도 달선녀가 그들에게 행복을 주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야외에서 밥을 짓고 먹을 수 있을 뿐, 집으로 가져갈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