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미셸 프라티니의 대모는 전통문화에서 양자와 부모로부터 무엇을 얻고 싶습니까? 구체적인 예절 과정은 무엇입니까? 구체적인 대답을 구하다.

미셸 프라티니의 대모는 전통문화에서 양자와 부모로부터 무엇을 얻고 싶습니까? 구체적인 예절 과정은 무엇입니까? 구체적인 대답을 구하다.

미셸 프라티니 (Michel Platini) 전통문화에서 양아들과 부모에 대한 간모의 요구는 기본적으로 팔자의 형벌과 해악의 결합설에서 비롯된다.

천간 역충과 지지 역충의 두 가지 역충이 있다. 중점은 두 개 혹은 다섯 개의 대립 전선이다. 그램의 기초 위에서 추력은 방향이 있어 자전거에 미치는 영향이 훨씬 크다.

천간향총애

갑경충, 을심충, 병인충, 정계충 4 조.

땅의 육홍

우즈충, 추잡함, 신은충, 하이즈충, 유탁충, 진욱충.

형벌에는 네 가지가 있다: 자모형, 신은삼형, 원수위삼형, 진무형.

6 해: 아들은 해를 끼치지 않고, 추오해, 음해, 진해, 해해, 유해.

1, 천건물 및

A 는 자신과 결합하여 흙으로 변한다. A, 양목야, 그 성인자는 10 대 1 위, 자성, 음토, 침착하고 청정하며, 생물의 덕이 있기 때문에 a 는 의인이다.

닫기.

2. 지지 육합: 추자합, 해합, 전갈합, 진합, 신합, 오비.

3, 지지지삼화음.

심은 물, 오화, 못생긴 합금, 미완성 나무를 첨가했다. 삼합일은 장수, 왕, 무덤의 삼위일체이다.

상술한 어떤 한 조의 가지에서 양자부모 중 한 명은 오행에 부합한다. 때로는 간결해지기도 하고, 양부모 사이에 갈등이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를 들어 우즈충 (Woods Chong) 은 양부모가 쥐에 속하지만 부모는 말에 속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반대로 양부모는 쥐에 속하지만 의자는 말에 속할 수 없다. 다른 추악함은 아직 윤에게 돌진하지 않았고, 역시 마오유충과 진으로 돌진했다.

지역, 민족, 문화적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예배' 습관도 예의와 풍속에서 큰 차이가 있다.

베이징에서

일반적으로 미셸 프라티니라는 간모가 자기 아이에게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친한 친구가 아니다. 사람들은 보통 필라티니와 마옥에게 묻지 못한다. 그들은 자신의 아이들이다. 그리고 대모님께 경배하고, 쌍방은 서로 선물을 주고, 술자리를 열어야 한다. 이후 매년 자녀를 가르치면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에게 선물을 주고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도 선물을 준다. 따라서 부유 한 가족 없이는 사교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배" 를 하려면 길일을 택하여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그 때 부모는 풍성한 술자리뿐만 아니라 미셸 프라티니 (Michel Platini) 와 간모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선물도 준비해야 한다. 이 선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미셸 프라티니의 모자와 간모에게 주는 신발이다. 또한 옷감 등의 물품도 갖추어야 한다. 물론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도 함부로 출입할 수 없다. 미셸 프라티니와 건모는 양아들에게 밥그릇과 젓가락, 장명자물쇠를 보내야 하며, 신발과 양말, 모자, 턱받이, 배와 같은 작은 옷도 있어야 한다. 과거에는 이 선물들을 위해 부유한 가족들이 보석가게에 가서 은그릇과 은젓가락을 주문하거나 호국사와 백탑사에 가서 목그릇을 사서 아이가 잘못 깨지지 않도록 했다. 만일 그릇을 깨면, 매우 불길한 것으로 여겨진다.

하남에서

"친척 숭배" 는 "터치" 로 이루어집니다.

하남 정주와 개봉에서 아기가 태어난 첫날 아침, 아기의 아버지는 나가서 그의 성을 만지작거린다. 첫 번째 사람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아기의 아버지는 무릎을 꿇고 절을 한 다음, 자기 집에 아기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여 상대에게 아기의 이름을 짓게 한다.

이전에 농촌에서 일찍 일어나서 까맣게 욕심을 부리던 사람들은 대부분 노숙자였으며, 어떤 사람들은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풍습 때문에 그들을 쫓아내기가 불편해서 어쩔 수 없이 마음을 정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똥 광주리',' 나두',' 개와',' 고양이와' 등의 이름이 나왔다. 이 이름들은 약간 음란하지만 별명일 뿐, 아이들에 대한 사람들의 애칭이다. 그들이 아이라고 해도 별로 상관이 없다. 어떤 곳에서는' 감동' 받은 사람이 아기에게 이름을 지어 줄 뿐만 아니라 아기에게 선물을 주어 대모로 인정받기도 한다.

산시에서

일반적으로' 대모 인식' 은 아이의' 보름달' 날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진행한 것으로, 그가 외출한 후 만난 첫 성인은 대모나 미셸 프라티니로 경배되었다.

물론, 이런' 충돌' 은 무작위이며, 대부분의 경우는 미리 안배되어 있다. 범프가 만나는 첫 번째 사람은 가족이나 지위와 관계가 좋은 사람이다.

쓰촨

미셸 프라티니는' 아기' 라고 하고, 건모는' 보모' 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아이의 삼촌 아저씨가 역할을 맡아 두 가족의 감정을 증진시킨다. 어떤 사람들은 미신의 영향을 받아 거지와 낯선 사람을' 보험' 으로 선택했다.

또' 양아들' 은 쓰촨 풍습에서도 사위라는 뜻이다. 고대에 "양아들" 은 특히 문사위를 가리켰는데, 이것은 고대에는 비하적인 단어였다.

항주에서

자녀' 대부 대모 숭배' 에도 풍습이 있다. 그들이 숭배하는 대부 대모는 실인이 아니라 노신 문장 중 자주 언급되는' 귀신' 이다. 그곳에서 "부모는 아들이 오래 살지 못할까 봐, 부모님을 모시는 데 돈이 많이 들까 봐,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고 귀신에게 주는 것" 이라고 속칭 "바이호건할아버지" 라고 한다.

현지 전설에 따르면 귀신은 염라왕이 죽은 사람의 영혼을 억류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파견한 귀신이라고 한다. 그는 아들의 영혼을 억류하지 않고 장수를 보호하기 위해 그의 아이를 귀신에게 보냈다. 이전에 세상 사람들은 귀신의 이름을 모르고, 호성으로 착각하여, "호건예" 라고 불렀다. 호건할아버지에게 제사를 지내는 방법은 아이의 부모가 먼저 참신한 흰 옷을 만든 다음 절에 가지고 가서 호건나리신상의 낡은 옷으로 갈아입고 소주, 사오빙, 향초, 은괴로 태우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사자의 아들은 사중 스님에 의해 봉인되었다.

그 후로 매년 7 월, 아이의 부모는 그를 데리고 절에 가서 후 할아버지에게 절을 하며 아이가 16 세가 될 때까지 절을 한다.

소수 민족

한족 외에도 중국의 일부 소수민족도 토가와 같은' 친척 숭배' 풍습을 가지고 있어 대표적이다. 토가의 아이는 다른 성을 가진 사람에게' 건아들',' 건딸' 으로 아이를 줄 뿐만 아니라, 어떤 가족들은 나무, 석두, 우물, 돼지, 개, 닭 등에 아이를 선물해 자신이 숭배하는 물건의 이름을 따서 명명한다. 소년이라면 보통' 호암',' 물 보호',' 돼지 보호',' 닭 보호' 라고 불린다. 여자라면 보통' 염녀',' 수매',' 개언니',' 계언니' 로 이름을 짓는다. 투지아 사람들의 눈에는 아이를 다른 사람이나 물건에 보내야 재해를 없앨 수 있고, 아이를 순조롭게 성장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보통의' 간엄마 인식' 의식은 아이가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에게 정식으로 절을 하고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로 이름을 바꾸면 완성된다. 만약 아이가 나이가 어리고, 특히 애교가 많고, 엄마를 알아볼 때, 건모는 특히 뚱뚱한 빨간 바지를 입고 온돌 위에 앉으면, 다른 사람들은 아이를 바짓가랑이에서 끌어안아 아이가 자기 자신이라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런 다음 간어머니는 그에게 장명자물쇠를 달고 아기 이름을 지어 주고 나중에 아버지와 간모가 보내준 그릇과 젓가락을 먹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아이들이 그때부터 그들의 아이가 되어 그들의 집 밥을 먹는 것은 친부모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부터 아이들은 미셸 프라티니와 건모의 축복을 빌려 순조롭게 성장하고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