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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의 부모-자녀 활동 프로젝트 정보

유치원 친자 활동 5 편

우리의 노력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서, 우리는 종종 사전에 계획을 준비해야 한다. 계획은 내용이 명확하고 절차가 명확한 서면 계획이다. 방안의 형식과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수집한 유치원 친자 활동에 관한 문장 다섯 편이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1 1, 활동 목표

1. 운동회에 참가하여 아이들에게 운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다.

2. 활동 중 유아 동작의 조화성과 유연성을 발전시켜 신체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동시에, 아이의 자신감, 명랑한 성격, 분투, 단결과 협력의 좋은 자질을 기르다.

3. 다양한 형태의 친자 놀이를 통해 친자 간의 감정적 교류를 증진하고 가정의 이중 소통을 더욱 잘 촉진한다.

둘째, 활동 시간

20__

셋째, 활동의 대상

대, 중, 소반의 모든 어린이, 교사, 학부모

넷째, 행사장

유치원 운동장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 각 반마다 미리 통지를 보내 학부모가 참가할 항목을 선택해 운동회 등록과 통계 작업을 잘 하도록 했다.

게임에 필요한 물건은 프로젝트 주최자가 준비한다.

3. 각 반은 학부모와 아이들이 게임 방법에 익숙해지도록 미리 지도해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게임 규칙을 지키도록 상기시켜야 한다.

4. 담임 선생님은 운동장, 오디오, 마이크를 배치하실 책임이 있습니다.

5. 각 반 선생님들은 이날 아이들을 위해 안전 위생 간호 등 일상적인 활동을 조직해야 한다.

6. 각 반은 행사의 질서 있는 전개와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출전 훈련을 진행해야 한다.

물류 직원은 유아 경품 발급을 조직 할 책임이 있습니다.

자동사 활동 과정.

1. 학부모가 공원에서 서명하고 지정된 지역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2. 사회자 개막

3. 모든 선수들이 줄을 서서 반에서 구호를 외친다.

4. 국기 게양 의식

원장, 학부모 대표, 어린이 대표의 연설.

6. 워밍업 공연 (교사 집단춤, 유아 아침 운동, 친자 상호 작용 등). ) 을 참조하십시오

7. 각 조의 체육 대회

8. 시상식

9. 사회자는 행사가 원만하게 끝났다고 선언했다.

일곱. 활동 내용 및 규칙

(1) 소반

● 부모-자녀 게임: 아기가 빨리 올라간다

게임 준비: 매트

게임 플레이: 각 가족은 동일한 거리에서 크롤링 경로를 지정합니다. 아기가 부모 앞에 있을 때 구령이 울리고 아기와 학부모가 동시에 기어다닌다. 부모는 반드시 아기를 뛰어넘어서는 안 되고, 반드시 아기를 따라 종점에 도달해야 한다.

● 부모-자녀 게임: 캥거루 엄마/아빠

게임 플레이: 아이가 손으로 엄마의 목을 꼭 잡고, 다리로 엄마의 허리를 잡고, 캥거루처럼 엄마의 가슴에 꼭 매달리게 한다. 어머니는 아기를 안고 두 발을 앞으로 뛰며 (아빠는 허리를 굽히고 양손을 땅에 대고 기어가신다), 가장 먼저 결승점에 도달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부모-자녀 게임: 공을 가지고 달리다.

게임 준비: 탁구와 라켓

게임 플레이: 아이가 공을 종점으로 가져가서 맞은편 학부모에게 건네주고, 학부모는 라켓으로 공을 잡고 종점까지 걸어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공은 길에 떨어져서는 안 되고, 시간이 적게 걸려서 이길 수 없다.

● 부모-자녀 게임: 높이 쌓기

게임 준비: 일부 통조림

게임 플레이: 학부모는 처음부터 종점까지 캔을 운반할 수 있고, 한 번에 하나만 운반할 수 있고, 아이는 운반된 캔을 종점에서 1 분 안에 이길 수 있다.

● 부모-자녀 게임: 작은 동물 드리블.

게임 준비: 작은 동물 머리 장식, 공, 바구니.

게임 플레이: 어린이 (후드를 끼고) 가 시작점에 마주 서서 부모10m 떨어져 있다. 그들이 호루라기를 들었을 때 경기가 시작되었다. 아이는 공을 가지고 달려가 장애물을 지나 맞은편 학부모의 직장에 도착했다. 아이들은 공을 그들의 부모에게 건네주었다. 부모는 아이를 안고 가장 빠른 속도로 출발점으로 달려갔다. 첫 번째 승리.

● 부모-자녀 게임: 모래 주머니를 행복하게 던지십시오

게임 준비: 바구니, 샌드백

게임 플레이: 부모와 자녀가 지정된 위치에 직접 서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자 아이들은 바구니 안의 모래주머니를 부모의 손에 든 바구니에 던졌다. 학부모가 합작하여 모래주머니를 들다. 마지막으로 승자는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모래주머니를 던진 사람이다.

(2) 중학교 반

● 부모-자녀 게임: 큰 신발을 신는다

게임: 아이 한 명과 학부모 한 명이 참가한다. 학부모는 신발을 벗고 양손을 등에 업고 경기장 시작점에 앉았다. 아이들도 신발을 벗고 종점에 앉았다. 구령을 듣고 아이는 부모의 신발을 신고 재빨리 부모님 곁으로 가서 부모님이 신발을 신도록 도와주었다. 학부모는 아이를 안고 경기장 종점까지 달려가 먼저 아이가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 부모-자녀 게임: 작은 발이 큰 발을 밟는다

게임: 모든 가정에는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참가한다. 아이가 부모의 발을 밟고, 부모와 아이가 손을 잡고 있다. 구령을 들은 후, 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앞으로 달려갔고, 아이는 학부모의 발을 떠날 수 없어 누가 먼저 종점까지 달려가는지 볼 수 없었다.

● 부모-자녀 게임: 행복한 롤

게임 준비: 매트

게임 플레이: 20 명의 학부모를 차례로 매트 위에 한 줄로 눕히고, 학부모 간의 거리는 최대한 작고 어깨와 머리는 매트 위에 눕힙니다. 아이들은 부모 곁에서 종점까지 기어올랐다. 두 선생님은 출발점과 종점을 책임진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 부모-자녀 게임: 게 캐치

게임 준비: 농구, 바구니

게임 플레이: 농구공을 집과 아이 뒤에 놓고 옆으로 걷고 게를 놀아요. 공이 결승선에 도착하면 아이들은 공을 칠 것이다 10 번, 어느 팀이 먼저 이긴다. 너는 중도에 포기할 수 없다.

● 친자 확인 게임: 코너볼 경기

경기 준비: 코너볼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아이가 일정한 간격으로 출발선에 서 있다. 경기가 시작된 후, 학부모는 코너볼을 타고 아이에게 달려가 공을 아이에게 건네주었다. 아이들은 또 코너킥을 타고 부모님께 달려갔다. 먼저 오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 게임 이름: 행복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게임 준비: 훌라후프, 끈 묶기

게임 플레이: 두 개의 원이 묶여 있고, 아이는 부모 뒤에 두 개의 동그라미로 서서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제일 먼저 이긴다.

(3) 대반

● 부모-자녀 게임: 두 사람 세 발

게임 준비: 로프 묶기

게임 방법: 아기의 한쪽 다리는 부모의 한쪽 다리와 함께 묶여 두 사람의 세 다리를 형성한다. 비밀번호를 들은 후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 부모-자녀 게임: 닭 싸움 재미

게임 플레이: 각 가족은 아이 한 명과 학부모로 구성되어 있다. 두 손으로 그들의 한쪽 발을 잡고, 한쪽 발로 뛰어올라 다른 사람을 때렸다. 발이 먼저 땅에 닿으면 탈락하고, 나머지는 마지막 승리까지 계속된다.

● 부모-자녀 게임: 트롤리 밀기

게임 준비: 매트

게임 플레이: 부모는 아이의 다리를 안고, 아이는 손을 안고 바닥에 엎드린다. 구령을 들은 후 아이들은 손으로 앞으로 기어가서 누가 먼저 이길지 보았다.

● 부모-자녀 게임: 모래 주머니 운반

게임 준비: 모래 주머니와 훌라후프

게임 플레이: 아이들은 출발점에 서 있고 부모는 종점에 있다. 아이는 시작점에서 모래주머니를 머리 위에 올려놓고 양손을 몸의 양쪽에 얹고 종점까지 운반해 부모님께 드렸다. 부모님은 발로 훌라후프에서 모래주머니를 던지셨다. 정해진 시간 (2 분) 내에 쇠고리 중 모래주머니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 부모-자녀 게임: 장애물 릴레이 달리기

게임 준비: 스포츠 장비 또는 테이블과 의자 등. , 지휘봉.

게임 플레이: 행사장에서 서로 다른 스포츠 장비나 책상과 의자로 서로 다른 장애물을 설치하여 아이와 학부모를 무작위로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바통을 들고 빠르게 앞으로 달려가서 장애물을 넘어 종점까지 뛰어가서 다시 돌아와 바통을 다음 사람에게 물려주면 첫 번째 달리기가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 친자 줄넘기 경기

게임 준비: 줄넘기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아이가 동시에 경기에 참가하는데, 한 사람당 밧줄로, 정해진 시간 동안 학부모가 뛰는 횟수와 아이와 함께 뛰는 횟수가 바로 이 집의 성적이다.

여덟, 보상 방법

1. 중소반 1 등상 1, 2 등상 3, 3 등상 6.

2. 대반 1 등상 2 명, 2 등상 6 명, 3 등상 8 명.

3. 각 반은 반 수상자 수에 따라 반 순위, 소반, 중반 상위 2 위, 대반 상위 3 위를 결정한다.

4. 특별상 (예: 친자협력상) 을 설립할 수 있습니다.

5. 참여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치원 친자 활동 계획 2 부 활동 목표

1, 각기 다른 스포츠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유아 크롤링, 점프 등 운동 능력의 발전을 촉진하고 조화성, 민감성 등 운동 자질을 높이다.

2. 아이와 가족이 함께 게임, 경기를 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에게 부모의 사랑을 느끼게 하고, 감정을 높이고, 친자 운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3. 유아 가정에 선진적인 교육 이념을 전달하고 유치원 업무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담임 선생님과의 감정을 증진시킵니다.

4. 일련의 게임을 통해 중학생들에게 게임 규칙의 중요성을 알리다.

준비할 활동

1, 이통 운동백 행사 자료, 스톱워치, 야채와 과일 사진.

2. 안전게시판: "붐비지 마세요", "안전에 주의하세요".

3. 오디오 장치.

4. 각 아이를 위한 정원 카드를 만드십시오.

게임에는 몇 개의 작은 상이 있습니다.

활동 과정

1, 친자 놀이공원 행사 준비 단계

(1) 자녀와 학부모가 자신의 흥미에 따라 적극적으로 등록하도록 독려한다.

(2) 각 프로젝트에 필요한 시간에 대한 통계.

(3) 경기장 및 인원 배치를 합리적으로 계획: 경기 시간, 기재 배치, 인원 책임.

2, 부모-자녀 정원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1) 개막식

사회자가 발언하고 감독이 연설하다.

(2) 정원을 참관하다

학부모는 세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세 명의 선생님이 설명하고 지도한다: 실내 활동구, 야외 활동구, 교실 등 유치원 장소. 참관 과정에서 이 지역의 특색을 소개하면서 그 지역을 전시하는 각종 어린이 작품을 산재 전시했다.

부모-자녀 게임 링크

(1) 스케이트보드의 과일과 채소 전쟁의 균형을 맞추다

경기장: 유치원 야외 장소

재료 준비: 어린이 운동백 밸런스 스케이트 보드 3 개, 스톱워치, 과일바구니, 야채과일 사진, 나무 초원 작은 동물 장면 사진.

게임 플레이: 반당 1 아이, 아이 3 명. 학부모와 자녀 수가 동일하여 세 그룹으로 나뉜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제비를 뽑아 각 그룹이 들고 있는 물건의 종류를 결정하다. 행사가 시작된 후 세 그룹의 플레이어가 정해진 시간 내에 게임을 한다. 학부모는 스케이트보드의 밧줄을 잡아당겨 노선을 따라갔다. 아이는 바닥에 앉아 한 손은 밧줄을 잡고 다른 한 손은 길가의 채소나 과일을 모아 작은 바구니에 넣었다. 큰 나무, 초원, 작은 동물 등 동식물을 만났을 때, 부모는 손수레를 끌고 옆에 있어 아이들이 동식물을 사랑하도록 인도했다. 정해진 시간이 지난 후, 선생님은 아이들의' 바구니' 에 있는 과일과 채소의 수를 세어 보면 많을수록 좋다.

참고: 게임 중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각 그룹 간에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을 적절히 설정하여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코를 고수하십시오.

놀이터: 다목적 홀 또는 어린이 공공 활동실 등.

재료 준비: 빨간 천 수건 3 개, 간단한 얼굴을 그린 대지 3 개, 빨간색 스티커 몇 개.

게임 플레이: 천으로 부모의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세 바퀴 돌다. 뒤돌아 보면 아이가 부모를 데리고 코를 붙이는 곳에 가면 부모가 코를 머리에 붙이는 정확한 위치에 성공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코를 붙이는 과정에서 부모는 눈을 가리고 훔쳐보지 말아야 한다. 아이는 문자로 힌트를 주지 않는다.

4. 부모-자녀 활동 종료 발표

경품을 받은 후 원카드로 입구에서 간식과 음료를 받고 원내를 떠나 행사가 끝났다.

활동 요약

1. 행사가 끝난 후 관련 자료를 정리하고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과 소품으로 주제 벽을 장식해 아이들이 도전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2. 활동 조직, 스포츠 종목 설정, 유아의 표현 등에서 활동 중의 문제와 개선의 사고를 분석한다.

3. 행사는 공원 웹사이트와 쇼윈도에 홍보됩니다.

유치원 부모-자녀 활동 프로그램 제 3 조 활동 시간:

20__ 년 x 월 _ _ 일 (토요일)

위치:

행사장

활동 목적:

1, 각종 행사를 통해 음력 8 월 15 일이 추석이라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리고, 추석의 유래를 초보적으로 이해하고, 추석이 중국 전통 단절이라는 것을 알게 한다.

2. 추석 행사에 대해 알아보고, 아이들이 월병을 맛보고, 달을 감상하고, 노래를 배우고 감상하고, 과일 모듬을 만들어 명절의 즐거움과 중국인의 문화 풍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3. 활동을 통해 친자 교류를 촉진하고, 아이와 학부모 간의 감정을 증진하며, 명절의 즐거움을 경험한다.

4. 아이들에게 노동과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경험하도록 지도한다.

이벤트 준비:

1, 장소 배치: 중국팀' 사랑으로 추석 맞이' 친자 활동 현수막과 수수께끼가 달린 등롱을 매달았다.

2. 음악 준비: 춘강화월밤, 할아버지께서 나를 위해 월병을 치시고 감사하는 마음.

3. 학부모는 과일, 과일칼, 월병을 소유하고, 선생님은 접시, 의자, 일회용 장갑 (모듬용) 를 준비한다.

4. 이야기: 신화 동영상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소품과 달처녀의 옷.

5. 게임용품: 한쪽 드럼, 큰 꽃 한 송이, 화제노트 한 개, 작은 경품 몇 개.

6. 좌석 배치: 학부모가 아이 뒤에 앉아 전체적으로 반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활동 프로세스:

첫째, 사회자의 개막사

사랑하는 부모와 아이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을바람이 시원하고, 계화향이 무더운 여름을 보내며, 우리는 열매가 많이 열리는 가을과 1 년에 한 번의 추석을 맞이했다. 학부모가 우리 중산층의 친자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둘째, 추석을 소개합니다

얘들아, 추석이 언제인지 아니? (음력 8 월 15 일) 네, 매년 음력 8 월 15 일은 추석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번 달의 중간 날이기 때문에 추석이라고 합니다. 추석 이름이 뭔지 아세요? 8 월 15 일, 달이 가장 둥글고 달빛이 가장 밝다. 사람들은 보름달을 보면 가족 상봉을 연상하기 때문에 추석이라고 부르며, 명절에 먹는 월병도 둥글게 만든다. 달과 마찬가지로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고 오곡이 풍성하기 때문에 추석은 풍작절이라고도 한다. 추석 밤에는 집집마다 과일, 월병 및 기타 음식을 진열한다.

우선, 아이들은' 할아버지께서 월병을 쳐 주셨다' 라는 노래를 불렀다

아이들은 사람들이 추석을 축하할 때 가장 많이 먹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월병) 이제 어린이들이 부르는 노래' 할아버지가 월병을 쳐 주세요' 를 감상하세요.

둘째, 비디오 재생: 동화 "Chang' e benyue"

얘들아, 전설의 달에 누가 사는지 아니? (창어) 추석의 기원은 창아와 관련이 있습니다.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동화를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셋째, 아이들은 고시' 정야사' 와' 범주 과주' 를 암송한다

추석의 유래를 알고 나는 아이들을 시험할 예정이다. 달에 관한 고시를 아십니까? 어린이들에게 고시' 정야사' 와' 과주 래프팅' 을 함께 암송해 달라고 부탁하다.

넷째, 교사는 이야기 "달 소녀의 옷"

달 소품 보여줘, q: 이게 뭔지 봐? 오 선생님이 가져온 이야기' 달처녀의 옷' 을 감상하세요.

동사 (verb 의 약어) 부모-자녀 추측 수수께끼

전통 명절에 우리는 전통 게임' 소포 전달' 을 하러 왔다. 누구나 게임의 놀이와 규칙에 익숙하다. 꽃이 떨어지면, 학부모와 아이들은 함께 쪽지 한 장을 그린 다음, 쪽지의 요구에 따라 상을 받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섯째, 부모님은 과일 모듬을 만드신다

여섯 명이 탁자 주위에 둘러앉아 네가 가져온 과일로 과일 모듬을 만들었다. 현장에서 창의력상, 정교상, 조형상, 귀요미 상, 우수상을 수여했다.

일곱째, 집은 "감사의 마음" 을 부른다

아이의 성장은 부모의 고된 보살핌과 교사의 간곡한 가르침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우리 유치원 업무는 학부모의 대대적인 지지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우리 각자는 감사할 사람이 많다. 감사하는 마음, 감사합니다!

모두 일어나 따뜻한 노래' 고마운 마음' 을 함께 공연해 주세요. 감사는 당신을 평화롭게 만들 것입니다. 감사는 당신을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감사는 삶을 희망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감사하기 때문에 오색찬란한 세상이 있을 것이다. 감사하기 때문에 진지한 우정이 있을 수 있다. 감사하기 때문에 인생의 참뜻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결론: 사람과 사물이 조화를 이루고, 미국과 미국이 함께 있고, 달이 둥글고, 온 가족이 뭉친다. 이 보름달의 아름다운 순간에, 우리는 모든 가정이 핑안 행복하기를 기원하며, 우리 도시의 발전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유치원 부모-자녀 활동 프로그램 4 1, 활동 배경:

김가을 10 월, 계화향이 나면서 우리는 조국의 X 생일을 맞이했다. 아이들에게 10 월 1 일이 국경일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국경일의 유래와 국경일에 관한 지식 (예: 국기, 국장) 을 알고 아이들의 사회지식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둘째, 활동의 목적:

1, 국기를 만들어 아이들에게 국기의 특징을 알리다.

2. 명승고적의 입장권과 사진을 모아 중국의 명승고적과 민족문화를 아이들에게 알리고 조국을 사랑하는 감정을 키워준다.

3.' 국기는 빨갛다',' 국가' 등의 노래를 불러 아이의 민족적 자부심을 키운다.

셋째, 활동 준비:

1, 9 월 25 일 ~ 9 월 30 일, 첫 주, 아이들은 국기를 만들고 국경일에 관한 노래를 배우기 시작했다.

2.6 월 10-6 월 7 일 10, 다음주에는 어린이와 학부모가 관광지 사진과 티켓을 받습니다.

넷째, 지식 보유:

1, 선생님은 어린이들에게 국경일의 유래와 관련 지식을 설명해 주셨다.

2, 아이들을 데리고 중국의 명승고적을 이해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선생님과 아이들이 국경일에 관한 지식을 교류한다.

(1) 국경일의 유래는 언제 국경일인가.

② 국기와 국장의 특징을 이해한다.

③ 우리나라 국가가' 의용군 행진곡' 이라는 것을 알고' 국기는 빨갛다' 라는 노래를 부르는 법을 배웠다.

2. 아이가 국기를 만들기 시작하여 아이의 손재주를 기르다.

빨간색과 노란색 수제 종이를 나누어 아이들을 이끌고 국기를 만든다.

3. 중국지도와 수도 베이징을 알고 있습니다.

중국 지도를 전시하고, 아이들이 그 이름과 모양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도에서 수도 베이징의 위치를 찾을 수 있게 하다.

중국 지도 소개: 중국의 모든 곳이 지도에 그려져 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리고, 모양은 수탉 한 마리, 베이징은 중국의 수도다.

중국과 베이징에 어떤 명승고적이 있는지 알아!

4. 학부모와 아이들은 10 월 1 일 여행 기회를 이용하여 입장권과 사진을 수집하고 테마벽을 장식한다.

5. 아이들에게 그들이 수집한 입장료와 사진을 소개하게 합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세요! ! 부모와 아이의 사진을 많이 찍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리는 유치원에서 함께 그것들을 전시할 것이며, 아이들에게 국경일에서의 그들의 여행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것을 요청할 것이다.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아이들이 부모 자식 게임에서 부모와 함께 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우리 정원은 연말에' 새해를 맞이하는 친자놀이 행사' 를 개최할 예정이며, 현재 행사 계획은 다음과 같다.

첫째, 활동 목적:

나는 부모님과 함께 게임을 하고, 감히 다른 사람과 경쟁하고, 성공의 느낌을 경험하고 싶다. 게임 활동에서 가족 친자 관계의 조화를 증가시켜 새해를 맞이하는 즐거움을 느끼다.

둘째, 활동 시간:

20__, 1, 365438 년 2 월 오후.

셋. 위치:

유치원 야외 장소

넷. 활동 정보:

활동 1: 꼬리를 당기다

준비: 8 끝.

놀이법: 아이가 꼬리를 허리에 걸치고, 부모는 아이를 등에 업고 꼬리를 서로 잡아당기면서 꼬리가 당기지 않도록 합니다. 손에 꼬리가 가장 많은 가정이 정해진 시간 내에 이겼다.

활동 2: 강을 건너다

준비: 판지 24 장.

놀이법: 학부모와 아이들은 판지 세 조각으로 가장 빠른 속도로 강을 건넌다. 부모와 아이는 발로 지면을 만질 수 없다. 먼저 강을 건너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활동 3: 수박 수송

준비: 수박공 8 개, 16 개, 종이상자 8 개, 음료병 8 개.

놀이법: 학부모와 아이가 지정된 위치에 서 있고, 두 사람은 몽둥이를 들고 수박공을 준비하고, 두 사람은 수박공을 들고 음료수 병을 돌고 길을 따라 돌아오며, 물입이 빨리 돌아오는 팀이 이긴다.

활동 4: 큰 수박, 작은 수박

게임 플레이: 부모와 자녀는 서로 반대해야합니다. 학부모는' 큰 수박' 의 아이가' 작은 수박' 의 손짓을 하고, 학부모는' 작은 수박' 의 아이가' 큰 수박' 의 손짓을 하고, 실수자는 도태되었다고 말했다. 결국 탈락하지 않은 쪽이 이겼다.

이벤트 5: 우리 아기는 어디 있습니까?

준비: 천을 좀 가져오세요.

노는 법: 모든 가정에는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참가한다. 아이가 손을 잡고 원을 이루게 하고, 해당 학부모가 눈을 가리고 원 안에 서 있다. 아이는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며 부모 주위를 돌고, 부모에게 자기 아기를 찾아가게 한다.

요구 사항: 아이는 소리를 내지 못하고, 부모를 찾아갈 수 없고, 부모는 터치를 통해 자신의 아기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