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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 _ 점쟁이는 여자예요.

나는 양쯔강의 머리에 산다.

나는 양쯔강의 머리에 산다.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생각하지만, 너를 볼 수 없고, 장강의 물을 마시고 있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번역 및 주석

나는 장강의 발원지에 살고, 군은 장강의 끝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생각하지만, 나는 너를 본 적이 없지만, 나는 함께 장강의 물을 마신다. 이 강은 언제 이렇게 흐르는 것을 멈출 것인가? 이런 증오는 언제 그칠까? 나는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 나는 영원히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1, 점자: 비문명. 이 노래는 북송에서 성행하였다. 만수의 어운은 점쟁이로부터 뜻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이중음, 44 자, 상하 두 운. 두 개의 매듭에 글자를 꽂고, 다섯 마디를 여섯 마디로 바꿔 세 번째 단어 콩에 넣을 수도 있다. 노래 초방은 느린 노래로 재연되고, 집합 동작은 휴지와 손가락 키로 들어간다.

2, 사고: 보고 싶어요, 보고 싶어요.

휴: 멈춰.

4. 이미: 완료, 중지.

5. 정: 이것은 안감입니다. 단어에 규정된 글자 수 외에, 의미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한두 개의 덜 중요한 단어를 적당히 추가합니다. 이를 속자, 가음이라고도 합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지이의' 부산자' 는 민요의 정취를 깊이 얻었다. 예를 들면, 단어가 밝고, 겹치는 순환과 동시에 문인 단어의 색다른 참신함이 있다.

단어는 장강에서 유래했다. 처음 두 문장, 당신과 나는 강 머리 강 끝에 살고, 양안의 거리를 보고, 아카시아의 감정도 함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겹쳐지고 겹쳐진 문장식은 읊조리는 감정분위기를 강화시켜 주인공의 애틋한 그리움과 한숨을 느낄 수 있는 듯 만리라는 여인의 이미지의 넓은 배경 속에서 유난히 두드러진다.

처음 두 문장은 서너 문장으로 직접 파생되었다. 강두강미만리,' 나는 매일 네가 보고 싶다' 라는 전어의 등뼈를 끌어냈다. 장강기슭에 살면서 함께 장강수를 마시게 되었다. 고립되어 모든 문장을 보는 것은 훌륭하지는 않지만, 조합해서 노래를 부르면 필묵 외에 다정하고 기묘한 이치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두 문장의 전환으로 함축적이지만 발표되지는 않는다. 문자적 의미: 매일 너를 보고 싶고, 너를 볼 수 없지만, 함께 강물을 마신다. 자세히 음미하면 볼 수 없을 것 같지만 장강의 물을 마실 수 있다. 이번에 함께 술을 마시는 것은 그리움의 한을 다소 위로하고 있는 것 같다. 시인들은 만날 수 없고, 함께 마시는 사실을 담담하게 하소연하며, 그들 사이의 전환관계의 내포를 숨기고, 노래의 맛을 추측하게 함으로써 단어의 감정이 특히 깊어졌다. 김모는 이 말들을 고대 악부 ('고희사 후기') 의 멋진 말로 칭찬하며 한 마디로 말할 수 있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머리를 바꿔도 양자강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니 멀리 보지 않으면 미워하지 마라. 장강의 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지, 그리움이 언제 그칠지 모른다. 언제 쉬는지, 언제 이런 말투가 있는지, 주관적으로 나 자신을 싫어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을 설명하고, 한편으로는 객관적으로 나 자신을 싫어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강물은 영원히 흐르지 않는다. 그리움 격리에 대한 나의 원한은 끝이 없다. 이 단어는 증오의 힘으로 민요, 민요의 직접적, 열정을 심오하고 완곡한 노래로, 단어와 잘못된 반복을 단순하고 함축적인 노래로 바꾸길 바란다.

여기까지 쓰자 시인은 새로운 의미를 발굴했다. 다만 너의 마음이 내 것과 같기를 바란다. 나는 너를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증오가 없는 것은 깊은 사랑이다. 마음이 끝이 없는 이상 당연히 네 마음도 나와 같기를 바라며, 나의 동경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강두와 하미 사이의 간극은 넘을 수 없지만, 사랑하는 두 마음은 일맥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렇게 한쪽으로 쓰러진 그리움은 쌍방의 기대가 되고, 다른 증오는 영원한 사랑과 기대가 된다. 이렇게 하면 장벽의 양쪽이 영원한 촉촉함과 위로를 받게 된다. 이때부터 미움은 이미 전출되었고, 그리움의 뜻은 포함되지 않고, 감정의 심화와 승화이다. 강두와 하미의 거리는 감정 승화의 조건이 되었다.

이 단어의 결말은 영원한 사랑을 고립 속에 적어 강물이 흐르는 느낌을 준다. 시 전체가 창장수를 서정적 단서로 삼았다. 유유장강수는 만리 양안의 천연 장벽일 뿐만 아니라, 서로 연락하고 먼 곳을 전하는 천연 전달체이기도 하다. 그것은 기나긴 그리움과 끝없는 증오의 발동과 상징이자 쌍방의 영원한 사랑과 기대의 증거이기도 하다. 어정이 발전함에 따라 그 기능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어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다.

신 qiji 부 연산자 만주 별

운영자 만성

저자: 신 기아

리 장군, 예나 지금이나, 호호.

채리는 다음 사람이지만 그는 후작이다.

윤초는 진근에 가고, 대나무는 새 기와를 첨가한다.

만일 집에서 농장을 키웠다면 또 누구일까?

감사:

이 단어는 덩광명이' 곡식헌사 연보주' (광종 소희 5 년에서 닝종가태 2 년) 에 수록한 것이다. 이때 신기병은 인생의 저조기에 처해 있다. 소인에게 모함을 당해 푸저우 푸젠 안복관직을 면제받고 강서잠산현 칠사도 부근의 유천산장에 한가하게 거주하고 있다. 이것은 그가' 산자' 를 쓸 때이다.

책 제목' 만행' 은 퇴임 귀향 후의 자조작이다. 무심코, 수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가슴에 울결이 있고, 뱃속에 학문이 있고, 폭발력이 강하고, 기묘하며, 보통 한 획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단어는 정치 무대에서 자신의 좌절감을 표현하기 위해 정치적 불평으로 가득 차 있지만, 상하 양자의 표현 방식은 다르다.

상양의 전고는 모두 사기에서 나온 것이다. 이 장군 열전' 이 횡공하여 옛사람의 술잔으로 자신의 동네에 물을 주었다.

리 장군, 예나 지금이나, 호호. 이광 () 은 서한 () 의 명장 () 으로 흉노 () 와 70 여 년 동안 싸웠고, 명성이 멀리 방송되어 흉노 () 들에게 페이 장군 () 이라고 불렸다. 시 시스템이 제한되어 있어서 이 영웅의 전설을 전부 나열할 수는 없다. 그래서 시인은 사전 중 가장 멋진 부분만 잘라냈다. 한원광 6 년 (기원전 129 년), 이광은 위를 대장으로 삼아 흉노에 출정하였다. 흉노병이 많아 광군이 패하여 포로가 되었다. 흉노 사람들은 넓은 부상을 보고, 두 마리 말 사이에 줄을 세워 그물에 넓게 누웠다. 십여 리 길을 걸었더니, 그는 죽은 척하면서 훌 (흉노 소년) 이 빠른 말을 타고 옆에 있는 것을 보았다. 뛰어 올라, 후두를 넘어뜨리고, 활을 들고, 말을 타고 남쪽으로 수십 리, 한으로 돌아갔다. 훈족 은 그를 따라 잡고, 수백 타고, 활로 그를 쏘고, 결국 탈출했다. 스리랑카 국민들은 패배할 때 여전히 용감하다. 그들이 이길 때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사마천은 이 일을 사전에 기록하여 영웅의 좋은 전기라고 할 수 있다. 필자는 호초의 사료에서 이 단편을 골라서 그 독창적인 것을 보았다.

채리는 다음 사람이지만 그는 후작이다. 사기' 는 이광과 그의 사촌 채리를 함께 서술했다. 시인은 밖에 나가 찾는 척하지 않고 함께 왔다. 처음에 채는 빛의 모든 것에 참여했다. 황제 통치 때, 채계공관은 이천석 (군수) 에 이르렀다. 무제가 황제가 되었을 때 관원은 국가의 재상이었다. 원삭 5 년 (전 124), 경차 제인은 장군 위청 () 에서 흉노 우왕헌을 공격하여 악안후를 봉했다. 원수 2 년, 승상 임용. 그는 재간이 평범하여 중하층에 속하며, 명성이 멀리 아래에 있지만, 태자로 봉쇄되어 3 위에 달한다. 시인은 여기서 특히 다음 사람이라고 강조하지만, 그는 봉후의 사람이며, 이 단어는 특히 품위가 있다. 위에서 생략한 중요한 내용은 이광이가 신랑 들러리였지만 평생 봉후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얼굴을 돌려 필묵을 절약했다는 것이다. 네 마디로 두 인물인 이광과 채리만 소개했으니 사직을 탓할 필요는 없다. 매미는 중요하고, 천 명은 가볍다. 황충멸, 보보 우뢰 (\ "초사. \". 포가의 비탄은 언표에 넘쳤다. 시인에 따르면 그는 젊었을 때 강정 지도자의 북방 항금 봉기군에 투신했다고 한다. 강정이 살해되고 봉기군이 붕괴될 즈음에 그는 직접 수십만 명의 목축민이 주둔하는 캠프로 돌진하여 한강간 장안국을 생포하고 화남으로 돌아가 포로를 바쳤다. 그의 용기는 이광하에 있지 않다. 남방으로 돌아온 후, 그는 10 편의 논문, 9 편의 논술을 제출하여 북벌중원의 방침과 계획을 반복하여 관중, 악이, 제갈무후의 재능을 보여 주었는데, 그들의 전략은 이광원이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나 목재가 클수록 사용하기 어렵다 (두보' 구백행'), 문무 쌍전의 지도자는 의심을 받고, 여러 차례 비하되고, 때로는 유휴되기도 한다. 어떻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어! 그래서 단어 속 이광은 실제로 시인의 자화상이다. 이광명에 대한 불공정은 표면적일 뿐, 진정한 예봉은 남녀를 가리지 않는 남송통치그룹을 가리킨다.

나는 현실주의적이다. 현재의 농촌 생활에 대한 나의 감정은 괴로움과 유머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조화롭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윤초는 진근에 가고, 대나무는 새 기와를 첨가한다. 두 마디 말이 대립하여 깔끔하고 신선하다. 문맥은 모두 느슨한 문장이다. 나는 여기서 몇 문장을 정리했고, 나의 허리띠만큼 훌륭했다. 운운, 운동. 제인, 원래 처마에 빗물을 받던 대나무 통이었는데, 여기서 동사로 쓰이는 것은 대나무 통을 잘라서 기와로 자르는 것을 의미한다.

화원의 잡초를 없애야 할 뿐만 아니라 농촌의 집을 보수해야 하는데, 시인은 이곳에서 오랫동안 농장을 경영하여 전문적인 식품 생산자가 되어야 할 것 같다. 그래서 그는 마지막 두 문장을 놀렸다. 만일 집에 밭을 기르면 또 누구일까? 집, 법원. 향진 관원인 전리가 농업을 담당하고 있다. 한나라 () 는 추천제 () 를 실시하고, 열심히 일하고, 성적이 뚜렷한 사람은 지방관이 추천하여 이전직을 맡을 수 있다. 한마디: 나 혼자만 한나라의 관제를 회복하고, 어느 날 권세 있는 밭을 뽑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말이 웃기고, 역시 유머의 대가가 될 만하다. 하지만 밝은 눈으로는 이것이 눈물을 머금은 웃음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뼈에 얼마나 많은 괴로움이 있는지 알 수 없다. 맹자의 말 한 마디 주세요. 흉측한 햇빛 아래. 맹자는 "천하를 평정하려고 하는데, 오늘 또 누가 있을까? 직언은 기탄없지만 그는 높은 정치적 자신감과 역사적 책임감으로 가득 차 있다. 얼마나 멋진 연설인가! 시인의 손에는 전제가 바뀌면 자만심이 자조로 변한다. 시인은 인생이 열심히 일해서 밭을 갈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결국 그의 인생 지향은 여전히 장렬한 사업을 하고, 북방에 진출하여 중원을 평정하며, 왕의 천하를 종식시키고, 사후의 공명을 쟁취하는 것이다. ("파이터 천동복강사 탈리", "당신은 농업노모를 하는 것에 만족하십니까?",,,,,,,,,,,,,,,,,,,, 。 이 마지막 두 문장을 읽은 후, 우리는 시인 (한가역' 굴부원') 을 위해 한숨을 내쉬지 않을 수 없었다.

남송은 썩었다. 처음에는 김에 갇혀 원원에서 죽었다. 쓰러진 그날을 살릴 영웅은 하나도 없었지만, 쑥에 묻혀 재능을 발휘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수천 년 동안 이 일을 생각할 때마다 가슴이 찢어졌다. 모든 봉건 왕조를 제외하고는 예외가 없고 기복이 다르고 정도가 다르다. 신기병이라는 단어를 보면, 그것의 인지가치가 바로 이 방면에 있다.

이 문장 쓰기의 특징은 상곤의 사자가 수법으로는 멜로디필이지만, 의미상으로는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문장 () 라는 점이다. 직접 찾고, 수법으로는 정필이고, 의미상으로는 반말이다. 하나는 노래에서 곧고, 하나는 노래에서 곧고, 모두 재미있고, 서로 잘 어울린다.

그리고' 하범중인' 과' 하범중인' 은 모두 고문으로 문장을 짓는다. (이전 문장,' 사기' 원문은 채하범인, 시인은 원문에서 생략한 단어' 리' 를 추가했을 뿐) 역사와 경전에 딱 알맞다 율파 시인은 고전, 역사 속의 무뚝뚝한 단어를 금기어로 삼았지만 (심일부' 악부는 무슬림 단어에 매료되어 금지' 참조), 예술에 변증법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었다. 제대로 운용하기만 하면 전적, 역사 속의 중국어 문장을 글자에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글자 전체를 밝게 할 수 있다. 이 문장 은 웅변의 한 예이다.

앞서 시인은 강서에서 은거할 때' 바생 간주 야행성 이광전' 을 쓴 적이 있는데, 대체로 이와 같다. 이 단어는 매우 길다. 이야기의 끝은 다음과 같이 썼다: 한개강 토토, 만리가 되었다. 당시의 건강한 사람조차도 한가한가? 사창 밖은 비스듬히 비바람이 내리고, 약간 춥다. 풍격이 꽤 창력이 서늘하다. 이 문장 은 시, 다른 슬픈 감정 을 가지고 있지만, 활달하고 심지어 냉소적 인 모습 을 보여줍니다. 예술가들이 같은 장르 작품을 구상할 때 고대인의 찬밥 볶는 것을 매우 꺼려할 뿐만 아니라 반복하는 것도 꺼리고 있다는 것을 잘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명언) 어쩐지 그들의 작품은 항상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신선하고 활발하다.

마오쩌둥 사업자 영매

점쟁이 영매

저자: 마오 쩌둥

원문:

육유의 영매사를 읽다가 거꾸로 쓰다.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이 날아와 봄을 맞이하다.

절벽의 고드름은 여전히 몇 마일 정도 걸려 있다. 그중에 달콤한 꽃 한 송이가 있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꽃이 피었을 때 그녀는 관목 수풀 속에서 웃었다.

참고 사항:

1, 점자: 어패명, 나시에 사용된 몇 가지 이름, 점자. "밸리" 라는 글자는 점괘를 파는 점쟁이라는 뜻이 있는 것 같다.

2. 비바람에 봄귀환: 신기질의' 물고기를 만지다' 는 몇 차례의 풍파를 없앨 수 있고, 봄은 대지로 돌아간다.

번역: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흩날리는 눈송이가 또 봄을 맞이하고 있다.

얼었을 때는 이미 가장 추운 시기였다.

낭떠러지 가장자리에는 아직도 아름다운 매화가 피어 있다.

매화는 예쁘지만 자랑하지 않는다.

단지 사람들에게 봄이 왔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이다.

꽃이 만발할 때, 그녀는 더할 나위 없이 뿌듯함을 느낄 것이다.

감사:

이것은 마오쩌둥이 육유의 제사를 보고 쓴 것이다. 196 1 년 65438+2 월, 인민문학출판사 1963 65438+2 월판' 모 주석 시' 에 처음 발표됐다. 중국 문인의 매화는 왕왕 개성의 상징이거나 흥미의 지향이다. 심미 정취가 다르기 때문에 읊을 때의 심경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의 작품에서 매화의 정취와 맛은 다르다.

매화는 중국 고대 문인 천백 년 동안 영원한 주제이다. 송대의 대은둔림과 정은 매화를 좋아하며 매화시를 끊임없이 읊었다. 아내 두루미에 대한 감정을 품고, 그는 매실을 가장 좋아하는 문인이다. 모 주석의 영매 () 는 육유 () 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으로 육유 () 가 쓴 단어와 매우 다르다. 육유는 매화의 외롭고 고귀한 묘사에 꽃의 부러움과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의장의 시는 매화의 아름다움, 적극적, 충실함, 근심 없이 웃고, 거만하지 않지만 새로운 시대 혁명가들의 기개와 호정을 담고 있다. 중국에서 매화를 쓰는 시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큰 의경이 크게 비슷하다. 모 주석은 한 세대의 대시인의 풍격으로 평범하지 않은 행동을 했다. 한 편의 영매의 시는 과거 문인 묵객의 슬픔, 억압, 은둔을 쓸어버리고 새로운 풍경과 새로운 기상을 창조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마오쩌둥이라는 단어 앞에는 한 마디의 인용문이 있다: 육유영매의 단어를 읽고, 그 도리에 반하여 행한다. 그것은 창조의 기회를 보여준다. 봄은 비바람 속에서 떠난다. 눈이 날면서 다시 돌아왔다. 단어의 첫 문장은 마치 영리한 펜처럼 육유와는 확연히 다른 가슴과 기백을 나타냈다. 비바람에 눈이 내리면서 사계절의 변화가 일어났고, 시간이 바뀌었고, 봄회춘의 동작은 사물에 초점을 맞추며, 전체 시간의 흐름감을 부여하고, 아래 눈 속에 매실을 쓸 준비를 하고, 단어로 우뚝 솟아 기세가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다음 문장은 절벽이 얼어서 한겨울에 매화가 열악한 생존 환경을 묘사한다. 그러나 험악한 환경과 험악한 분위기 속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꽃이 있다. 낭떠러지는 환경이 이렇게 험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백장빙은 한위가 이렇게 사납다는 것을 보여준다. 빙결백장의 이 절벽에는 매화가 예쁘게 피었다. 매화의 아름다운 형태를 묘사한 아름다운 단어는 매화가 우뚝 솟아 있고 꽃 속의 호매한 정신적 기질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저자가 쓴 매화는 오만함이 넘치고, 굳은 얼음은 뼈를 손상시키지 않고, 비설은 그 아름다움을 가릴 수 없고, 험난함은 그 뜻을 파괴할 수 없다. 육유필의 황혼 외로운 매화 이미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마오쩌둥이라는 단어의 글쓰기 배경과 결합해 작가가 매화 이미지를 이렇게 묘사한 것은 깊은 정치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당시 중국은 3 년간의 자연재해를 겪었다. 구소련은 중-소련 논쟁을 일으키고 중국에 정치, 경제 및 군사적 압력을 가하며 공화국은 엄중한 시험을 받았다. 그때는 이미 절벽이었고, 얼음은 당시 정치 환경의 상징이었다. 중국 * * * 의 지도자로서 마오쩌둥은 나를 위해 이 시를 썼는데, 이는 중국 국민의 결심을 보여 주고, 험악한 환경에서 결코 굴복하지 않고, 용감하게 도전을 맞이하고, 최후의 승리까지 마친다. 이미 얼음이 가득한 절벽이지만 중국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꽃이 있습니다 * * * 매화입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꽃가지이다.

해마다 비바람이 봄을 보내는데, 큰 눈은 또 봄을 맞이한다. 현성의 낭떠러지에 수백 개의 얼음 등성이가 있는데, 이렇게 거대하고 추운 겨울 광경에 직면해도 매화는 여전히 독수, 오만하게 우뚝 솟아 있다. 시인도 당연히 고훈을 따르고, 시로 뜻을 말하고, 매실을 빌려 뜻을 전한다. 이 천지개벽, 한파 급습의 엄중한 순간 (즉 당시 중국의 3 년 자연재해, 반제 반수 투쟁이 치열했던 시간), 시인은 한겨울에 만개한 매화로 자신을 격려하고 다른 사람을 위로하며 그들로부터 배워야 한다. 이렇게 험한 상황에서 그는 용감하게 도전을 맞이하며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시인이라는 단어는 매우 교묘하다. 이 단어에는 매화가 여기에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이미지가 나타난다. 행복한 사람, 자신감 있는 사람, 위너 이미지입니다. 물론 시인의 눈에는 매화의 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시인 본인과 중국 국민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이 조는 얼마나 많은 깊은 뜻을 담고 있습니까? 그것은 공격적이어서 결코 굴복하지 않는다.

다음 영화에서 작가는 매화를 봄의 사자에 비유하고, 그것을 더욱 열정적으로 찬양한다. 영국 시인 셰리가' 서풍송' 에서 노래를 불렀다. 겨울이 왔다. 봄이 아직 멀었을까? 한겨울에 만개한 매화는 봄 최초의 사자이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이런 사심 없이 보답을 구하지 않는 천성은 매화의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게 한다.

결국 작가는 꽃이 필 때 꽃밭에서 활짝 웃으며 단어의 경지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봄이 오자 세상은 부드럽고 따뜻한 숨결로 가득 찼고, 마침내 낭떠러지 위의 산꽃이 찬란하게 빛났다. 매화는 그들의 정성으로 찬란한 봄을 맞이했다. 원래 매화, 학립계군, 거만하고, 조금도 질투하지 않고, 매우 기쁘고, 찬란한 봄빛 속에 차분하게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수풀 속의' 웃음' 글자는 매화와 산꽃이 봄빛을 공유하는 기쁨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특히' 웃음' 자는 매화가 겸손하고 탈속적이면서 활달한 매력을 표현하며 글자의 예술적 경지를 크게 승화시켰다. 육유의 원어로 매화는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고, 많은 꽃과 대립하며, 그 향기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그의 고독한 자상심을 표현했다. 단어의 끝에서 매화 사이의 미소 방식이 두드러진다. 자기 은유의 관점에서 볼 때, 그의 인격 재미의 외부화를 포함하고 있다. 한 단계 더 넓혀 * * * 사람이 먼저 분투하고, 뒤의 숭고한 미덕과 헌신정신을 즐긴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이 영매사 구조는 정교하고 조화롭다. 매화의 이미지를 만들 때, 첫 번째 영화는 배경에 초점을 맞추고, 대상과 배경을 대조하여 매화가 강한 도전정신을 가지게 한다. 다음 영화는 대상을 중심으로 매화가 꽃밭에 숨기려는 정서를 부각시켜 매화가 밝고 명랑한 성격을 갖게 했다. 교묘한 단어가 과도의 다리가 되어 단어의 경지가 자연스럽다.

부적, 그리움이 바다 깊은 것 같다.

만악부적인 그리움이 바다와 같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그리움은 바다와 같고, 지난 일은 하늘과 같다. 수천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이것은 더욱 슬프다.

만약 네가 이유 없이 보고 싶다면, 때리기 어렵다. 전생에 인연이 없다면 우리는 다시 만나 다음 생을 축복할 것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진명요' 화초나치당 편찬' 볼륨 2 는 송양' 고금의 꽃가시' (원서는 이미 잃어버린) 를 인용했다. 항주 매춘부 만악, 술꾼 감선, 증자운: 상봉이 깊고, 일찍 만나지 못하는 것이 한스럽다. 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라크를 좋아하지 않는다. 긴 길을 걷지 마라, 모퉁이를 돌면 더 많은 번거로움을 더할 수 있다. 건물 밖에서는 주루가 담에 기대어 사방에 풀이 널려 있다. 그래서 만락은 이 단어로 대답했다.

연인이 이별할 때 상대방에게 주는 말이다. 단어의 감정을 체득하는 것은, 아마도 이 이별은 멀리 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다른 것 같다. 일반 이별 작품과는 확연히 다르다. 《고금의 여성사》 (권 12), 《하림시선》 (권 5), 서? 이 단어는' 사원 총담' (권 7) 등의 책에도 기록되어 있어 줄곧 사람들의 중시를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주고 대답하는 것은 모두' 부 산자' 의 어조이다. 위, 아래, 두 매듭 문장 (선물 제외) 은 평소의 문장에 한 글자를 더하고, 다섯 글자를 여섯 글자의 문장으로 바꾸고, 세 번째 글자에 멈춤으로써 이 글자의 말투를 한 입씩 기류시켜 갑작스러운 하강을 증가시켰다.

만락의 말은 간단명료하다. 내가 내 마음을 손으로 썼기 때문이다. 어쩌면 단순히 직접 부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움은 바다와 같고, 지난 일은 하늘과 같다. 떠나기 전에, 그러나 다른 상황으로 볼 때 이 말은 매우 이상하다. 다정다감한 여시인은 이별 후 아픈 그리움이 바다처럼 헤아릴 수 없고, 아름다운 옛일은 구름처럼 종잡을 수 없을 것이라고 충분히 예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호감이 있어야 우리는 다른 때에 이 작별을 잊지 않고 놓지 않을 수 있다. 수천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이것은 더욱 슬프다. 나는 수많은 눈물을 흘렸지만, 이때부터 지나간 너를 지킬 수 없어, 나를 매우 슬프게 한다! 마지막 말은 마치 강과 같고, 안에는 휴식이 없다. 다음 두 문장은 숨이 막히는 것처럼 간헐적이다. 작별의 순간이 마침내 도래했다. 여자 시인은 작별 인사를 한 후의 고통과 슬픔에 대해 할 말이 없는 것 같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다음 영화는 이상하고, 이상하고, 이상합니다.

만약 네가 이유 없이 보고 싶다면, 때리기 어렵다. 더 보고 싶으면 볼 수 없다. 아직 희망이 없는 사랑을 품고 있는 것보다 죽는 것이 낫다. 하지만 정말 죽고 싶다면 어떻게 죽죠? 인생은 여기까지, 길은 이미 끊어졌고, 절망이다. 전생에 인연이 없다면 우리는 다시 만나 다음 생을 축복할 것이다. 애인이 있으면 가정을 이룰 수 없다. 정말 전생인가요? 만약 정말 전생이었다면, 이 삶은 끝났을 것이다. 그러나, 이 생은 비록 끊어지지만, 다음 생에는 있다. 내세에 다시 결혼하자! 절망 속에서 큰 소원을 빌며 희망의 빛을 발한다. 이 희망의 희미 한 빛, 정말 희망? 참는 것이 절망인가? 말하기 어렵다. 오직 이 큰 소망만이 영원할 것이다.

전체 글자는 짧지만, 성실하고 과감한 여자의 이미지가 종이에 튀어나온다. 눈물을 머금고, 수천, 아무것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은 영원히 철자를 쓸 수 없지만, 그는 자신의 생각 중 하나를 말하고, 자신이 시종 포기하기 어려운 생각을 더 직접적으로 말했다. 이런 생각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반드시 말하지는 않지만, 그녀는 오히려 기탄없이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대담하고 과감한 성격이 아니다. 멀리 하늘가에 있는 지난 일을 생각하면 허무함 때문에 사라지고, 다시 한 번 만나 다시 만나기를 기다리며, 내세를 기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실한 감정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면, 우리는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단어 전체를 펼쳐 놓았지만 그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먼지 속의 여자가 되는 것은 줄곧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 신비는 천고의 사랑의 참뜻을 밝히는 데 있다. 생사는 변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지점입니다. 중국 고대인의 성현은 작은 것은 개인의 사랑에 충성할 수 있고, 큰 것은 민족 문화에 충성할 수 있다. 설령 그들이 궁지에 처해 있을 때에도 생사존망의 어려움은 인내의 정신을 드러낼 수 있다. 이런 정신, 작은 개인의 사랑만이 영혼, 성실함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민족 문화는 만고에 영원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일은 크기가 다르지만 실제로는 공통된 의의가 있다. 만락이라는 단어는 낭만적인 시이지만, 그것의 은유적 의미는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