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책 듣기 및 점쟁이 소설 _ 책 듣기 및 점쟁이 소설 무료 읽기

책 듣기 및 점쟁이 소설 _ 책 듣기 및 점쟁이 소설 무료 읽기

장훈의 《홍루몽》에 대한 논평

당신이 그것을 처음 봤을 때 당신의 느낌에 대한 링크.

예쁜 클래식한 것을 너무 많이 보아도 과언이 아니다. 정말 영양가가 너무 많아요.

이번에 내가 간 것은 책을 듣는 모드였다.' 장훈이 홍루몽을 강의하는 것' 은 원래 강의의 형태였기 때문에 나중에 책으로 가공되었다. 그리고 나는 총 두 시간 동안 출근한다. 이 여정은' 홍루몽' 과 함께 와서 나에게 들려준 것이다. 그것은 정말 내가 매일 기대하고 있는 시간이다.

매일 많은 시간을 통근, 바디로션 바르기, 청소 등을 한다. 나는 경청 할 시간을 할애 할 것이다.

직접 들으면 기록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쓸 수 있는 의견은 모두 흩어져 있다.

두꺼운 토양 높은 하늘, 나는 고대와 현대의 끝없는 감정을 한탄할 수 있다.

상대를 찾아 결혼하면 가난하고 로맨틱한 빚을 갚기 어렵다.

달은 만나기 어렵고, 채운은 흩어지기 쉽다. 마음이 하늘보다 높다는 것을 기초로 한다.

낭만적이고 재치가 있어 반감을 사다. 장수 다생 비방, 다정한 아들 빈.

헛된, 부드러운, GUI 와 같은 빈 구름;

여자 스타들은 복이 있지만, 아들은 기회가 없다.

연근에 한 줄기의 향이 있어서 생활 속에서 정말 많이 다쳤어요.

두 곳의 고독한 나무가 탄생한 이후 달콤한 영혼이 고향으로 돌아왔다.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20 년 동안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유암화명궁을 분별하였다.

삼춘은 초춘경을 다투고, 호랑이는 꿈을 약속했다.

나는 총명하고 야심이 있다. 나는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청명 눈물로 강변을 보고 동풍 원몽을 보내다.

재산이란 무엇인가? 부모는 유아기에 말을 듣지 않는다.

수목은 비스듬한 빛을 달고, 샹강은 초운피에서 죽었다.

청결하면 깨끗할 수 없고,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니다.

불쌍한 소옥이 결국 진흙 속에 빠졌다.

아들은 중산늑대여서 성공하면 날뛴다.

골드 내실 버드 나무 전체, 곰 황량 에 갔다.

봄빛이 얼마 지나지 않아, 자이튼이 전년의 화장을 바꾸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쌍한 자수 종, 혼자 고불 에 누워 있다.

마지막 날부터 온 모든 새들은 그들이 이런 생활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 가지 명령에 복종하고, 세 사람이 멍하니, 금릉까지 우는 것이 더욱 괴로웠다.

만약 네가 패배한다면, 너는 너의 가족을 잃게 될 것이다.

유 씨를 도왔기 때문에, 나는 은인을 만났다.

복숭아와 매화 봄바람에 열매가 맺힌 후 도대체 누가 난초 한 대야 같을까?

얼음물처럼, 너는 허무한 공간에서 질투하고, 너는 헛되이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하고 있다.

하늘의 끝없는 사랑의 환상을 사랑하면, 사랑이 만족되면 그녀를 지배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허튼소리를 하면 영예가 있다. 번거로움의 시작은 정말 좋다.

홍몽 시스템을 켜라, 누가 연인이냐? 모든 것은 낭만을 위한 것이다. 이 날을 틈타, 네가 괴로울 때 외로울 때, 너의 어리석은 뜻을 보내려고 노력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사실 이 금상옥' 홍루몽' 의 표현이다.

모든 길은 김옥으로 통한다. 나는 목석 전 동맹만 보았다. 하늘은 산속의 고석의 영롱한 눈을 마주하고 있다. 나는 세상의 외로운 숲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세상을 한탄하면 미중이 부족하다. 설령 메이치의 경우라도 그 의미는 평평하기 어렵다.

하나는 원랑선파이고,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의 머리는 어떻게 결국 공허해졌니? 하나는 헛수고이고, 하나는 기우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나는 내 눈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어떻게 가을이 겨울로 흘러들어가고, 봄이 여름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을 참을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영화를 좋아하는 것은 딱 맞고, 또 무상함을 싫어한다. 보세요, 모든 것을 버리세요. 유유자적한 유랑은 향기로운 영혼을 소모하고 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길이 멀고, 산이 높고 물이 길다. 그래서 나는 꿈에서 부모님께 말했다. 아들의 목숨이 구천 밑에 있으니, 가족들은 뒤로 물러나서 일찍 떠나야 한다!

돛을 올리고 삼천 번 비바람을 헤치고, 모두 골육의 집을 던지다. 나는 울면 나의 만년을 손상시킬까 봐 두렵다. 부모님께 걱정하지 말라고 전해 주세요.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을 유지할 것이다. 노예는 갚아야지, 연루되지 마라.

유아기에 우리 부모님은 그들의 죽음을 한탄하셨다. 재연선 정글에서 생활하는데, 어떻게 그것을 총애할 줄 누가 압니까? 다행히 타고난 영웅은 호탕하고 대범하여, 자식의 사사로운 사정을 따지지 않는다. 그렇게 옥당에는 달빛이 휘영청 밝다. 나는 재색을 겸비하여 오랫동안 이겼는데, 젊었을 때는 틀림없이 움푹 패인 모양으로 접혀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침내 구름이 사라지고 물이 Xiangjiang 을 말라 버렸습니다. 이것은 세상이 얼마나 기복이 많은지, 왜 슬퍼할 필요가 있는가!

기질이 난초처럼 아름답고 재능이 선함이 풍부하다. 천도가 고독을 만들어, 사람은 모두 얻기 어렵다. 너의 방식은 구유육을 토하고, 다시 인연을 이어가는 것을 저속하게 여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러나 나는 너무 높은 사람이 질투하기 쉽다는 것을 몰랐다. 그들은 너무 깨끗해서 혐의를 분담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 Deng qinggu 사원 의 사람들은 오래 될 것입니다; 나는 실패했다. 분홍색 바닥은 봄의 색채로 가득 찼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여전히 ​​회색 얼굴이며, 당신의 소원에 위배됩니다. 그렇게 흠잡을 데 없는 백옥이 수렁에 빠졌다. 왜, 왕자는 한숨을 쉬었다.

중산늑대, 무정한 야수는 하루의 원인에 대해 전혀 개념이 없다. 맹목적으로 자만하고 방탕하다. 저것 좀 봐, 허우 문 연회 와 리우 종 같은; 수행자에게 정부의 돈은 돈만큼 옹졸하다. 향혼을 한탄하고, 한가로이 흔들린다.

삼춘을 꿰뚫어 보면 복숭아는 어때? 청춘을 두드려 밝은 하늘을 찾다. 뭐라고요? 하늘에는 복숭아가 많고 구름에는 살구가 많다. 도대체 누가 가을을 이겨냈을까? 저기 봐, 백양마을 사람들은 흐느끼고 있고, 귀신은 단풍나무 밑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어. 더 심히, 심지어 천초가 무덤을 덮는다. 어제의 가난한 사람들과 오늘의 부자들이 열심히 일했고, 봄빛이 찬란하고, 가을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고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런 식으로 누가 생사를 피할 수 있습니까? 뉴스에서 서방의 진귀한 나무는 시부라고 하는데, 그 위에는 지속적인 열매가 맺혀 있다고 한다.

기관은 너무 똑똑해서 소위 목숨을 계산했다. 죽기 전에 가슴이 찢어져서 아득하게 죽었다. 부유한 가정을 갖는 것이 더 좋지만, 결국 한 가정이 죽고, 모두가 각자 뛰어다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시간 낭비이며 삶의 절반입니다. 밤은 마치 꿈을 꾸는 것 같다. 갑자기 1 층처럼 쓰러지고, 갑자기 한 등처럼 꺼지다. 아! 일희일애. 세상을 한탄하니 정하기 어렵다!

여경에 남아서 여경에 머물다가 갑자기 은인을 만났다. 행운의 어머니, 행운의 어머니, 음공을 쌓다. 인생을 권하고, 위태로운 처지를 돕고, 나 같은 독한 아저씨처럼 재물을 사랑하고 골육을 잊는 한강간! 곱셈 나눗셈, 덧셈, 뺄셈입니다. 위에 하늘이 있습니다.

거울 속의 선량함은 꿈의 공명에 더 적합하다! 그 아름다운 청춘은 호슨에 갔다! 더 이상 자수 장부를 꺼내지 마라. 주관을 쓰고 봉저고리를 입어야 무상함을 막을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인생은 늙고 가난해서 고생해서는 안 되고, 자녀와 손자도 쌓아야 한다. 머리에 태슬을 쓰고 가슴에 금인을 달고 있다. 웨이 허허, 루 씨; 그것은 도로 근처에 있다. 고대의 장군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습니까? 텅 빈 이름과 후세에 대한 존중일 뿐이다.

봄날 화양으로 향진을 남기다. 풍채에 능하여 월상을 파악하는 것은 집을 잃는 근본이다. 실세는 공경하고, 가사의 죽음은 원죄이다. 항상 사랑 때문에.

벼슬을 하는 자는 가업이 시들어 버린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부귀, 금과은;

네가 착하다면, 너는 살아남을 것이다.

무정하고 명확한 보응

네가 네 목숨을 빚지고 있다면, 네 목숨은 이미 갚았다. 눈물을 빚진 사람은 이미 눈물을 다 써버렸다.

복수가 가볍지 않아 분합이 모두 정해졌다.

전생에 알고 싶었는데 늙고 돈이 있어서 정말 운이 좋았어요.

깨진 사람, 빈 문으로 탈출;

미혹되어 헛되이 목숨을 잃었다.

모든 새를 다 먹고 숲에 던지는 것처럼 땅이 이렇게 깨끗해!

모두들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지만, 공명은 잊을 수 없다!

과거와 현재가 어디에 있을까요? 황무지에 풀 한 무더기가 없어졌다.

신선이 좋으니 모두들 다 알지만 유독 금은만 빼고는 잊을 수 없다!

결국 나는 만나는 것만 싫어하지만, 오래도록 눈을 감았다.

모두들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유독 마누라만 잊을 수 없다!

너의 생일에 너의 좋은 말을 하면 너는 다른 사람과 함께 죽는다.

모두들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자손만 잊을 수 없다!

예로부터 치정 부모가 많다. 누가 자녀와 손자를 위해 효도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초라한 방은 비어 있고 침대는 가득 차 있다. 마른 풀풀은 한때 무도장이었다. 거미줄은 보를 덮고, 청사는 다시 천막창을 붙였다. 무슨 지방두툼한 분향이라고 하는데, 귀밑머리가 왜 또 서리가 되었지? 어제 황토룡이 먼저 백골을 보냈는데, 오늘 밤 붉은 빛이 장부 밑바닥에 누워 있다. 상자 안에는 모두 금이 있고, 은 안에는 온통 서리가 내리고, 모두가 거지를 비방하고 있다. 나는 그의 수명이 길지 않다는 것을 한탄하고 있다. 내가 돌아오면 내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연화골목에 살고 싶은 사람을 골라라! 사모가 너무 작기 때문에 자물쇠 도리깨를 끼고 있다. 어제는 외투가 춥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비단구렁이가 길다고 느꼈다. 시끄럽게 떠들어대는데, 네가 나를 무대에 오르라고 불렀는데, 너는 오히려 고향이 고향이라고 생각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우습다. 마지막은 모두 다른 여자에게 주는 웨딩드레스에 있다.

두 굽이는 것은 눈썹을 찡그리는 것 같고, 한 쌍의 눈은 희비 희희 같다. 상태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게다가 병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네가 한가할 때, 그것은 물 위에 아름다운 꽃처럼 비치고, 네가 행동할 때, 그것은 연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임 여동생은 방금 구멍에서 나온 가벼운 구름처럼 하늘에서 내려왔다.

그의 뱃속에는 간사하고 경박하다고 말하지만, 원골은 괴이하여 낡은 틀에 빠지지 않는다.

침묵은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바람처럼 버드나무를 돕는다.

눈썹과 눈가는 모두 정교하고 목소리와 웃음은 모두 부드럽다.

내 앞에서 외국인을 분명히 볼 수 있지만 내 마음은 오랜 친구 같다.

예를 들어 자레는 왕희봉이를 희롱하려고 그의 음탕한 욕망에 의해 살해되었다. 매번 다 볼 때마다 그는 다른 느낌을 갖게 된다.

처음으로 그런 사람들이 죽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보면, 당신은 그가 필멸의 중생 중 가장 평범한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런 사람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세 번째로 보면 그도 불쌍하고 집착이 너무 무겁다.

시기적절한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코로나 병의 영향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면역을 할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영웅들을 동정하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양심을 속이고 큰돈을 벌고 있는지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당신이 아무것도 없을 때, 당신은 그것을 가질 수 있거나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감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감사명언) 그리고 이미 있다면 포기하기가 어렵고 오히려 눌려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내가 일자리를 찾기 전에 이 관점을 보았으면 좋겠다. 사실 실업은 정말 무섭지 않다. 이 때의 공허함은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하고, 만약 당신이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물론 누가 좋고 누가 나쁜지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없어질 때, 그만큼 소중하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요즘 추천서에 대한 감정이 비교적 많은데, 나도 다른 사람을 추천하여 일을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결국 쌍방 모두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고, 나는 좀 경솔하고 고려하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임여해가 자우촌에 추천서를 썼다는 말을 들었는데, 다른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사려 깊을 수 있는지 정말 생각했어요. 한 명은 또 다른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원문 중의 모든 사상이 있는 글자를 두껍게 하여 곳곳에서 배려를 볼 수 있다.

"싸구려 경전": 엄밀히 말하면 전면적이지는 않지만, 숲은 바다와 같이 겸손하다는 것을 반영한다.

가르침을 받은 선량함은 보답을 받지 못했다. 사실 그는 대가를 치르는 선생님이다. 이론적으로 그를 그렇게 많이 도울 필요는 없지만, 임여해는 겸손하게 이 은혜는 반드시 보답해야 한다고 말했다.

"형": 이 단어는 임여해의 겸손에서 볼 수 있으며, "온유" 와 같다.

"이미": 이것은 그가 잘 안배한 후에야 자우촌에 알려준 것을 가리킨다.

"형제 존중": 또한 "형제", "겸손";

동보': 여기서' 자' 라는 글자로 관계를 좁히면 질문하는 문제가 그렇게 어색하지 않아 은밀히 높아진 몸값으로 볼 수 있다.

\ "청나라. 클릭합니다 : 제가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타고난 고귀한 자질을 고려한 것입니다.

홍루몽' 은 처음부터 결말을 알렸다. 새를 다 먹고 숲 속에 던지니 정말 깨끗하다.

하지만 결말을 알면서도 우리는 과정을 보고 싶은 강한 욕망이 있다. 과정이 가장 중요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결말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결말 이다. 나는 모든 사람의 결말을 알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그 과정을 알고 싶다. 17 세, 점쟁이는 내가 부자가 아니면 비싸다고 말했다. 진짜든 거짓이든, 나는 이 결과가 정말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내가 이 과정을 거쳤고, 이 과정을 거치지 않고, 내가 어디로 가서 유유유를 얻을 수 있을까?

인생 경력이 부족할 때, 결말을 알려주는 것도 소용이 없고, 너도 이해할 수 없다.

또한, 또 다른 태도가 작용하고 있다면, 보통 결말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어떤 과정을 거쳐서야 이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저는 이것이 인생의 반대와 충돌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큰 단결에는 많은 작은 차이가 있을 것이다.

사람이 하나만 고르면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아쉬움이 생길 것이다.

바오 차이 (Bao Chai) 와 다이유 (Daiyu) 의 결합은 완벽하므로 판단에서 종종 함께 나타납니다.

하지만 꼭 하나를 골라야 하고, 하나를 고르는 것은 아쉬울 것이다.

가정을 선택한다면, 사업은 확실히 덜 집중될 것이다. 양면이 없을 것이다. 양면이 있다면 어느 쪽도 돌볼 수 없다.

사람은 선택만 있으면 아쉬움이 있기 때문에 득실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직업을 찾는 것도 같다고 느꼈다. 만약 네가 직업을 선택한다면, 너는 반드시 다른 직업의 이익을 포기해야 한다.

이곳의 무나는 평소에 내가 없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내려놓는 것이다.

네가 다른 사람과 의견이 다를 때, 자신의 주견을 내려놓으면 자연히 다른 사람을 포용할 수 있다.

왕희봉이 말하는 방식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그녀가 왕부인 앞에서 자신을 변호하는 것을 보니 정말 신기하다. 이제 모든 세부 사항을 돌이켜보면, 그녀가 말한 것은 모두 고정사이다.

첫 번째 단락은 에 쓰여지고, 두 번째 단락은 왕 부인에게 쓰여지지만, 또한 에 쓰여진다.

자세히 보세요: 여기서 자세히 보면 좀 존중해 보일 수 있고, 뒷말이 이치에 맞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렇지 않으면 네가 두 눈을 더 보면 격조가 있다고 말하는데, 아무도 믿을 수 없다. 그것은 매우 상세하다.

천하: 그녀는 강남이라며 천하라고 말하지 않았다. 기세가 단번에 일어나 뒤의 푸조에 적지 않은 기세를 더했다. 정말 금상첨화 최고의 단어였다.

푸조: 아직 같다.

스타일: 푸조 () 가 아름다움을 자랑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름답지만, 스타일을 자랑하면 적고, 옥을 자랑하면 기질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첫 아내: 위의 스타일은 여기서 더 좋아 보이고 자모의 스타일도 칭찬합니다. 그리고 고대의 첫 친척은 손녀이지 딸이 낳은 딸이 아니라고 말했다.

내 마음은 모두 그녀에게 있다: 이것도 이전의 칭찬을 위해 복선을 묻는 것이다.

때려야지: 너 자신을 저주하려는 의도가 있는 것 같은데, 이 곳은 할머니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서라는 걸 누구나 다 알고 있어.

새틴 찾기: 두 번째 단락은 종종 간과됩니다. 마치 다른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어제부터 린 여동생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아첨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그녀도 주동적으로 언급할 수는 없지만, 그녀의 이모는 꼭 와서 그녀와 호응해야 한다. 매우 세밀한 각도에서.

첫 번째 단락, 첫 만남에서 한 말, 선입관 위주. 표면적으로 우리는 네가 왜 오지 않았는지, 다른 사람들이 우리가 친척을 가지 않는 사람이라고 착각하게 했다.

2 단, 돈을 빌리기 전에, 먼저 참다가 다시 언급하고, 먼저 자신의 잘못이라고 말하고, 그 다음에는 돈이 없어, 다시 돈을 빌려라. 이때 유 외할머니가 얼마나 기쁠까.

세 번째 단락은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 주는 것은 다른 사람을 난처하게 해서는 안 된다. 네가 받지 않으면 나를 원망하고, 유 외할머니가 돈을 받아도 창피하지 않다. 그녀는 정말 사람을 잘 보살핀다. 네가 다른 사람을 불쌍히 여길 때, 다른 사람이 그를 불쌍히 여기지 않도록 해라.

왕희봉의 말은 매우 겸손하여, 그녀가 관리가 잘 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직접 불평하지만, 사실 다른 사람들은 매우 감격한다. 하지만 남편 앞에서 자신을 너무 나쁘게 표현하지 않는 것도 남편의 체면을 위한 것이고, 다른 사람의 집안일을 관리하는 데 있어서 한계를 넘지 않았다는 것을 표현해야 한다.

홍루몽' 에서 냉자흥이 자우촌에 곽용부의 인물을 이야기할 때 두 사람은 몇 가지 인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재미있는 "Xizhou 사투리 오래된 그림" 에 대해 말하기:

재미있는 "크레인 푸른 하늘" 에 대해 말하기: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주인공들의 평균 연령은 모두 13 세였다. 우리 13 살만 돌아봐, 매일 춘추에 슬퍼하지 않니?

13 세의 여가는 당시 나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었다. 내가 현재 23 세의 직장처럼 식사처럼 살아가는 기본 조건 중 하나이다.

사춘기는 여가이고, 끊임없이 자아를 탐구하는 과정이다.

나 14 살 때 일기장에 "왜 나한테 그랬어?" 라고 적었던 기억이 납니다. 설마 그녀는 내가 14 살 아이인 줄 알았단 말인가? " 지금 당초의 심정을 돌이켜보면, 정말 매일 여가에서 자신을 탐구하고 있다. 슬픈 일이 매일 일어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슬픈 이야기를 만들 수 있을 뿐, 환생을 제다이로 가장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당시 학업에만 관심이 있었던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조금 유감스럽지만, 나는 지금도 계속 노력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시 나의 감동적인 마음가짐이 지금 정말 기쁘다는 것이다.

칭웬은 고대보다 "풍류가 영리하고 사람을 원망한다" 는 것이 더 많습니까? 오늘날, 누가 독보적이라면, 또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예전에는 "실제적인 일을 하지 말고 독보하지 마라" 라는 말을 보았는데, 지금의 상황에 정말 적합하다.

수천 년 동안 성교육에서 어른들은 늘 후배와 이야기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설령 아이가 단지' 내가 어디서 왔는가' 라고 물어본다 해도, 모호한 답을 주고, 신체상의 차이를 정확히 이해하는 법을 가르쳐 주는 것은 더더욱 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3 살 때, 우리는 어른의 반짝이는 눈빛으로 독학하여, 모두가 수줍은 눈빛으로 그들을 바라보는 것을 보면 부끄러운 눈빛으로 그들을 바라보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간격이 생긴 것은 이 일이 솔직하지 않다면, 사실 아이가 앞으로 부모님과 할 말이 없으면 장벽이 생기기 때문이다.

묘옥은 유 할머니가 쓰신 컵을 버린 적이 있는데, 그녀의 앞으로의 운명은 이 컵처럼 버려져 다른 사람에게 굴욕을 당했다. 이 컵이 직접 초래한 것이 아니라, 그녀의 독선적인 성격이 이런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네가 너무 깨끗하고 날뛰면 당연히 너를 겨냥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너의 어떤 성격은 결국 어떤 인과를 초래할 수 있다.

사실 묘옥은 어느 단계의 자아, 자만심, 도도한 냉막, 냉안한 눈으로 세상을 보는 것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하지만 사실 진정한 불교도는 아니다. 붉은 먼지 속의 홍안지기가 내 마음을 이해하기를 갈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내가 모든 사람의 세속을 꿰뚫어보고 다른 사람과 함께 죽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고, 결국 나는 자신을 다치게 했다.

나는 예전에 임대옥 같았던 줄 알았는데, 사실 나는 예전에 묘옥 같았다.

광기는 지식에 병이 있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한 가지 일에 대해 바보 같은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잘하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냉향환은 성질이 춥고 맛이 씁쓸하여 열을 식히고 해독할 수 있다. 따뜻한 마음과 뜨거운 피를 가라앉히려면 더 많은 시련과 추위를 견뎌야 할 것 같다.

우리 어른들의 자신의 생활에 대한 경험은 우리를 경직시킬 수 있다. 우리는 아이들이 우리 자신을 정형화한 후에도 어른처럼 정형화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랄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아이의 관점에서 문제를 보려고 하지 않고, 우리는 아이와 교류할 수 없다.

만약 우리가 한 사람에 대해 판에 박힌 견해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다시는 이 사람에게서 보물을 찾지 못할 것이다.

슬립 도둑: 이 단어는 여러 해 동안 찾아다녔어요. 나의 고향에서, 이것은' 장난기' 라고 불리지만, 나는 표준어의 표준 명칭이 무엇인지 알 수 없다. 마침내 제 9 장에서 찾았다.

팔안 연주: 보옥, 진종, 향련, 아이우, 표정이 애매하다.

학교에서 김영은 이런 말투를 참을 수 없었다. 장훈은 다른 사람의 눈에는 가시를 볼 수 있지만 자신의 눈에는 빔을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정말 꿈에서 깨어난 것 같다. 기억이 조수처럼 밀려오다.

고등학교 때, 나는 내 친구가 나보다 더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을 질투했다. 그녀가 나보다 우수해질까 봐, 그녀가 더 좋은 자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더욱 미워했다. 나는 자책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지금 이것이 일종의 동물 본능이라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정말 내가 지금 경험하고 있는 것과 똑같이 공감한다.

그 시간 동안 나도 그녀가 나와 비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어렸을 때 나는 정말 이렇게 못생겼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의 어머니가 황 할머니에게 아들의 괴롭힘을 토로한 후 황 할머니는 즉시 분노하여 유 부인에게 공의를 되찾겠다고 말했다. 그 결과 정부에 들어서자마자 나의 오만함은 즉시 사라졌다. 다시 한번, 진코경이 병이 났을 때, 특히 부인은 며느리를 매우 좋아했지만, 그녀는 감히 이 일을 다시 언급하지 못했다. 그리고 자진이 돌아와서 밥을 먹자고 하자 그녀는 즉시 기뻐했다.

이 분노를 기쁨으로 바꾸는 과정은 정말 기묘하다. 그녀는 왜 끊임없이 마음을 바꾸는가?

그녀도 한 번에 연극을 한다. 김영의 어머니 앞에서 그녀는 매우 체면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진정으로 닝국부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사실 발언권이 없는 가난한 사람이었다.

이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그러나 인간성을 보았다고 누구도 경멸하지 마라. 그녀는 단지 다른 사람들 앞에서 다른 역할을 했을 뿐이지, 우리는 그렇지 않니? 우리도 다른 사람 앞에 다른 사람을 설치하지 않았나요?

게다가, 우리는' 홍루몽' 에서 서로 다른 시대의 다른 인물이 아닌가?

김영의 어머니부터 닝국부, 재경씨의 생일까지 무심코 진코경의 병을 언급한 것 같은데, 줄거리에서 나온 것 같은데, 사실 항상 촘촘한 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병은 지선이지만, 줄곧 완전한 선이었다.

나는 주선과 지선이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인물과 캐릭터는 생생한 생명을 가지고 있다. 모든 이야기가 주선이다.

좋은 소설은 하나의 주선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여러 가지가 짜여져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은 모두 문을 기다리며 집사와 결혼했고, 두 사람은 모두 영녕 이음의 관리를 따랐지만, 백성들은 뒤에서 왕희봉이를 욕했지만, 아무도 진코경을 욕하지 않았다. 진코경은 백성들에게도 매우 좋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희봉은 구성 지사 왕자 탱의 딸이다. 그녀의 집에는 배경이 있으니 아래 사람에게 그렇게 좋을 필요는 없다. 그러나 진객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청지기가 되고 싶다면 다음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이로 인해 그녀의 질병이 초래될 것이다.

수색은 진코경이 집사가 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토끼가 괴로워하며 죽었다.

왕희봉의 사납고 예의는 그녀의 가족과 관련이 있다. 그녀의 아버지는 9 성 지사, 돈과 권세가 있어서, 그녀는 부잣집 자제에서 호문으로 시집갔다. 진코경의 가난한 가정에 비해 왕희봉의 가족도 여기에 의도적으로 그려져 있다.

이렇게 입는다: 나는 내가 입는 것을 묘사하지 않았지만, 이것은 제리가 얼마나 감정적인지를 보여준다. 마치 연인의 눈에 서시가 나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지금 그의 눈에는 분명 신선풍일 것이다.

자서가 위독하여 인삼을 빌리러 갔는데, 왕희봉이는 단지 몇 위안만 담았다. 진코경이 병이 났을 때 왕희봉은 단지 "우리 집은 이래라 하지 마라, 이래도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여기서 왕희봉은 분명히 동인이 없다. 물론, 고대의 이 계층에서는 똑같이 대할 필요는 없지만, 왕희봉이 만든 운명적인 사랑이기도 하다.

자서는 왕희봉에게 두 번 놀린 후에도 여전히 집에서 정욕에 시달리고 있다. 좋은 문학은 인간성의 최하층의 무력함을 알아차리고, 모두가 자신의 운명에 시달리고 있다. 임대옥, 그리고 아름다운 눈물도 있지만, 역시 제리가 멀쩡한 것 같아요.

게리가 개조되지 않았는데 독자가 개조되었나요?

그리고 가대유의 할아버지도 이렇게 게리를 가르쳤다. 이것은 전통 교육에 대한 풍자입니까? 정말 아이를 엄하게 관리한다면, 아이가 사고를 당하기 쉽다.

부모는 아이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아이를 잘못된 길로 끌어들이는 것은 다른 일 탓이다.

절름발이 도사와 상도 모두 신체 장애인데, 고난이 이해될 수밖에 없다는 뜻인가요?

진정한 보살이 네 마음 속에 있는데, 너 자신을 구할 수 있니?

악봉 보건: 사랑과 죽음은 양면성이 있어요. 생명의 본질은 여전히 죽음이다. 당신은 그것을 직면 하 게 기꺼이 하는가?

우리 모두 가짜를 진짜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도사가 되면 내려놓았나요? 정말 해골인가요? 그럼 네가 해골이 되기 전에? 어떻게 살아요?

홍루몽에 대한 이해는 생활 속에 있고, 첫째는 진실이고, 둘째는 거짓이며, 생활은 끊임없이 수정되는 과정이다.

장례식도 겉치레를 하고, 죽음도 연극이다.

선물은 네가 부자라는 것을 증명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사람마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홍루몽' 을 받아들이고 있다.

예전에' 홍루몽' 에 대한 포지셔닝이 좁아서 단지 사랑 이야기일 뿐 실제로는 많은 문화를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왕희봉이 정말 가족 배경과 능력 때문에 사람을 매료시키는 건가요? 후세 사람들이 그녀에게 라벨을 붙였습니까?

왕희봉의 가정교육도 그의 성공의 일부이다.

예를 들어, 그녀가 원하는 것은 네가 손을 뻗어 가져갈 수 없고, 다른 사람이 너에게 주려고 해도 보류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 말은 더 연구할 가치가 있다.

아랫사람을 잘 관리해서 윗사람을 편하게 해 주세요. 왕희봉은 어른에게 매우 신경을 쓴다. 사장처럼 자신의 직원을 잘 관리하면 회장에게도 보여 줄 것이다.

처제와 어울리지 마라: 포기하면 얻을 수 있다.

빈소에서 왕희봉은 그녀가 울면 울는다고 말했다. 펑이 울고 난 후, 그녀는 즉시 가정을 정돈했고, 이성과 감정은 분명히 헤어졌다.

(응우엔 국적에 비해 응우엔 국적은 손님이 떠날 때까지 울지 않았다. 그는 그가 왜 너를 위해 울어야 하는지 말했다. 그와 같이 감히 윤리와 싸우는 사람은 많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누군가가 늦었을 때, 그는 즉시 처리하지 않고, 먼저 그를 무시하고, 잘 생각하고, 장막을 짜야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다.

봉누이는 즉시 그녀를 처리하지 않고, 다른 것도 처리하고, 문학의 구조와 짜임도 한다. 여기서도 인물은 여러 면이 있어야 훌륭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옥이 오자 왕희봉은 즉시 안색을 바꾸었다.

공정하고 엄격한 관리가 될 것이며 귀여운 인간성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단락이 없으면 그녀는 극도로 건조하고 따뜻하지 않을 것이다.

왕희봉에게 가옥은 귀족이다. 설령 잘못이 있다 하더라도, 시녀가 그를 유혹하여 그의 남편이 아니라 나쁜 놈을 알게 해야 한다.

훈련받지 않은 사람과 수줍은 사람에 비해 그녀는 정말 화사하고 화사하다.

유 외할머니는 시계를 본 적이 없고, 보옥은 쟁기를 본 적이 없다. 이것은 또한 동등한 생활이다.

귀족은 농촌에서도 촌뜨기이다.

경왕과 어문홍은 각자의 인생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은 모두 보옥과 인연이 있고, 얕은 관계는 평등하다.

사람마다 각자의 자리가 있고, 아쉬운 사람은 보옥이다.

우정도 "원수가 모이지 않는 것이 아니다."

수월사의 스님은 관직을 알고 있어 상해에서 용화사에도 방장이 해결할 수 있는 고민이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가 불선이 심오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고관 귀인을 알고 있기 때문에, 네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 때문에, 그는 쉽게 너를 도와 해결할 수 있다.

"천년의 철문턱이 있어도 흙찐빵이 있어야 한다."

이곳의 흙만두는 무덤을 가리킨다.

그런 다음 매우 흥미로운 설명이 있습니다.

한 도시, 집 한 채는 만터우 같고, 안에 있는 사람은 소 같다.

우리는 모두 흙만두에서 연습하고, 세상의 욕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일종의 이해가 아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없어서는 안 될 만남.

진종의 욕망, 지성의 씁쓸함, 다르게 보이는 것이 함께 나타났다.

진종의 죽음과 봄의 진귀한 결핍, 부귀영화에 대한 찬탄, 가난에 대한 애탄은 사실 같은 일이다. 칭찬과 탄식 자체는 일종의 견지이다.

모란꽃과 이끼를 감상하는 것은 또 다른 광경, 잊혀진 황량함과 억압의 느낌이다.

모스 미학: 은둔은 함축적인 미학이다.

삶에서 자부심과 좌절은 모두 행복할 수 있다.

어수와 정자가 같다

출처는 스시의' 누구와 함께 앉는가? 달이 밝고 바람이 차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 정자는 매우 작다. 왜냐하면 그것은 외로움과 자만심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인문적 배경이 없다면 이해할 수 없다.

숭기

서호의 풍경을 이해하지 못하면 왜' 벌레 2' 라고 부르는지 알 수 없다.

구릉 협곡

가슴에 산과 계곡이 있다

도랑은 일반적으로 공차를 가리킨다.

선회

현실에는 규칙이 너무 많아 정원이 우여곡절이다.

지아 청 (Jia Zheng) 은 공무원이되면 좋지 않더라도 좋은 말을해야하며 자신의 진정한 생각을 너무 많이 표현하지 말아야한다고 믿는다.

어르신 어른 앞에서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고, 자랑하지도 않고, 자랑하지도 않는 것도 유교 문화다.

이런 가부장제는 보옥에게 큰 고통을 주었다.

기질과 윤리는 균형이 잘 맞아야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