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수호전 중 무대랑은 어떻게 죽었습니까? 구체적인 과정은 무엇입니까?

수호전 중 무대랑은 어떻게 죽었습니까? 구체적인 과정은 무엇입니까?

너희 집에는 틀림없이 아이가 없을 것이다. 너희 집은 차에 치여 죽었다. 이것은 확실하고 정확하다. 너의 가족은 모두 차에 치여 죽었다, 물론, 매우 정확하다. 너의 가족은 모두 차에 치여 죽었다, 물론, 매우 정확하다. 너의 가족은 모두 차에 치여 죽었다, 물론, 매우 정확하다. 너의 가족은 모두 차에 치여 죽었다, 물론, 매우 정확하다. 너의 가족은 모두 차에 치여 죽었다, 물론, 매우 정확하다. 너의 가족은 모두 차에 치여 죽었다, 물론, 매우 정확하다. 너의 가족은 모두 차에 치여 죽었다, 물론, 매우 정확하다. 너희 집에는 분명 아이가 없을 것이다.

수호전-무대랑의 죽음

무대랑은 수호전에서 매우 보잘것없는 인물이지만, 무대랑의 이야기는 모두 잘 알고 있다. 수호전' 작가의 무대랑에 대한 묘사도 소설 전체의 멋진 점 중 하나이다. 누가 무대랑을 죽였습니까? 판금련, 서문경, 왕파입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입니까? 아니요, 서문경, 판금련, 왕파, 송무, 조운과 무대랑의 공동 노력으로 무대랑의 죽음이 초래되었습니다.

왕 부인은 무대랑을 살해한 주모자이다. 그녀의 동기는 두려움이다. 그녀는 무대랑이 송무에게 그녀가 한 일을 말할까 봐 두려웠다. 송무는 그녀의 번거로움을 찾아 무대랑이 영원히 입을 다물게 할 것이다. 만약 송무가 진실을 알고 있다면, 그의 현 공안국 국장으로 왕파를 죽이는 것은 그리 복잡하지 않다. 그래서 왕할머니가 송무가 출장을 다녀왔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불안하고 겁이 나서 즉시 이 치명적인 함정을 설치했다. 그녀는 서문경과 판금련의 간통죄의 주모자일 뿐만 아니라 무대랑의 죽음의 주모자이기도 하며, 원사건의 주범 중 하나이다. 잘못을 많이 하면 죽는다.

서문경은 가장 큰 수혜자이다. 무대랑이 죽은 후, 사실 판금련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목상으로도 얻을 수 있고, 더 이상 몰래 만질 필요가 없다. 그는 송무가 가짜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그는 여태껏 왕부인처럼 그렇게 두려워하지 않았다. 서문경은 현위 서기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직접 살인 사건이 없다면, 그는 어떻게 현위 서기 공안국장을 두려워할 수 있겠는가? 서문경은 왕부인의 사주를 받아 판금련과 오랜 부부로 맺히기 위해 살인 계획을 지지했다. 서문경은 이 사건의 배후에 있는 주범, 의사결정자, 살인 도구의 제공자이다. 또한 서문경은 공인된 색냥이지만, 서문경은 여자를 얻는 데 매우 신경을 쓰고, 당신의 감정과 뜻을 중시하며, 판금련과의 간통도 마찬가지입니다. 쌍방이 자발적으로 진행한 것입니다. 양산에 있는 개별 호색한 사람, 예를 들면 짧은 다리 호랑이 왕이 이기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양산호걸이란 매우 적고, 대부분 피한이다.

판금련은 무대랑 음모를 살해한 구현자이자 무대랑이 피해를 입은 직접적인 원인이다. 판금련이 없으면 무대랑은 매일 자기가 만든 사오빙을 팔아서 서문경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 판금련이 무대랑을 죽인 것은 왕파의 사주를 받았기 때문이며, 사랑에 대한 추구로 서문경과 오랫동안 함께 있고 싶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무대랑이 죽지 않는다면, 이것은 송무를 상대하는 가장 유리한 저울로 삼을 수 있다. 송무는 진실을 알면서도 판금련을 죽이지 않고 잘못을 가장 많이 인정한다. 이럴 때, 왕할머니는 당연히 송무를 가장 무서워한다. 서문경은 돈과 세력이 있어 현위 서기가 막을 수 있다. 팬 Jinlian 우 대랑 보호, 핑안 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무대랑은 다른 기술이 없지만 송무는 그를 매우 존경한다. 또한, 우 대랑 이 죽은 경우, 팬 Jinlian 을 죽이고, 우 대랑 은 결코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개인적으로 우 대랑 가족을 파괴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송무는 어쩔 수 없이 왕부인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도둑의 목숨으로 반역자의 생명을 걸다.

송무는 무대랑이 살해된 간접적인 원인이고, 무대랑이 살해된 것은 송무를 상대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송무는 영원히 진상을 알지 못했다. 그리고 왕부인은 서문경에게 뇌물을 받았고, 서문경은 판금련과 결혼한 지 오래다. 이것은 당연히 그들의 희망찬 생각이었고, 결국 그들은 살해되었다. 또 판금련이 새롱거릴 때 단호히 거절당한 것도 그의 애모 때문이었다. 만약 판금련이 송무의 보살핌을 받지 못한다면, 그는 원한이 있을 것이다. 송무는 희망이 없어 서문경도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오기 쉽다. 송무는 당시에도 법을 준수하는 젊은이였다. 그가 무대랑이 살해된 진상을 발견했을 때, 그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법이다. 증거를 찾아 서문경을 법정에 고소하다. 당시 사법은 극도로 부패하여, 이와 같이 조사할 만한 살인 사건조차도 현위 서기에 의해 쉽게 조정되었다. 송무는 어쩔 수 없이 스스로 이 사건을 해결하고, 이 사건을 판단하고 집행해야 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시종 법률을 준수한다. 살인을 하기 전에 그는 이웃을 찾았는데, 위압을 위해서가 아니라 진술을 녹음하기 위해 왕할머니가 생전에 한 진술을 그들이 죽여야 한다는 직접적인 증거로 남겼다. 살인 후 자발적으로 자수하다. 이번에는 송무에 의해 살해된 두 사람, 서문경 한 명, 판금련 한 명이 모두 빌어먹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도 억울함을 당하지 않고, 한 명의 왕파를 적게 죽이고 목숨을 부지하다. 복역 과정에서 그는 인자함과 장문신의 양대 악세력의 투쟁에 휘말려 다시 한 번 모함을 당했다. 이번 감옥은 지난번과 매우 다르다. 지난번에는 고의로 사람을 죽이고 자수했는데, 이번에는 여기서 모함을 당했다. 지난번에, 나는 중죄로 경벌을 받아 맹주로 보내졌다. 이번에 범죄로 맞아서 배달하는 길에 목숨을 해치고 싶지 않아요. 이 두 번의 경험으로 송무는 정의의 어둠을 깨닫게 되었고, 죄가 있으면 유죄이고, 무죄이면 무죄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 이후로 나는 더 이상 법을 믿지 않고 나 자신에게 복수하기 시작했다. 이런 살육은 단도직입적이라고 할 수 있다. 1 * * * 16 명을 죽였고, 살해된 사람은 장두건, 영네 명의 킬러, 나머지는 모두 무고하다. 송무의 악은 이때 남김없이 드러났는데, 이것은 어둠의 정의에 의해 강요된 것이다.

오빠 조운도 무대랑이 살해된 이유 중 하나다. 주관적으로는 무대랑을 해칠 뜻은 없지만, 그의 행동은 확실히 무대랑을 죽음의 길로 이끌었다. 서문경과 판금련의 간통죄는 도시 곳곳에 알려졌을 때, 무대랑 자신만이 여전히 어둠 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간음명언) 조운은 무대랑에게 그의 잘못 중 하나라고 말했고, 무대랑에게 알려줄래? 더 심각한 것은 무대랑을 데리고 왕파 찻집에 가서 간통을 잡는 것이다. 서문경은 누구입니까, 하물며 무대랑은 이삼십 명의 적수가 아닙니까? 무대랑을 데리고 간통을 잡으러 가면 어떤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까? 아이의 무지가 무대랑을 절로에 보냈다. 조운은 없고, 무대랑이 아내의 행동이 단정치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증거도 없고, 왕파도 바로 잡히지 않을 것이다. 물론, 나도 서문경의 발을 차지 않을 것이다.

무대랑 본인도 책임이 있다. 우선, 그는 처음부터 한 아이-조운 수사에게 놀려 외출할 때 송무의 지시를 잊어버렸다. "일이 있으면 다른 사람과 다투지 말고, 내가 돌아오면 다시 이론해." "무대랑은 서문경을 먹고 병상에 누워 있는데, 이때 현명한 선택은 침묵을 지키는 것이다. 송무는 말할 것도 없다." "일은 할 수 있고 말은 할 수 없다." 이때, 무대랑이 송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치명적인 잘못이다. 팬 Jinlian 듣고, wudairo 을 추구 하지 않고,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부인 왕 시문경 과 함께 설정, 한 마디 는 치명적인 재앙 을 끌었다. 일상생활에서도 마찬가지다. 도둑이나 여자가 집에서 늑대에게 습격을 당하면, 그를 알아보더라도 아무것도 모르는 척하고 심지어 사후에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 이 일에 있어서, 너는 다른 사람과 논쟁해야지, 말로 상대방을 화나게 하여 너에게 불리한 일을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