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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의 사회적 연원은 무엇입니까?

도교는 먼저 피세를 통해 산천 사이에서 생존한 다음 전파를 통해 자신의 곤혹을 해결하고 사회를 이해하고 가르친다. 사회가 가르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나는 몸을 수련하고 장생을 추구하는 데 정력을 쏟았다. 불로장생과 점쟁이를 낳는다. 정력이 많으면 무술을 연마한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현학에 가까운 철학 (예: <역경>) 을 창조했다.

그래서 도가는 항상 사람을 가볍게 보고 자연을 무겁게 본다. 중국 사회가 사람을 가볍게 보는 현실을 바꿀 수 없다. 이런 공허하고 조용한 상태는 한 사람의 정신적 고민을 잠시 완화시킬 수 있지만 대다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는 어렵다.

불교는 단순히 인생 자체가 씁쓸하다고 생각한다. 아예 모든 욕망을 거두어라. 그냥 살아남기 위해서. 하지만 여러분은 평온함과 해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교를 낳은 인도인의 생활이 중국보다 더 씁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교를 낳은 인도인의 생활은 씁쓸하다.

도교를 낳은 중국인의 생명은 중시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