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뻐하고, 그 (그녀) 가 슬플 때 그를 위로한다. 소유할 때 그 존재를 소홀히 하는 것이 아니라, 잃은 후에야 후회를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후회명언) 누군가를 사랑하면 영원히 행복해야 하고, 그/그녀의 영원한 피난처가 되어, 그/그녀를 보호해야 한다.
가장 경미한 상처라도.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깊은 포옹, 깊은 키스, 변하지 않는 서약, 지울 수 없는 증표. 이 모든 것은 진정한 사랑 앞에서는 모두 밋밋하다.
자신을 믿으십시오 ~ 사랑이 있으면 행복이 반드시 존재할 것입니다 ~
내 대답이 도움이 된다면 별 다섯 개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 사람의 운명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윤광 대사는 우리에게 자신의 생활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생명과 마음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4 가지 간단한 자료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 문장은 "마음도 좋고, 목숨도 좋고, 부귀도 늙는다" 는 것이다. " 너의 생활은 좋고, 너의 마음도 좋고, 사업이고, 사상이다. 우리가 잘 생각한다면, 우리의 행동과 언어는 좋아질 것이고, 생활은 좋아질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늙을 때까지 부유해질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은 "마음선명악, 화일이 복으로 변한다" 는 것이다 마음씨가 착하고 생활이 어렵다면 그의 재앙은 축복이 될 것이다.
보고. 옛사람들은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을 알 수 있겠는가" 고 말했다. 일부 사람들은 가난에 시달려 많은 재난을 겪었지만 맹자는 우리에게 이렇게 말했다. "하늘이 스리랑카인에게 내려질 것이니, 먼저 마음을 쓰고, 근골을 수고하며, 기백에 굶주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가죽, 빈 몸, 행보가 그 행보를 불기 때문에 인내해서 할 수 없는 것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하늘과 땅 사이, 인생에는 곳곳에 시련이 있고, 곳곳에서 자신을 끌어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의 마음이 연약하다면, 우리는 스스로를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너 자신을 경험할 수 있다면 인생은 삶이다. 。
선의의 사람은 한 가지 중요한 특징이 있는데, 바로 견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선법을 고치는 것은 견지하는 것이다. 평신도는 채식주의자이지만 떡은 먹지 않는다. 빵에 계란이 들어 있어 겉으로는 고집스러워 보이기 때문이다. 완고한 사람이 하나 있다
한 가지 장점-쉽게 견지할 수 있고, 좋은 일을 하면 끝까지 견지할 수 있지만, 또 한 가지 단점은 변화하기 어렵고 황소처럼 질질 끌 수 없다는 것이다. 선의로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은 견지할 힘이 없다면 할 것이다.
너무 힘들어요. 선행을 하지 않으면, 너의 생활은 쉬워진다. 좋은 일을 하고 싶다면 등산을 하는 것과 같다. 오르기가 어렵다. 그래서 견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평생 자신의 힘을 가질 것이다.
매우 강하다.
점쟁이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사람에게 점을 치지 않는다. 첫 번째는 수행인, 특히 스님이다. 만약 우리가 길가에 서 있는 점쟁이를 찾아가서 우리에게 점쟁이를 해 달라고 하면, 거의 아무도 감히 계산하지 못한다. 그는 그의 가족의 운명을 이야기했다.
허용되지 않습니다. 왜 정확하지 않습니까? 스님의 인생관과 가족의 인생관은 다르기 때문이다. 우리는 매일 같은 밥을 먹고, 같은 집에 살고, 같은 길을 걷고, 같은 고전을 배운다. 전체 개념은 다릅니다.
견본.
간단한 예를 들어, 만약 거사가 정월 초에 낡은 신발을 신고 나간다면, 우리는 이 사람이 가난하고, 너무 재수가 없고, 너무 창피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스님이 낡고 찢어진 옷을 입는다면,
신발에 "아미타불, 아미타불 ..." 이라고 적혀 있는데, 그곳에서는 사람들이 이것이 오래된 방법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 자신도 이렇게 생각할 것이다. "나는 옷을 입고 있고, 나는 연습하고 있다. 나는 나의 복보를 소중히 여기고 있다." 집에서 누가 "나는 옷이 남루하다.
나는 나의 축복을 소중히 여깁니까? " 아주 적은, 다른 생각.
한 가족이 평생 한 방에 갇혀 3 년 동안 밥을 보내라는 요청을 받는다면, 감옥이 아니면 다른 곳에 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스님이 3 년 동안 투옥된다면, 그는 음식으로 보내져 병원에 살게 될 것이다.
매일 안심하고 일을 하면, 나오자마자 모두들 "이 스승은 문을 닫았습니다!" 라고 말할 것이다. "봐라, 출가와 가정을 이루는 전체 개념은 다르다. 관념이 다르고 운명이 다르기 때문에 관념이 바뀔 수 있다.
운명.
요즘 스님들은 중생을 영합하기 위해, 혹은 중생을 오락하기 위해 대중의 경모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대부분 옷차림이 단정하여 매우 소탈해 보인다. 사실 옛사람들이 말하길, "만약 천을 입을 수 있다면,
옷, 그럼 얼마나 많은 축복을 아끼는지 모르겠어요. 왜 부처님을 경배하십니까? 3 단계 4 대 명산을 숭배하는 것은' 내가 느리다' 는 것을 설득하기 위해서이다. 허름하게 입고 다른 사람에게 업신여김을 받는 것도' 내가 느리다' 는 것을 설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나는 느리다" 가 설득된다면, 나의 운명은 즉시 변한다. 만약' 내가 느리다' 가 불복한다면, 운명은 바꾸기 어렵다! 우리가 출가하고, 대승 불교를 수행하고, 심신이 안정되고, 표정이 숙연하면 거사를 즐겁게 할 것이다.
마음, 동시에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어 유혹을 견디지 못한다. 이것은 이기적인 이타적인 방법이다. 그래서 우리 스님이나 불교도는 더 잘하고 장엄해야 한다. 이는 중생에게 본보기가 되어 우리가 어떻게 뿌렸는지 보여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유로워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외적을 탐닉한다면, 우리는 운명에 의해 거절당할 것이다.
두 번째는 군인으로 생활이 정확하지 않다. 왜요 군인이 되려면 강한 의지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좋은 병사는 반드시 매우 강한 의지력을 가져야 하며, 그는 다양한 훈련을 거쳐야 한다. 그래서 그가 나쁜 일을 당했을 때, 모두 자신을 단련하면, 그의 인생은 스스로 바뀔 것이다.
세 번째는 무술을 익히는 사람이다. 그들의 의지력도 강하고 인생은 변덕스럽다.
그래서 생활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착한 마음과 나쁜 삶을 살고 있다면, 재난은 축복이 될 것입니다." 반대로, 우리가 재난을 당할 때, 우리는 교훈을 얻고 생활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네 가지 간단한 소재 ... >>
한 사람의 오행 수명을 어떻게 계산하느냐는 생년월일 갑자의 목소리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올해는 갑오년이고, 갑오생자는 말의 오행에 속하며, 사석 금명이다.
사람은 어떻게 자신의 운명을 알 수 있습니까? 네가 한가한지 모르겠다. 부담없이 물어보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저속한 대답을 줄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운명은 당신 자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사장은 하루 종일 말했습니다.
그런데 왜 안되죠?
어떻게 한 사람의 일생의 운명을 측정하고, 어떻게 한 사람의 일생의 운명을 측정할 것인가.
사주팔자는 한 사람이 태어났을 때의 메시지이다.
즉, 한 사람이 태어난 년, 월, 일, 시간은 천간지지에 해당한다는 것이다.
팔자에서 이 사람의 운명을 추산할 수 있다. 부자든 가난하든, 좋든 나쁘든, 비싸든 싸든, 장수든 죽음이다.
먼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 대해 간단히 말해 보자.
첫째, 풍부한 생활
1. 재물별은 하늘에서 마르고, 지하의 가지 밑에 뿌리가 있고, 먹을 것도 있고, 다치거나, 영원한 생명이 있는 곳이다. 월주에 편재가 있지만, 손해를 보지 않는 부자는 있다.
2. 성재가 왕성하고, 일인이 강하며, 창업한다.
3. 일일기둥에는 재물별이 있고, 정편관은 자기가 창업한다.
4. 왕은 재물별 하나가 찍혀 있어서 주인집은 매우 뚱뚱하다. 월주에 돈이 있어 나리와 소년이 모두 부자가 될 수 있다.
5. 많은 관원들이 부상을 당했고, 그리고 재물성도 있습니다. 이것은 부의 이미지입니다.
6. 부귀는 벼슬에서 나오지만, 관성이 재물을 지키는 것이 부귀이다.
7. 재물별이 없으면 몰래 재물정국이 되면 돈이 생긴다.
8. 재물과 이슬, 주부도 드러납니다. 왕 Shen 부자, 아니 음식 부상, 하지만 공식 살인, 주요 재산.
9. 재물운은 형통하고, 몸은 허약하며, 관성이 없고, 식상재이다.
둘째, 가난한 삶
1 .. 식신에 더 신경을 쓰고 관원을 해치는 사람들은 불쌍하다.
2. 재물이 가벼우며 식상이 없어 가난합니다. 둘째는 강도, 관성제 강도, 주빈과 더 비슷하다.
3. 약자는 빛을 약탈하고 부자는 가난하다.
부를 질투하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다.
5. 일본인에 비해 재정관은 몰락해 한평생 가난하다. 에리트레아에서는 관리들이 부상을 당해 먼저 부자가 되고 가난해졌다.
6. 생활에서 악기를 이용할 수 있지만 통제력이 없는 사람은 불쌍하다.
7. 재관은 가볍고, 일주는 너무 왕성하고, 자신이 가난하고, 재관은 일생 동안 집안을 망치고 가난했다.
8. 해와 달이 충돌하여 인명을 파괴하다. 사주는 벼슬이 파괴된 땅에서 가난한 목숨을 위해 살고 있다.
9. 재물별은 신을 금기하지만, 신을 인화성으로, 재물은 나쁜 인장으로, 반드시 가난할 것이다.
한 사람의 사주팔자 오행 15 점을 어떻게 계산하느냐는 주역' 사주' 라는 단어의 또 다른 표현이다. 사주는 한 사람이 태어난 시간, 즉 년, 월, 일, 시간을 가리킨다. 사람들이' 천간' 과' 지지' 로 각각 년, 월, 일, 시시각각 갑자년, 심빙월, 신추일, 임인일 등을 나타낼 때. 각 칸마다 두 글자, 네 칸의 팔자, 그래서 점쟁이는' 팔자 측정' 이라고도 불린다. 음양 속성과 천지 오행의 관계에 따르면 사람의 몸은 책임을 지고 복을 받는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팔자 측정' 이 아니라 팔자를 계산하는 방법이다.
4 열 팔자 배열
사주는 한 사람이 태어난 년, 월, 일, 시간을 가리킨다. 4 열 배열은 한 사람을 찾은 생년월일을 가리킨다. 주로 네 단계로 나뉜다.
연표란
연대기, 즉 한 사람이 태어난 연도는 나뭇가지로 표현된다. 전년도와 내년의 경계선은 정월 초일이 아니라 입춘의 교차시간을 기준으로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양력 2000 년 2 월 4 일 22 시에 태어난 사람이 음력 2000 년 2 월 4 일 20 시 32 분에 2000 년 입춘으로 넘겨지면 그의 연대표는 2000 년이다.
달기둥
월주, 즉 한 사람이 태어난 명절은 건조하고 가지로 표시한다. 주의 월의 건과 지점은 음력 매월 첫날로 나누어지는 것이 아니라, 절 단위로, 이전 섹션은 지난 달의 절이고, 인수 후 섹션은 다음 달의 절이다.
1 월 은월 2 월 묘월 3 월 진열 4 월 사월
입춘부터 가시나무, 가시에서 청명, 청명에서 장하, 긴 여름부터 무모한 아들까지.
5 월, 오후, 6 월, 무월, 7 월, 신청, 8 월, 전체 월.
망초에서 여름까지, 여름부터 입추까지, 입추에서 백로, 백로에서 한로까지.
9 월, 달, 10 월, 달, 11 월, 12 월, 못생긴 달.
한로에서 입동까지, 입동에서 대설까지, 대설에서 소한까지, 소한에서 입춘까지.
축제의 의미:
정월 입춘: 입춘은 시작이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다시 시작되고, 날씨가 따뜻해지고, 만물이 소생하는 것이 농경 활동의 시작의 상징이다. 양력의 2 월 4 일이나 5 일은 봄의 시작이다.
2 월: 춘뢰가 음을 내기 시작하면서 흙에 휴면하여 겨울잠을 자는 곤충과 작은 동물을 깨웠다. 겨울의 알이 곧 부화할 것이다. 이 절기는 봄기운이 점점 짙어지고 기온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한다. 서프라이즈는 양력 3 월 6 일 또는 7 일입니다.
3 월 청명: 이 절기는 기온이 따뜻해지고 식물이 싹이 나고 자연계에 아름답고 맑은 광경이 펼쳐진다는 뜻입니다. 청명은 양력의 4 월 5 일 또는 6 일이다.
4 월 장하: 이 절기는 입하, 무더운 날씨가 오고, 농사활동이 여름의 바쁜 계절에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여름은 양력 5 월 6 일 또는 7 일이다.
5 월 망초: 망초는 껍데기 끝의 가는 털을 가리킨다. 북방에서는 밀을 수확하고 벼를 재배하는 가장 바쁜 계절이다. 망초는 양력 6 월 6 일이나 7 일에 있다.
6 월 소하: 이 절기는 한여름의 날을 예고하고, 더위가 핍박하고 있다. 샤오샤는 양력 7 월 7 일 또는 8 일에 있다.
7 월 입추: 이 절기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하늘이 높고 상쾌할 때 시작된다는 뜻입니다. 양력 8 월 8 일이나 9 일은 입추이다.
8 월 백로: 이 절기는 날씨가 비교적 추워서 공기 중의 물기가 밤에 식물 등의 물체에 응결되는 백로를 말합니다. 백로는 양력 9 월 8 일 또는 9 일에 떨어졌다.
9 월 한로: 이 절기는 겨울의 시작을 예고하며, 기후의 추위가 점차 증가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로는 양력 6 월 8 일이나 9 일 10 에 내려왔다.
10 월 입동: 이 절기는 가을이 높고 상쾌한 날이 지나고 추운 겨울이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양력의 입동은 165438+ 10 월 7 일 또는 8 일이다.
1 1 월설: 이 절기는 대설, 양력 65438+2 월 7 일 또는 8 일을 의미합니다.
12 월 소한: 이 절기는 겨울철 가장 추운 계절의 시작을 예고하고 서리가 내린다. 소한은 65438+ 양력 10 월 5 일 또는 6 일입니다.
다음은 연초부터 시작하는 월별 양식입니다.
월/년 메틸 에틸 헵틸 프로필 옥틸 부틸 19 알킬 데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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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월 병신 윤우 윤경인 임인 갑인
2 월, 정묘는 이미 발을 세우고, 신묘는 이미 발을 세우고, 계묘는 이미 발을 세웠다.
3 월 첸 우 첸 지 첸 barnyardgrass 첸 지아 첸 빙
4 월, 이미 오래되었다.
오월 무경인무 오가병오 오오 오오
6 월 ... >>
어떻게 한 사람이 몇 명의 목숨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까? 너는 구하지 못했다. 향 두 개 더 타 주세요.
한 사람의 일생의 운명을 계산해 주세요. 이름 (진). 첸 b 의 이름은 금 (치열한) 으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수학적 귀납을 가지고 있어 생활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발전은 성공했지만 심신이 경직되어 쉽게 바뀔 수 있다. 정세가 불안정하여 고향으로 돌아가는 고통이 생기기 쉽다.
1, 보통: 일정 기간 동안 성공하고 지루함 속에 살다가 심신 과로, 내외불화, 경제난, 의외의 재난 등 각종 고민에 빠져 생명이나 재산을 잃는다면 평생 평온하지 못할 것이다. 운세가 나무에 속할 때 중년 이후에는 한동안 성공할 수 있다.
2. 성격: 인내력이 강하여 모든 시련이나 타격을 견딜 수 있다. 성격은 주관적으로 승리하는 경향이 있고, 무리에 맞지 않고, 대중에게 쉽게 버림받고, 자립하지 못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부모가 조성한 경제적 불안의 조짐이 있다.
3. 의지: 의지가 확고하지는 않지만, 사람이 노력하면 고생할 수 있고, 목숨을 인정할 수 있다.
4. 사업: 자신의 능력이나 재력을 뛰어넘는 일을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헛수고, 수입이 부족한 곤경에 빠질 수 있다.
5. 가족: 만약 당신이 장남이라면, 부모는 한 명 적을까 봐, 부부불화, 자녀는 의지하기 어렵고, 가정은 불안하다.
6. 결혼: 남자는 완고한 아내보다 더 경쟁력이 있고, 결혼 후 가정은 불완전합니다. 여자는 과부의 남편과 결혼하면 결혼 후 종종 분쟁이 일어난다.
7. 아이: 여자가 남자보다 많고 총명하고 장난이 심하다. 자라서 독립해서 부모님과 의견이 맞지 않는다.
8. 사교: 사람은 너무 기질이 있고 인내심이 없고, 입이 불분명하며, 교제에 능하지 않고, 조용함을 선호하며, 간단한 인간관계 업무에 종사해야 한다.
9. 정신: 겉으로는 인내하고, 생활에는 좌절이 많고, 속으로는 억누르고, 정신은 불안정하다.
10, 재운: 재물운은 형편없습니다. 정신수양에 더 집중하고 즐거운 마음을 키워야 합니다.
1 1, 건강: 두통, 호흡기, 산부인과, 뇌질환 등에 취약합니다.
12, 노운: 일이 늘 귀찮고, 저녁경치가 약간 좋아졌지만 정신물질 생활은 여전히 좋지 않다. 기초 교통에 미치는 영향: (강렬한)
심각한 불안정성, 본성을 잃기 쉽고, 사상이 변화무쌍하다. 호흡기와 뇌에 걸리기 쉬운 질병은 노년에 이르면 더욱 불길한 징조이다. 성공적인 운에 미치는 영향: (치열)
성격이 강하고, 마음이 좁고, 안팎이 불화하여 친구와 사이가 틀어지거나 부부가 이혼할 수 있다. 대인 관계에 미치는 영향: (치열한)
일을 하는 데는 열정과 패기가 있고, 성은 우정일 뿐, 인의는 강하다. 그들 대부분은 박해를 받기 쉬우며 발붙일 곳이 없다. 심폐질환에 걸리기 쉽다. 성격에 미치는 영향: 고집은 광석, 강인무나, 인내력과 끈기로 가득하다. 사물에 대항하는 것을 좋아하다. 수양에 능하면 공명정대하다. 노란색 방울처럼, 당신이 그것을 흔들면 소리가 납니다. 이 수치는 여성에게 맞지 않아 강경한 혐의가 있다. 진을의 논가: (반길조) (논가 수는 우리 조상이 물려준 것으로, 그 수학은 사람에게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 개요: (강함) 권위가 강하고, 모든 어려움을 뚫고, 네가 포용할 수 있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우의가 상세하다: 권위가 강하고 아무도 없어서 다른 사람과 어울리지 않는다. 이 단점을 피하면 된다.
시는 모든 어려움을 타파하고 숭고한 권위를 가지고 영웅의 집착과 고집, 신중한 평화 유지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강건하고 온화하여 모든 어려움을 돌파하다. (반 길조)
기초: 천궁, 강성, 위무, 예술, 문명.
가족: 여자가 부녀덕을 고칠 수 있다면 현자는 정원을 만료할 수 있다.
건강: 심신이 건강해서 장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의미: 권위가 강하고, 하나도 없어, 남과 불화하다. 만약 네가 이 결점을 잘 피한다면, 그것은 운이 좋을 것이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어려움을 타파하는 확고한 의지와 절개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너무 이치에 맞지 않고, 너무 제멋대로라면, 실패할 수도 있다. 만약 네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심한다면, 너는 성공하고 위대한 사업을 세울 것이다. 만약 네가 끼었다가 고집을 부리면 번거로움을 자초할 수 있으니 경각심을 높여야 한다. 이 수치를 가진 여성은 남성적인 경향이 있다. 만약 그들이 여성의 미덕과 부드러움을 키울 수 있다면, 복록은 당연히 본받을 것이다. 그러나 선천적 조건이 약한 여성은 이 숫자로 바꿔야 한다. 진B 의 성격: (흉악함) (성격수, 일명 주운, 전체 이름의 중심이며, 사람의 일생과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 () 개요를 접어라: (부평초) 약탈수, 영기, 방랑천애, 경솔함. 이 숫자는 여성에게 적합하지 않다. 도덕에 대한 자세한 설명: 어려움이 있으면 충성하고, 협객이 있으면 의리가 있지만, 이 정도의 인격수에 대해서는 어떤 독서인이나 학자도 사업에 나무를 쌓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성들은 불행했고, 결혼은 불순했다"
시에서 말했다: 교만은 태어나고, 평생은 가지고 있고, 고민할 때는 넘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신감명언) 부부가 집이 얇아 적성을 이루다.
영웅주의의 행방에는 정확한 숫자가 없다. (강렬한)
기초: 천관, 장성, 관성, 홀아비, 홍염.
가족: 친척은 질투하고, 형제는 연락이 적고, 자녀는 헤어진다.
생: 삼재차이자는 병이 있고, 삼재자는 무해하다.
의미: 불행이라고 불릴 수 있다. 일종의 영웅주의가 있다. 기복이 그치지 않고. >>
점쟁이는 어떻게 사람의 운명을 계산합니까? 나는 하나의 증거로 너의 문제를 증명할 것이다!
국제적으로 일부 유전학자들은 한 사람의 출생 순서가 그의 생애 중 어느 시점에 어떤 병리 변화 (대부분 내과병) 가 나타날지 결정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실 인연 이론과 결합해 이 사람이 언젠가는 교통사고, 경사 등의 사건이 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이 두 사건의 기초 이론은 64 와 64 유전자의 조합 배열 순서, 64 괘와 음양 오행의 변화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시간은 중국 고대 과학체계에서도 금목, 불, 물, 흙으로 나뉘며 공간도 오행으로 나뉜다. 물론 음양절로 나뉘어 상당히 엄격한 시스템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의 기본 단위가 모두 동일하여 제자리에 앉을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