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사람들을 볼 때마다, 나는 항상 어떤 이상한 본능에서 그들을 의심하고, 그들이 오래가지 못할 수도 있고, 전혀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고 의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정말 오래 지속되는 것은 대부분 밋밋하다. 바다는 예로부터 있고 비석은 없다. 인생은 복잡하여 몇 가지 고조로 요약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내 이름은 유, 샤오 청 입니다. 나의 상사는 내가 미얀마에 가서 싸우면 잘 갖추어진 강화단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너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왜요 내가 원하는 것은 내 그룹이기 때문이다. 나의 전우들, 나는 당신들이 여효경이라는 단어를 언급하자마자 나의 머리를 생각하길 바랍니다. 내가 나의 전우를 언급했을 때, 나는 나의 단체인 전선에서 만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
옷을 가리지 않고 배고픈 패병 속에서 갑자기 이렇게 고귀하고 정직한 병사가 나타났다. "나는 옷이 없다. 아들과 두루마기 한 벌." 여효경이' 포택' 이라는 몇 글자를 말했을 때, 이 시는' 시경' 에서 천년을 잠든 시였다. Qinfeng 갑자기 너무 생생한 되었다: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 유 카이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당신 아들과 함께 일하세요!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서주 멸망 후 진 () 나라 사람들은 주유왕 () 의 복수를 위해 개 침입에 맞서 쓴 가요였다. 나는 외투가 없어 아들과 함께 입을 수 있었다. 나는 셔츠가 없어서 아들과 공유할 수 있다. 양복 가죽신은 가장 친밀한 우정과 아낌없는 신임이다. 이런 우정과 신뢰로 왕사중천' 대중 지성성' 은 빈말이 아니다.
물론, 그러한 개회사는 결코 강렬하고 격렬하지 않다. 잃어버린 것이 진실이다.
영웅 뒤의 거짓을 엿볼 수 있는 작은 세부 사항이 있다. 이 세부 사항은 여효경의 가시이다. 그는 차를 몰고 여기에 와서 말을 타본 적이 없다. 앞으로의 많은 장면에서 그는 항상 말의 가시를 손에 쥐고 있다. 그것은 그의 흰 장갑 속에서 한가롭게 흔들리고, 그의 검은 장화통을 가볍게 두드리며, 겁이 많은 파병 속에서 멀리 가리키고, 잠시 동안 그들의 허름한 작은 마당을 가리키며, 보이지 않는 더 나쁜 대문, 전설의 미얀마를 가리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윗끝은 손에 들고, 비천한 끝은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여효경은 그의 소품을 통해 자랑스럽게 이 세상을 내려다보았다. 이 가볍게 흔들리는 스퍼스는 그가 지붕 기와를 향해 총을 쏘는 충격적인 움직임과 함께 방금 인용한 가요' 무복' 이 아니라 두보' 군차가게' 의' 중국 남자들이 가장 힘든 전투에 직면할 수 있지만, 그들의 장교는 그들을 닭견처럼 몰아넣었다' 는 말이 생각난다. 그의 눈에는, 이것들은 곧 자신에게 징수될 것이며, 일년 내내 사회 밑바닥을 더듬어 모색하는 패병들은 닭견의 승천인가, 아니면 포택인가?
이야기의 끝에서, 이 열정적인 청년 선생님은 당나귀의 곁에 쓰러져 자신의 양심과 신앙을 포기하고 포택을 저버리며 안타까움과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실 여효경의 거짓말은 그때까지 시작되지 않았나요? 그는 아낌없이 격앙된 구호로 천리 제방을 쌓았고, 그의 진실한 삶과 각성은 모두 제방 아래의 개미굴에 숨어 있었다.
\ "웬, 내 인생에서 가장 존경하는 것은 qu yuan 입니다. 오, 내 인생에서 가장 존경하는 것은 악비다. 클릭합니다 여효경이 말했다.
이것은 무서운 꿈이다. 하지만 이 꿈의 행보를 포착하기는 어렵다. 현실의 굴원과 악비의 이미지가 사서와 전설에서는 분명 다를 것이기 때문이다. 심지어 관객마다 다를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예를 들어 여효경이 존경하는 굴원은 내가 존경하는 굴원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굴자의 기절, 야망, 문채는 말할 것도 없다. 내 눈에는 그가 먼저 동정심이 많은 사람이다.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숨기는 것은 국민 생활의 어려움을 한탄하는 것이다.-네가 숨을 길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숨길 때, 그는 진심으로 다른 사람의 불행을 슬퍼하는 것이지, 친민의 자세를 취하는 것이 아니다. 정치인처럼 "이소" 도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변화무쌍할 때 어떻게 오래도록 변하지 않을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이런 천진한 자비는 몸 밖의 사물에 널리 활용될 뿐만 아니라 때때로 자신에게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굴자의 자비는 자태가 아니라 성격이다. 태어날 때부터 무의식적으로 위대함, 숭고함 등 형용사와는 무관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는 아이처럼 호기심 많은 눈과 동정의 귀로 주위의 모든 것을 관찰하고 있다. 따라서, 잔디의 아름다움은 그 말에 근거할 수 있다. 어선과 마녀묘는 사람들로 하여금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이 동심을 초석으로 삼지 않고,' 이소' 의 연민,' 구장' 의 숭고한 비분은 허세 부리는 실패한 야심가에 지나지 않는다. 아쉽게도 후세에 많은 사람들이 굴원을 숭배해 왔으며, 배운 것은 바로 이런 허식이다.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군대에 직면했지만 자신의 생명을 연합군의 철수를 위해 시간을 쟁취했을 때, 그의 첫 반응은 그들이 모두 죽을 것을 제안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기수에게 얼굴에 생존이라고 적힌 산 사람들에게 "너희들은 매우 관대하다" 고 명령했다. 만약 네가 내일 남천문을 공격한다면, 누군가가 직접 너의 캠프를 위해 술 한 잔을 준비할 것이다. "
이것은 호마이입니까, 아니면 냉막 입니까? 이때 강방방은 이미 공고해졌으니, 다시 견지해 나가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무의미한 자살일 뿐이다. 이 가짜 대령이 사칭이라 해도 핑계는 없지만, 그 옆에는 아직 십여 명이 남아 있다. 십여 마리의 무고하고 용감한 생명이 여안 속에서 홍모처럼 가벼워서 체면을 얼버무리고 용의자를 위해 마음대로 장례를 치를 수 있을 정도로 가볍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맹자는 "내가 원하는 대로 태어나고, 뜻은 내가 원하는 대로 한다" 고 말했다. 。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택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의리를 사생하라' 는 전제는 네가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을 갈망하는 것이다. 그러나 여효경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생활은 그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신발을 버리는 것처럼 버린다. 그는' 물고기와 곰 발이 둘 다 가질 수 없다' 는 것조차 기다리지 않고 하늘하늘한 결정을 다른 사람을 위해 포기했다.
내 마음속에서 굴자는 바로 이런 사람의 반대이다.
사실 이 이야기에는 굴원과 관련이 있는 사람이 많다. 수의사처럼. 그의 몸이 지친 천사처럼 절벽에 올라 날개를 달고 계곡을 내려다보았을 때, 나는 비로소' 이소' 의 초연과 무력함을 진정으로 깨달았다.
용문과 같은 것들이죠. 가짜 대령은 어릿광대 같은 혼을 연출했는데, 마치 반가운 듯 갑자기 네 글자를 읽었다.' 혼이 돌아왔다' 는 말은 전쟁의 비장과 반항의 헛수고를 생각나게 하고, 굴자의 눈에 강남을 떠올리며, 중국의 현재 모습을 생각나게 한다.
나는 심지어 선택에 싫증이 났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자성과 자기사고를 하기 때문이다. 설령 생사가 눈앞에 닥쳐도. 그 서술자들은 채찍처럼, 거울처럼, 모두 자신의 즐거움을 위한 것이다. 그가 이런 고통을 참는 것은 실제적인 이득이 없다, 단지 정신을 차리기 위해서이다. 굴원은 어부에게 "천하의 탁수 () 는 내가 혼자 맑게 하고, 모두가 취하면 나 혼자 깨어난다" 고 말했다. 천하가 어지러운데 혼자 깨어나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결국, 굴자는 오히려 강바닥에 가라앉기를 원하며, 의식을 잃고 싶지 않고, 어떤 실제적인 성과를 거두고 싶지 않다. 단지 이런 선천적인 완고함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여효경의 몸에서는 굴원과 비슷한 것을 볼 수 없다.
게다가 악비.
여효경의 부대는 매우 재미있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여가준. 이치대로 말하면, 이 칭호는 당시 지방 군벌 할거의 큰 환경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또 다른 의미가 있다. 그것은 중국 역사상 이길 수 없었던 군대인 악가군을 생각나게 한다.
"악가군" 이라는 이름은 우연이 아니다. 악비 당시의 호소력과 통제력은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에, 그가 일년 내내 밖에서 싸우는 부대는 "장군만 있을 뿐 황제는 있을 줄 몰랐다" 고 말했다. 악가군' 이라는 이름 자체는 한 군대와 조정의 미묘한 관계, 즉' 밖에 있을 것이고 주령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 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게다가 악비는 진나라의 정치적 주장을 영접하려 했으나, 그에 대한 공포도 강화했다.
여효경이 더 나쁜 곳에 서둘러 도착했을 때, 그는 갑자기 여가준 캠프 위의 장교들이 모두 전출되어 부끄럽지 않은 군대가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그의 측근 대부분은 남천문으로 보내졌다. 물론 당길은 부교사로서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시간, 장소, 어떤 상황에서도 악가군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악비 본인이 살아 있는 한. 고종이 풍버정에서 악비와 악운을 처형하지 않았다면, 악가군은 철벽이 되어 내부에서 약화하거나 분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도덕의 제고점을 버리고 현실적인 관점에서만 여효경의 처사 능력과 악비는 천양지차이다. 당나귀는 웃으며 여효경에게 말했다. "당신은 상봉이 당신의 복수를 기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이것은 정말 큰 진실-shangfeng 의 눈 에 돌 비유, 단지 성질 을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는 작은 부하 입니다. 통제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걱정하지 마라, 그에게 관심을 가질 필요도 없다.
그렇다면 악비의 이름으로 석유를 군대라고 부르는 것은 웃기지 않습니까? 여효경은 시종일관 이 점을 깨닫지 못했다. 이른바' 지대재 스파' 란 아마 이런 사람을 가리키는 것 같다.
도덕은요? 여효경은 정말 악비와 친한가요?
도덕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첫째, 그룹 행동을 공개하고 규제합니다. 하나는 개인이고, 자신의 마음을 억제한다. 영예, 효도, 순결과 같은 전자는 일단 침범을 당하면 당신을 영원히 약탈하게 할 수 있는 것들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대조적으로, 개인 도덕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개인 도덕은 때때로 약할 뿐만 아니라 모호하기도 하다. 모두에게 태산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눈에는 깃털보다 더 가벼울 수 있습니다. 반대로, 사람들의 눈에는 홍모처럼 가벼운 것이 너에게는 태산보다 더 무거울 수 있다. 대중이 인정한 도덕을 지키면 소속감과 용기를 줄 수 있다. 중국 역사상 열사, 열사, 열사, 열사가 별로 없었다. 하지만 개인 도덕이 모든 사람의 도덕적 욕망에 어긋날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원칙을 고수할 용기가 있을까?
그래서 여효경이 원래 계획대로 남천문을 공격하게 한다면, 그는 정말 의연하게 죽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는 전쟁 전에 반란을 일으켜 후세 사람들의 눈에 무명의 귀신이 되었는데, 이 순간의 양심에 떳떳할 수 있을 뿐, 정말 너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탕기는 여기서 매우 정교한 말을 덧붙였습니다.
\ "당신은 폭풍 파빌리온 에 가고 싶지 않아? 풍파각은 강 건너편 남천문에 있다. 너는 왜 올라가지 않니? "
항주의 풍파정은 지금은 이미 관광지가 되어 대대로 경배하며 풍경이 무한하다. 그러나 이야기가 일어났을 때, 그것과는 거리가 멀었다. 악비와 그의 아들 악운, 사위 장희안이 정자로 끌려갔고, 악운과 장희안은 참수되어 악비가 죽었다. 이곳은 황량하고 외진 곳이며, 주위에 동정하는 사람도 없고, 숭배자도 없다. 투옥된 지 오래됐던 악비와 두 친척이 서둘러 정자로 끌려가 순식간에 묵묵히 처형한 후 묵묵히 장례를 치렀다. 사후에 남긴 명성에 관해서는 당시 누구도 사치인지 아닌지를 말할 수 없었다.
떠나기 전에 문천상은 종이 한 장에 이런 걱정을 적었다. "망국의 의사는 누구인가, 야사 등만 살려라."
여효경이 숭상하는 풍랑정은 악비가 본 풍랑정이 아닐 것이다. 전자는 영광과 업적을 대표하며 전설에서 대대로 전해진다. 후자는 외로움과 위험을 대표하며 여효경 옆에 나타났다. 애석하게도 그는 고립을 참을 수 없어 위험을 무릅쓰지 못했다. 결국 그가 존경하는 악비는 풍백정 위의 절로 영웅이 아니라 왕월묘의 분향 조각상이다.
여기까지 쓰니, 나는' 후한서' 의 한 마디가 생각난다. "죽은 자는 쉽게 접히고, 명자는 더러워지기 쉽다 ... 명성 아래서는 부수가 되기가 정말 어렵다."
키가 큰 사람은 쉽게 파괴되고, 무고한 사람은 쉽게 더럽혀진다. 이 두 가지 일은 매우 아깝고, 또 왕왕 갑자기 와서 하늘의 불공정에 감탄하게 한다. 여효경의 변화처럼 하룻밤 사이에 완전히 달라졌다.
그렇습니까?
사실, 진정한 교만과 순수함은 결코 그렇게 쉽게 손상되고 더럽혀지는 것이 아니며, 겉으로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항우가 멸망할 것을 보는 것은 한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광릉산을 대범하게 연기한 것은 지강이다.
광명해 보이는 사람들이 특히 쉽게 더럽혀지는 것은, 그들이 허세 부리고 순진무구한 탓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죽어 가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특히 쉽게 파괴되는 이유는, 그들이 계속 자신을 끌어당겨 높은 사람으로 나서기 때문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렇게 아름답고 아름다운 생활은 단지 자기기만에 지나지 않는다. 좌절을 당하면 탈북은 갑자기 보이지만 실제로는 필연적이다.
예나 지금이나 이렇게 공명정대한 죽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 그들이 분투하는 과정에서 줄곧 천진난만하게 오만해 왔을까, 아니면 어딘가에서 현실에 씻겨졌지만, 여전히 김옥외, 심지어 이상주의의 깃발을 계속 높이 들고 싶어 명성을 떨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아마도 하늘, 땅, 밝게만 알 수 있을 것이다. 주변 사람들은 장헌이 10 여 년 동안 선생님을 숭배했던 것처럼 모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 뒤에 있는 사람들은 우리가 역사책에 나오는 충성스러운 여성들의 진정한 인간성을 이해하기 어려운 것처럼 알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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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자 배 참깨
여효경의 배신일 뿐 전극이 아니라 전극에서 가장 재미있는 줄거리다.
고등학교 국어 교과서에서 새로 뽑은' 강아지 포장지' (바진) 가 생각나는데 결과는 똑같아 보이지만 실은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