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즌 선봉 등급을 보는 높은 점수 방법
1, 반응 속도 단련, 독심술 연습.
지금은 빠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MMR 에 대한 blz 의 이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이렇게 생긴 문제는 팀원이든 상대든 기술 수준에 상한선과 하한선이 없다는 것이다. 폭풍처럼 빨리 촬영할 수 있을 때, 수평장을 거의 찍지 않고, 짓밟거나, 짓밟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물론, 새로운 영웅은 상황을 크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치료를 포기하지 않고 구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격차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 팀원이 어디에 있는지, 상대가 어디에 있는지, 어디에 나타날 수 있는지, 연대전이 어디서 터질지, 심지어 할아버지를 구하는 것까지 파악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왜 이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까? 갑작스러운 시련반응의 속도와 안정성, 사격법 등 강경한 실력 테스트, 판단이 때리는 소프트파워인지 달리는 소프트파워인지 시험해 본다.
팀원들이 잘 발휘하지 못할 때 솥을 떨어뜨리는 것은 가볍고 즐겁지만 개인에게는 승진이 없을 것이다.
또한, 이런 상황에서 적과 나는 더욱 흥분할 것이다. 쌍방의 위치와 타법을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이런 조건에서는 할 수 있다. 싸우면 일과가 없다고 느낄 수 있다. 모두 전술이다.
2. 의심되는 기술 플레이어
네가 너무 빨리 놀 때, 파도가 정말 날 때가 많다. 미쳤다면 팀원의 상대 메커니즘에 신경 쓰지 않는다. 다 닭이야! 로브.
하지만 가끔 토치카나 노두에서 나오면 피를 흘려 한두 번, 죽을 때까지 깨어나지 않는다. 오, 맞은편에 전문가가 있어요.
사실 이런 상황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Fps 의 사망 상황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오우 (OW) 는 이런 상황을 크게 피하고 오늘의 인지도를 갖게 되었다.
테크놀로지 플레이어는 확실히 존재하지만, 테크놀로지 선수든 진정한 고수든, 나는 그들을 자신보다 높은 적수로 여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런 사람을 만났을 때, 팀원들의 협조가 부족할 때, 당신은 정말로 자신이 사람이 되도록 가르쳐야 하고, 무엇이 죽었는지 깊이 체득하면 죽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높은 섹션이 정말로 이렇다는 것입니다.
망치가 없으면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니? 내가 자신을 용서한 후에,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나는 찍지 않는 착각을 보고 모두 제거한다.
망치가 없으면 상대방은 처음부터 너를 볼 수 있을 때부터 미친 듯이 피를 흘리기 시작했다. 그들이 총소리를 들었을 때, 그들은 즉시 사살되었다. 그들이 총을 쏘지 않아도 상대방은 너의 위치를 안다.
이것은 놀랄 만한 것이 없다 ...
3. 기술은 심지어 가장 중요한 것도 아니다
만약 당신이 어느 정도의 시간을 투자하면, 심지어 일부러 연습할 필요도 없다면, 당신의 기술은 항상 점차 향상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개인 기술을 향상시키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을 이해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기 모델을 말하는 이상, 이것을 경기 게임으로 여기고 승리를 위해 모든 영광을 위너 (WHO) 에 돌려야 한다. 네가 비유가 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냐? 승리밖에 없다. 만약 네가 진다면, 맞은편에서 이긴 것이 너의 모든 금메달보다 낫다.
이런 환경에서 다른 것을 추구하면 쓴맛을 삼키고 팀원의 입에 쑤셔 넣는다.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은 단지 마음의 문제일 뿐이다.
그리고 다양한 게임 모드, 무엇을 하는지, 팀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무엇이 있어야 이길 수 있다. 이 문제들이 해결되고, 결국 기술적인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면, 잘 연습해야 한다.
팀은 전격의 멋진 구성을 선택했기 때문에, 운동의 방향은 주동적으로 보조를 선택하는 것이고, 입담을 연습하여 팀원들에게 또 하나의 보조가 있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그는 맥 아빠의 총과 폭로를 열심히 연습하러 가는 것이 아니라 전격 라인업으로 이겼다. T 와 우유는 모두 보조적이다.
보조에 중점을두고 보조에 중점을 둡니다.
빠른 저점 보조의 존재는 매우 낮다. 망치를 제외하고는 많은 경우 확실히 나쁜 놈이다. 야옹의 조수가 잘 때린 후에도 나는 여전히 내가 나쁜 놈이라고 느꼈다.
보조위야말로 진정한 중류 기둥이다. 자동차로 비유하면 프레임 구조, 노기사, 엔진, 모두 허튼소리다. 선반 구조만 있으면 이 차에 엔진, 타이어, 좌석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프레임 구조가 없으면 모든 것을 어셈블리라고 합니다. 나는 차에 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보조가 이렇게 높은 것은 노는 사람이 적고, 잘 노는 사람이 적고, 관상성과 오락성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돌격우주대학은 하하하로 추정되는데, 피해가 막심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보조공간대학은 일파붕괴이고, 시기는 대략 두 파다. ...
보조 기술은 빨리 테스트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보조하는 사람을 만나 게임 시간을 살펴보고, 게임 과정에서 보살펴 주고, 그녀가 당신을 돌볼 수 있는지, 그녀의 의식이 어떤지 판단하고, 모든 것이 잘 되는 것을 발견하면 과감하게 친구를 사귀어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당신이 만나는 모든 원조를 아껴주세요. 어쩌면 어느 날, 그녀의 마음이 무너질 때, 그녀는 돌격으로 사람을 속일 것이다.
5. 만다린 밴드
그래, 이건 농담이지만, 매우 엄숙하다.
팀의 좋은 음성 소통은 사전 설정된 사기로 Buff 를 진작시켰다.
상호 이해는 교류의 기초이다 ...
물론, 많은 경우 방언판 표준어의 완충 효과는 두 배가 된다 ...
6,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게임을 즐기십시오.
어쨌든 시즌 간헐기에 경기를 즐기세요.
길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파수꾼 등급 분류 규칙.
아래의'-',','그리고' ↑' 는 각각 내가 생각하는' 적절한 등급',' 높은 등급',' 낮은 등급' 을 대표해 1 분기 대략적인 등급 점수를 기준으로 비교 평가한다.
2075: 3 승 2 무 5 패-
2 139: 1 승 1 무 8 패 =
2 18 1: 4 승 6 패로 경기당 최소 1 금 1 은
2 195: 5 승 1 무 4 패 ℸ
2 194: 3 승 2 무 5 패-
223 1: 3 승 1 무 6 패-
2224: 4 승 6 패
2239: 5 승 3 무 지난 시즌 1 마이너스 4 1 플랫
2285: 2 승 8 패
2370: 4 승 4 패 2 무-
2390 점: 5 승 1 무 4 패
2400: 3 승 7 패
2430: 3 승 2 무 5 패
2430: 6 승 2 무 2 패
252 1: 5 승 4 패 1 무승부-
2533: 2 승 8 패
2547: 3 승 1 무 6 패
2549: 4 승 5 패 1 플랫
2578: 5 승 4 패 1 플랫-
2600: 7 승 1 마이너스 2 평
2765: 4 승 6 패
2824: 지난 시즌 4 승 6 패 79 평 =
2844: 6 승 4 패
2893: 6 승 2 무 2 패-
2903: 지난 시즌 5 승 5 패 72 점
3 1 17: 8 승 2 패-
3200: 8 승 2 패-1 시즌 500 대 보조
35 1 1: 9 승 1 상대 공략을 잃고 파수꾼 선봉 등급전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