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춘의 결말은 해외에 시집가서 공주가 되는 것이다. 이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70 년대에 두 자매는 제비를 뽑아 버들개지를 채웠는데, 해변은 반수의 시' 코난자' 를 썼고, 해변의 순수한 오랜 결혼도 증명했다. 탐춘이 끝났음을 암시하는 몇 곳에서 연은 탐춘을 상징하는 데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다섯 번째 판단에서 "뒤에 두 사람이 연을 날리고 있다 ..." 제 22 회 수수께끼를 만들 때 봄수수께끼를 찾는 답은 연이다. "아이가 등에 있으니 청명 화장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약해져서 동풍을 원망하지 마라. " 。 봄맞이의 수수께끼는 그녀의' 청명 원혼' 과 일치한다. 연에 대한 답은 탐춘의 미래가 실이 끊어진 연처럼 어쩔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제 70 회 모두 연을 날리며 봄맞이의 신세와 귀착점을 암시했다. 탐춘은 날개가 부드러운 큰 피닉스 연을 날렸다. 봉황은 줄곧 국왕의 공주에 비유되었다. 봄맞이 연날리기 과정은 더욱 두드러진다. 피닉스 연 두 마리가 공중에서 함께 비틀어졌고, 다른 문은 매우 커서 채찍을 쓴 희자연이 왔다. 나중에 피닉스 두 마리와 비틀어 함께 날아갔다. 부서진 봉황 연의 클로즈업은 탐춘이 공주라는 것을 암시한다. 제 63 회 대관원 자매가 홍의원에서 연회를 열어 보옥의 생일을 축하했다. 모든 사람은 순서를 마실 때 제비를 뽑아야 하며, 뽑은 라벨에 고증이라는 글자가 붙어 있어 모든 사람의 신세와 운명을 암시한다. 탐춘은 살구꽃 한 송이를 그렸는데, 제목은' 요지함빈도' 인데, 시에서' 붉은 살구는 구름에 의해 태양 옆에 심어졌다' 며 "이 서명을 받는 사람은 시집간다" 고 말했다. 봄제비를 뽑을 때 자매들은 모두 웃었다. "집에 이미 공주가 하나 있다. 너도 공주야? " 원래 탐춘의 트럼펫' 요지함빈도' 와' 일변' 은 모두 그녀가 황제의 아내가 될 것임을 의미하기 때문에 탐춘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공주였다. 이것은 노트에서' 부자와 결혼하라' 는 해석과 일치한다. 하지만 속편과 조설근의 본의는 일치하지 않는 점이 많다. 제 5 판 금릉 12 차 판정은 탐춘이라고 적혀 있다. "... 두 사람이 연을 날리는 사진, 바다, 큰 배, 배 위에 한 여자가 있어 얼굴을 가리고 울고 있다. 또 네 마디는 이렇게 말한다.' 나는 똑똑하고 야망이 있다. 나는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청명 눈물로 강변을 보고 동풍 원몽을 보내다. 홍루몽' 12 곡 중 다섯 번째' 골육' 은 "돛이 성비로 가득 차서 골육의 집이 모두 던져졌다" 고 말했다. 나는 울면 나의 노년 생활이 해칠까 봐 부모님께 좀 쉬라고 말할 것이다.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두 곳으로 나뉜다.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다. 노예가 가라, 끼어들지 마라! " 산과 물은 멀리 떨어져 있고, 그런 생사이별의 비참함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고이가 계속 쓴 것처럼 탐춘이 연해에 시집가서 나중에 집에 가서 친척을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탐춘은 해외 공주여야 하고, 해외 공주일 수밖에 없다. 춘춘의 논단을 증명하였다.' 삼춘대전 (어떻게) 이른 봄풍경', 모래사장은 순춘을 뛰어넘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자국의 공주가 될 수 없었고, 외국에만 공주로 시집갈 수 밖에 없었다. 그녀는 공주이지만 이런 먼 친척은 인질일 뿐 양국 정치투쟁에서 서로 타협하는 희생양이다. 지아 젠 (Jazhen) 의 제 53 회 휴후어를 빌려 "백목은 망치-외정내고" 라고 불렀다. 그래서 금릉 12 차 정전의 판단에서 "배에 한 여자가 있어 얼굴을 가리고 울다" 고 말했다. 아무리 봄을 찾아도 그녀는 자신의 운명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고, 그녀의 수수께끼에 나오는 한 마디처럼 그녀는' 약함' 이었다. 즉, 그녀의 생명이 이렇게 약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따라서 탐춘이 공주와 결혼한 것은 행복한 일이 아니었지만, 한 젊은 여자에게는 여전히 액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바로 그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