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만담과 관련된 용어는 무엇입니까?

만담과 관련된 용어는 무엇입니까?

생방송 "—농담

"라이브"-농담 "라이브"-농담 수행

"부담"-농담

"거꾸로"-방언을 모방하다

일시 중지-재정렬

낯가죽이 두껍다-이해하기 쉽지 않다

낯가죽이 얇다-이해하기 쉽다

코드 프런트 엔드-서둘러

코드 뒤-천천히

읽기-말하지 마.

인두비

공이를 던지다-돈을 주다

공이가-돈을 요구하다

네-딱 좋아요.

황조-박자가 맞지 않다.

읽기-좋지 않음

찡그린 얼굴-얼굴 표정

누군가의 머리와 목을 들이받다

둥근 막대기-관중을 끌어들이다

"짐" 점-웃음으로 관객을 뒤엎다

진흙-효과가 좋지 않다.

방법이 생겼어요. 문제가 하나 있어요.

추첨-일부 시청자가 떠났다

수문을 열다-많은 관중이 떠났다.

너의 아들을 구해서 그를 똑똑하게 만들어라-알아.

커플 스프링-크로스 토크

단일 스프링 직립 누화

"불"-노래하는 법을 배우는 농담

바다-큰, 많이.

조금.

어려운 사업-더 많은 돈을 벌어라

소책자-스크립트

일어나, 일어나-일어나

슬라이딩 윤곽-재미있는 말

춘춘-만담

거짓말 특종-웃음!

폭염이 무디어서 효과가 좋지 않다

일어나-관중들은 모두 떠났다.

날카로운 접시-아름다운 얼굴

스와-울어 라.

너 배고파.

씹다-먹지 않았다

문을 열다'-'방담' 은 구시대에도 관중을 끌어들이는 역할을 했다.

"더러운 입"-오래된 저속한 말.

"이미지를 대리 판매하다"-이중 스프링 용어. 랩 뒤에서 앞얼굴은 그 동작을 배운다.

"땅을 버리다"

해방 전에 만담을 할 때 묘회, 장터, 골목 공간에 설치되었다. 배우들은 평지에서 공연을 하고, 관중석에서 테이블과 걸상을 빌려 관중에게 앉기도 한다. 현장에 따르면,' 쓰러짐' 예술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종류에는 그늘막과 벤치가 갖추어져 있다. 중간에 벤치가 하나밖에 없습니다. 저질 시설이 없다.

\ "독서 \":

오래된 만담 용어. 관객이 없거나 관객이 거의 없습니다.

불의 해 ":

오래된 만담 용어는 많은 관중을 가리킨다.

"새장 하나를 골라라"

음운학의 전문 용어로 말하자면, 만담을 하는' 새장 따기' 는 가수의' 가방' 과 약간 비슷하지만 똑같지는 않다. 뒤굽 가방' 에는 벽 구석 장화 가방, 바오터우 그릇이 든 트렁크, 식수장 냄비와 바가지 대야 등이 들어 있다. , 이것은 특히 구석에서 기다리는 데 사용됩니다. 무대 뒤의 옷, 무대 위의 술자리는 모두' 발뒤꿈치 가방' 의 작업이다. 짐가방도 가지고 있지만 만담의 소품, 접팬, 손수건, 태평가사를 부르는 죽판, 깨우기, 주전자 그릇 등이 있습니다. , 하지만 옷을 입고 술을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 새장을 고르는 사람은 공연장 청소, 의자 놓기, 물 가져오기, 돈 모으기 등 공연의 모든 잡일을 해야 한다. 또한 사부님께' 부려' 를 시키거나 안아주거나 놀리거나, 사부님께서 피곤하다고 하셨을 때' 쿠션장' 을 하고, 우스갯소리를 하거나, 만담을 하거나, 태평한 가사를 불러야 한다.

"손바닥 회전"

구사회에서 만담 무대에서 비를 부르는 그런 사람을' 장헌' 이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전문 용어이다. 강호를 헤엄치는 사람을' 현' 이라고 하고, 북경은' 학습' 을 읽는다.

제 6 조: 전용 명사, 즉 보배.

예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더 말할 필요도 없겠죠?

밑부분을 파다

관객이나 관객에게 서스펜스나 보자기와 같은 작가의 강한 지혜를 주입한 것이 무엇인지 미리 말해 작품의 감화력이나 코믹한 효과를 크게 약화시킨다는 뜻이다.

(민요 가수를 가리킴) 끊임없이 고속으로 노래하거나 말한다

이것은 빠르고 리드미컬한 공연 언어이다. 등록, 지리도, 팔파스크린, 죽장과 같은 많은 고전적인 단락들이 있다.

만담 전문 용어의' 방방식' 은 바로 광대이다.

만담 전문 용어의' 측정' 은 바로 코미디언이다.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 는 것은 조롱 사이에 1 차 및 2 차 관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자' 는 두 사람을 놀리며 평등한 관계가 되었다.

"입에 대한 두려움" 은 "절개" 라고도 합니다. 전통 만담은 북경어를 언어의 핵심으로 하고, 다른 방언을 사용하는 것, 즉' 입일을 두려워하는 것' 이다. 만담의' 말일을 두려워하는 것' 은 서로 다른 방언 사이의 오해로 인한 오해를 찾거나 놀리거나 풍자에서 반성하는 것이다.

진흙 (니켈 네 소리) 솔기 "

만담 속의 개그맨은 수많은 개그맨들 사이에 서 있다.

"니켈 솔기" 는 벽돌 벽의 틈새를 평평하게 채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갑을 쌍방 사이를 걸으며 연결 작용을 한다.

류화화

류와 버드나무를 나누어 부르는 것은 요컨대 노래를 배우는 것이다.

우편물 이름 주소를 식별하는 우편원.

그것은 "가능한 단어" 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매우 캐주얼합니다. Master Master 는 한때 "블라인드 던지기" 는 사람들이 듣고, 듣고, 듣고, 이해할 수 없는 수법이라고 말했다. 사실 모두 배우가 연기한 것이지만, 사람들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굴을 조각하다

걸쇠도 춘점이라고 한다. 사실, 각 산업에는 자체 용어가 있습니다. 교수형 칼럼은 이전에 강호요리를 먹은 사람들의 이름입니다. 이 용어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편리하고, 다른 하나는 비밀이다. 왜 비밀을 지켜야 합니까? 예를 들어, 두 명의 만담 배우가 있는데, 한 사장과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만, 잘 모르겠다. 두 사람은 몇 마디 하면 알겠지만 사장은 이해하지 못한다. 삼언이언, 가격 타결.

걸쇠는 매우 간결하기 때문에 설날에는 200 여 자가 있어 먹고 마시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생활 속의 언어는 매우 풍부하고, 먹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나쁜' 이라고 하고, 사람이 못생겼다고 말하며, 제품의 질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다' 라고 부른다. 그래서 설날에는 항상 두 글자 * * * 가 있다.

빈 코드

선생님이 없는 만담 배우나 속인을 가리킨다.

박피

라오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담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먼저 숨을 죽이고 차가운 얼굴을 내놓아야 합니다. 절대 웃지 마세요. 그리고 관객의 주의력을 억제하고 깨끗한 혀로 임계점에 이르면 전력을 다해 단호하게 묘한 말을 터뜨리면 관중들이 박수를 터뜨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전문 용어로 말하자면, 이것은' 박피' 라고 불리는데, 찌르기만 하면 깨진다.

묵직한 머리

A 는 주로 묘사, 소개, 논평, 설명, 모방을 하는 대사가 많다. B 는 서술을 들을 때, 때로는 A 와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때로는 A 가 자신의 문제를 설명하게 하고, 더 많은 것은 A 를 보충하는 논점이다. 그녀는 B 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문제를 지적하고, 갈등을 심화시키고, 주제를 드러내고,' 보따리' 를 따돌렸다.

"신사" 는 함풍년에 시작되었다.

만담은 민간에서 기원한다. 그 연원에 대한 연구에서, 우리는 왕왕' 사기',' 익살스러운 이야기전',' 변문창곡',' 당대의 군극',' 옆극' 등 희곡이나 사료를 참고하여' 원원이 길다',' 심오하다' 를 나타낸다.

사실 광서 20 년 (1894), 자희태후 60 대수, 베이징 육교의 민간 연예인들이 이화원 궁전 밖에 모였다. 자희태후는 공연을 보고 그 중 8 개를' 육교 8 괴괴' 로 수여했다. 가난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식초가 높이 익사하고, 이, 조 절름발이, 어리석은 왕, 만인 팬, 후저우, 춥다. 민간 연예인은 통치자로부터 상을 받았는데, 이는 봉건 시대에는' 출세할 수 있는 기회' 로 그들의 사적이 기록되었다.

여덟 가지 이상한 머리, 가난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의 진짜 이름은 주소문이며 만담의' 시할아버지' 이기도 하다. 가난이 두렵지 않은 유래에 관해서는 함풍년 동안의 수재라고 한다. 비교적 확실한 메시지는 극단의 어릿광대 배우가 극단 해산으로 거리로 떠돌아다녔다는 것이다. 그는 쟁반을 들고 거리, 시장, 묘회에서' 노점' 을 벌이며 스토리텔링이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 보기에 가난해도 두렵지 않은 행동은' 거리 연예인' 이다. 그때는' 입맞밥' 이었다.

만담 발전에 관한 책을 쓴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만담의 기원과 원리에 대한 연구도 1980 이후에야 일어났다. 만담의' 충실한 역사' 는 함풍원년 (1850) 부터 단 1 세기 반세기밖에 되지 않았다. 자료에 따르면, 현장 조사에서 온 한 부는 노예술가가 구술한다. 또 다른 것은 유한한 필기와 잡설에서 추출한 것이다. 심사숙고하는 과정에서 나는' 대사님' 장삼록을 찾는 것을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나는 가난하기 때문이다. 그 이후로 만담에서 이른바' 사승팔대' 가 나타났다. 여기, 저는 8 세대의 대표자들을 간단히 기록했습니다.

주소문-쑤-초덕해, 리-장수신, 늘 곽계유, 말-유보서, 조페주, 상보? (버섯), 후림보-마계, 계집아이,-강곤, 조암, 유위, 풍공, 쇼린.

사제 관계의 초기 형성은 생명에 의존하는 관계이다. 유명 연예인, 공연할 때 구경꾼들이 많을 때 더 많은 상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도 거지들이 많이 들러붙는다. 그들을 모두 쫓아내는 것보다 지기를 받아들이고 강해지는 것이 낫다. 나중에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함께 기술을 배우고자 할 것이다. 소위 "학습" 이라는 용어는 "도둑질" 이라고 불립니다. 사부님은 반식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밤낮으로 학자를 따라다니며 자신의 재능으로 깨달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의 사제관계는 대부분 미술이 있는 선생님이고, 젊은 배우는 조건이 있고, 심지어 입소문도 좋다. 만약 그들이 명사에 가입하여 가정을 꾸린다면, 낭만의 의미는 실제 학습보다 훨씬 크다.

만담은 거리 연예인의 기예로부터 대중오락으로, 다시 연기예술로 구체화되고,' 공연공간' 의 변화로 볼 때 만담의 발전은' 노점 시기',' 찻집 시기',' 극장 시기' 를 경험했다고 할 수 있다

대만성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만담배우 위용호와 오씨는 젊었을 때 모두' 도련님' 이었는데, 그해 모두 관중이었다. 대만에 온 후에는 만담을 통해 보택의 감정을 접할 수 있어 향수를 풀 수 있다. 앞으로 언론이 발전함에 따라 만담은 전방위적인 오락으로 승격될 것이다. 이것은 시대가 부여한 기회이다. 위용호의 진짜 이름은 소위입니다. 전쟁에서 연락이 끊긴 형을 찾기 위해, 그는 자신의 이름을 예명으로 삼았다. 위선생은 일생 동안 선생님이 된 적이 없다. 바로 1982 년에 오와 후가 스승이 되었다. 당시 오 선생은 이미 60 세에 가까워서 이미 세상에 이름을 올렸다. 선생님이 낭만적일 때 전통을 존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류공" 은 입을 벌리면 노래를 부른다

만담은 전통 희곡과는 달리,' 손, 눈, 몸, 걸음, 법' 이라는 고정적인 신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만담 공연의 위치, 특히 중국 전통 희곡 공연을 인용한 몸짓은 전통 용어에서' 다리' 라고 불린다. "연극의 다리, 만담의 입." 만담배우가 연극을 하려고 하는데 다리를 움직여야 하지 않나요?

류편' 의 창법은 종종' 다리법' 과 비교되는데, 다리법은' 입을 벌리고 노래하다' 를 의미한다. 중국 지방극에는 이른바' 남쿤',' 북이',' 유동',' 서탕' 이 있다. "육사" 중의 "6" 은 반드시 루극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노래 기교를 가리킨다. 경극 공연에서 노래, 읽기, 만들기, 치는 것은 완전하고 성숙한 기술 모델이다. 베이징에서 시작된 만담은' 류공',' 다리공' 과 함께 공연할 때 자연스럽게 경극에 붙거나 물에 끌려 시뮬레이션, 경극 작품 풍자, 유명 배우를 내용으로 하는 우스갯소리를 많이 낸다.

유공' 과' 다리공' 의 연습과 공연은 여러 극종과 유파에서의 연기자의 조예가 관련되어 있어 안타깝다. 이전 배우들에게는 그리 번거롭지 않다. 희곡이 과거의 대중음악이기 때문에 모두들 명랑하다. 현대인, 특히 아마추어들에게는 이미 상당히 큰 문제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부분을 전혀 접하지 않고 이 두 가지 기술을 소홀히 했다.

현대팝송으로' 류공' 을 연출하는 사람도 있고 유명 가수의 목소리를 모방하는 사람도 있다. 천골? 95% 할인? 너 왜 그래? 카드뮴은요? 보현이는 개인입니까? 바삭한 커튼? 메뚜기가 망가지면 폐가 떨리나요? 우산을 받쳐요? /p >

태평가사는 압운의 평서이며, 중간에 부르고, 판을 쳐서 절로 삼는다. 처음엔 일종의 거지 노래였다. 만담 업계의 선조들은 가난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들이' 모래' 를 공연할 때, 손에 사샤를 안고 입에 태평한 가사를 읽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태평 가사" 라는 단어는 서태후 할아버지께서 주신 것이다. 할아버지의 절묘한 솜씨는 나중에 만담배우에게' 류공' 을 연습하는 기본기로 여겨졌다. 인턴쉽 후 경험에 따르면 노래 연습의 목적은 성대 운동과 중국 전통 희곡 형식에 대한 경험뿐만 아니라 리듬과 리듬감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입니다. 이는 배우가 빼놓을 수 없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태평 가사의 공식은' 사성 창법' 으로 깊이 생각하고 득도할 만하다.

입으로 농담을 하는 기교.

언어는 만담 공연의 도구이다.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선배들이' 언어예술' 을 언급했을 때, 나는 그들이 그것을 정의하는 것이 아니라 말하기 쿵푸 연습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개 한 마리가 커튼을 젖히는 것' 은 만담가들의 가장 무심한 오해이다. 입이 두 개면 만담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것은 매우 큰 오류이다. 애석하게도 일부 아마추어들은 이런 잘못된 관념으로 자신을 응석받이로 키웠기 때문에, 멸시당하는 것도 당연하다.

전통 만담은 몇 가지 구어 기교를 강조한다: 하나,' 입일'. 문자 그대로, 우리는' 일치' 가 일치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많은 현들이 함께 놓여 있고, 기교의 가공을 거쳐 빠르고 바삭한 효과와 멜로디의 정취를 만들어 내는데, 이는 구령을 빙빙 돌며 우스갯소리를 하고, 수보를 세는 것과 같다. 전통 만담, 혹은 가끔 만담도' 침투' 를 위주로 한 단락이 있다. 예를 들어 등록, 호박 다트, 8 팬 스크린은 모두 관통력이 있는 고전으로, 어휘가 정확하고 실행이 충분하다. 연기자는 단어를 외우고, 호흡을 맞추고, 한 손으로 한 손을 잡고, 서로 놀리며, 문장을 겹쳐 이중주처럼 만들었다.

그리고 "꼬리를 두려워하는 일" 과 "절개" 입니다. 전통 만담은 북경어를 언어의 핵심으로 하고, 다른 사투리, 즉' 절개' 를 사용한다. 지역이 광활하고, 지역분할이 중국어 사투리의 종류가 많은 주요 원인이며, 억양 차이로 인한 심리적 장애도 산과 경쟁하고 있다. 만담에서'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일' 은 서로 다른 사투리 사이에 잘못된 소리, 잘못 듣기 때문에 생긴 오해를 찾아 조롱하거나 풍자에서 반성하는 것이다. 남방 억양과 북방 말투, 연극과 방언이 가장 성공적인 농담이다.

만담' 이라는 단어는 베이징에서 형성된 익살스러운 민간 예술을 가리키지만, 다른 곳에서는 결석하지 않는다. 상해에는' 코믹극' 과' 독각극' 이 있고, 푸젠과 대만성은' 응답 드럼' 이 있다. 양자는 정확히 같지는 않지만, 차이는 정말 크지 않다. 각자의 현지 모국어로 발전했다. 말하는 것은 익살스러운 공연의 기본 형식이다. 만담과 동시에 발전하는 공연 예술 이중주도 있다. 식탁에 있는 한 사람의 입이 한 폭의 그림과 더 비슷하다.' 머리 팔기' 또는' 머리 팔기' 라고 한다. 또 다른 사람은 책상 뒤에 숨어서 여러 가지 말과 소리를 흉내낸다. 이를' 음성' 이라고 한다. 우리는 이것을' 상' 과' 소리' 의 해체로 볼 수 있다.

"말하기", "학습", "쉼표", "노래" 의 "학습" 이라는 단어는 소리나 언어 형식의 모방 또는 복화술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기술적인 일, 고된 일, 외공이다. 그러나 만담에 대한 인식이 여기서 멈춘다면, 그것은 자기 제한이다. 넓은 의미에서 학습은 인격과 생활의 시뮬레이션을 가리킨다. 이는 내공과' 기' 와' 질' 의 연습이다. 이상한 소리는 재미있을 수도 있지만, 내부적으로는 결코 유머만큼 좋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허허, 두 장군이 웃길 거야.

중국인은 부부 관계를 중시한다. 문화, 소설, 희곡의 전통에서 종종 한 쌍의 파트너가 있다. 신 목록에 나오는 흥얼하는 두 장군, 양가장의 합, 공안을 싸는 왕조와 마한, 심지어 천리안, 흑백무상, 소두마면까지 천생연분이다. 아마도 이런 잠재적 심리적 원인일 것이다. 두 파트너의 대구 만담을 만담 예술의 대표 형식으로 만들었다.

대구 만담도' 익살스럽다' 라고 하는데, 현대인의 이해에 따르면 말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반면에 다른 사람을 돕는 사람은 "자신의 일을 측정하는 사람" 과 "다른 사람을 지지하는 사람" 이라고 불린다. "하나는 아래로 묶는다" 는 공연 형식으로 조롱과 조롱의 관계는 1 차 및 2 차 관계이다. 모자의 형식으로 양자는 동등한 분량이 되었다.

전통적으로, 칭찬과 희롱은 두 사람을 현자와 어리석은 자로 여기고, 말하는 자는 현자로, 돕는 자는 어리석은 자로 간주한다. 똑똑한 사람은 놀라운 말을 하지만 바보는 그를 가지고 논다. 하지만 우리는 한번 조사해 볼 수 있습니다. 소위 현자는 종종 오류를 범하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바보는 정확한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머리가 너무 느리면 홀랑거린다. 그러므로, 영리하고 어리석은 설법은 개념적으로 이미 역설을 포함하고 있다. 생각해 보세요. 만약 똑똑한 사람이 말솜씨가 영리하고 올바른 사상을 전달한다면, 그는 만담 배우가 아니라 성공적인 선생님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공식은' 3 점 웃기고 7 점 치켜세우기' 라고 하는데, 이는 극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과는 정반대다. 대사 수를 보면 말하는 사람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돕는 사람은 옆에서 수다를 떨며 질문을 많이 한다. 왜 그가 "7 점" 이라고 말하는가?

만담 공연의 리듬은 매우 중요하다. 채팅은 매우 흔한 일이라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왜 두 사람이 일어서서 사람들 앞에서 채팅을 할 수 있습니까? 왜냐하면 그들은 이야기를 잘 하기 때문이다. 솔직히 만담 예술은 정확하게 가공된 채팅이고, 가공 수단은 언어의 음악화이다. 간단히 말해서: 한 곡처럼, 언어는 음표이고, 소절은 소절이다. 일련의 음표에 제한이 없다면, "호흡" 이 없으면 듣는 사람의 귀를 다치게 할 뿐만 아니라 조만간 혼란스러울 것이다. 박자의 후렴은 멋진 음표 한 줄을 조롱하기 위해 좋은 계획을 세웠고, 초점이 딱 맞고, 평평한 서술과 클라이맥스의 대비가 높아져 더 이상 평범한 채팅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더구나' 상'-팔다리, 표정, 위치, 감정의 표현-리듬 처리가 없으면 엉망진창이 아닌가?

연기자가 장악하고 있는 것은 장난의 리듬뿐만 아니라 무대와 관중 사이의 다리이기도 하다. 우리는 심지어 대담하게 말할 수 있다: 관중이 무대에 파견된 대표들, 그는 관중을 위해 질문을 하고, 관객을 위해 호흡과 웃음소리의 크기를 헤아린다. 따라서' 양공' 의' 양' 은 양이고, 연기자가 갖추어야 할 조건은 냉정함과 직감이다. 이는 경험에서만 찾을 수 있다. 전통 만담 연예인들 중에서 웃음꾼은 종종 웃음꾼보다 젊다. 웃음꾼은 선배, 심지어 웃음꾼의 스승이다.

스펙의 깊이를 제외하고 연기자의 기본 조건도 다르다. 얼굴형, 통통, 키, 목소리, 심지어 태도 성격까지 다르다. 오리지널 연기자는 파트너에게 놀림을 받아야 할 수도 있고, 만담연기자는 평생 가장 적합한' 나머지 반' 을 찾거나 의지하며' 잣대를 벗어나지 않는' 경지에 도달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전통적인 만담에서 배우가 무대에 서 있는 위치는 일정한 규칙이 있다. 무대는 책상을 중심으로 테이블 바로 뒤에 서서 미소를 지으며 테이블 오른쪽에 서 있다. 만담의 위치에 따르면, 우리는 코미디언의 전신을 볼 수 있고, 코미디언의 하반신은 탁자에 가려져 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만담은 처음에는 실외에서만 공연했다. 극장에 들어간 후, 화제는 왕왕' 연극 잡담' 과' 관공 진경' 등과 같은' 연극' 을 둘러싸고 있다. , 어디서 놀까. 서 있는 것이 안정되고, 웃기게 하늘을 날고 있으니, 두 사람이 서 있는 위치의 원리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치켜세우고 웃기는 것 외에 세 번째 배우를 더하면 만담이 된다. 이 세 번째 참여는' 예' 라고 불리는데, 이는 벽돌담의 틈새를 메운다는 뜻이다. 세 명 이상이 만담을 할 때, 왕왕 한 무리의 개그맨이 진흙 사이로 맴돌며, 그의 기능도 개그맨과 맞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