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건강 지식 활동 계획

건강 지식 활동 계획

건강 지식 활동 계획

활동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사전에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활동 계획은 실제로 활동 관련 요소에 대한 계획 문서이다. 그렇다면 행사 계획은 어떻게 짜야 적당할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건강 지식 활동 계획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건강 지식 활동 프로그램 1 1, 활동 배경:

1 년에 한 번' 5' 25' 가 다가오면서 학원은' 미소, 작은 사랑, 작은 성공' 을 핵심 내용으로 대학생 심리건강지식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우리 병원은 심리지식대회 형식으로 전교에서' 심리건강지식' 보급활동을 조직하고 있다.

둘째, 활동의 중요성:

대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심리건강 지식을 보급하고, 지식면을 넓히고, 심리학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종합적인 자질을 높이다. 대학생들이 심리건강의식을 확립하고, 심리적 자질을 최적화하고, 심리조절능력과 사회생활적응력을 강화하고, 심리적 문제를 예방하고 완화하도록 돕는다.

셋째, 활동 주제:

"당신의 의혹을 풀고 좋은 마음을 가지세요."

넷. 경기 개요:

경기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초전 필기시험, 본부와 느릅나무 캠퍼스가 동시에 열린다. 득점이 높은 6 개 팀이 결승에 진출했고, 결승전은 네 부분으로 나뉘어 로스쿨 모의 재판에서 진행되었다.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기간

예선 시간: 5 월 12 토요일 밤 7 시.

결승전 시간: 5 월 25 일 (금요일) 오후 7 시.

자동사 개최지

예선: 공공 교수 건물 302, 304; 결승전: 로스쿨 모의재판.

일곱. 이벤트 프로모션

한 가지 홍보:

1 년 4 월 24 일 무슬림 제 1 입구에 노점을 벌여 대규모 심리건강 테스트를 했다.

2. 현재 가르치는 1 층 게시판에 포스터를 붙이세요.

3. 앞할라 앞에 이틀 노점을 놓고 두 개의 전시판을 놓았다.

(1) 할랄 식당 벽에 큰 포스터가 걸려 있고 현수막이 붙어 있다.

(2) 60 장 안팎의' 마이크로 표정' 사진을 준비해 심리학과 학우들이 관람하는 학생들에게 설명해 준다.

4, 홍보의 두 번째 단계:

(1) 심리학과 관련된 재미있는 질문은 모두 할랄 전 홍보망에 게재돼 과거 학우들이 질문을 들고 대답할 수 있었다.

여덟, 경기 준비

5 월 1 일 배너, 필기시험 시험지, 결승전 시험 문제 (종이판 및 전자판, PPT 판 1 부, 경기용 PPT 판), 진행자, 진행자, 진행자, 참가팀 및 리더 소개, 마이크, 오디오, 믹서 등 경기 용품을 준비했다 경기 전 카운트다운 VCR, 교실 연락, 장소 레이아웃, PPT 카운트다운, 수동 평점, 인증서, 트로피, 인증서, 응답기, 결승 6 권 노트북, 영상심리극, 무대심리극, 문예프로그램.

Ix. 경쟁 프로세스 계획:

(a), 예비 절차:

유중 캠퍼스 초시험은 공공교수 건물 302, 304 에서 실시되고, 본부도 필기시험을 동시에 치르며, 각 학원마다 8 명의 선수를 파견한다. 필기 시험 시간 1 시간 8 명의 선수의 평균 점수를 각 대학의 초전 성적으로, 상위 6 개 대학이 결승에 진출했다. 경기는 절대적으로 공평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이다. 마지막으로 결승에 진출한 학원에서 세 명의 학생 팀을 파견하여 결승에 참가하였다.

(2), 최종 프로세스:

관중 친우들은 30 분 앞당겨 입장하고, 선수는 20 분 앞당겨 입장한다.

1, 시작

사회자는 개막사를 한 뒤 현재 게스트와 참가 팀을 소개했다 (한 팀을 소개한 후 구호를 외치며 다음 팀을 소개한다).

2, 호스트는 게임 규칙을 읽습니다.

경기 규칙은 사회자가 낭독할 것이다. 사회자가 규칙을 낭독한 후 플레이어는 질문을 할 수 있다.

3. 게임을 시작합니다

각 팀의 기본점은 100 점이다.

첫 번째 수준: 필수 (필수 답변) 10 분

규칙: 필수 답변 *** 15, 질문당 10, * * * 같은 대답, 질문당 시간 제한 10 초. 플레이어는 동시에 질문판도 표시하는데,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제목은 간단한 객관식 질문으로 설계되었다.

레벨 2: 해변 로그인 (답변) 20min.

규칙: 총 ***20 가지 질문, 15 간단한 질문, 5 중 중간 난이도 질문, 객관식 질문, 질문당 10 점, 답이 종료됩니다. 사회자가 질문을 보기 시작하면 먼저 대답할 수 있다. 실수에 대답한 후, 다른 팀은 먼저 계속 대답할 수 있다. 두 번 대답하면 결과가 없고, 문제는 무효가 되고, 정답은 가산점이 되고, 오답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3 위: 호시탐탐 25 분.

규칙: 비디오 (약 5 분) 를 재생한 다음 플레이어에게 극 중 주인공의 심리적 문제를 5 분 동안 나열한 다음 심리학 선생님이 점수를 매겨 10, 20, 30, 40, 50, 60 으로 점수를 매긴다. 심리학 선생님 몇 명을 청해서 해당 팀에 점수를 매기고, 그리고 한 선생님이 평론을 해 주세요.

문학 프로그램 15 분

문학예술부는 노래와 춤이 모두 있는 심리학 관련 음악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

레벨 4: 빠른 대화 (맞거나 틀린) 15 분

규칙: 이 코너는 빠른 판단문제를 위해 선수들이 일정 시간 내에 질문에 대답할 것을 요구한다. 플레이어는 "예" 또는 "아니오" 만 판단하면 됩니다. 팀당 1 분이 있습니다. 판단이 정확하다면, 그들은 상응하는 점수를 받을 것이다. 질문당 1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미드필드 관중 상호 작용 [심리극] 25 분

규칙: 이번 회에는 문예부가 심리극을 낼 것이다. 심리극이 끝나면 사회자가 질문을 하고 질문에 답한 동창회는 상을 받는다 (경품은 결정됨). 그런 다음 평가 교사는 종합 분석을 할 것이고, 동시에 심리 선생님은 이 부분에서 당신에게 심리 과외를 해 줄 것이다.

레벨 5: 위험 가속 (트랩 문제) 20min.

규칙: 현재 기간 *** 18 문제, 10, 20, 40 각 6 문제. 답이 맞으면 해당 점수를 공제하고 점수가 낮은 질문부터 대답한다. 대답이 맞으면 계속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고, 대답이 틀리면 점수가 공제되어 대답을 중지할 수 있다. 한 가지 질문 유형에 얽매이지 않고 선택할 수 있는 6 가지 질문 유형이 있습니다 (각 질문 유형의 최대 대기 시간은 각각 30, 20, 10 초).

네 레벨 사이에 무승부가 나타나면 다섯 번째 레벨로 들어갑니다.

여섯 번째 관문: 한 수가 승부를 가리다

첫 번째 방안: 무승부가 발생하면 추첨을 통해 팀을 선정해' 운명통제' 를 하는 것, 즉 팀은 자신의 답안과 상대팀의 답안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 대답이 맞으면 상대 팀이 스스로 진급할 것이고, 대답이 틀리면 스스로 탈락할 것이다. 상대방이 답안을 고르면, 상대방이 맞히면, 상대방이 팀에 진급해 탈락한다. 만약 다른 팀이 착오에 대답한다면 우리 팀은 진급할 것이다.

시나리오 2: 관중 지역은 각각 10, 20, 30 으로 세 가지 문제를 준비합니다. 응답자는 제목 점수를 미리 모르는 상태에서 추첨을 하고, 세 팀은 동시에 추첨을 한다. 답이 끝나면 점수를 통지하고, 맞히면 점수를 공제한다.

이 코너에는 세 가지 쉬운 문제, 객관식 문제, 운성분, 진행자가 미리 설명해야 한다)

4. 경기가 끝나면 진행자는 각 팀의 점수를 낭독하고 상위 3 위를 선언한 후 게스트에게 상응하는 영예증서와 트로피를 수여한다.

사회자가 경기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X. 출구

직원 조직이 질서 정연하게 퇴장하다.

건강 지식 활동 항목 2 1, 활동 배경

심리건강지식 보급을 더욱 홍보하고 학생들의 심리건강의식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심리건강지식을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직면한 심리문제를 해결하도록 지도하고, 대학생들의 심리지식 관련 문제에 대한 인식, 분석, 판단능력을 높이기 위해 무명직업기술학원 심리협회는' 마음을 펴는 것' 을 주제로 한 심리건강지식활동을 개최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심리건강지식의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적극적인 생활태도를 가질 수 있고, 더 많은 심리건강지식을 이해할 수 있다. 동시에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심리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건강의식을 강화하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생활태도를 수립하기 위해, 그들은 자기조정과 자기개선을 실현하였다.

셋째, 활동의 내용

활동 주제:

사고를 넓히다

참가자:

무명 직업기술학원 심리협회 회원, 관심 있는 학생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활동 요구 사항:

A. 행사에 참가한 멤버들은 펜을 가지고 현장에서 심리적 질문에 답해야 한다.

컨설팅 부서의 인원은 충분한 정신 건강 정보를 준비해야 한다.

C. 행사 당일 옷차림이 점잖고 슬리퍼를 신지 않는다.

조직자:

Maoming 직업 기술 대학 심리 협회

활동 시간:

20xx 165438+ 10 월 17

위치:

교수 건물

넷째, 홍보 계획

전단지: 학교 게시판과 아파트란 또는 인파가 많은 곳에 협회 소개를 게재합니다.

온라인 메시지 보내기: Q 군, QQ 동창을 이용하여 문자 메시지를 홍보행사로 보냅니다.

홍보부 홍보: 심리학회 홍보부 멤버 홍보.

동사 (verb 의 약어) 예산

A4 용지 1 인당 4 부 * * * 예상: 19 원.

30 개 협회 소개 복사 * * * 예상: 6 위안.

컬러 인쇄 5 부 * * * 예상: 5 위안

물 살 것으로 예상: 10 원

* * * 예상: 40 위안

자동사 활동 당일에는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주된 책임은 그날 밤의 활동 분위기를 촉진하고 냉장을 피하는 것이다.

불시의 수요에 대비하여 몇 세트의 주제를 준비하다.

행사 전에 몇 개의 예열 프로그램이 분위기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행사가 끝난 후 일부 관리들은 남아서 현장을 청소하고 관련 물품을 제때에 돌려주었다.

건강지식활동방안 3 생명은 값을 매길 수 없고, 건강 1 위는 주민들의 건강의식과 질병예방의식을 더욱 높이기 위해 중장년층의 자기보건의식을 제고하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건강한 생활방식을 제창한다. 지역사회의 중장년 친구들이 건강한 몸을 갖게 하고 그들의 건강 지식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xx 지역사회 거주위원회는 중장년 보건지식 강좌를 열어 중장년 친구들을 위한 무료 검진을 실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관리, 건강관리, 건강관리, 건강관리, 건강관리, 건강관리, 건강관리) 지역 사회에서 "모든 사람은 건강에 관심을 갖고, 모든 사람은 건강을 누리고, 모든 사람은 건강을 즐긴다" 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I. 활동 시간

20xx 년 2 월 24 일

둘째, 활동 장소

Xx 커뮤니티 이벤트 센터 3 층

셋. 참가자

동네 중장년 친구

넷. 주요 내용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최상의 삶의 질을 얻는 방법이 특히 중요하다. 중장년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병은 무엇입니까? 심혈관 및 뇌 혈관 질환과 당뇨병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만성 기관지염, 관심병, 고혈압, 심뇌혈관 질환을 어떻게 예방합니까? 어떻게 합리적으로 약을 복용합니까? 일상생활에서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일상생활에서 어떤 습관을 길러야 합니까?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방법? 지역 사회의 중장년층을 위해 무료 검진을 하다.

건강은 모든 가정에 중요하다. 일상보건을 중시하고 100 세까지 사는 것은 꿈이 아니다. 앞으로 지역사회는 중장년층에게 적합한 건강지식 강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방병 항병 지식을 보급하고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것이다.

우리 병원 간호사의 전문 이론 지식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리 병원 간호사에게 자아를 보여주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간호부는 간호 지식 대회를 열기로 했다. 병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본 방안을 제정하다.

I. 조직 리더십

팀장:

부팀장:

멤버: 모든 간호사

책임: 간호 지식 경연 대회를 담당하는 조직, 실시 및 시상.

둘째, 경쟁 내용:

간호를 위주로 하다

셋째, 경기 시간:

9 월 10 일 오후 6 시 5438 분+05 시 30 분

넷째, 경쟁 형태:

병원은 각 부서마다 8 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 부서마다 1 명 (스타급 간호사 결선 진출) 으로 나뉜다. 구체적인 그룹핑은 다음과 같습니다.

혈액형 1, 혈액형 2, 면역과, 종양과, 중증 후견과 (응급실, ICU, 120), 내과 (심장과, 신경과, 신장병과) 외 1 과: 정형외과, 수술실 2: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1) 기본 규칙

1, 각 팀 기본점 100.

2. 개인 필답 질문, 무작위 질문, 위험 질문 및 추가 질문 (필요한 경우 활성화) 을 나눕니다.

3. 개인은 반드시 두 차례에 걸쳐 질문에 대답하고, 질문과 위험 질문에 답해야 한다.

4. 개인 필답은 객관식 질문이고, 첫 번째 답은 객관식 질문이며, 위험은 문답이다.

(b) 답변 및 채점 규칙

1, 개인 필수 답변:

(1) 모든 사람은 매번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 점수는 10 입니다.

(2) 독립적으로 대답하고, 다른 사람은 힌트를 주어서는 안 되며, 힌트가 있으면 이 문제는 점수를 매길 수 없다.

2. 답을 잡아라.

(1) 문당 20 점, 문항 20 점, 문답 20 점.

(2) 4 라운드마다 사회자가 "먼저 대답하세요" 라고 말한 후에는 반드시 자동응답기를 눌러야 합니다. 답안권을 얻은 사람은 답안 후에 기립하여' 답안 완료' 라고 대답해야 한다. 위반하면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취소합니다. 시간 제한은 30 초입니다. 질문을 잘 듣지 못하면 사회자에게 질문을 반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질문당 한 번만 물어볼 수 있고, 사회자에게 주제와 무관한 질문을 해서는 안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질문명언)

위험 질문: 30 점.

(1) 팀 단위로 팀당 한 번씩 질문에 답한다.

(2) 어느 것이든 대답할 수 있다.

(3) 대답이 완전하지 않으면 보충할 수 있다.

(4) 채점 기준: 사회자는 답안 결과에 따라 답이 완전히 정확하고 만점을 받을 수 있다. 답이 완전히 정확하지 않으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만약 논란이 있다면, 감사주임이 점수를 줄지 아니면 몇 점을 줄지 판단한다.

(5) 답변 시간: 질문당 시간 제한 1 분; 득점은 시간을 초과하지 마라.

자동사 규율에 미치지 못하다.

(1) 참가자는 어떤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고 깔끔하고 단정해야 합니다. 미리 10 분 도착, 준비, 늦지 마세요. 늦은 15 분은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2) 경기가 시작된 후 선수는 좌석 순서를 무단으로 변경해서는 안 되며, 중도에서 퇴장해서는 안 된다. 참가자가 답안에 이의가 있으면 심사위원단이 결정할 수 있으며 장내에서는 논란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

(3) 당직 간호사를 제외한 다른 간호원들은 작업복을 입고 참가해야 하며, 규율을 준수해야 하며, 참가자를 존중하고, 정확하게 대답하고, 박수를 쳐야 한다. 앞뒤로 움직이거나, 큰 소리로 떠들거나, 선수에게 대답하라고 지시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선수 점수를 공제할 것이다.

일곱째, 인센티브

각 조의 최종 점수의 10% 는 본 조의 각 학과에 별 등급 간호사 총점 점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