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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작의 기초를 소개해 주세요.

마작을 하는 것은 손과 눈의 결합을 중시한다. 눈을 크게 뜨고 귀를 긋 세우다.

북방 사람들은 북방 마작을 많이 한다: 다음은 북방 마작의 규칙이다.

1) 후후의 카드는 적어도 열려 있어야 하고, 꺼지지 않아야 한다. (후진타오 제외)

2) 여러 가지 술집과 떡이 있어야 하고, 문이 없어서는 안 된다.

3) 한 쌍의 큰 차이 (즉, 같은 카드 3 장), 한 쌍의 대장 (같은 카드 2 장) 과 순자 한 쌍 (연속 카드 3 장, 예: 12.3 만, 78.9 만, 91

4) 당신은 악마 9 가 필요합니다. 마작을 하는 사이에 설명이 있다. 혼합 탑 악마 9 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순요만 쓸 수 있다. 혼합 최고급 요괴 9 를 사용할 수 있다면 순요는 필요 없습니다 9!

5) 남은 카드만 순자다.

6) 제 생각에는 마작을 잘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집을 닫는 것입니다. 그가 함부로 하려고 해도 함부로 할 수밖에 없습니다. (생각이 좋지 않으면, 그는 함부로 하지 않을 것이고, 함부로 하지 않으면 경솔하고 연주 기교에 영향을 줄 것이다. 만약 그가 카드를 잘못 낸다면, 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가 몇 장의 카드를 잘못 쳤는데, 앞으로 잘 치지 못하면, 너는 돈을 이길 기회가 있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카드놀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카드가 있다는 것이다. 최악의 카드를 받더라도, 이것이 기회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카드는 좋지만 함부로 오지 않을 때는 경솔하게 해서는 안 된다. 너는 반드시 미소를 지어야 한다.

네가 어떤 카드를 쳤는지 말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 그리고 내 QQ 번호가 1 17 166655 라고 말해줄게. 계속 온라인이야. 네가 나에게 말해라, 그리고 내가 너에게 그런 카드를 어떻게 치는지 말해줄게. 두려워하지 마라. 비록 나는 겨우 스무 살이지만, 나는 마작을 한 지 이미 10 여 년이 되었는데, 10 여 종의 마작을 할 수 있다.

우선, 셔플과 엿보기

예 1 셔플 때 각종 무늬의 위치를 몰래 기억합니다.

보통 마작을 할 때는 모두 카드를 뒤섞고, 카드를 뒤집어서 동시에 야드를 친다. 세 가지가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부정행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즉, 어떤 카드가 어느 위치에 놓여 있는지 기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안의 카드 벽에는' 만자' 가 많고, 집안의 카드 벽에는' 쪽지' 가 많고, 시작하는 카드 벽에는' 줄무늬' 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총판매를 장악했다. 문에서 카드를 뽑는다면, 이 만 글자는 각 손에 고르게 분포되어 나머지 카드 벽의' 통' 과' 쪽지' 에 따라 카드를 만들 수 있고, 카드를 뽑는 것도 비교적 쉽다.

아무리 카드를 뒤섞어도 각종 카드의 분포는 균일하기 어렵고, 항상 일부 카드가 상대적으로 특정 위치에 집중되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카드를 섞을 때 카드를 뒤집을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 카드를 외우는 행위도 부정행위가 아닌 것 같다. 이것은 저자에게 성립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핑계를 제공하여 그것이 합리적으로 보이게 한다. 너는 이것이 보잘것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 이런 행동은 마작을 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이런 행동을 피하는 방법은 카드를 뒤집어 몇 번 씻은 다음 다시 짓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상술한 행위를 막을 수 있다.

둘째, 코드 카드 팁

예 2 부정행위자는 카드를 쌓을 때' 야드 부두' 에 집중한다.

이것은 사기꾼이 자주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부정행위자는 카드를 섞을 때 앞에 있는 같은 색깔의 좋은 카드를 일부러 깨끗이 씻은 다음 특별한 순서로 코드를 찍는다. 이런 기술은 마을에서 놀 때 매우 해롭다. 주사위와 결합하면 효과가 더 좋기 때문이다.

농가가 던진 주사위 수는 5 개 또는 9 개 1 위다. 즉 부정행위자는 반드시 그 앞에 있는 카드 벽에서 문을 열어야 카드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이어서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점을 던졌다. 위 그림에서 그가 먼저 5 점을 던지고 2 점, 즉 총 7 점을 던지면 두 장의 좋은 카드를 연속 잡을 수 있다. 성분은 균일할 가능성이 높다. 백만 글자만 잡더라도 다른 세 가지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4,600 만 명을 잡았기 때문이다.

네가 원하는 생각을 어떻게 던지느냐는 쉽지 않다. 그래서 주사위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지도에서 같은 종류의 카드를 코딩할 때, 아주 빨리, 먼저 코드를 잘 쳤다. 남들은 아직 카드를 잘 붙이지 않았는데, 이미 주사위를 굴리기 시작했다. 사실 주사위 놓기라고 불러야 하는데, 사람들이 주의하지 않을 때 주사위를 5, 9 시 위치에 놓아서 주사위가 던져지는 착각을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농가는 쉽게' 유니폼',' 작은 일곱 쌍' 과 같은 거물급을 속일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을 만지고 태평을 허물어뜨리는 것이다.

이런 나쁜 습관을 막기 위해, 패를 뒤집고 패를 뒤섞는 것 외에, 농가는 다른 세 사람이 모두 카드를 접고 주사위를 던질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다른 세 사람은 이때 감독 역할을 하여 포커장의 규칙을 지켜야 한다.

셋째, 호두용미패의 고명한 점

예 3 호두용미는 코드카드와 카드를 결합한 부정행위 방식을 가리킨다.

카드를 쌓을 때 부정행위자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자신의 카드의 왼쪽 끝이나 오른쪽 끝에 쌓아 호랑이 머리 뱀의 꼬리를 형성한다.

카드를 가져갈 때 먼저 왼손으로 카드 두 개를 가져간 다음 서두르지 않고 당신 앞에서 카드 벽의 왼쪽 끝에 놓고, 사람이 준비되지 않은 틈을 타서 당신 앞에서 카드 벽의 오른쪽 끝에서 카드 두 개를 훔치면' 용미' 를 당신 자신의 손으로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대로 오른손은 카드를, 오른손은 카드를, 왼손은' 호두패' 를 훔친다. 왼손으로 카드를 주우든 오른손으로 주우든, 관건은 네가 어느 쪽에서 시패를 주우느냐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주사위를 던지는 생각은 0 부터 카드를 줍는 것이고, 부정행위자가 훔친 카드면은 아마' 호두' 카드일 것이다.

마작을 할 때, 그들은 종종 자신의 손에 좋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지, 이것은 사기꾼들에게 다른 사람의 시선을 피할 수 있는 매우 빠른 방법을 제공한다. 이런 부정행위의 수법은 대부분 농가가 쓰는 것이 아니라 쓰는 것이다. 그들은 부정행위를 할 때 주사위를 5 ~ 9 점으로 던지지 않는다. 일단 앞의 카드 벽에서 카드를 꺼내기 시작하면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지만, 부정행위를 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부정행위를 방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플레이어의 예리한 관찰력에 의존하는 것이다. 자신의 손만 보지 말고 남의 속임수를 무시하지 마라.

넷째, 입점 절도법

예 4 절도는' 범두사미' 에서 유래한 부정행위에서 유래한 부정행위이다.

이 방법은' 호두용미' 와 마찬가지로 코드를 씻을 때 시작되지만, 사기꾼은 한 번에 두 잔보다는 한 잔씩 가져가다가 자신의 카드 벽 왼쪽에 있는 한 잔씩을 훔쳤기 때문에 받은 카드는 여전히 두 잔이다.

이런 수법 과정에서 부정행위자는 다른 사람이 발견하지 않도록 자신이 받은 카드를 손으로 가린다. 카드를 되찾은 후, 그는 신속하게 카드를 열어 다른 사람이 눈치채지 못하게 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발견한다면, 그도 상대방이 잘못된 카드를 만들었을지도 모른다는 핑계를 댈 것이다. 그래서 이런 수법은 비교적 교활해서 부정행위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다섯째, 바다를 건너는 법칙.

부정행위 방법은 절도 방법의 변종이다.

부정행위자가 카드를 바꿀 때 한 번에 두 장의 카드를 만지면 한 번에 두 장의 카드를 바꿀 수 있다. 그가 만지는 카드가 많은 카드는 기회가 올 때 로비나 셔플 때 섞인다.

이런 부정행위 방식은 카드 벽에 있는 카드가 전체 교각인 경우에만 실시할 수 있다. 카드 벽에 있는 짝수패는 모두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단수로 변하면 그 자리에서 잡힐 수밖에 없다. 이런 부정행위를 막기 위해 사무실은 그의 손에 있는 카드를 점검해야 한다. 그의 손에 있는 카드는 분명히 열세 장 이상이다. 이때 부정행위자가 처벌을 받지 않아도' 동반자' 로 간주될 수밖에 없다.

여섯째, 생선 비빔주법

부정행위자는 먼저 포커홀에서 자신에게 매우 유리한 카드를 보고 나서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위치로 옮겼다. 그가 카드 한 장을 만졌을 때, 그는 손에서 열어 손등으로 이 동작을 가린 다음 저공을 따라 카드를 쓸었다. 그 카드가 지나자 그는 다시 자신이 원하는 카드로 재빨리 돌아갔고, 전체 과정은 거의 약점을 남기지 않았다.

대부분의 부정행위자들은 손등으로 카드 바꾸기 동작을 가리고, 카드를 바꿀 때 능숙하며, 아무 소리도 내지 않는다. 만약 그가 패와 충돌한다면, 소리만으로도 그를 "가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부정행위의 세부 사항은 그의 엄지손가락, 검지, 중지로 카드를 만져서 그의 손바닥 아래에서 빠르게 회전하는 것이다. 그가 손을 끌고 카드홀을 통과할 때, 그는 검지로 카드를 내려놓고 엄지손가락, 약지, 새끼손가락으로 바꿀 카드를 들었다.

일곱째, "일대일" 법

한 번 때리다' 는 방법은' 어목 혼주' 방법의 변종이다.

준비 단계에서 부정행위자는 먼저 카드청의 카드를 주시한 다음 위와 비슷한 유리한 위치로 옮깁니다. 어목 혼주' 법과는 달리 부정행위자는 자신이 만지는 카드를 카드 벽에 올려놓지 않고 새끼손가락, 약지, 엄지손가락으로 원하는 카드를 주워 손등으로 카드를 덮은 뒤 돌려받는다. 이때 손에 카드가 한 장 더 있을 수 있지만. 또 한 가지 경우는 부정행위자를 선택하는 사람이 손에 항상 여분의 폐기 카드를 들고, 카드가 비겼을 때 여분의 카드를 카드청에 밀어 넣는 것이다.

또 다른 하드 도난 카드는 부정행위자가 카드를 뒤섞는 과정에서 자신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간단하게 숨기고, 카드를 뽑을 때 꺼내거나, 카드놀이를 할 때 몰래 카드를 꺼내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매우 기계적이어서 훔친 카드는 짝수여야 한다.

여덟, "독서" 카드를 훔치다

즉, 가족들이 아직 패를 내지 않았을 때 사기꾼은 기회를 틈타 카드를 만져보고 패를 판단한다는 것이다. 이런 사기꾼은 종종 카드가 뒤집히지 않았을 때 카드를 만지는 척하고, 재빨리 내려놓고, 다른 사람이 쳤던 카드를 먹을지 만져볼지를 결정한다. 물론, 이 일련의 동작은 보통 다른 사람과 카드놀이를 하는 동시에 진행된다.

원인을 분석하면 카드를 도난당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카드 면이 조각되어 있어서 탄탄한 느낌이 들어요. 부정행위자의 수법은 엄지와 검지로 카드를 집어서 중지로 만져서' 판독한다' 는 것이다. 부정행위자들이 검지, 중지, 엄지손가락으로' 읽음' 카드를 만지는 경우도 있다.

이를 할 수 있는 것은 반드시 자주 카드를 만져서 일정한' 카드 읽기' 경험을 쌓은 사기꾼임에 틀림없다.

이런 수법은 집에서 카드를 고려할 때 이뤄지고, 카드가 열리지 않아 사기꾼은 기회를 틈타 카드를 만지자 금방 내려놓아 흠잡을 데가 없어 보였다. 그러나 카드가' 읽기' 되면 부정행위자가 주동적으로 출격한다. 만약 이 카드가 바로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이라면, 그가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카드를 쳐도 그는 먹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카드를 뽑을 때, 자기가 본 카드가 스스로 만지면 집에서 때린 카드도 먹을 수 있다. 그도 패를 밀지 못한다. 만약 이 카드가 썩은 카드라면, 네가 지난번에 다 쳤어도 소용이 없어도 먹어야 한다.

아홉, "위로 읽고 아래로 펌핑" 방법

"그림을 읽다" 는 방법은 "읽기" 카드의 변종을 훔치는 것이다. 카드를 보는 기초 위에서 부정행위자가 이 카드가 총에 맞았거나 전혀 필요 없는 카드라고 판단하고, 그의 집 카드가 또 살 수 없다면, 그는 담을 뛰어넘어 그가 본 카드 아래의 카드를 만지기 위해 카드를 뽑는 방법을 택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이런 수법은 검지로 카드면을 누르고 새끼손가락, 약지, 엄지손가락 배로 필요한 카드를 그리는 것이다. 카드를 뽑을 때 소리가 매우 작다. 이런 부정행위 방식을 식별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 자신에 의지해야 하고, 철이 있어야 하며, 여러 가지 방식을 보아야 한다.

10, "두 갈래의 접근 방식"

이런 부정행위는' 카드 추출' 을 기초로 한 것이다. 부정행위자는 만질 카드를' 만져볼' 필요도 없고 마지막 카드를 먹을 수도 없다. 이때 그는 만지려는 카드에 손을 뻗어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을 동시에 두 장의 카드를 덮고, 카드를 만지는 카드의 오른쪽에 닿았다.

이 기술은 거의 완벽하다. 당신이 원하는 카드를 만지면 사기꾼은 카드를 뽑은 후 원하지 않는 "읽음" 카드를 빈틈에 채워 넣는다. 좌우패가 가까워서 뒷면이 매끄러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카드를 밀어 틈새를 교체할 때 소리가 거의 없어 알아차리기 어렵다.

XI. 거짓된 평화, 기만과 평화

이것은 일종의 부정행위이며, 경기의 분위기를 이용하여 부정행위와 사기를 친다. 당시 경기의 긴장된 분위기에 따르면 부정행위자는 사기행위로 위험을 무릅쓰고 카드를 뽑는 척하고 신속하게 비장당으로 밀어 넣었다.

예를 들어, 포커 경기의 15 라운드에 이르러 분위기가 상당히 긴장되어 집집마다 감히 스스로 나서지 못했다. 부정행위자들은 10000 과 30000 을 들고 있는 카드 B 에만 집중했다. 어떤 사람이 2 만 원을 가지고 놀다가, 그는 소리치며 카드를 불렀고, 먼저 65,438+00,000,30,000 을 빨리 밀었지만, 서둘러 다른 카드를 뒤집지는 않았다. 사수와 다른 두 사람이 모두 후회하고 있을 때 그것은 필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