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체스 우정 대회
주최: 중국 광업대 스포츠위원회.
* * * 중국 광업 대학 건설 공학원 위원회
주최: 중국 광업 대학 협회 연맹
김석기원
공동 주최: 쉬 저우 사범 대학 응용 기술 대학
광업대학교 서해학원 성인교육학원
"재변화" 장기 경기
--대학 대형 체스 대회
한나라의 초강에 이르러 또 사재가 되살아날 기세가 있다.
드래곤 여덟 가지, 이상한 게임 진짜 용.
은하수가 찬란하고 오자가 연성하다.
살육장은 텅 비어 진홍으로 뛰어올랐다.
I. 활동의 목적
장기 문화는 중국 민족 문화의 결정체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빛을 발한다. 장기라는 스마트 체조는 지금도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국수' 로 불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지혜를 과시하고 대항에서 자신의 침착함과 지혜를 증명할 수 있다.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국치' 의 넓고 심오한 풍채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교육부와 체육총국은' 바둑, 장기, 장기' 세 가지 바둑 활동은 교육, 경기, 문화 교류 기능을 갖춘 오락 활동이라고 지적했다. 200 1 년 3 월 교육부, 국가체육총국이 공동으로 글을 보내 학교에서 바둑, 장기, 체스를 실시할 것을 요구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장기는 중국에서 대중의 기초가 가장 좋은 스포츠 활동이다. 장기 활동이 우리 각자의 생활을 관통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가장 인기 있는 중국 장기가 가장 무시된다는 사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심지어 일류 장기 리그도 예외가 아니다. 동시에, 장기는 오락의 한 형태로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는 데 쓰이지만, 프로 바둑 게임에는 오락성이 적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체스 문화를 재창조하고, 이 문화들을 지루하지 않게 하려고 노력해야 하며, 동시에 학생들이 오락을 하면서 체스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게 하고, 학원 내에서 좋은 전통문화 분위기를 형성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장기는 중국에서 과학, 문화, 예술, 경기를 하나로 모은 지능 스포츠 종목이다. 지능 개발, 논리적 사고와 상상력 배양, 분석능력과 기억력 강화, 사고의 민첩성과 엄밀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 비서 부족은 사람의 전술 기술 사상과 전반관을 배양하여, 직장에서 사람의 계획성과 유연성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정을 증진하고, 고상한 정서를 도야시키고, 강인함, 용기, 오래 참음, 위트, 유연성 등 우수한 의지의 자질을 키울 수 있다. 오자 바둑 운동은 중국에서 깊은 군중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인터넷의 발전에 따라 급속히 보급되었다. 중국 바둑 운동 수준을 높이기 위해 전국 바둑 애호가들에게 교류 전시의 무대를 제공한다.
대학생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청춘을 발양하고, 학생들의 개인적 취미를 키우고, 전체 학생의 장기 수준을 높이고, 대학생들에게 자신을 전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각 학교 학생들 간의 우정을 증진시키고, 앞으로의 장기 경기를 위한 좋은 기초를 닦는다. 대학 간의 교류를 더욱 잘 강화하다. 동시에 기업이 캠퍼스에서 기업 문화를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고교와 기업의 소통과 연계를 강화하다. 서주 지역 고교 간 문화 연계를 강화하고 학교의 영향력을 강화하다 (중국 광업대).
동시에, 국민 헬스 운동을 심도 있게 추진하고, 대중문화 체육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 학교 장기사업의 발전을 더욱 잘 추진하며, 형제학교 간의 문화교류를 증진하고, 우정을 깊게하고, 문화의 깃발을 만들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좋은 사회 분위기를 조성한다.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우리 클럽 회원들의 재능을 과시하고, 체스 클럽의 분위기를 반영하고, 우리 청춘의 풍채를 과시하며, 학교의 부름에 응하기 위해 우리 클럽은 중국 체스, 바둑, 오장기우호대회를 열기로 했다. 이것은 캠퍼스 활동의 또 다른 새로운 포인트가 될 것이다. 캠퍼스 정신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건강한 캠퍼스, 녹색오락' 이념을 제창하고,' 화합사회, 절약형 사회 구축' 을 홍보하고, 캠퍼스 건강오락문화를 보급하고, 학생들의 좋은 정신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우리 학교는 서주시 제 7 회 대학생 장기 우정 대회를 초청하고 주최했다.
활동 주제:
화면에서, 나는 그것을 즐긴다. 말을 타고 엄마 한테 가라.
셋. 행사 시간: 4 월 14 ~ 15.
위치: 중국 광업 대학 (제 1 식당 2 층)
동사 (verb 의 약자) 주요 주최 단위: 중국 광업대 스포츠위원회
* * * 중국 광업 대학 위원회
주최자 학교 협회 연맹
김석기원
공동 주최: 쉬 저우 사범 대학 성인 교육원.
광업대학교 서해학원
6. 참가단위: 중국 광업대, 서주사범대 및 10 여개 서주고교.
일곱. 대회: 중국 장기, 바둑, 바둑.
여덟. 활동의 규모와 특징
배율:
이번 대회는 중국 광업대 김석기원이 주최했고, 서주 10 여개 고교인 서주사범대 재경학원이 초청됐다. 대형 바둑류 교류 친목 대회로서 각 고교 바둑류 동아리 책임자, 회원 및 참가 선수 외에 학교 관련 지도자, 교사 및 서주시 관련 기관 지도자를 초청해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다른 동아리의 아마추어들을 초청할 것이다. 그 당시, 상상할 수 있듯이, 흥분의 얼굴이있을 것입니다. 또한 장기를 사랑하는 다른 친구들도 우리 행사 대회에 기꺼이 참가하길 바라며, 꼭 충실하고 즐거운 장기체험을 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특징:
이 행사는 10 여 개 고교가 조직한 것이다. 우리는 예선 단계에서 조별 토너먼트로 진행할 예정이며, 결승전 단계에서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늘리기 위해 할 예정이다. 장기 단체 챌린지, 바둑 챌린지, 바둑 챌린지 등 3 대 챌린지로 나뉜다. 각 팀의 마지막 챔피언은 본 팀의 챔피언이기 때문에 결국 세 명의 챔피언이 있을 것이다. 물론, 3 명의 챔피언이 탄생한 후, 아래 관중들은 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전투를 하고 분위기를 띄울 수 있다. 게다가, 우리는 10 개의 바둑을 놓을 것이다. 현장의 모든 선수나 관중들은 자유롭게 바둑을 선택하고 깨뜨릴 수 있다. 3 대 고리 안에 바둑을 부수는 사람은 우리가 제공하는 정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파국자는 혼자 파국을 선택할 수도 있고, 한 무리의 친지나 한 팀의 파국을 선택할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모든 사람의 적극성을 동원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취할 것이다. 그때가 되면, 더 좋은 형식이 있다면, 우리는 마땅히 고려해야 할 것을 줄 것이다.
아홉. 행사 소개
1. 등록:
(1) 오늘부터 교내 공시 등록을 시작한다. 등록점은 2 식당 문 앞에 설치된다. 참가자는 등록 양식 (일정 참조) 을 작성하며, 등록 양식에는 경기 시간과 장소, 등록 양식 제출 마감 시간과 장소가 표시됩니다. 마감일은 경기 2 일 전, 신청서는 책임자에게 제출한다. 경기 이틀 전에 선수의 경기 일정과 구체적인 시간 장소를 발표할 것이다.
(2) 학교 밖-다른 대학 학생들은 소속 동아리 책임자를 조직하여 단체로 등록해 내 기사원 공식 우편함 (jinshiqishe@ 126.com) 에 명단을 보내거나 금석기사원 웹사이트 www.5 Jia/klom 에 등록할 수 있다
요컨대 개인 명의로 대회에 참가할 수도 있고, 지역 클럽 동아리 기업사업 단위에서 참가할 수도 있다. 신청한 모든 참가자는 우리 업무의 전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우리 신청서의 형식에 따라 관련 정보를 명확하게 기입해야 한다. 신청 마감일은 2007 년 4 월 15 일이며, 신청자료와 등록비 접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지원 자료나 등록비를 받지 못한 것은 무효로 간주되어 접수하지 않습니다. 기한이 지난 지원자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참가 자격: 모든 고교 장기 애호가가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경기 형식
경기는 초전, 복전,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1) 초전은 고교 바둑사가 조직한다. 등록은 무료입니다. 학원마다 10 명 이상을 쟁취하다. 본 대학의 지원자 수가 10 명 미만이고 동시에 10 명 미만의 두 명의 대학 구성원이 경쟁하는 경우. 1 라운드에서 탈락한 플레이어는 각각 작은 선물을 받을 것이다. 상은 더 많은 선수들이 선거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모두의 적극성을 동원하는 데 있다. 각 대학과 대학의 지원자 수는 각각 다르다. 열 명이 7 명을 탈락시키고 상위 3 명을 선출하다.
(2) 2 라운드에 진출한 모든 대학생 선수들에게 추첨을 통해 상대를 결정하는 것이 더 공평하다. 실력이 비슷한 경기를 토론하면 큰 논란을 일으킬 수 있다. 결승전 때 조직위원회는 결승전 선수를 조직하여 지정된 장소에서 경기를 진행할 것이다. 2 라운드 우승자는 다시 추첨을 해서 그의 상대를 선택하고 마지막 5 명이 선택될 때까지 그와 다시 시합을 했다.
(3) 결승전은 경기 형식으로 진행되며, 상위 10 위 안에 든 선수는 최종 승자가 챔피언이 될 때까지 보상 (특수한 경우는 기권할 수 있음) 에 참가할 수 있다.
4. 심판: 협동단위인 중국장기협회는 심판 경험이 있는 심판을 주심과 심판으로 초대할 책임이 있다.
(1) 주심 일정한 기예를 가진 학생을 심판으로 초청하다 (인원수는 약 10, 동시에 각 대학의 주관자 한 명을 심판으로 초청하고, 경기 전체의 공정성과 정의를 감독하여 경기의 공정성과 정의를 수호하며, 동시에 많은 선생님과 학생들이 우리 바둑원 업무에 대한 긍정과 인정을 강화하고, 다른 대학과의 협력 교류를 강화한다).
(2) 심판 팀장: 심판에서 선택하다.
5, 활동 직원 배치:
(1) 사장: 수욱 (김석기원 회장)
업무 설명: 경기 기록과 통계를 담당하고 경기 상황을 정리하고 상조에 기록하여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한다.
(2) 환영 그룹: 팀장: 오강; 팀원: 오장기조직부 전체 멤버.
업무 내용: 참가자의 자리를 마련하고, 참가자들이 제기한 질문에 답하고, 장소를 배정하고 배치하고, 기구와 책상을 옮기고, 장소를 배치하고, 돌발사건을 처리하고, 기구와 깃발을 정리한다.
(3) 상 그룹: 팀장: 주지단; 팀원: 송보: 자원봉사부의 모든 멤버.
업무 설명: 상품을 사서 회원대회 시상을 준비하다.
(4) 홍보팀: 팀장: 이효연문우 조원: 홍보부 전체 멤버.
업무 내용: 행사 통지, 포스터, 라디오 원고 및 홍보, 기자 및 기타 동아리에 연락, 학생회 홈페이지에 행사 메시지 보내기, 행사 전 과정 사진 촬영 등. 목표는 전체 활동의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5) 연락팀: 팀장: 어떤 팀원: 경쟁부 전체 멤버.
업무 설명: 저는 주로 우표 수집 협회와의 연락과 조직 활동 과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다른 동아리의 책임자를 초청하여 경기의 접대를 관찰하고 활동을 조직할 책임이 있다.
6. 게임 규칙
(1) 경기 규칙은 중국 장기를 기준으로 한다.
(2) 예선 단계에서 점수가 같은 선수는 우승 횟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점수가 같으면 조직 점수가 같은 선수는 연장전이나 추첨을 통해 최종 인선을 하게 된다.
(3) 1 단계 추첨은 출전 선수를 결정하고, 결승전 단계는 즉석에서 추첨하여 상대를 결정한다.
(4) 참가자 늦음 15 분은 기권으로 간주되어 상대를 직접 승리로 판정한다.
(5) 적극적인 기권자는 규정에 따라 해당 점수를 공제한다.
(6) 결선 진출자 이름, 구체적인 경기 시간 대진 상황 등 관련 정보는 당사 사이트 게시판이나 이메일에 별도로 통보됩니다. 선수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7) 모든 경기 결과는 중국 광업대 신문에 발표된다.
(8) 최종 대회 감독은 대회 조직위원회가 책임진다. 최종 심판은 서주시 장기협회 센터 직원이 맡는다.
7. 규칙에 대한 추가 정보:
현실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차이점을 감안하면 게임 규칙을 보완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로 현실 게임에서 바둑 시계의 사용과 게이머가 주의해야 할 부분이 포함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1) 선행자: 이번 경기의 경기는 성별로 정렬되고, 컴퓨터가 자동으로 일치하며, 선수를 먼저 나눈다.
(2) 상위 3 단계: 표준 규칙에 따르면 상위 3 단계는 선두 플레이어가 만든다. 경기가 시작되자 뒤따르는 선수가 종을 치기 시작했고, 선두 선수는 3 위 선수를 연결해 확인한 뒤 종을 쳤다.
(3) 제 3 손 교환: 제 1 측이 3 단계를 완료한 후, 제 2 측은 자신의 사고 시간을 이용하여 교환 여부를 고려하고, 교환하지 않고 계속 생각하고, 제 4 단계보다 뒤떨어진다. 교환으로서 상대는 교환 조건을 받았고, 체스의 시계는 멈췄다.
(4) 5 수 2 타: 백방이 4 수 패를 친 후, 흑측은 연속으로 두 점을 선택해 바둑판에서 한 걸음 바둑을 걸어 백방의 선택을 하였다. 백기는 자신의 사고 시간을 이용하여 검은 점을 선택한 후 6 단계를 떨어뜨린 후에야 자신의 바둑 시계를 멈추었다.
(5) 합계: 소환사가 평화의 수요를 확인하고, 자신의 바둑시계를 멈추고, 상대방에게 평화의 의도를 제시하고, 상대가 자신의 사고시간을 이용하여 바둑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바둑을 둘 때, 정지 시계를 누르고, 악수를 하고, 화해한다. 동의하지 않으면, 자신의 바둑시계를 멈추고, 동의하지 않음을 나타내고, 바둑을 두고, 게임은 계속된다. 한쪽은 세 번 연속으로 화해할 수 없다.
(6) 패배를 인정한다: 패배를 인정할 때, 바둑 시계에 따라 경기를 멈추고, 상대에게 패배를 인정한 다음 심판에게 경기 종료를 표시했다.
(7) 자연과 국: 상대가 사고시간 제한을 이용해 의미 없는 게임을 일부러 미루는 것을 막기 위해 120 손을 초과하는 게임은 한 쪽이 화국을 제시하면 자연과 국으로 판정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8) 지각문제: 경기 시작 후 20 분도 채 안 되는 사람은 기권, 점수 없음, 상대 승리로 판정된다.
(9) 반칙: 경기 도중 이유 없이 바둑시계를 찍거나 상대의 행동에 뚜렷한 영향을 미치는 선수에 대해 심판은 경고를 하고 이번 경기 성적을 다시 취소하고 상대에게 무조건 승리를 수여한다. 경기 내내 3 회 이상 위반을 한 선수는 이번 대회 실격된다.
(10)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으면 고교는 협상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8. 경기 일정:
(1)4 월 14 일 9: 00, 개막식이 끝난 후 1 라운드 9:30 선수가 추첨을 했습니다.
2 라운드가 시작되다.
(2) 3 라운드는 오후 13: 30 부터, 4 라운드는 오후 14: 30 부터 시작합니다.
(3)4 월 15, 5 라운드 8: 30 시작, 6 라운드 9: 30 시작, 7 라운드 1 1: 30 시작, 8 라운드
15: 00 국가급 거장 조건장기 강좌
(4) 폐막식 4 월 5 일 16: 30. 사진을 찍고, 상장을 발급하고, 증명서를 발급하다.
게임이 끝났습니다.
9. 경기장 레이아웃:
(1) 미리 15 일 동안 보안부에 연락해서 경기 대략적인 장소를 확정했다.
(2) 경기 기간 동안 경기 이름, 일정, 규칙은 경기 밖 칠판에 적혀 있다. 각 경기장에는 30 판의 바둑이 있고, 각 테이블 코너에는 그룹 번호가 붙어 있어 지도적 역할을 한다. 심판석을 설치하여 바둑 시계 다섯 개를 준비하다.
(3) 6 경기마다 심판 1 명, 경기 감독, 장내 질서 유지, 경기 결과 기록, 팀 점수표 작성 (아래 표 참조), 경기 중 전문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최대한 빨리 심판에게 연락한다. 각 구장마다 세 명이 질서를 유지하도록 안배하여 선수들이 입장한 후 자리를 찾고, 증명서를 검사하고, 돌발사건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5 명의 물류 예비 인원이 있다. 총 15 명 (인원이 다른 부서에 배정되지 않음).
10, 추가설명: 선수는 학생증을 미리 15 분 가지고 입장해야 직원의 확인을 거쳐 입장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15 분 늦었다면, 이번 라운드는 음수 판정을 받을 것이다. 경기가 끝난 후 손을 들어 심판에게 신호를 보내고 양측은 경기 결과를 확인하기로 서명했다. 바둑판이 회복된 후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떠나 머물지 마라.
1 1, 점수 방법: 승리 1, 0.5, 음수 0.
X. 준비 작업
1, 4 월 1-3: 이전 홍보 활동-체스 챌린지, 친선 경기 등 전체 행사를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다른 학원 동아리, 기자역, 라디오 등 홍보 매체에 연락한다. 포스터, 전단지, 인터넷 홍보, 신문 또는 기타 출판물, 라디오 방송, 간선도로 현수막 등 홍보 방식을 다양화할 수 있다.
2. 4 월 4 일부터 6 일까지:
(1)5 일 전 이번 행사를 완료하는 구체적 방안 (2) 경기 통지 (3) 개인대전표 (4) 일정표 초안 (5)6 일 간간간회의를 개최한다.
3.4 월 7 일부터 9 일까지
경기 등록을 완료하고, 분류하고, 선수 명단을 경기 표에 적고, 13 이전에 제출한다.
4.4 월 10- 13: 체스, 타이머, 배너, 테이블과 의자 등과 같은 게임 관련 아이템을 준비합니다. ).
XI. 후속 작업:
1, 경기 기획서 및 경쟁 관련 자료 (기수 참가상, 규율 위반) 마감 업무 아카이브 1 부, 학생회 홈페이지로 보냅니다.
2. 경품 통계, 결제 및 환급 (4 월 16 이전에 완료)
3. 경쟁부는 관련 자료를 정리한다 (4 월 17 일 이전).
4. 홍보부에서 씻은 사진을 기사앨범에 넣어 보관한다 (18 년 4 월 완성).
5. 모든 것은 4 월 24 일까지 완성해야 합니다. 완료 후 총재에게 업무를 보고하고, 25 일 백본 회의를 열어 행사와 인원에 대한 총결산평가를 진행한다.
주의; 이번 행사 상품은 스폰서가 후원한다.
열두. 홍보 계획
사전 홍보:
경기 일주일 전, 우리는 학교 간선도로에 6 면 현수막을 걸고, 각 학교 건물 입구, 식당 남동쪽에 포스터 9 장을 매달고, 각 기숙사 소프트보드에 통지를 올리고, 학교 인트라넷, 라디오, 타블로이드 등 언론에 홍보를 할 예정이다. 10 경기 전날 각종 홍보를 하고, 지난 주에 포스터 전단지를 배포하며, 가능한 한 더 나은 홍보 효과를 얻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행사를 알리고, 식당 앞에 고정 안내대를 설치해 학생들이 이 행사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이 행사의 홍보 범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
열세 살. 후원 및 예산
이번 행사는 의미가 깊고 관련 대상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행사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사회적 후원이 필요하다. 행사 목적을 고려하면 스폰서가 행사 명명권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한다. 스폰서가 제품 전시를 필요로 하는 경우, 우리는 기술 혁신의 주제에 근거하여 스폰서의 요구를 고려할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 제공하는 특별 홍보 서비스:
이번 행사의 범위는 서주의 모든 영향력 있는 고교이다. 그들은 장기를 사랑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을 포괄하여 홍보면이 매우 넓다. 행사 기획에서 이번 행사의 홍보력이 상당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각종 채널을 통해 다채널 홍보를 광범위하게 전개하여 기업에 자신의 공간을 전시하다. 서주는 화이해 지역의 경제 중심지로, 지금은 바로 너희 상인들이 휘장을 짜고 천리를 결정짓는 중요한 순간이다. 소비자의 의식에서 자신의 브랜드와 좋은 이미지를 세워야 귀사를 위해 시장을 개척하고 휘황찬란함을 창조할 수 있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은 특별한 집단이다. 이 시장을 점령하면 단기적인 상품효과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지금의 학생은 몇 년 후에 사회의 엘리트가 된다.
당신 회사의 좋은 이미지는 이제 그들의 마음속에 세워져 장기적인 이윤을 얻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 수익성 있는 투자이다! 이러한 이유로, 이 행사는 정말 당신의 풍채를 과시하고, 당신의 회사에 이미지를 세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열네. 활동 예산:
품목 수량 원가/위안
장기 80 상자 400 개
펜 16 16
심판 취업 허가 16 20
계산기 5 35
배너 5 200
포스터 5 장 150
1000 전단지
등록 양식, 300 점 양식, 30
자격증상 30 300
카메라 1 200
교사 단체 기념품 20 400
오디오 1 100
개폐회식 1 200
합계 2 150
부록
표 1
경기 등록 양식
이름, 성별 및 연령
주소 연락처 정보
프로젝트에 참여하다
평론
표 2
시간표
시간표
미리 15 일 포스터, 배너, 전단지를 제작합니다.
10 일 앞당겨 장소를 결정하다.
8 일 앞당겨 상품을 구매하다
7 일 전에 등록 양식, 포인트 양식 및 전단지를 인쇄하십시오.
6 일 앞당겨 홍보 신청을 시작하여 추천인에게 연락하다.
경기 전날 아침 신청서를 수집하고 통계를 작성하며 추첨 노트를 작성하였다.
경기 전날 오후에 장소와 인원을 배정하다.
그룹 포인트 테이블 (결정)
표 3
번호
이름 1 2 3 4 총점 순위 부록
1
2
셋;삼;3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