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방법
우선, 경기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둘째, 50 은 한 이닝, 첫 번째 50 은 승리다. 50 점에 이르기 전에 공의 사점에 따라 경기를 결정한다. 동시에 50 점 이상에 이르면 경기는 여전히 무승부이고, 경기는 계속되고, 먼저 득점자는 승자다.
셋째, 승점 2 점, 마이너스 1 점 1 점, 기권 0 점.
넷째, 순위:
1. 경기 종료 시 점수에 따라 점수가 많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2. 두 개 이상의 팀 포인트가 같으면 그들 사이의 순승에 따라 순위를 정하고 순승이 1 위를 차지하게 된다.
3. 다시 같다면, 그들 사이의 순승구에 따라 순위를 정하고, 순승구 최고를 기준으로 한다.
4. 다시 같으면 전체 경기의 순승에 따라 순위를 정하고 순승이 1 위를 차지했다.
5. 다시 같으면 전체 경기의 순승구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순승구 최고가 우선한다.
여전히 같으면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추법을 촉진하다
첫째, 킥을 칠 때 뒤꿈치가 먼저 착지되고, 공은 발바닥에서 구면에 닿는다. 안정된 후에 공이 앞으로 찼다.
둘째, 어떤 공을 다 치면 한 번 연속으로 칠 수 있다. 한 번에 두 개의 공을 직접 치면 이 공으로 두 번 찰 수 있다. 어떤 공도 건드리지 않으면 연속 발차기할 권리가 없다.
3. 상대의 공 두 개를 파울 밖으로 찼다. 첫 번째 아웃은 동호선수가 정차구에 두고, 다른 공은 동구동호선수가 다시 서브한다.
4. 정지 영역에 놓인 공은 일단 놓으면 위치 변경이나 접촉 영역 내의 어떤 공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정구 밖으로 차는 공은 언제든지 어떤 방향으로도 이동할 수 있으며 공격권이 없다.
6. 선수는 자신의 한쪽의 어떤 공도 찰 수 있다.
7. 만약 공의 간격이 2m 를 넘으면 축구는 상대구까지 최소한 1m 로 가야 공격구를 계산할 수 있다.
여덟, 쿠주 (cuju) 의 이동 거리는 정지점에서 시작점까지 기준으로 한다.
9. 공이 아웃바운드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결구 구역에 놓여졌고, 공격측이 아직 차기를 할 권리가 있다면, 이때 공격할 수 없다.
10, 오른쪽 킥을 걷어차는 것은 단지 첫 번째 킥을 가리킨다.
축국의 개념
축주 () 는' 활 차기',' 공 차기',' 공 만들기',' 공 차기' 라고도 불리는데, 고대인들이 발로 차고, 차고, 공을 차는 활동을 가리키며, 오늘날의 축구와 비슷하다. 축주는 우리나라 청대의 민간 스포츠 활동인 돌공을 차는 베이징시 민족전통체육협회 체육학자들이 발굴하여 정리한 민간 전통스포츠로 만주족 회족 묘족 몽골 등 소수민족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