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 Liang: 안녕하세요, Wu dong 의 상대성 이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동량입니다. 맞은편은 여전히' 2 1 세기 상업평론' 의 출판인 오버반과 오노오입니다.
오백범: 안녕하세요.
동량: 요즘 오씨는 먼지가 많아요. 이치에 따르면 겨울은 소장의 계절이어야 하는데, 나는 여전히 여기저기 여행하는 것을 발견했다. 길에서 유일한 장점은 책을 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요 며칠 무슨 책을 읽었어요?
오버반: 제가 어제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저는 한 가지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누군가가 갑자기 당신의 관점이 취약성에 대항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죠? 이봐, 내가 말했지, 너는 이 책을 어떻게 알았니? 제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중신 출판사가 아직 출판하지 않은 책이거나 심의 단계에 있는 책입니다. 하지만 이 책은 대만성에서 이미 유행하고 있어서 읽어본 사람이 있다. 이 책은 재미있고, 이름이 어색하고, 취약성을 방지하지만, 사실 매우 통속적인 물건이다. 무슨 뜻이에요?
동량: 하하하 ...
우 bofan: 그 촛불은 그렇지 않습니다. ...
동량: 내가 왜 웃는지 알아? 내 말은, 네가 죽음에 대해 이야기할 때, 너 자신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니? 자신의 만년을 생각하면, 갑자기 아아, 사람은 자신의 심리적 암시를 받아들일 수 없다고 느꼈다. 계속해.
오백범: 바람이 오면 촛불이 꺼져요. 그것은 깨지기 쉽다. 그러나 또 다른 상태가 있다. 만약 한 곳에 불이 있다면, 바람이 있다면, 과거에 전쟁을 할 때, 일군이 불타고, 바람이 있다면, 제갈량은 동풍을 빌릴 것이다, 그렇지? 그 바람은 바람이 불을 도와주기 때문에 바삭하다고 한다. 촛불은 연약하지만, 일단 불이 나면, 사실 너의 바람이 더 세고, 불은 더 커진다. (조지 버나드 쇼, 촛불명언)
Dong Liang: 그래서이 불의 상태를 취성이라고 부릅니까?
오버반: 네, 불 상태나 내성처럼요. 예를 들어, 당신의 몸은 치료상의 이유로 이 항생제를 사용하면 이 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내성입니다. 다만 그 바이러스와 병균은 점점 더 강해질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공격할수록 더 강해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바이러스명언) 우리가 이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했을 때, 우리는 해성이라는 단체에 대해 이야기했고, 불가사리는 바다 꼭대기에 있었다. 네가 그 뿔을 자르기만 하면, 그것은 아무런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 뿔을 자르면, 그것은 다시 불가사리를 키울 것이다. 더 많이 자르면 할수록 더 많이 번식합니다. 너는 그것이 번식하는 것을 돕는다.
동량: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치대로 말하면 바람은 촛불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바람이 이 불을 마주하고 있는 것은 사실 이 불을 조장한 것이다. 불가사리처럼, 모든 것이 잘릴까 봐 두렵지만, 불가사리에게는 더 잘릴수록 더 심하죠, 그렇죠? 이것이 바로 내가 이해하는 상호 구속이다. 1 년 동안 나는 점쟁이를 인터뷰한 적이 있다. 이것은 재미있지만 사실은 이 점을 설명할 수 있다. 즉, 중국의 전통문화에서는 동종의 사람과 동종의 사람들이 서로 견제할 것이라고 항상 말하지 않았는가? 예를 들어, 호랑이띠와 원숭이띠는 서로 견제하죠? 나는 그에게 이렇게 되었는지 물었다. 우리 집에는 원숭이가 몇 마리 있고 친구도 원숭이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결국 선생님은 이 사람이 소명봉이라고 하는데, 나는 아주 똑똑히 기억합니다. 그는 홍콩의 유명한 마술사이다. 그는 마술사들 가운데 상호 견제라는 것이 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만약 네가 구속된다면, 너는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상태에 있는 사람에게는 자제할수록 더 잘 태어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상태를 상호 억제라고 한다. 다른 말로하면, 당신을 해치기 때문에, 당신은 더 잘 태어났습니다. 과거에 우리는 생명과 그램을 대립의 양면으로 바꾸었다. 그는 어떤 패턴의 사람들에게 적당한 그램을 주면 실제로 당신의 삶을 격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이 당신이 이야기하고 싶은 것입니까?
오백범: 이거요.
동량: 서로 어울릴 때만 함께 성장할 수 있어요.
오버반: 네, 고대 그리스에는 세 명의 신화 들이 이런 연약함, 강인함, 연약함을 설명했습니다. 연약함은 다모클레스 검과 같은 것이고, 다모클레스라는 사람이 있다. 그를 위협하기 위해, 황제는 머리 하나로 칼을 그의 머리에 걸었다. 그는 거기에 앉아서 머리에 칼을 이고 있다. 얼마나 무서운지 생각해 보세요. 나중에 고정설이 된 다모클레스 칼은 매우 위험한 상태에 있어 언제든지 가능하다 ...
Dong Liang: 이것은 머리 위의 큰 칼이라고합니다, 그렇죠? 나는 전에 본 적이 있지만, 나는 영원히 다모클레스를 기억할 수 없다. 그렇죠?
오백범: 네. 이것은 연약하고, 또 하나는 신화 안에 피닉스 펠릭스라는 동물이 있는데, 모양은 중국의 봉황과 매우 비슷하다. 한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한 번만 태우면 되고, 불에 태우고, 재에서 다시 수면으로 떠오르면, 또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
동량: 피닉스 너바나.
오버반: 네, 이런 상태입니다. 아무리 태워도 망칠 수 없다.
동량: 점점 더 나빠지고 있어요?
오백범: 크지 않아요. 어떻게 태울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또 그 봉황이 되어 매우 인성이 있다. 인성과 인성이 우수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상태이다. 또 다른 동물은 무섭다. 그리스 신화 중에서, 그것은 히드라 (히드라) 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것이 9 개의 머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헤라클레스가 그것을 죽일 때, 그는 그 칼로 그것을 자를 것이다. 네가 머리를 자르면, 그것은 두 개의 머리가 자란다. 만약 네가 한 번 더 목을 베면, 그것은 두 개의 머리를 자라게 된다. 너무 무섭다. 만약 이 세 가지 상태가 사실 세 가지 사람, 한 사람, 즉 그가 매우 정교하고, 고급 대기가 높은 수준이라면, 하지만 ...
Dong Liang: 당신은 파괴를 참을 수 없습니다. 일단 네가 그것을 파괴하면, 너는 파괴될 것이다.
우버반: 일단 파괴되면 파괴될 겁니다. "반연약함" 이라는 책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그는 당신이 있는 도시나 호텔에서 옷을 잘 입는 사람들은 모두 양복 가죽신을 입고, 특히 꾀죄죄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반적으로, 그들의 취약성은 비교적 강하고, 그들의 생존 조건은 매우 강하다. 일반적으로 월가와 홍콩 중심부에서 단정하게 차려입은 사람들이 가장 쉽게 피해를 입는다. 일단 이 일을 잃으면, 그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할 것이다. 또 한 사람은 변폭을 고치지 않는다. 그를 보지 마라.
Dong Liang: 박쥐 또는 퐁듀 스케일 표면입니까? 잠시 쉬었다가 곧 돌아와서 앉아서 경제생활의 두 번째 맥박인 오동의 상대성 이론을 느꼈다.
꽃: 왜 취약성에 대한 저항은 유기체의 활력의 상징입니까? 외상은 어떻게 인간의 잠재력을 자극합니까? 왜 반허점은 역사상 모든 고성장 조직의 공통된 특징인가? 왜 세계의 거의 모든 민족에게 기아 요법이 있습니까? 왜 무작위 사건이 인간 혁신의 원천인가? 오동의 상대성 이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호의 화제는 실의에 빠질수록 용감합니다.
Dong Liang: 안녕하세요, Wu dong 의 상대성 이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동량입니다. 20 세기 상업평론 (2 1) 의 출판인은 오백범, 그리고 오씨입니다.
오백범: 안녕하세요.
동량: 오늘 우리가 얘기하는 주제는' 반취약성' 이라는 책과 관련이 있어요. 오씨, 이 책은 어때요? 먼저 보는 것이 빠르다. 이 책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사람이든 물건이든 모두 세 가지 상태가 있다. 하나는 깨지기 쉬운 상태이며, 매우 정교하게 보인다. "음", 일단 파괴되면 파괴된다. 다른 하나는 강경파라고 합니다. 그렇죠? 마치 불을 쬐는 봉황처럼, 불태운 후에 돌아오든지 봉황이냐, 단지 커지지 않았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무서운 것은 히드라 상태다. 반깨지기 쉬운 상태라고 한다. 원래 9 개의 머리가 있었는데, 네가 한 개의 머리를 자른 후 "음" 하고 두 개의 머리를 길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오버반: 한 머리가 두 머리가 되었어요. 9 개의 머리를 모두 자르면 18 머리가 됩니다. 당신의 18 머리를 자르면 36 머리가 됩니다. 너무 무섭다.
동량: 그래서 이 주입니다. 사실, 저는 이것이 상호 저항이라는 상태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은 실력을 만나면 강해진다는 것이다. 좌절할수록 용감해지고, 또한 ...
오버반: 그는 점점 더 우울하고 흥분되는 상태에 있습니다.
동량: 네, 네, 네. 그래서 사람을 세 가지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 세 사람은 사실 세계의 세 가지 상태입니다. 그래서 오씨의 예를 들어, 중환과 월가에서는 양복 가죽신을 입고 말쑥한 옷차림을 한 남녀들이 모두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월가, 월가, 월가, 월가, 월가, 월가, 월가) 사실 그들은 갑옷을 입고 있다. 펑 하는 소리와 함께 그는 아무것도 아니다. 다른 사람은요?
오버반: 변폭을 고치지 않는 사람들, 사람들은 그들을 좋아하지만, 반대로, 당신은 그들을 파괴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이 강대한 상태에 있거나, 그들이 반취약 상태에 있거나, 아니면 점점 우울해지고 있다. 우리가 계속 이야기하고 있는 이른바 창업, 나는 지금 이해한다. 처음 두 개, 첫 번째는 직업지배인, 즉 연약한 상태다. 그가 정교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규칙과 과정이 없다. 그는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둘째, 그의 상태는 매우 나쁘다. 전반적으로, 그는 직업매니저가 될 수도 있고, 스스로 창업할 수도 있지만, 그는 정말 우리가 말하는 그런 기업가 정신이 아니다. 창업은 좌절할수록 용감해지는 동물로, 불가사리처럼 히드라와 같다.
동량: 네, 중독에 맞서요.
오백범: 네. 네가 그를 때리지 않으면 그는 한 푼의 가치도 없다.
Dong Liang: 그는 이것과 같습니다.
오버반: 네, 외적인 것, 도전, 여러 가지 도전이 있다면, 당신이 그를 파괴할수록, 당신이 그를 파괴하고 싶어질수록, 그는 더 강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동량: 한 마디로 형용할 수 있어요. 그것은 보통 매우 부드러워 보이지만, 매우 단단하다. 바로 이런 사람이죠? 하하.
오백범: 네, 네, 네.
동량: 이해할 수 있어요. 사람들 사이에는 항상 이런 사람들이 있어요.
동량: 작은 확률 사건.
오버반: 네, 작은 확률 사건입니다. 즉, 우리의 겉으로보기에는 강력한 시스템 중 많은 부분이 작은 확률 사건이 발생하면 완전히 파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 검은 백조 사건을 예방하고 이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각종 예측을 하고, 그의 도착을 대비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도착하면, 검은 백조 사건의 확률은 네가 전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작아, 그것은 단번에 너를 파멸시킬 것이다. 그는 위험 예방의 최상의 상태는 이 위험을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취약성에서 강인함으로 바꾸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위험을 예방할 필요가 없다. 역사에는 이런 일이 많다. 역사를 예로 들자면, 우리가 종교의 역사를 연구하는 가장 전형적인 것은 기독교죠? 당시' 보리밭의 파수꾼' 이라는 책이 있었는데, 주인공은 항상 그에게 물었다. 유다, 유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는 유다가 괜찮다고 말했다. 선생님은 매우 화가 나셨다. 유다는 반역자이다. 그는 승낙했다. 선생님도 수양이 많으니 왜 그가 할 수 있는지 말해 봐. 그는 유다가 예수 배신 하지 않았다면, 예수 십자가에 못 박히지 않았을 것 이라고 말했다, 기독교도 표시 되지 않을 것 이다. 글쎄, 기독교는 고난으로 시작된다. 점점 더 강해지고, 공격과 박해가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렇죠? 사실, 역사상 많은 단체들은 기업가, 사회운동, 경제조직, 사회조직 등 이러한 반취약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량: 저는 늘 이상한 느낌이 들어요, 오씨. 그거에요. 사실 우리는 이미 알고 있었다. 우리는 이 용어를 배울 필요가 없다. 우리는 또한 이 세상에 이름이 점점 강해지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오백범: 좌절할수록 흥분돼요.
Dong Liang: 예, 좌절할수록 더 흥분됩니다. 나도 이런 상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서로 자제해야 공존할 수 있다. 왜 다른 사람을 만들었는가, 바로 책을 쓰는 사람, 새로운 이름으로 이렇게 두꺼운 책을 썼을까? 나는 한 마디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오백범: 전혀 그렇지 않아요. 그는 우리를 눈앞에 둘 수 있는데, 그는 왜 이 책을 써야 합니까? 그는 우리의 전체 사회관리체계, 경제관리체계, 교육체계를 겨냥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매우 무서운 것이 있다.
동량: 뭐?
오백범: 바로 이 요인이 이런 반허점을 방해하고 있고, 계속 존재하고 있습니다.
동량: 예를 들면 뭐죠?
오버반: 예를 들어 당신의 의료, 예를 들어 항생제, 그것은 어떤 상태입니까? 트라우마는 무슨 뜻인가요? 마이크로 트라우마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우리가 강해지려면 ...
Dong Liang: 자주 다쳐야합니다.
오백범: 네. 예를 들어, 왜 당신의 근육, 왜 역도 선수의 팔이 그렇게 굵습니까? 그 이유는 그가 끊임없이 이런 상처를 입었기 때문이다. 우리 몸의 관점에서 볼 때, 신체의 잠재력은 반드시 이런 상처를 통과해야 자극할 수 있다.
동량: 네! 일이 바로 이렇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한약에 반대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나는 그에게 한의사가 왜 효과가 있는지 알려주었다. 네가 말한 이 물건은 모든 전통 의료가 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침술에는 물약이 없다. 왜 유용할까요? 어느 정도 침술은 당신이 말한 것입니다. 즉, 국부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손상을 입힌 다음, 몸의 자가 치유 능력을 자극하여 이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긁는 것도 역시 깡통을 뽑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긁어내는 영화가 있죠? 현대교육을 받은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아이들에게 해롭다고 말하지만,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들은 무엇을 이해하지 못합니까? 즉, 왜 긁어내는 것이 병을 치료할 수 있는가? 사실 긁어내는 것은 피하조직에 대한 작고 통제할 수 있는 미창수술이다. 그런 다음 그에게 이런 피해를 입힌 후 자신의 면역력과 복구 능력을 동원해 향상시켜라. (존 F. 케네디, 면역명언) 사실 한의사가 내가 아는 거의 모든 원시 의학, 혹은 본능의학, 생태의학이 모두 이 일을 말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다만 이 맥이 잇따르는 의료체계가 나중에 잘못된 길로 들어섰을 뿐, 길을 잘못 들었지, 중국만 있는 게 아니지?
오버반: 예를 들어 배고픔, 거의 모든 민족이 이런 기아 요법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계곡을 깨는 것과 같다.
동량: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그렇습니다.
우버반: 이 기아 치료에 대한 그의 설명은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처음에는 굶주림이 정상이었기 때문입니다.
동량: 네.
오백범: 먹을 것을 자주 찾을 수 없어요.
동량: 네.
오백범: 먹을 것을 찾을 수 없어서 몸이.
Dong Liang: 이것은 굶주림의 삶의 에너지입니다.
우버반: 이 에너지는 활성화될 겁니다.
동량: 네.
오버반: 당신의 장기 현대 질병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동량: 저는 배고파요.
오버반: 배고픔을 거의 느끼지 않을 때, 당신은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너는 항상 출근, 퇴근, 몇 시에 밥을 먹는 것과 같은 업무 시간표가 있다. 모든 것이 하나의 과정이다. 이로 인해 우리 생활의 우연성과 무작위성은 점점 줄어든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무작위 사건은 실제로 이 세계 혁신의 원천이다. 예를 들어, 타르브도' 무작위로 잘난 척하는 바보' 라는 책을 썼습니다. 그는 교수들에게 극단적인 예를 들었다. 즉, 소위 경영대학 교수 두 명을 초청해 주식을 고르고, 각종 차트, 데이터, 히스토그램, 파이 차트를 자세히 뒤져보고, 결국 수확을 거두고, 몇 개의 주식을 뽑는다는 것이다. 나중에 원숭이의 선주가 두 교수의 주식보다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을 발견했다.
동량: 이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우버반: 네, 무작위성, 예를 들어 이런 배고픔, 당뇨병, 각종 현대질병, 특히 이런 질병의 폭발적 성장은 사실 우리의 무작위성 성생활, 무작위적 상태와 큰 관계가 있습니다.
동량: 네,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렇게 많이 말했다. 감사합니다.
오버반: 그런데 왜 이 일에 도전하세요?
Dong Liang: 나는 도전하지 않았다. 나는 이 물건이 이렇다고 생각한다. 이 책의 경우, 아주 간단한 이치를 이야기했다. 내가 전에 본 정치학에 관한 책처럼, 이런 정치학은 이 책에 어떻게 반응합니까? 좀 쉬고 금방 올게요. 앉아서 경제생활의 제 2 맥, 겨울의 오상대성론을 열다.
꽃: 왜 반취약성이 창업의 핵심이라고 합니까? 인간은 어떻게 이익을 추구하고 해를 피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까? 왜 조직, 심지어 금융 시스템, 위험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측을 하는 것이 아니라 취약성을 방지하는 것입니까? 현대사회의 조직관리체계는 어떻게 위험을 방지함으로써 개인과 조직의 취약성과 생명력을 파괴합니까? 상대성론의 겨울 오, 이번 화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실의에 빠질수록 용감합니다.
Dong Liang: 안녕하세요, Wu dong 의 상대성 이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동량입니다. 20 세기 상업평론 (2 1) 의 출판인은 오백범, 그리고 오씨입니다.
오백범: 안녕하세요.
동량: 오늘 우리는 책 한 권을 토론하고 있는데, 오씨는 우리에게' 반연약함' 이라는 책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말하자면, 인체나 어떤 조직의 몸에도 자기 동기 부여와 자가 치유 메커니즘이 있다. 국부적인 상처가 왔고, 때로는 그에게 상처만이 아니라, 이런 작은 상처가 내면의 본능이나 생명의 본능을 자극할 가능성이 높다. 이 생명이 조직이든 사람이든, 이 조직과 이 개인의 생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일은 이전에 정치학 책 한 권을 읽었던 것을 생각나게 한다. 이 정치학 책에 따르면 한 나라 내부의 갈등이 화해 할 수 없을 때 작은 전쟁을 벌일 것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과학명언) 그는 이런 적과의 작은 전쟁은 종종 내부의 지식을 결집시켜 내부의 모든 사람들이 외부에 집중되게 하고, 내부의 모든 갈등이 단번에 해결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해결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이 이 작은 전쟁을 통해 해결될 수 있다. 나는 누가 어느 책에서 말했는지 잊었다. 사실 나는 이 개념과 전제가 같다고 생각한다. 한 사람, 한 조직, 한 나라 모두 같다. 우리는 때때로 반의어를 사용한다. "도덕경" 에는 "대립으로 바로 도를 쓰는 것" 이라는 말이 있다. 뒷면을 쓰는 것은 너와 반대되는 것을 써서 잘 쓰는 것이다. 이것도 예술이다 .. 어느 정도, 나는 마윈 들이 이베이 같은 경쟁자를 잘 이용했다고 생각한다. 즉 타오바오가 처음 시작했을 때 타오바오는 매일 이베이를 쫓아다녔다. 홍보전에서는 여러 가지 전략으로 응전하며 타오바오와 이베이가 한 등급의 회사라고 생각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홍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홍보명언) 사실 처음부터, 우리 모두는 처음에는 이베이가 타오바오보다 훨씬 돈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하지만 마윈 매일 이베이를 쫓기 때문에 그는 이베이가 세운 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에너지를 타오바오에 입력해 이베이와 세계적 수준의 회사를 통해 브랜드 대국이 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베이, 이베이, 이베이, 이베이, 이베이, 이베이, 이베이, 이베이, 이베이) 이 점에 있어서, 나는 그도 역효과를 쓰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버반: 그는 좀 달라요. 바로 그가 있어요. 예를 들어 당신이 그런 투기를 사용했지만, 그런 사람은 많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유명인을 잡았고, 나는 그를 토해내려고 애를 썼고, 유명인을 토해 내 자신을 유명하게 만들었다. 이것은 반연약함과는 무관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명예명언) 사실, 그는 자신의 몸을 만들었지만, 많은, 그는 일종의 수법이다. 바로 어떤 것에 도전하는 것이다. 그는 일종의 투기이다. 그의 머리는 연약함을 방비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그는 일종의 치료법, 일종의 해독법, 일종의 사다리 해독법, 미트라다, 고대 그리스와 고대 그리스 신화, 즉 오랫동안 혼자 있었다.
Dong Liang: 저항, 그렇지?
오백범: 네, 하나는 항독입니다. 이 오독은 결국 무창한 오독이 되었습니다.
동량: 하하하, 전설 중 하나일 뿐이에요. 중국 대학생들이 미국에서 밥을 먹고 설사를 해서 그 혼자만 괜찮아요. 그게 다야? 하하하, 이 일은 얼마 전에 뉴스에서 언급되었지?
오백범: 어쩌면 이것은 뜻밖의 돈일지도 모릅니다.
동량: 하하하, 저는 캐나다에 친구가 있는데 이미 이민을 갔어요. 그는 정기적으로 아이를 귀국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어차피 매년 한두 달씩 부쳐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내가 돌아온 후, 아이는 이미 두드러기가 없어졌다. 그도 알레르기 반응이 없다, 하하하, 돌아오면 좋겠다.
오백범: 바로 이런 이익회피입니다. 이것은 비교적 근본적인 것입니다.
동량: 이건 여드름이에요.
오버반: 이것은 의학용으로 처음 사용된 것입니다. 다양한 것들이죠.
동량: 백신 접종 수술.
오버반: 백신, 모든 종류의 백신, 사실 이런 경향이 있는데, 그것들이 어떻게 다른가요? 그가 결국 한 것은 강경이지, 취약성에 저항하는 것이 아니다. 바로 그가 이 일을 해냈다는 것이다. 접종 후, 당신은 당신의 몸에 바이러스를 인식하게 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들어오면.
Dong Liang: 기껏해야, 그것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백범: 그대로 있어요. 이를 인성이라고 합니다. 그런, 우리가 지금 말하는 그런 종류는 바로 네가 오면 더 강해지고, 네가 오면 그가 더 강해진다.
동량: 점점 강해지고 있어요, 그렇죠?
오버반: 음, 그에겐 사람들이 실제로 이것을 쓰고 있어요. 이 사람은 금융 문제와 상업 문제를 연구한다. 그는 이러한 예를 들어 조직, 회사, 또는 금융 시스템이 어떻게 실제로 위험을 예방할 수 있는지 설명하려고 했습니다. 어떤 대기업들은 젊었을 때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했고, 조금씩 강해지더니 어느새 그 히드라가 되어 강해졌다. 그러나 일정한 때가 되면 각종 수단을 써서 각종 컨설팅 회사를 초청한 다음 각종 법적 수단과 각종 수단으로 보호한다. 이런 보호, 이런 개입 메커니즘은 바로 그것의 취약성을 줄이기 위해서이다.
동량: 이해합니다. 이해합니다. 그것은 "아이가 핑안 되 고 싶다면, 당신은 굶주림과 추위에 있어야 합니다." " 어떤 농촌의 노부인이라도 네가 이 아이에게 밥을 먹여서는 안 되고, 그를 따뜻하게 해 주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더 강한 생명력을 갖게 될 것이다. 현재 도시의 많은 아이들은 늘 감기에 걸린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너무 배불리 먹고 너무 따뜻해서 그런 일은 없다. 네가 말했듯이, 그는 여러 가지 효과적인 예방 메커니즘을 세웠기 때문에, 그 자신의 생활 자체의 그런 스트레스, 생활의 본능은 이미 상처를 입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버반: 네, 그는 사실, 음, 그는 실제로 비밀리에 생명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가 생명을 보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의사가 처방해 준 항생제는 종종 당신을 해치고 있습니다. 그는 사실 하나의 경고이다. 이 책은 하나의 경고이다. 예를 들어, 교육, 교육, 그는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그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주 출국하지만, 그는 그 나라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는 그 나라의 언어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그 나라에 갔다. 늘 그러기 때문에 그는 수화하는 것을 배워서 순조롭게 그곳으로 여행을 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러나 나중에 그는 점점 유명해졌다. 그게 다예요. 그에게 어떤 통역을 해 줍니까? 뭐, 그의 대처 능력은 점점 나빠지고 있어. 번역이 없으면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가 젊었을 때, 그 배낭여행객 중 한 명이었다. 바로 이런 상태이다, 그는 모든 것을 사용한다. 그는 거의 모든 것, 터키와 크로아티아이다.
동량: 알겠습니다. 그의 성공이 그를 폐인으로 만들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오백범: 네.
동량: 그렇죠? 우리가 말하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그렇죠?
오백범: 네.
동량: 아, 그럼, 오씨, 알겠습니다. 너의 이 연약한 것은 나로 하여금 머릿속에서' 역도' 라는 말을 반복해서 생각나게 한다. 아, 너에게 불리하고 너에게 상처를 주는 것들을 어떻게 이용하여 네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것이 바로 책 전체의 내용이지, 그렇지 않니? 조직과 개인의 경우, 표면적으로 우리를 보호하고, 실제로 우리 삶의 자기 스트레스, 자기 치유, 자기 성장을 해칠 수 있는 능력을 경계해야 한다! 이 물건은 우리 각자가 반드시 상기시켜야 할 것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 자, 이번 호의 오동 상대성 이론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같은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