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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게임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중국 반지

민간 고대 지능 장난감. 9 개의 고리가 연결되어 있어, 이해하는 것이 승리이다. 명나라 \ "댄 리드 마스터 \":

"9 사슬, 양자가 하나로 얽혀 있고, 합치고, 2 로 풀고, 하나로 합치다." 청대에 매우 유행하다. 당시 9 링 체인은 금속선으로 만들어졌으며, 9 개의 작은 고리가 연결되어 막대 가로판이나 각종 선반에 묶여 있었다. 그 틀에는 검형, 여의형, 나비형, 매화형 등이 있으며, 모든 고리는 구리봉으로 연결되어 있다. 놀 때는 가능한 구리 고리에 있는 9 개의 고리를 일관되게 하거나 소매를 통해 모두 풀어 주세요. 나중에 그것은 구리나 철로 만들어졌다. 조합할 수 있고, 분할할 수 있고, 변화무쌍할 수 있는 다양한 해결책이 있다.

9 환은 주로 9 환과 틀로 구성되어 있다. 각 링은 직선 막대를 연결하고, 각 직선 막대는 다음 링을 통과하고, 여러 직선 막대의 다른 끝은 판 또는 링을 통해 상대적으로 고정됩니다.

구환고리가 서로 맞물려 서로 제약하다. 첫 번째 링만 자유롭게 위아래로 갈 수 있다. 어떤 정상적인 상태에서도 두 가지 길만 갈 수 있다: 상환과 하환, 다른 고리는 움직일 수 없다. 가장 중요한 비결은 위에 아래가 있고 아래에 위가 있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규각 부녀자 사이에서 전해지다가 점차 민간으로 번졌다. 나중에 곡예사에게 흡수되어 무대 공연의 묘수로 발전했다. 연기자는 능숙한 기교로 9 개의 금속고리를 조합하거나 분할하거나 꽃바구니, 일루미네이션, 궁등의 모양을 설정해 빠르게 변화무쌍하여 관객들이 즐겨 보는 곡예 프로그램이 되었다.

새총

일명' 붕궁' 이라고도 불린다. 남송 조미 노무림 이야기 속 민간 어린이 장난감' 작은 브로커'

"새총" 이 있습니다. 쇠로' 콩줄' 을 구부려 포크 모양으로 구부린 두 개의 작은 고리, 각각 같은 길이의 고무줄을 묶고, 두 개의 고무줄의 다른 쪽 끝은 각각 긴 동물 가죽의 양쪽 끝에 연결되어 있다. 활을 만드는 작은 나뭇가지도 있습니다. 놀 때는 한 손에는 손잡이를 잡고, 다른 한 손에는 자갈의 작은 가죽을 쥐고, 목표를 겨누고, 세게 잡아당겨 손을 놓고, 자갈을 쏘아낸다. 어린아이는 새총을 가지고 놀면서 항상 새와 풍선을 치고 싶지만, 작은 새를 치는 사람은 거의 없다. 현대 새총 플레이어는 매우 적고, 대신 각종 장난감 권총과 공기총을 대신한다.

맹목적으로 북을 치다

드럼을 블라인드에서 일정한 거리에 두다. 눈을 가리고 게임에 참여한 꼬마는 즉석에서 1 ~ 2 회 뒤집은 뒤 북을 더듬어 찾았다.

논자를 예로 들다.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반대쪽 끝에 세 개의 조각을 배열합니다 (두 조각은 다른 색상이나 물체여야 함). 상대는 "하늘" 이라는 글자로 9 분선 또는 수평으로 이동하며, 움직일 때마다 한 걸음씩 계산한다. 쌍방이 한두 명의 아들이 빠져나갈 길이 없을 때 갇힌 아들을 데리고 갈 수 있다. 승자는 다른 세 아들을 잡아먹는 사람입니다.

칠교판

일명' 칠교도',' 지혜판' 은 고대 민간 지능 장난감이다. 처음에는 문인들이 하는 실내 게임으로 민간으로 전해져 점차 퍼즐 게임으로 발전하여 네모난 판자, 합판 세 장, 판지로 나누어 7 조각으로 나누어 약간 잘라냈다. 게임 플레이: 7 개의 널빤지를 분해하여 7 개의 숫자로 맞추다. 캐릭터 역학, 동식물 이미지, 주택 건물, 파빌리온 누각, 배, 차마, 화조화충어, 우주별, 각종 형상 등. 혼자 놀 수도 있고 몇 명이 경기를 할 수도 있다. 디자인 과학, 구상이 교묘하고 변화무쌍하기 때문에 사람의 상상력과 판단력을 향상시키고 아이의 지능을 계발할 수 있다.

산고양이

민간 어린이 게임. 아이는 찡그린 표정을 짓고 두 손으로 가장자리와 눈꺼풀을 잡고 호랑이와 고양이로 가장하여 또래, 특히 두세 살 된 아이는 호랑이와 고양이로 가장했다.

뿔소라

고대에는 그것을' 회전탑' 이라고 불렀다. 속칭' 쥐 때리기' 라고 불린다. 명나라에서 기원하다. 팽이는 보통 나무로 만들어졌는데, 짧은 원형 나무 기둥과 뾰족한 끝이 있다. 회전과 내마모성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보통 강철 공 착지 꼭대기에서 타격을 입는다. 게임에서 먼저 채찍줄로 팽이를 감아 평평한 바닥에 놓고 밧줄을 힘껏 잡아당겨 팽이를 올리고 회전한 다음 계속 채찍질하여 회전을 유지한다.

오랜 시간을 넘기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공조 묵옥

"눈먼 닭" 이라고도 불립니다. 먼저 공터에 반경이 3 ~ 5 미터인 큰 원을' 개울' 으로 그린 다음 제비를 뽑아 한 사람을' 할아버지' 로, 다른 사람은' 물고기' 로 결정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공증인은 두꺼운 천으로 공조의 눈을 가리고 그 자리에서 공조를 몇 바퀴 돌린 다음, 공조에게 낚시를 시켰다. "물고기" 는 원 안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도 있고, "공조" 를 희롱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원 밖으로 나가면 안 된다. 위반자는' 공조' 여야 한다. 게임 중에 "할아버지" 가 "물고기" 를 만나면, 그는 즉시 이 "물고기" 가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맞힌 사람은' 공조' 역을 맡을 것이다.

줄넘기

옛날에는' 백줄 점프' 라고 불렸다. 일찍이 명나라에서 유행했다. 심방' 만부잡주' 는 "긴 밧줄로 약속하면 두 사람이 손을 잡고, 날으는 것이 불확실하다. 의심스럽다" 고 말했다. 무관심한 것은 사실 밧줄이다. " 한 무리의 아이들이 위에서 뛰고, 지나갈 수 있으면 이기거나, 밧줄에 걸려 넘어지거나, 밧줄을 듣는 것은 범죄이며, 매일' 백줄 점프' 라고 부른다. "청나라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꽃무늬는 싱글 점프와 멀티 점프를 포함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싱글 점프할 때는 두 손으로 밧줄을 놓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앞 스윙 점프, 뒤 스윙 점프, 문지방 밟기, 비틀기, 양손 교차 스윙 로프, 사람을 유혹하고, 웅크리고, 뛰고, 빨리 뛰는 등. 많은 사람들이 점프할 때, 보통 두 사람이 밧줄을 흔들거나, 한 사람이 밧줄의 한쪽 끝을 나무에 묶어 밧줄을 흔들거나, 다른 사람은 점프할 수 있다. 춤을 추면서 노래하는 방식이 다양하다.

키코를 차다

일명 닭을 치는 것은 한대에서 기원하여 남북조, 수당 시대에 성행하였다. 그것은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유아들,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간단하고 쉬운 헬스 활동이다. 이전의 배드민턴은 대부분 약간 두꺼운 구리 지갑으로 부드러운 가죽에 꿰매고, 그 위에 세로가죽 튜브를 꿰매고, 그 안에 깃털 꼬임 (중간에 솜털, 사방에 깃털이 있음) 을 꽂았는데, 이를 닭관이라고 한다. 종이를 잘라서 구리 네모난 구멍에 꽂는 것을 종이 말뚝이라고 한다. 최근 유행하는 제기는 대부분 닭 거위 등 조류 깃털과 쇠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쇠조각 대신 고무를 사용할 수 있다. 제기를 차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고, 간단하고, 승부는 수량에 따라 결정된다. 복잡 한, 왼쪽 킥, 오른쪽 킥, 왼쪽 팁, 오른쪽 팁, 좌회전, 우회전, 가위 및 기타 게임 세트. 청대에 서너 명이 맞붙고 있다.

대리석

과거에는 도시와 농촌의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 유리공을 즐겨 놀았다. 두 가지 놀이가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땅에 작은 구덩이를 파고, 10 여 걸음 떨어진 곳에 가로줄을 그리고, 주먹 순서를 맞추고, 공을 들고 하나씩 구덩이에 쏘는 것이다. 먼저 모든 구덩이를 완성한 사람이 이긴다. 다른 하나는 한 사람당 서너 개의 공을 꺼내 바닥을 만들고, 바닥에 정사각형을 그리고, 공을 정사각형에 뿌리고, 10 여 걸음 떨어진 곳에 수평선을 그리는 것이다. 핀볼 선수는 모구를 들고 수평선에서 튕기고, 라인 밖의 네모난 상자 안에 공을 쳐서, 바운딩이 끝날 때까지 스스로 공을 이긴다. 만약 핀볼이 맞히지 못한다면, 그것은 실패이다. 다른 사람이 한 라운드를 해야 다시 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집을 뛰다

민간 어린이 게임. 먼저 땅에 여섯 개의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각 정사각형은 약 2 피트 정도 되고, 각 정사각형은 한 칸입니다. 놀 때는 먼저 상자에 작은 기와나 물체를 던진 다음 한 발로 뛰어들어 기와를 다른 상자 안으로 찼다. 먼저 모든 상자를 건너뛰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게임에서 발길질을 당한 타일은 각 칸에 그려진 선을 차거나 만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위반자는 점프를 멈추고, 마지막으로 멈춘 격자에서 점프를 계속할 차례가 될 때까지 다른 사람이 점프하도록 해야 하며, 위너 손바닥을 이길 것이다.

용등을 추다

짚, 대나무 통, 페트병으로 상징적인' 수도꼭지' 를 만든 다음' 용신' 을 만든다

(짚의' 용신' 은 길이가 약 20 센티미터인 짚을 몇 개 묶고 중간에 밧줄을 놓는다.) 수도꼭지' 와' 용신' 에 작은 대나무 장대나 막대기를 꽂으면 아이들이 따라 춤을 출 수 있어 재미있다.

숨바꼭질

당나라에서 기원하다. 놀이가 많고 규칙도 다르다. 일반적인 게임은 모두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장군보' 가 승부를 결정한다는 것이다. 나무나 벽을' 집' 으로 선택하면, 부정적인 쪽이 집을 지키고 승자를 찾아 숨는다. 위너 사방으로 숨어서' 집으로 돌아가라' 혹은' 사람을 구하라' 는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위너 부정적인 추격을 피하고' 집' 을 만지면 그가 이긴다. 상대방에게 잡히면' 집' 으로 끌려가 엄격한' 보살핌' 을 하게 된다. 붙잡힌 동료는' 구조' 할 기회를 찾아' 살인 구명' 이라고 불린다. 한패가 구조되고, 손이 닿자마자 "라이브" 하고, 재빨리 달아났다. 만약 대량의 인원이 붙잡히면 손을 잡고' 구조' 를 기다릴 수 있다. 구조하러 온 사람은 한 개만 구하면 살 수 있고, 속칭' 전기 연결' 이라고 불린다. 한쪽이 다른 쪽을 잡으면 이긴다.

모기가 그들의 손을 주시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꼬집은 손을 동요와 함께 다른 사람의 손등에 접고 손이 닿지 않을 때까지 차례대로 접는다.

가위체스

"죽은 소를 안고", "모구기", "마른 우물 점프", "바짓가랑이 체스" 라고도 합니다. 바둑판은 하나의 "구역" 모양과 같고, 다섯 개의 선이 서로 교차하여 다섯 개의 점을 형성한다. 네 개의 체스 조각 * * * * 이 있는데, 한 쪽에 두 개씩, 각각 위쪽 모퉁이나 아래쪽 모퉁이에, 중간에 약간의 공간이 있다. 쌍방은 모두 바둑판의 유일한 공간을 이용하여 바둑을 두었다. 이 바둑의 목적은 자신의 두 바둑으로 상대의 두 바둑을 가리는 것이다. 그로 하여금 갈 길이 없게 하는 것, 즉 이기는 것이다.

양배추를 만지다

참석자 수에는 제한이 없다. 먼저 제비를 뽑아 한 사람을' 스승' 으로, 한 사람은' 독수리' 로 뽑았다. 주인은 독수리를 품에 안고 바닥에 앉았는데, 그가 앉아 있는 곳은 바로 "집" 이었다. 출항을 준비하자 다른 참가자들은 모두' 집' 앞에 서서 일제히 가요를 불렀다.' 흰 짚을 밟고 배추를 만지며 어디로 돌아오는가?' " "주인" 은 벽, 아카시아 나무, 풀더미 등과 같은 앞의 것을 가리킨다. 노래를 부르면서 대답했다: "XX 를 만져서 돌아오세요! 클릭합니다 참가자들은 달려가서 그들이 가리키는 것을 만지고 돌아왔다. "주인" 질문: "준비됐어요? 클릭합니다 답: "좋아요!" 주인이 말했다. "좋아, 독수리를 풀어볼까? 모두가 대답했다, 그것을 따라 가라. 스승님' 은 독수리를 날리는 것이다. 독수리는 어떤 참가자도 잡을 수 있다. 이때 모두들' 집' 으로 돌진했다. 독수리에게 따라잡히기 전에' 주인' 은 손으로 찍혔고,' 집' 에 도착해도' 독수리' 는 더 이상 따라잡을 수 없었다. 집에 가기 전에 독수리에게 잡히면 게임이 끝난다. 다시 시작할 때, 지난번 이글스에 잡혔던 사람은 독수리였고, 지난 이닝에 잡힌 사람은 독수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대사로 바꾸다.

잠자리를 훔치다

참가자 한 명이 손바닥을 아래로 뻗었다. 나머지 아이들은 각자 검지손가락 하나를 뻗어 손의 손을 잡고 동요를 읽었다. 동요가 마지막 글자에 이르렀을 때, 튀어나온 사람은 재빨리 검지를 손바닥에 잡고, 검지를 뻗은 사람은 빨리 회수해야 한다. 검지에 끼인 사람은 다음 판에 손을 뻗은 사람이 될 것이다.

기름을 짜다

몇 명의 아이들이 벽에 기대어 서서 어깨의 힘으로 가운데로 비집고, 밀려난 사람이 옆으로 비집고 다시 가운데로 비집고, 이렇게 순환한다. 보통 아이들은 동요를 읽으면서 게임을 하며 재미를 더하고 협력정신을 키운다.

맹인이 코끼리 납치범을 만지다.

많은 아이들이 서로 놀 수 있다. 하나는 손수건으로 눈을 가리고 다른 하나는 왼손으로 그의 왼쪽 종아리를' 납치범' 으로 잡았다. 게임이 시작되자 납치범은 휘파람을 불었고, 다른 아이들은 일정 범위 내에서 도망쳤다. 장님이 소리를 듣고 납치범을 만졌다. 납치범은 감동을 받아 쌍방이 배역을 교환했다. 다른 사람이 감동을 받으면 게임을 그만두고, 다음 라운드에서 다시 놀아요.

드래곤볼은 길이가 40 ~ 50cm 이고 직경10cm 의 대나무를 반으로 쪼개 대나무를 두드려 반원형 파이프를 형성한다. 몇 명의 아이들이 한 줄이나 한 바퀴에 서서, 각각 반원관을 들고 탁구공이나 둥근 자갈을 대나무 통 위에 올려놓고 대나무 통을 기울여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갔다. 다른 아이는 대나무 통으로 받아서 전해 내려갔다. 만약 아이가 받지 못한다면 공을 땅에 떨어뜨리는 것은 일종의 손실이다.

꽃바구니

네 명이 한 바퀴 서 있다가 차례로 발을 이전 사람의 벽 모퉁이에 걸어 발을 한 바퀴 만들었다. 모두들 박수를 치고, 함께 동요를 읽고, 한 발로 뛰어다녔다.

찐빵을 쌓다

동요를 암송할 때 연주자는 번갈아 오른손의 엄지손가락을 내밀었다. 첫 번째 사람이 뻗으면 두 번째 사람은 첫 번째 사람의 엄지손가락을 잡고, 세 번째 사람은 두 번째 사람의 엄지손가락을 잡고. 더 이상 높을 수 없을 때까지.

수박을 썰다

몇 명의 아이들이 손을 잡고 큰 원을 둘러쌌다. 한 어린이가' 수박 썰기' 를 하면서 동요를 읽으면서 빙빙 돌며' 수박 썰기' 동작을 한다. 마지막 글자를 읽을 때, 그는 주변의 두 아이가 쥐고 있는 손을 베고 베는 곳에 서 있었다. 베어진 두 아이는 즉시 다른 방향으로 뛰어가서 원래 위치로 돌아가야 한다. 가장 먼저 원래 위치에 도착한 것은 다시 등장하는' 참외인' 이다.

프레임워크를 실행합니다

게임에 참여한 아이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프레임인, 다른 하나는 프레임인. 경비는 자신의 자리에 서서 자신의 활동을 지키며 달리는 사람이 자신의 관할 구역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예: A 대, B 대 B 대, C 대, C 대 등). ). 주자는 반드시 이 점을 이용하여, 돌파를 위해 유연하게 피해야 한다. 만약 파수꾼이 그것을 만지면, 그것은 손실이다. 주자는 반드시 모든 장애를 통과해야 이길 수 있다. 사람이 많을 때 달리기 상자를 추가할 수 있다.

완두콩을 튀기다

두 사람은 마주 서서 손을 잡고 동요를 읽으며 규칙적으로 좌우로 흔들었다. 동요가 마지막 문장을 말할 때, 두 사람은 한쪽 팔을 들어 동시에 반전체 180 도 회복 자세를 뚫었다. 게임이 반복되다.

황제에게 투표하다

게임에서 큰 벽돌 한 장을 골라 바닥에 서서' 황제' 를 만들고, 주위에 작은 벽돌을 두르고' 코',' 귀',' 땋은 머리',' 문봉' 을 만들고,' 황제' 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 선을 그려 경계로 삼았다. 플레이어는 온라인 밖에 서서 벽돌을 던졌다. 황제, 코, 귀, 땋은 머리, 문봉, 자신의 벽돌이 그 위에 눌려 다른 사람이 다시 던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길 수 없는 것은 실패자이다. "황제" 를 때린 사람은 명령을 내리고, "코, 귀, 땋은 머리" 를 쓰러뜨린 사람은 각각 진 사람의 코, 귀, 뒷머리를 잡는다. "탑 바" 를 넘어뜨린 사람, 한 무릎이 끊임없이 패자의 엉덩이를 때리며' 황제' 의 위치에서 경계선으로 걸어갔다. 중도에' 황제' 가 기침을 하자 모두들 뛰어왔다. 지는 사람은 쫓아가고, 따라잡는 사람은 귀를 비틀거나, 코를 꼬거나, 제자리로 돌아가거나, 붙잡힌 사람이 지고 있는 사람을 등에 업고 제자리로 돌려보내는 것과 같은 처벌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발끝으로 발끝을 차다

아이들은 두 손을 허리에 대고 책을 읽으면서 춤을 춘다. 발가락 (오른쪽 발 끝 뒤로), 뒤꿈치

(오른발 발끝이 앞쪽을 가리킴) "발끝 차기" (오른발 발끝이 앞쪽을 가리키고 왼쪽을 향해 앞으로 차는 것). 두 번째 왼발 변경, 반복.

용꼬리를 잡다

플레이어는 한 사람을 수도꼭지로 선택하고, 한 사람은 용미포수를 하고, 나머지 아이들은 전자를 들고 있는 옷을 수도꼭지 뒤에 놓고 용신을 만들고, 마지막은 용꼬리를 만든다. "수도꼭지" 는 "용신" 과 함께 이동하며, "용꼬리" 가 캡쳐를 피하게 한다. "용신" 이 분리되지 않도록 주의해라. 만약' 용미' 를 잡으면 자동으로 물러나야 하고, 꼴찌를 하는 사람은 자연히' 용미' 가 된다. 이 게임의 구체적인 놀이는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과 같다.

서양경을 보다

예전에는 상가 시장의 거리와 골목에서 늘 서호 풍경을 준비하여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서호 풍경은 나무 상자 안에 산수화 몇 점이 걸려 있는데,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다. 메인 박스 하단에는 특수 렌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반성을 통해 상자 안의 화면을 볼 수 있고, 상자 주인은 수시로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수시로 상자 안의 산수화를 설명할 수 있다. 때때로 연극 조각이나 기타 곡조에 가입하여 "돈을 많이 받고, 돈을 적게 받고, 돈을 가지고 빛을 보지 않는다" 는 말로 고객을 끌어들인다.

패를 뽑다

민간 어린이 게임. 과거에는 포커가 담배갑에 붙어 있는 사진을 가리켜 전문적으로 인쇄한 사진이 팔렸다. 카드에는 중국의 십이띠나 삼국시대 인물 등이 찍혀 있습니다. 장난감 가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놀 때, 한쪽은 먼저 카드를 탁자나 바닥에 올려놓고, 상대방이 자신의 패권으로 출격하게 하면 상대방의 패를 넘어뜨려야 이길 수 있다. 종이가 육각형 사다리꼴로 접히는' 종이 박자' 로 대체될 수도 있다. 또는 직사각형의 카드를 테이블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때리면 테이블에서 떨어지는 것은 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담배로 싸인 꽃무늬 종이를 포커가 아닌 삼각형으로 접는 데도 쓰인다.

독수리와 병아리

놀이는: 몇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한 사람은 독수리로 분장하고, 다른 사람은 일렬로 늘어섰다. 첫 번째 사람은 암탉처럼 두 손을 벌려 독수리를 막으려 했다. 두 번째 사람은 손을 뻗어 첫 번째 사람의 벨트를 잡고 뒤에서 차례대로 꿰맸다. 그리고 독수리는 뒤에서 병아리를 잡고, 왔다갔다 하며, 마지막 한 마리를 잡을 때까지 좌우로 때린다. 그래도 이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가 있어요.

쇠고리를 밀다

과거에 매우 유행했던 어린이 게임. 굵은 철사로 큰 원을 구부린 다음 철사로 쇠갈고리를 구부린다. 갈고리 밑부분은 U 자 모양으로 구부러지고, 윗부분은 악수를 하고, U 자 갈고리 하단은 쇠고리에 의해 앞으로 밀린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쇠고리에 하나 혹은 몇 개의 작은 구리 고리를 씌워, 쇠고리가 굴러갈 때 "0 이 된다" 고 한다.

공을 칠 때 걸으면서 쇠고리를 밀고, 어떤 사람은 달리면서 밀었다. 경기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구보다도 멀리 밀며 누구보다도 빠르다. 쇠고리가 착지할 때 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다른 놀이로는 회전, 회전, 오르막 밀기 등이 있다.

판피강

범피공, 일명' 범바넬' 입니다. 가죽은 대부분 종이이며 모양은 삼각형, 정사각형, 단면, 양면이 있습니다. 놀 때는 보통 한쪽이 먼저 가죽을 바닥에 놓고, 다른 쪽은 가죽과 바닥의 틈 ("이조" 라고도 함) 을 찾은 다음, 손의 가죽을 바닥에 던져서 상대방의 가죽을 때린다. 상대의 가죽을 뒤집으면 네가 이긴다. 상대의 가죽은 바로 너의 것이다. 부채는 뒤집지 않고, 다른 쪽은 승부가 나올 때까지 부채질한다.

승마

민간 어린이 게임. 놀이를 할 때 두 아이가 오른손으로 왼쪽 손목을 누르고 왼손으로 상대의 오른쪽 손목을 누르고 네모난' 좌석' 을 형성한 다음 쪼그리고 앉아 다른 아이들을' 좌석' 에 앉히고 일어나 걷게 한다. 흔히' 승마' 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승마, 승마, 승마, 승마, 승마, 승마, 승마, 승마) 그리고 차마 씨름꾼도 있습니다.

톱질

두 사람은 마주 앉아, 두 발이 자연스럽게 곱슬거리고, 두 손을 꼭 잡고, 동요의 리듬에 따라 시소 같은 앞뒤 운동을 하고 있다.

고양이가 쥐를 잡다.

일명' 쥐, 1 월 1 일' 입니다. 저녁에는 많은 아이들이 손을 잡고 원을 만들었다. 한 아이는 원 밖에 서서' 고양이' 역할을 하고, 다른 아이는 원 안에서' 쥐' 역할을 한다. 경기가 시작되자 모두들 "쥐, 쥐, 1 월 1 일, 일찍 와! 쥐, 쥐, 2 월 2 일, 일찍 와! ... ""쥐 9 월 9 일, 쥐를 잡아 물다! "" 이 시점에서 "마우스" 는 서클에서 뛰어 내렸다. "고양이"

얼른 받아라. 쥐가 계속 몇 개의 구멍을 뚫어 잡히지 않으면 회전한다. 잡히면 쥐는 바짓가랑이를 뚫는 벌을 받는다.

보초

일명' 노근 베기' 는 가을겨울에 유행하는 어린이 게임이다. 놀 때 굵고 질긴 잎자루를 선택하고 각자 자신의 잎자루로 상대방의 잎자루를 잡아당기면 부러진 것은 졌다. 아이들은 늘 자신의 백전백승의 잎자루를' 노봉' 과' 노근' 이라고 부른다.

다바

대부분 남자다. 북방에서 유행하는 어린이 게임. 만' 은 보통 길이가10 ~15cm 인 나무 막대기로 양끝을 뾰족하게 깎는다. 노는 사람의 수는 제한이 없고, 일반적으로 두 그룹으로 나뉘며, 현장에서' 도시' 로 상자를 뽑는다. 각 그룹은' 도시' 에 서서 밧줄의 한쪽 끝을 가볍게 꼬집고 1 피트 길이의 널빤지로 밧줄을 힘껏 때렸다. 멀리 떨어진 그룹은 먼저 시작하고, 다른 그룹은 수신인이 된다. 게임 도중 "도시" 에 돈을 투자하십시오.

입, 그리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이미 환에게 부딪쳤다. 연주방법은 널빤지로 심벌즈의 한쪽 끝을 치고, 심벌즈를 튕기고, 널빤지를 빠르게 흔들어 심벌즈를 힘껏 치는 것이다. 한 사람은 비어 있고 다른 한 사람은 계속 때린다. 마지막 사람이 빈자리를 쳤을 때, 다른 그룹은 재빨리 리본을 주워 던졌다. 사람을 때리는 한쪽은 빠르게 뛰어올 수 있고, 동시에 널빤지로 공중으로 던져진 나무토막을 막을 기회를 기다릴 수 있다. "도시" 의 가장자리로 뛰어가서 손에 든 판자를 흔들어 방향 "도시" 에 대한 공격을 막았다. 만약 네가' 도시' 를 공격하면, 두 연대가 교환된다. 만약' 도시' 에 던지지 못한다면 타자는 계속 2 라운드를 칠 수 있다. 수취인이 더 이상 돈을' 도시' 에 던질 수 없을 때까지 실패를 인정하기 편하다.

손수레

세 사람은 주먹이 승부를 결정한다고 추측했다. 승자는 먼저 내려와' 차' 를 만들고, 다른 두 사람은 각각 승자의 종아리를 들어 그의 몸 한쪽에 끼어' 차' 를 만든다. "카트" 는 너무 세게 힘을 쓰지 말고, "운전" 하는 사람은 손으로 걸어야 한다. 깨끗하고 평평한 장소를 선택해서 게임을 하세요.

당나귀 한 마리를 으스러뜨리다

이것은 과거에 매우 유행했던 어린이 게임이다. 놀 때는 대부분 세 명 이상이어서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 그룹은 약한 사람을' 벽' 으로 선택하고, 나머지는' 당나귀 아이' 로, 머리는 바짓가랑이에 기대고 있다. 다른 그룹은 몇 미터 뒤로 달려가 당나귀를 탔다. "부수다" 는 방법은 다양하다. 팔걸이가 있는 것도 있고, 팔걸이가 없는 것도 있다.

올라갈 수 없거나, 올라갔다가 떨어지면 돌아가세요. 당나귀가 눌릴 수 없다면, 다른 그룹은 다시 그것을 "박살" 낸다. 만약 당신이 모두 타고 있다면, 가위와 망치로 상대방의 "벽" 과 싸울 사람을 고르세요. 실패자는' 당나귀' 역할을 한다.

사냥꾼이 토끼를 잡다.

종이상자나 훌라후프, 대나무 고리, 나뭇가지 동그라미 몇 개를' 동굴' 으로 제공하고, 각' 동굴' 에는 아이를' 토끼' 로 담았지만,' 토끼' 는' 동굴' 이 없었다. 또 다른 아이는' 사냥꾼' 이다. 게임이 시작되자 산토끼는' 동굴' 에서 나와 밖으로 나가 놀고 동요를 읽었다. 동요가 끝나자' 사냥꾼' 은 아직 구멍에 숨어 있지 않은' 토끼' 를 잡으러 갈 수밖에 없었다. 산토끼를 잡은 후 캐릭터를 교환하고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

이상하다

남자아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대항 게임. 평소 두 사람이 맞붙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논다. 시합할 때 쌍방은 한쪽 발로 땅에 뛰어오르고, 다른 한쪽 다리는 들어 올리고 무릎으로 서로 공격했다. 공격 방법은 노크, 압력, 탑, 스매싱 등 다양하다. 게임의 규칙은 누가 상대에게 치였거나 두 발이 땅에 닿았는지 모두 지는 셈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피라미드

일부 현대 곡예 공연에서는 자주 볼 수 있다. 어른의 협조가 필요한 게임으로, 강인한 사람을 배경으로 이 활동에 능숙한 아이들 몇 명이 부하 직원의 머리, 어깨, 등, 다리에 서서, 물구나무서기, 버팀목 등의 동작을 한다. Xi' an 에서 출토된 컬러 인형 중 한 명은 머리 위에 여섯 명의 남자아이가 있는 장사로 이 스포츠 문화를 거슬러 올라가는 귀중한 기록과 희귀한 보물이 되었다.

아이를 데리러 오다

주로 소녀들을 위한 게임입니다. 놀 때 몇 명이 즉석에서 석두 몇 개를 골랐다. 먼저 한 사람이 석두 을 흩어 버리고, 한 아이 를 던지고, 동시에 땅 의 석두 를 빨리 잡은 다음, 즉시 던진 석두 를 받았다. 어떤 때는 주문을 줍고, 어떤 때는 두 개를 줍고, 더 많은 것을 줍는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아이를 데리러 올 때 받아서는 안 되는 아이를 만지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다. 다른 사람이 가서 돈을 줍고 차례대로 번갈아 가다. 석두 대신 천으로 꿰매어 놓은 작은 모래주머니도 있다. 일부는 마작 카드나 컬러 목재 동물 뼈로 대체한다. 제남은 속칭 "광장을 줍는다" 라고 부른다. 그것의 놀이는 아이를 데리러 오는 것과 거의 같지만, 단지 몇 가지 수직과 수직 놀이가 더 많을 뿐이다.

장북형

두 사람은 등을 맞댄 서 있고, 팔은 팔짱을 끼고, 팔꿈치는 등 뒤에 얹고, 서로 위아래로 흔들리고, 동작은 리듬이 있고,' 하늘은 뭐지?' 라는 민요를 동반한다. "별." "땅이 뭐지?" "사오빙." "물 속에 뭐가 있어?" "물 늙은이." "어서, 날 업어도 돼!"

종이가 접히다

민간 어린이 게임 중 하나. 아이들의 모방에 적응하기 위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기 위해 종이는 범선, 속옷, 모자, 새와 같은 다양한 그릇과 동물의 모양으로 접혀 있다. 특히 유치원반에서 선생님은 종이접기와 종이 오려내기를 자주 가르쳐 주시고, 골라서 매달아 격려해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모종을 뛰다

놀 때 3 명 이상, 먼저 마주 앉아, 발은 발에 기대고 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뛰면서 노래를 불렀다. "한 걸음에 묘목을 뽑고, 두 걸음에 국물을 마시고, 세 걸음에 부추를 먹고, 네 걸음씩 쌓아 놓는다." 한 마디 부를 때마다 네 번 뛰어야 하나의 과정을 완성할 수 있다. 앉아 있는 사람은 네 발의 높이가 지나갈 때까지 한쪽 발을 쌓는다. 만약 뛰어내리는 사람이 앉아 있는 사람의 발에 부딪치면 번갈아 뛰어오른다.

손수건을 던지다

"수건 던지기" 라고도 합니다. 놀 때, 모두들 서클에 앉아서, 한 사람을 골라 손수건을 들고 빙빙 돌며 걸으면서 모두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 "던지고, 던지고, 손수건을 던지고, 아기 뒤에 살며시 놓아라. 그에게 말하지 말고, 빨리 잡아라, 빨리 잡아라!" " \ "진행 중, 조용히 손수건을 한 사람 뒤에 던졌다. 만약 이 사람이 발견한다면, 그는 즉시 손수건을 주워 손수건을 잃어버린 사람을 쫓아가야 한다. 따라잡고, 진 사람은 다시 던진다. 만약 따라잡지 못하거나 손수건을 잃어버린 사람이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면 손수건을 잃은 사람은 벌에 서서 노래 한 곡을 부르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이다. 그런 다음, 처벌받는 사람은 손수건을 던지는 사람 역할을 한다.

맨손으로 강을 뽑다

놀 때는 먼저 땅에 선을 그어 경계로 삼고, 두 발은 서로 마주 서 있다가 상대방의 손을 잡고 힘이나 기교로 상대를 국경을 넘어간다. 너는 먼저 움직이거나 손으로 땅에 닿아 지는 것을 결정할 수도 있다. 사람이 많을 때는 두 그룹으로 나누어 허리를 껴안을 수 있다.

한 아이를 짓부수다.

아들' 은 모래나 콩, 쌀을 천으로 싸서 만든 작은 모래주머니다. 놀 때는 먼저 원을 그리고, 한 사람은 원 안에 서서,' 아들' 을 발위에 올려놓고 힘껏 걷어차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픽업은 공을 받아서 동그라미에 던져야 한다. 내선은 발로 픽업을 아웃시켜야 한다. 수화기를 받았을 때 그는 "몇 걸음" 을 외쳐야 한다. 만약 측근이' 5 보' 를 외치면, 측근은 발량을 써야 한다. 딱 5 보 이상이면 한 번 더 때려주세요. 5 보 미만이거나 아들을 원 안에 던지면 회전한다. 또 다른 놀이는 포인트다. 공격자는 양끝에 서 있고, 피해자는 중간에 서 있고, 공격자는 번갈아 때리고, 피해자는 숨고, 모래주머니를 잡고 1 점을 얻고, 잡히지 않으면 1 점을 줄인다. 만약 그가 0 시를 놓쳤다면, 그는 물러날 것이다.

콩주머니 게임

샌드백을 던지는 것은 개인의 민첩성을 훈련시킬 수 있는 매우 시끌벅적한 게임이다. 모래주머니는 네모난 천으로 바느질한 육면체로, 안에 콩이나 가는 모래를 채운다. 싱글 플레이는 전방 던지기, 회전 던지기, 화살 등, 다리 들기, 가랑이 입기, 뒤집기, 겨드랑이, 변신, 등 연기 성질을 가지고 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두 그룹으로 나뉜다. 한 그룹은 지상 양쪽에 서서 가방으로 다른 그룹을 앞뒤로 공격했다. 맞은 사람이 퇴장하다. 만약 그가 모래주머니를 잡는다면, 물러나지 않으면 한 번 맞을 확률이 높아진다. 부지 내 모든 팀이 발사된 후 쌍방이 번갈아 가다.

구아구알

손등을 때리는 것이다. 놀 때, 한 사람의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여 공중에 놓는다. 상대방은 손바닥을 상대방의 손바닥에 올린 뒤 주의를 분산시키려 하며 손바닥으로 등을 빠르게 뒤집고, 상대방은 빠르게 손을 뽑아 타격을 막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맞으면 계속 때려요 공기에 닿으면 회전한다.

불어라.

봄이면 버드나무 가지가 푸르러질 때마다 버드나무 가지를 굵기에 알맞게 접어서 두 손을 비틀고 피부와 뼈를 분리하여 2 ~ 3 센티미터의 작은 덩어리로 썰어 칼로 한쪽 끝의 푸른 가죽을 긁어낸다. 입술에 가까운 적당한 부위나 군중 속에서 이규가 바람을 불면 나뭇가지의 두께에 따라 다른 음조를 낼 수 있다. 도시와 농촌 남녀노소 모두 관심 있는 장난감입니다. 양가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화

일명' 직선' 이라 불리며 여학생을 위해 많이 연주한다. 게임 플레이는 1 인과 2 인으로 나뉜다. 놀 때 한 사람이 밧줄을 들고 양손을 펴서 형상을 만든 다음, 다른 한 사람은 손으로 밧줄을 골라 입고 갈고리를 걸어 낙하산, 태양, 톱, 물고기, 천창, 국수, 소통, 들것, 닭엉덩이와 같은 다양한 모양으로 밧줄을 변형한다 이길 수 있는 사람이 이긴다.

호랑이는 양을 먹는다.

한 사람은 "호랑이" 라고 불리는 두 명의 큰 아들을 안고 있습니다. 또 다른 남자는 24 명의 아이를 안고' 양' 이라고 불렀다. 바둑 방법: 큰아들이 바둑판의 상하 양끝을 나누고, 남자아이가 먼저 여덟 개를 놓고, 큰아들이 먼저 간다. 큰아들이 가는 모든 걸음마다 막내아들을 가게 했다. 남자아이가 석방된 후, 그는 큰 남자아이처럼 움직일 수 있다. 큰 남자아이와 어린 남자아이는 모두 바둑판의 직선이나 대각선을 걸을 수 있고, 한 번에 한 발자국씩 걸을 수 있다. Otoko 도 한 남자를 통해 앞 빈자리로 점프할 수 있고, 건너뛴 남자는 Otoko 에게 먹힐 수 있다. 장남이 남자아이를 다 먹어치웠거나 남은 남자아이들이 호랑이를 포위할 힘이 없다면,' 양' 은 마이너스다. 만약' 호랑이' 가 포위되어 움직일 수 없다면, 그 호랑이는 음성이다.

가위 하중 해머

도둑',' 장군보' 라고도 합니다. 연주할 때 검지와 중지는 동시에' 가위' 를 나타내고, 주먹을 쥐면' 망치' 를 나타내고, 손가락을 내밀면' 부담' 을 나타낸다. 규칙은 가위가 보따리를 이기고, 보자기가 망치를 이기고, 망치가 가위를 이긴다는 것이다. 이 게임에는 인원 제한이 없다. 함께' 장군 ... 가방' 이나' 도둑 ... 도둑' 을 외치며 손을 뻗어 승부를 결정합시다.

제곱

광장은 교외 농촌에서 유행한다. 판지나 바닥에 수평과 수직의 6 개의 직선으로 구성된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갑과 을측은 각각 18 장의 검은색과 백자를 보유하고 있다. 갑, 을 쌍방은 번갈아가며 지도의 천으로 가서 유리한 자리를 차지하려고 하여' 방' 과' 6' 이 되었다. 상대를' 방' 과' 용' 으로 소멸시켜 화면이 전부 체스로 가득 찰 때까지. 한 "방" 은 상대방의 아들을 먹고, 한 "용" 은 상대방의 셋째 아들을 먹는다. 양측은 한 쪽의 바둑말이 모두 다 먹을 때까지 번갈아 움직였다. 남은 바둑말이 많을수록 승리한다.

지뢰가 터지다

경기 전에 추측을 통해 한 명은 추격자로, 나머지 아이들은 도망자로 확정됐다. 주자는 여기저기 뛰어다닐 수 있고, 추격자는 한 사람만 잡으면 이길 수 있다. 붙잡힌 사람은 게임의 두 번째 라운드의 추격자가 되었다. 도망자가 자신을 보호하는 방식은 곧 잡힐 때 바로 무릎을 꿇고' 내' 라고 말할 수 있고, 추적자는 추적을 멈추고 다른 목표를 찾아 쫓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지뢰는 제자리에 웅크리고, 다른 사람이 사진을 찍고,' 폭발' 을 외치고, 구출되어 도망자가 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지뢰)

양괴를 잡다

양을 잡는 것은 항상 여자의 특허 게임이어서 남자는 거의 놀지 않는다. 놀 때, 아가씨들이 함께 모여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손에 7 ~ 8 마리의 양 (석두 대신 사용 가능) 을 들고, 손으로 위로 던져야 하고, 손등으로 그 중 하나를 잡아야 하고, 손을 뒤집으면 손바닥에 들고 다시 위로 던져야 한다.

매번 던질 때마다, 너의 손은 땅에 남아 있는 석두 한 개, 두 개, 세 개를 재빨리 주웠다. 마지막으로, 잡은 모든 석두 을 함께 공중 에 던진 뒤 뒤집어서 석두 를 손등 에 연결했다. 석두 몇 조각을 받으면 몇 점이 있고, 누가 먼저 100 점으로 쌓이면 이긴다. "알을 낳다" 라는 어려운 게임이 있습니다. 즉, 바닥에 있는 석두 을 잡을 때 손가락 사이로 석두 를 던지면 잡고 풀어주기 어렵고 도전적입니다.

놀이와 규칙: 양을 잡고 돌려라. 일반적으로 7 개의 둥근 양 뼈를 준비하고 자갈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