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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회 행사 기획 방안

활동의 질서와 힘을 보장하기 위해, 종종 사전에 활동 계획을 준비해야 한다. 행사 계획은 전개할 구체적인 활동에 대한 서면 계획이다. 그럼 행사 방안은 이해하셨나요? 다음은 내가 세심하게 정리한 스포츠 대회 기획 방안 (6 편 총론) 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운동회 행사 기획 방안 1 1, 행사 목적

전교생의 과외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하루 1 시간, 건강한 일생' 을 제창하고, 우리 학교 헬스활동의 심도 있는 전개를 전면적으로 추진하며, 학생의 체력과 응집력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를 건설하며, 우리 학교는 재미운동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현재 행사 방안을 아래와 같이 제정한다.

둘째, 활동 리더십 그룹:

그룹 길이:

부팀장:

멤버: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1, 시간: 4 월 28 일 13: 00- 16: 30.

2. 장소: 학교 운동장

넷. 활동 내용 및 방법:

활동은 개인 프로젝트와 단체 프로젝트로 나뉜다.

(1) 개별 항목

1 .. 솔리드 볼 (남녀) 2 를 앞으로 던집니다. 멀리뛰기 (남녀)

3. 1500 미터 (남자) 4.800 미터 (여자)

(2) 집단 프로젝트:

1. 프로젝트 이름: 드래곤 보트 경기

방법: 반당 10 명의 선수 (여자 최소 4 명), 매트 6 ~ 8 개. 작은 매트를 수직으로' 용주' 에 연결하고 시작 후 잘 받으세요. 선수들은 각자의 매트 위에 무릎을 꿇었다. 심판의 명령이 내려지자 각 대원들은 매트 앞으로 재빨리 올라갔고, 마지막 대원들은 이전 대원의 매트 위로 올라간 다음, 앞의 대원들에게 매트를 연결해 새로운 수도꼭지를 형성하여 앞으로 움직일 때까지 재빨리 자신의 매트를 들어 앞으로 전달했다. 이 방법으로 끝까지 차례로 순환합니다.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겼다.

규칙: (1), 매트는 반드시 작은 매트 위에 하나씩 전달해야 하며, 작은 매트를 앞에 있는 선수에게 던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무릎은 매트를 떠날 수 없고, 몸의 다른 부위는 바닥에 닿을 수 없다.

(3) 위반자는 게임을 계속하기 전에 재전송해야 한다.

(4), 작은 매트는 반드시 앞뒤가 연결되어야 하며, 틈이 있어서는 안 된다.

프로젝트 이름: 백 볼 릴레이

(1), 경기 수 및 그룹: 팀당 *** 10 명, 5 개 그룹, 남녀 반반.

(2) 게임 규칙:

1) 두 사람 한 팀, 다섯 팀 릴레이. 두 사람은 양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고, 등으로만 1 농구공을 받치고, 출발점에서 출발해 종점의 창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간 다음 1 공을 다음 팀의 선수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섯 팀이 회전한 후 가장 빠른 그룹은 승리팀이다.

2) 패스 과정에서 어느 한쪽이 공을 떨어뜨리고 핸드볼로 반칙을 하는 것을 주의해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프로젝트 명: 함께 일하십시오.

규칙: 참가자는 성별에 관계없이 8 그룹으로 나뉩니다. 여덟 사람이 서로 어깨에 메고 출발점에서 출발하도록 요구하다. 넘어지거나 놓아서는 안 된다. (위의 현상을 가진 사람은 실격된다. ) 손은 항상 다른 플레이어의 어깨에 있습니다. 시간이 가장 적은 팀은 승리팀이다.

4. 프로젝트명: 눈덩이

1. 경기 수 및 그룹: 팀당 12 명의 선수 (최소 5 명의 여자) 를 두 그룹으로 나누었다.

2. 경기 거리: 경기장 길이는 약 20 미터, 시작점과 끝점은 각각 표지물을 회전 표지로 배치합니다.

3. 사이제: 모든 사람이 손을 잡고 출발점으로 뛰어가는 순서대로 시간의 이름을 붙입니다.

4 게임 규칙:

1) 각 팀 12 명, 종대가 출발선에 있다. 출발 후, 첫 번째 팀은 빠르게 앞으로 달리고, 종점 표지판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뛰어간 다음, 두 번째 팀과 손을 잡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간 다음, 세 번째 손을 잡고 세 사람이 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가는 등, 전 팀이 손을 잡고 달릴 때까지.

2)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사람은 반드시 시작점과 끝점의 회전 표시를 우회하여 손을 잡고 앞으로 뛰어야 한다.

3) 달리기를 할 때 대오의 안배에 제한이 없지만, 반드시 손을 잡고 판매해서는 안 된다.

5 모든 대원 (12) 이 도착하기 전에 모두 시작점 위에 있습니다.

6.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하며 심판의 판정은 최종 판결이다.

프로젝트 명: 돼지 잡기

1. 경기 수 및 그룹: 팀당 10 선수 (최소 4 명의 여자).

2. 경기 거리: 10 미터

3. 경기제: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팀이 경기에서 이긴다.

4. 경기 규칙: 각 팀 10 명의 선수가 동시에 시작점에서 일렬로 서 있다. 첫 번째 플레이어는 나무 막대기를 들고 있다. 심판의 명령을 듣고 나무 막대기로 시작점의' 돼지' (솔리드 볼) 를 종점까지 몰아낸 다음 종점에서 출발점으로 달려가 다음 선수에게 건네주었다.

프로젝트 이름: 조랑말 강 릴레이 경주

소품: 훌라후프

규칙: 동시에 네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 10 명 (최소 4 명) 으로 나뉜다. 첫 번째 참가자는 시작점에서 시작하여 두 개의 훌라후프를 차례로 앞으로 배치했으며, 각 참가자의 발은 가능한 한 빨리 결승점에 도달하기 위해 원을 밟아야 했다. 10 이 참여하여 가장 빠른 그룹이 이길 때까지 번갈아 가며 진행하다.

프로젝트 이름: 장애물 달리기 릴레이

방법: 팀당 15 명 (최소 7 명의 여자), 장애물은 5 개의 표지판으로 집계됐다. 첫 번째 측점 12m 에서 시작하여 4m 의 측점 간격을 두고 마지막 측점은 재진입 점 12m 에서 시작합니다. 지시를 들은 후, 첫 번째 선수는 바통을 받아서 차례로 반지를 우회했다. 재진입 지점에 도착한 후, 그는 표지물을 우회하여 계속해서 표지물을 우회하고, 자신의 팀으로 돌아가서, 바통을 다음 선수에게 전달하고, 두 번째 선수는 계속 출발했다.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은 승리팀이다.

특별주의: 기둥을 넘어뜨린 선수는 기둥을 원상태로 회복해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가 계산되지 않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모든 고 1, 고 2 학생.

자동사 경쟁 방법 미만:

(1) 개인 종목은 반당 3 명으로, 1 인당 2 명으로 제한한다. 단체 프로젝트는 프로젝트당 필요한 인원수에 따라 등록한다 (총 인원수가 변하지 않을 경우 여학생 수를 늘릴 수 있다). 각 운동선수는 개인 종목과 단체 종목을 포함한 5 개 종목에 참가할 수 있다.

(2) 결원반에 등록할 때 단체 최종 총성적 1 인당 1 점을 공제합니다.

(3) 지원자는 이유 없이 결석하거나 기권해서는 안 되며 (공무나 부상 제외), 위반자는 1 인당 그 팀의 총점 5 점을 공제한다.

(4) 개인 및 단체 프로젝트는 사칭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위반이 있을 경우 신고한 후 해당 반의 모든 점수를 공제하고 덕육량평가공제 10 점을 공제합니다.

일곱째, 순위 및 인센티브:

(a) 상위 8 위 단일 프로젝트, 점수는 9, 7, 6, 5, 4, 3, 2+0 으로 총점을 기록했다.

(2) 단체 프로젝트는 14, 10, 8, 6, 4, 2 로 총점을 부과한다.

(c) 그룹의 상위 2 명은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여덟, 주의 사항:

1, 각 반은 안전, 규율, 친환경 교육을 잘 해야 한다. 행사 중에는 마음대로 움직이거나 질서 있게 관람하고 합리적으로 격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2. 각 반마다 통일된 옷을 입어야 합니다. 교사들에게 특별한 이유 없이 팀을 구성하여 행사에 참가하도록 요구하다.

아홉. 참고: 본 방안의 미완은 별도로 통보되며, 본 방안의 해석권은 활동 지도부가 소유합니다.

운동회 행사 기획 방안 2 1. 행사 시간: 20xx, x, x, 오전 8 시 30 분에 시작합니다.

위치: 뉴 오리엔탈 유치원 놀이터

셋째, 활동 형태: 교사 재미있는 경쟁 게임

행사 요구 사항: 이번 토요일 오전 8 시 20xx 전체 교사가 유치원 1 층 로비에 집합한다 (휴가 금지).

다섯째, 게임 프로세스 (게임 순서대로)

프로젝트 이름: 줄다리기

규칙: 각 반마다 선생님 세 명 (도울 수 있는 것) 을 파견하여 미리 제비를 뽑는다.

1 라운드 탈락: 7 개 반이 추첨 순서에 따라 경기를 진행하며 한 반은 2 라운드에 직접 진출한다.

2 라운드 탈락, 반 추첨, 게임. 승리한 두 반을 결정하다. 두 그룹의 실패한 과정

3 라운드, 실패반은 3, 4 명, 2 조 승리반은 1, 2 명을 쟁탈했다.

보상: 1-4 명, 각각 4, 3, 2, 1 점, 나머지는 가산점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이름: 줄넘기 경기 (줄넘기 자체 포함)

규칙: 각 반마다 선생님 한 명을 줄넘기 대회에 참가시켜 2 분, 두 명씩, ***4 조.

줄넘기 카운터:

타이머 건너뛰기:

비디오 레코더 건너뛰기:

보상: 인원수에 따라 1-4 로 각각 4, 3, 2, 1 점이 있고 나머지는 가산점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이름: 훌라후프 대회 (훌라후프 자체 소유)

규칙: 각 반마다 선생님 한 명을 훌라후프 대회에 파견하여 2 분 동안 참가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인원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기고, 반당 2 명 그룹, 4 그룹 * * *.

줄넘기 카운터:

타이머 건너뛰기:

비디오 레코더 건너뛰기:

보상: 화수 수에 따라 1-4 로 4, 3, 2, 1 점으로 정렬하고 나머지는 상을 주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이름: 숫자를 외치고 뭉치다.

규칙: 각 그룹마다 두 명의 선생님을 파견하여 사회자의 구령을 듣고 통일적으로 원을 그리며 걷는다. 음악이 멈추자 사회자는 숫자를 말했고, 선생님들은 사회자가 말한 숫자의 요구에 따라 다른 선생님들과 함께 붐볐다. 수량이 수량과 일치하면 통과한다. 자신의 팀이나 팀 전체의 편차를 찾지 못하면 탈락이다.

보상: 매번 최종 이긴 두 선생님은 각각 2 점을 받았다.

프로젝트 이름: 치친, 서예, 그림, 모든 것.

규칙:

오장기분회의장 (감독실): 각 반마다 선생님 한 명 (***7) 을 파견하여 오장기대회에 참가하고, 탈락제, 즉 승자가 마지막 승자까지 마을에서 계속 바둑을 둔다.

등급 합격집결장소 (접수실): 반당 한 명의 선생님 (***6) 이 포커 대회에 참가해 결국 순위를 정했다.

체커는 회의장 (연구실): 반당 한 명의 선생님 (***7) 을 파견하여 오장기대회에 참가하고 승자는 탈락한다.

마지막 승자가 될 때까지 마을에서 계속 바둑을 두다.

보상: 오락게임, 각 분회장의 우승자는 2 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가산점을 추가하지 않는다. 합격전에서 추첨을 한 선생님은 직접 1 점을 받았다.

프로젝트 이름: 활주 등반 릴레이

규칙: 세 명의 선생님이 큰 미끄럼틀 입구에서 차례대로 출발을 기다리고, 미끄럼틀을 통과하고, 대문의 목표물로 달려가, 목표를 우회하고, 출발점으로 뛰어가서, 다음 선생님과 하이파이브를 해야 다음 선생님이 출발할 수 있다. 시간이 가장 짧은 반이 이겼다.

보상: 수상반은 최고 점수로 1-4 로 4, 3, 2, 1 점을 더하고 나머지는 가산점을 주지 않습니다.

슬라이딩 타이머:

일곱. 프로젝트 이름: 샌드백 제작

규칙: 각 반에 선생님을 보내 시합에 참가한다. 5 분, 내려가지 않는 선생님이 이겼습니다. 그동안 샌드백을 잡는 것을 허용하고 잡으면 가산점을 준다. 만약 네가 그들을 잡을 수 없다면, 너는 현장에서 탈락할 것이다.

보상: 5 분 안에 싸우지 않은 모든 선생님들은 2 점을 받았습니다. 기간 동안 한 번 가산 1 분을 잡다.

샌드백 투척 인원:

여덟. 프로젝트 이름: 숨바꼭질

규칙: 한 반에 선생님 세 명이 유치원 건물 어느 곳에나 숨어서 2 분 동안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분 후, 다른 반의 교사 세 명이 건물 안으로 들어와 찾으면 이겼다. 발견된 선생님은 즉시 한 운동장에 모여 (숨바꼭질하는 선생님이 운동장에 모이는 시간을 기준으로),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세 명의 선생님을 모두 찾는 반이 이긴다.

보상: 우승반은 가장 짧은 시간에 1-4, 즉 가장 높은 점수에서 가장 낮은 점수로 4, 3, 2, 1 점을 더하고 나머지는 가산점을 주지 않는다.

숨바꼭질 타이머:

아홉. 직원

전체적 기획

작업 알림:

숙주

비디오 오디오:

각 점수 기록:

식당 식사:

배너, 칠판, 로프 준비: 뉴 오리엔탈 유치원 재미있는 게임

X. 최종 중재 판정

통계과 선생님의 통계에 따르면 주임은 결과를 발표했다. 종합 성적 1 위 반은 1 인당 닭다리 두 개, 종합 성적 2 위 반은 반당 사이다 한 병, 종합 성적 3 위 반은 반당 우유 한 병을 받을 수 있다. 학년 마지막 반은 모두에게 맥주 한 잔을 벌한다!

열한, 저녁 식사 행사가 시작됩니다.

회장은 "교사 성찬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고 발표했고, 모든 교사들이 모여 점심을 먹었다.

열두. 보충 사항

1. 식후 위생은 전체 교직원이 책임져야 한다.

2. 식당 직원 9: 00 장소, 1 1:20xx 식사, 12:00 행사 종료, 청소.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3 1, 이벤트 목표

1 부모-자녀 활동을 통해 학부모와 자녀, 학부모와 학부모, 교사와 학부모, 교사와 학생 간의 친밀한 관계를 증진시켜 자녀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2. 경쟁 게임에 참가하여 아이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책임감을 높인다. 친자 간의 긴밀한 협력을 촉진하고 감정을 증진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게임 즐거움, 감사 1 위.

셋. 행사 시간: 20xx 년 165438+ 10 월 28 일 (토요일)

위치:

최고 이벤트 사령관:

사회자:

심판:

서비스 담당자:

넷째, 활동 준비:

1, 재료: 밧줄, 장애물, 안대, 풍선, 실.

2. 상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부모님, 아이들,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친자 활동에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충심으로부터의 감사와 열렬한 환영을 표합니다. 이 행사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학부모와 자녀 간의 정서적 교류를 증진하기를 희망한다.

오늘의 행사는 주로 오전의 실습 활동과 오후의 친자 놀이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아침에 시작하는데, 베끼기, 감자 대패질을 포함한다.

오늘 오후, 우리는 줄곧 너를 위해 세 가지 친자 놀이를 준비했다: 1, 평가전, 두 다리 달리기, 2, 줄다리기 3, 줄곧 네가 있다.

(a) 먼저 우리의 평가전에 들어간다: 두 다리 달리기.

행사 진행자:

심판: (미정)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5 개 가족은 1 개 경연대로 추첨으로 생산된다. 학부모와 아이는 출발선에 나란히 서 있고, 내다리는 끈으로 묶어야 한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그들은 반드시 지정된 표시를 우회해야만 돌아올 수 있다.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2) 상 설정: 65438+ 1 등상 0 명 (동선1 등상), 2 등상 2 명 (동선2 등상), 3 등상 2 명 (동선3 등상).

소품: 로프, 일부 장애물 (사이트에 따라 다름)

문제가 있으면 제때에 제기해 주십시오. 다음으로 우리는 게임을 시작할 것이다.

(2) 줄다리기

(1) 학생 혼합 줄다리기

게임 호스트:

심판: (미정)

게임 규칙:

(1) 학생 혼합 줄다리기

추첨 형식으로 경기팀을 구성하는데, 누가 먼저 지정된 지역을 뽑으면 이긴다.

(2) 학부모 줄다리기

현장에서 줄을 서서 경기팀을 구성하는데, 누가 먼저 지정된 지역으로 끌어들이면 이긴다.

(3) 부모-자녀 혼합 줄다리기

학생들이 줄다리기를 섞은 순서대로 1- 10 은 한 그룹이고 1 1-20 은 한 그룹이다

(4) 각 줄다리기의 경품 설정:

(3) 다음 경기는 역시 온 가족의 협조가 필요하다.

게임: 항상 네가 있어. 게임 호스트:

게임 규칙:

(1) 4 열로 서 있고, 왼쪽은 아이이고 오른쪽은 학부모입니다. 우선 학부모 중 한 명이 안대를 착용하고, 아이는 아이의 말 지도하에 학부모를 활동 디자이너가 지정한 노선을 따라 내려가게 한다. 부모 쌍방이 모두 이 친자 활동에 참가한다면, 부모는 스스로 안대를 교환하여 부모에 대한 아이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참고: 진 선생님은 여행 중에 해설할 때 어린 시절의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우리의 평소 무지를 용서해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서 부모님께 보답하는 등. ) 을 참조하십시오

(2) 지정된 장소에 도착해서 사회자의 비밀번호를 듣고 안대를 교환한다. 아이가 안대를 쓰고, 학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앞으로 나아가다. (참고: 진 선생님은 부모로서 부모가 아무리 고생해도 자녀의 성장에 대해 감사하는 교육을 할 의향이 있다고 설명했다. 요컨대, 네가 평소에 아이에게 하고 싶은 말은 모두 이사의 해설에 포함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팀이 출발점으로 돌아온 후, 학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쪼그리고 앉아 사회자에게 경기에 대한 총결산 발언을 해 달라고 요청했다.

게임 규칙 요구 사항:

(1) 진행자의 안배에 귀를 기울일 것이며, 진행자는 소집을 시작하기 전에 팀을 모을 것이다.

(2) 배정된 대형에 따라 행진하고, 붐비지 말고, 대열을 달리지 말고, 대형을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3) 여행 중 학부모나 아이들은 눈가리개를 마음대로 벗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부모와 자녀는 서로 감독한다)

(4) 부모나 아이는 눈가리개를 쓴 아이나 학부모에게 발밑의 장애물에 주의를 기울이라고 구두로 지시하는 것 외에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행진하는 동안 학부모 간에 농담을 하지 말고, 행진하는 동안 조용한 질서를 어지럽히지 않도록 진행자의 설명을 잘 들어라.

모두 준비됐어요? 시작되었습니다.

대기: 친자 줄넘기 게임. 규칙-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밧줄에 성공적으로 뛰어들어 밧줄에서 성공적으로 뛰어내렸다. 우승자는 작은 상품을 받을 것이다.

자동사 말 선생님의 끝말.

일곱. 사회자의 연설

즐거운 시간은 언제나 그렇게 짧다. 오늘 친자 확인 행사가 끝났다. 당신이 우리의 활동에 만족하든 그렇지 않든, 우리에게 당신의 귀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십시오. 우리 함께 노력하여 당신을 위해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여덟, 주의 사항

(1) 경기 기간 동안 모든 행동은 단체 활동 주최자의 지휘를 따라야 한다.

(2) 대회 주최 측은 경기 중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 밟거나 안전사고를 피해야 한다.

(3)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직원들은 팀을 위해 장소를 선정하고 소품 등을 잘 준비해야 한다.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4 1, 활동 목적

전교생의 과외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하루 1 시간, 건강한 일생' 을 제창하고, 우리 학교 헬스활동의 심도 있는 전개를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교사의 체력과 응집력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를 건설하며, 우리 학교는 교사 재미운동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현재 활동 방안은 다음과 같다.

둘째, 활동 리더십 그룹:

팀장:

부팀장:

멤버: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1, 날짜: 20xx 65438+2 월 3 1.

2. 장소: 학교 운동장

넷. 활동의 내용과 방법

대회: (1) 다트; (2) 수국을 던지다. (3) 다리를 놓아 강을 건너다. (4) 공을 가지고 달리다. (5) 농구 고정 소수점 슈팅; (6) 펭귄 걸음걸이.

동사 (verb 의 약어) 참가 대상: Xx 타운 센터 초등학교 (제 3 초등학교, 제 5 초등학교 포함) 전체 교직원.

자동사 경쟁 방법 미만:

(1) 각 프로젝트의 모든 구성원이 참여합니다.

(2) 각 프로젝트의 특정 경쟁 규칙은 부록에 나와 있습니다.

일곱째, 순위 및 인센티브:

(1) 각 항목은 점수별로 정렬됩니다. 1, 2, 3 등상 수상자는 각각 참가자 수의 1/ 12, 1/ 12,/kloc-입니다 (1 인당 수상은 3 개 이상, 3 개 이상 종목은 3 개 종목으로 계산됩니다.

(2) 각 수상자는 해당 경품 (생활용품) 을 받을 수 있다.

여덟. 참고:

본 방안의 미완은 별도로 통지하는데, 본 방안의 해석권은 활동 지도팀의 소유입니다.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5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체육 활동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문명, 건강, 발랄함, 조화로운 캠퍼스 문화 생활을 조성하다. 학생들을 적극적이고 건강한 야외 활동에 투신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초등학생이 되게 하다.

둘째, 행사 시간과 장소

행사 시간: 5 월 24 일 오전 20xx.

위치: 학교 중심로, 운동장

셋째, 활동의 내용

1, 제기차기

2. 줄넘기

3. 두 사람 삼족 릴레이

4. 4 인 5 다리 릴레이

5, 느린 기차 (고급 그룹)

6. 줄다리기 경기

넷째, 활동 규칙

1, 제기차기 (1-6 급) 심판 겸 명령원: 이군.

(1) 참가자 수: 반당 남자 4 명, 여자 4 명, 낮음, 중, 고 3 학년 그룹, 학년당 남학생 여학생 상위 3 명으로 나뉜다.

(2) 발차기 횟수에 비해 우승이 착지 전 가장 많았다.

2. 줄넘기 (1-6 급) 프로젝트 심판 겸 명령원: 하건업.

(1) 참가자 수: 반당 남자 4 명, 여자 4 명, 낮음, 중, 고 3 학년 그룹, 학년당 남학생 여학생 상위 3 명으로 나뉜다.

(2) 점프횟수에 비해 우승 횟수가 가장 많다.

3. 2 인 삼족경기 (3-6 급) 의 심판은 명령원 왕서해입니다.

(1) 참가자 수: 각 반마다 남학생과 여학생 두 팀, 남학생과 여학생 그룹 상위 3 위를 선정한다.

(2) 규칙: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팀이 챔피언이다.

4. 4 인 5 종 (3-6 급) 심판 겸 선발: 다이 타오.

(1) 참가자 수: 각 반마다 남학생과 여학생 두 팀, 남학생과 여학생 그룹 상위 3 위를 선정한다.

(2) 규칙: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팀이 챔피언이다.

5. 지역 경기 심판 겸 명령원 (5, 6 학년만 해당): 다이.

(1) 참가자 수: 반당 남녀 선수 2 명, 남녀 생전 3 명을 선발한다.

(2) 규칙: 조별 후 종점에 도착한 사람이 승자입니다.

줄다리기 (1-6 급) 심판 겸 명령원: 동풍.

(1) 각 반에서 남녀 학생을 선발하여 낮음, 중, 고 3 학년 그룹으로 나누다. 그룹당 인원수는 1, 3, 5 학년은10,2, 4, 6 학년은 9 명입니다.

(2) 3 이닝 2 승, 3 학년 남녀 학생 우승, 2 위는 상을 주지 않는다.

동사 (verb 의 약어) 관련 고려 사항

1, 각 반 참가자들은 여학생 앞, 남학생은 뒤 포메이션으로 출전한다.

2, 각 반은 안전, 규율, 환경보호교육을 잘 하고, 행사 기간 동안 뛰어다니지 말고, 질서 정연한 것을 보고, 응원하고, 격려 방식이 합리적이다.

3. 주임은 학생들을 조직하여 서둘러 연습하고, 경기 규칙과 요구를 파악하고, 부담임 선생님은 담임 선생님과 협력하여 본반 학생을 조직한다.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6 1, 활동 목적

설날이 다가오면서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문명, 건강, 생동감, 조화로운 캠퍼스 문화를 조성한다. 학생들을 적극적이고 건강한 체육 활동에 투신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초등학생이 되게 하다.

둘째, 행사 시간과 장소

행사 시간: 20xx 년 65438+2 월 3 1 오후

위치: 놀이터

셋째, 활동의 내용

1, 핸드볼 릴레이 (1 학년)

주 평가자 및 프로젝트 개시자: 딩

움직일 수 있는 도구: 풍선, 면 끈.

참가자 수: **25 명 (남학생 7 명, 18 명)

활동 규칙: 반은 3 개 그룹, 그룹당 4 개 팀, 팀당 2 명으로 나뉜다. 각 팀 대원들은 몸으로 풍선을 받치고 지정된 위치로 운반해 다음 대원에게 돌려주었다. 4 개 팀이 교대로 출발점으로 돌아가 임무를 완수하다. 임무를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맹인이 축구를 하다 (2 학년)

주심 겸 명령원: 유.

활동 도구: 축구, 손수건.

참가자 수: * *16 (남자 6 명,1여자 0 명)

활동 규칙: 클래스는 그룹당 8 명으로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게임 * * * 은 총 8 라운드로 나뉜다. 각 그룹에서 1 명의 선수를 골라서 손수건으로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다섯 바퀴를 돌린다. 첫째, 지정된 위치까지 차는 축구가 이긴다.

3. 3 인 사족 릴레이 경기 (초 3)

프로젝트 CRIC 및 개시자: Liang xianjie

이동식 장치: 로프, 스톱워치

참가자 수: * *15 (남자 8 명과 여자 7 명)

활동 규칙: 수업은 5 개 그룹으로 나뉘며 그룹당 3 명입니다. 밧줄로 각 팀의 선수들의 인접한 종아리를 묶어서 세 사람의 네 발을 형성하고 지정된 위치로 달려가 출발점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한다. 더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그룹이 이겼다.

줄다리기 (4 단계)

프로젝트 주심 겸 명령원: 정

이동식 장치: 로프

참가자 수: ** 19 (15 명의 남학생과 4 명의 여학생)

활동 규칙: 클래스는 그룹당 9 명으로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3 이닝 2 승.

탁구 릴레이 (5 학년)

심판 및 프로젝트 개시자: 그는 chengshui

활동 장비: 탁구 라켓, 탁구.

참가자 수: ** 14 (10 남자 4 명)

활동 규칙: 클래스는 그룹당 7 명으로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탁구공을 라켓에 올려놓고, 지정된 자리를 잡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번갈아 4 번, 먼저 임무를 완성한 팀이 이긴다.

6, 100 명 (6 학년)

심판 겸 프로젝트 개시: 왕

활동 장비: 탁구 라켓, 탁구, 바구니.

참가자 수: **25 (남자 1 1, 여자 14)

활동 규칙: 반 전체가 2 조, 그룹당 6 팀, 팀당 2 명으로 나뉜다. 행사는 6 라운드로 나뉘어 라운드당 2 명의 선수를 파견했다. 한 선수가 지정 구역에서 바구니를 들고 다른 선수가 치는 탁구를 취하는데, 공이 많은 사람이 이긴다.

넷째, 주의사항

1, 담임 선생님은 활동 규칙에 따라 반 전체를 그룹화합니다. 1 학년, 4 학년, 6 학년 각각 한 명씩 교사가 현장 질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2, 각 반은 안전, 규율, 환경보호교육을 잘 하고, 행사 기간 동안 뛰어다니지 말고, 질서 정연한 것을 보고, 응원하고, 격려 방식이 합리적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기타 작업

현장 안전 및 사진: 우, 첸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