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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안저우 스포츠 입시 추첨 결과

취안저우 입시 스포츠 채점 기준, 20 19 취안저우 입시 스포츠 채점 세칙?

취안저우 시 고교 체육 채점 기준, 취안저우 시 고교 체육 채점 세칙 20 19.

조작 방법, 전자기기의 기능적 특성, 취안저우 20 17 중학교 졸업생 진학시험 관련 서류, 육상경기 규칙 및 우리 시의 실제 상황에 따라 취안저우 20 17 중학교 졸업생 진학시험 규칙을 제정한다.

첫째, 여자 800m/남자1000m 달리기 (필수 옵션)

(1) 시험 규칙:

1. 그룹 테스트: 2 ~ 20 명 (최소 2 명) 이 테스트 세트입니다.

2. 출발방식: 서 있는 출발방식으로 피실험자들은' 각자 여러분 → 달리기 (호루라기 또는 총소리)' 라는 명령을 듣고 달리기 시작했다.

3. 타이밍 방법: 명령원이' 실행' 비밀번호를 주면서 키를 누르면 전자기기가 자동으로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피실험자의 몸이 끝점의 수직 평면에 도달하면 전자 기기는 자동으로 타이밍을 중지하고 저장된 결과를 기록합니다.

4. 피실험자는 운동화나 플랫슈즈나 맨발을 신을 수 있지만 스파이크, 구두, 플라스틱 샌들은 신을 수 없다. (아래 선택한 항목에 대한 요구 사항은 동일합니다.)

(2) 참고 사항:

1. 수험생은 중장거리 시험을 보기 전에 시험 준비를 잘 해야' 번호 조끼' 를 잘 입어야 출발할 수 있다.

2. 시험 도중 전자기기가 고장나면 피실험자가 도중에 넘어져 다치거나 도중에 방해를 받으면 오후에 재시험을 조직할 수 있습니다.

3. 시험 직원은 시험 지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시작 전에 800m 또는1000m 가 달리는 회전 수를 피험자에게 설명해야 잘못된 거리를 피할 수 있다.

4. 시험직원은 시작하기 전에 피실험자에게 달리기를 마친 후 서서 천천히 걷고, 즉시 앉지 말고 사고를 피하기 위해 앉아서는 안 된다고 알려야 한다.

(3) 부지 요구 사항: 250m 이상의 원형 활주로, 지면은 평평하고 지질은 제한되지 않으며, 활주로선은 명확하게 그려야 하며, 거리는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

둘째, 긴 점프 (선택적 테스트 항목)

(1) 시험 규칙:

1, 점프를 당한 후 높이뛰기 선수가 서 있어야 하고, 발끝은 선을 밟을 수 없고, 발끝은 지면을 떠날 수 없고, 두 발은 동시에 이륙할 수 없고, 달리기, 달리기, 뛰기 동작을 할 수 없다.

2, 1 인당 점프 (연속) 세 번, 전자기기는 자동으로 최적의 표현 기록 저장소를 선택합니다.

3. 이륙할 때 발끝 밟기 선, 발끝 착지, 달리기, 디딤단, 점프는 모두 반칙을 범하고, 이륙 성적은 무효입니다.

4. 세 번의 시도에서 모두 반칙을 선고받고 결과가 없으면 재시험을 허용한다. 전자장비 고장이 발생하면 오후에 재시험을 할 수 있다.

(2) 주의사항: 시험 전에 수험생에게 이착륙 후 반드시 앞으로 유도구역에서 나가야 하며, 감응구역 (백선) 양쪽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그렇지 않으면 설비가 자동으로 반칙으로 판정된다.

(3) 사이트 장비 요구 사항: 전자 테스트 보드는 평평한 바닥에 위치해야 하며, 전자 기기는 멀리뛰기의 낙점 영역을 완전히 덮어야 합니다.

셋째, 솔리드 볼 던지기 (선택적 테스트 항목)

(1) 시험 규칙:

1. 피실험자는 투척선 뒤에 서서 밟지 말아야 한다.

2, 제자리에서 던져야 하고, 달리기나 걸음걸이를 해서는 안 된다. 1 인당 세 번 (연속) 던지면 전자기기는 자동으로 최적의 성적 기록을 선택하고 저장한다.

3. 너는 반드시 두 손으로 공을 들어 너의 머리 위에서 앞으로 던져야 한다. 한 손으로 던질 수도 없고, 두 손으로 낮게 던질 수도 없다.

4. 반칙 투척 결과는 무효입니다. 세 번의 투척 모두 반칙을 하면 결과가 없으면 보충 테스트를 할 수 있다.

5. 피실험자는 임의의 투척선 (3m, 6m, 9m)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목 성적이 13.5m 를 초과하면 다른 투표선을 선택할 수 있다.

(2) 참고 사항:

1, 피투척 여부를 판단하는 반칙은 주로 피험자가 양손으로 던졌는지, 실공이 머리 위에서 던졌는지 판단한다.

2. 솔리드 볼이 방출되는 순간, 발은 발버둥과 착지 (석방되는 순간에만) 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시험 전후에 발을 던지면 뒷발은 동시에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만 선을 밟지는 않는다.

3.7.5m 이하의 예상 득점에 대한 투척선은 3 미터, 7.5m 에서 10.5m 사이의 투척선은 6 미터, 10.5m 에서 13.5m 사이의 점프점은 9 미터입니다.

(3) 부지 설비 요구 사항: 부지는 평평하고 길이는 30 미터 이상이며 지질은 제한이 없고, 2kg 의 실구는 몇 개이다. 전자 테스트 기기의 경우, 전자 기기의 솔리드 볼은 길이가 4.5 미터, 너비가 3.6-4 미터입니다.

넷째, 윗몸 일으키기 (옵션 항목)

(1) 시험 규칙:

1. 피실험자가 앉았을 때 팔꿈치가 무릎을 만지거나 넘어갔고, 윗몸일으키기를 할 때 견갑골이 패딩에 닿아야 했다.

2. 피실험자는 팔꿈치 패드나 엉덩이 기복을 이용해 윗몸 일으키기를 마치고 반칙으로 판정하고 반칙으로 얻은 횟수를 공제했다.

3. 타이밍 방법: 전자기기가' 시작' 신호를 보내면 1 분이 되면 전자기기는 자동으로 카운트를 중지하고 저장 결과를 기록합니다.

(2) 참고 사항:

1. 피실험자는 매트 위에 등을 대고 누워 두 다리를 약간 벌리고 두 발을 매트 악기에 고정시켜 무릎을 약 90 도 구부리고 손가락을 머리 뒤로 교차시켰다. 앉기 전에 테스터는 기기로 피실험자의 IC 카드를 확인하며 피실험자가 기기가' 방울방울' 을 내는 신호음을 들으면 앉기 시작한다. 팔꿈치가 무릎에 닿거나 무릎을 넘을 때, 기기는 하나의' 방울' 신호음을 감지하고, 두 개의 패드가 등에 닿을 때, 기기는 또 다른' 방울' 신호음을 감지하고, 두 개의 신호음 수는 1 을 증가시킨다. 시간이 1 분에 도달하면 기기는 2 초 길이의 경고음을 내고, 자동으로 카운트를 중지하고, 저장된 결과를 표시하고 기록합니다.

2. 비스듬하게 올리고 앉는 동작이 일치하고 프롬프트가 있는 경우에만 기기는 1 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연속해서 한 번 앉으면 동작이 제대로 되지 않고, 신호음이 없는 것은 아니다.

(3) 현장 장비 요구 사항: 전자 테스트 패드는 평평한 바닥에 배치해야 합니다.

다섯째, 줄넘기 (선택 사항)

(1) 시험 규칙:

1. 피실험자들은 밧줄의 길이를 적당한 길이로 조절하려고 시도했고, 전자기기의 시작 신호를 듣고 줄넘기를 시작했다. 동작 규범은 두 발이 앞으로 줄넘기를 하고, 한 바퀴 (한 바퀴) 한 바퀴 뛰는 것이다. 전자기기가 종료 신호를 보낸 후 멈추다. 전자기기는 피실험자가 1 분 내에 줄넘기를 완료한 횟수를 자동으로 집계하고 저장된 결과를 기록한다.

2. 줄흔들기 동작은 반드시 앞으로 흔들어야 하고, 줄흔들기 동작은 반칙을 선고하고, 반칙으로 번 횟수를 공제해야 한다.

3. 점프할 때마다 한 바퀴 (일주일에 한 번) 를 흔들고, 한 번 뛰면 흔들지 않고, 한 걸음 뛰면 반칙을 선고하고, 반칙을 공제하는 횟수.

(2) 참고 사항:

1. 테스트 중 줄넘기 혼발이 발견되면 전자기기는 자동으로 유효하지 않은 횟수를 빼서 계속해야 합니다.

테스트 중에 깨진 로프를 다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3. 시험용 밧줄은 자신이나 시험장에서 준비한 밧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3) 현장 장비 요구 사항: 전자 테스트 보드는 평평한 바닥에 놓고 몇 개의 줄넘기를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