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좀 더 깊게 생각한다면, 인생이 이 세 가지 문제에 직면해야 하는 도전이 아니다.
3. 우선 사람과 사물 사이의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문제를 해결하고, 마지막으로 사람과 자신 사이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Liang 은 항상 인간이 세 가지 주요 문제에 직면 해 있다고 믿습니다. 순서는 틀릴 수 없습니다.
이것이 전통적인 귀환입니까, 아니면 새로운 시작입니까? 축복으로 인한 무의식적인 행동인가요? 아니면 불안 때문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필연적인가?
6. 중국 개혁 30 여 년, 지난 20 년 동안 목표는 구체화되고, 강소강, 식량과 의복, 두 배, 사람과 사물 사이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생존의 필요성이다. 각 개체도 행복을 물화의 미래에 기탁한다.
7. 지난 세기의 전쟁시대에는 조용한 책상이 중국에서 놓을 수 없었지만, 오늘날의 중국에서는 평화로운 마음을 찾기가 어려웠다.
8. 화제는 여기에서 시작한다. 한발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채팅 전체가 끝날 때까지 계속될 줄은 몰랐다.
9. 다음으로 나는 궁금하다: 비약적으로 전진하는 중국인, 현재와 미래에 무엇을 가지고 자신의 마음을 위로할까?
10, 편지는 아직 도착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저는 불교와 매우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우리 중국 많은 사람들이 그랬을 겁니다.
1 1, 시대가 복잡하고 바쁜 사람들도 자신의 내면에 직면해야 한다. 오늘날, 이런 얼굴은 더욱 어렵지만 더욱 절실하다. 우리는 모두 답이 필요하다.
12, 침묵에 어떤 곤혹이 묻혀있나요?
13. 이 위대한 지도자에 직면하여 기로는 망설이지 않았다. 만약 사람이 언젠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해결할 수 없다면, 교리가 먼저 사라질 것 같다. 아마도 하루 일찍 사라질 것이다.
14. 우리가 평온함과 행복을 원한다면, 우리 마음속의 문제는 결국 피할 수 없다.
그날 나이는 행복하고 평온했다. 나는 내 주변 사람들과 같다.
16, 밋밋해 보이는 대답 뒤에는 지혜, 용기, 신념이 숨어 있다. 물론,' 하루 일찍' 라는 표현도 큰 여지를 남겼다.
17, 또 다른 키워드가 침착한 이유는 복잡하지 않다. 우리의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미래의 가장 큰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18, 이때 화합사회의 목표가 제기되었다. 사실, 이것은 사람들 사이의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 사이의 행복을 좁히기 위해 노력하는 행위입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더 큰 도전도 뒤따른다.
19. 만약 네가 평화가 없다면 너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지금 이 시대에 평화가 진정한 사치다.
20. 군중 속을 걸으면서 주변 사람들의 손목을 보는 데 익숙해졌다. 당대 중국인에게 속한 내면의 비밀이 있는 것 같지만,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가장 고전적인 백명언
1, 사람의 일생에는 언제나 마음이 심란할 때가 있지만, 다른 사람의 눈에는 평소보다 조금 더 침묵했을 뿐, 아무도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런 전쟁은 반드시 고군분투할 운명이다. -유스 다이제스트 2. 나는 심한 불면증을 앓은 적이 있다. 몇 달 동안 잠을 못 자고,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몇 번이나 떠나고 싶어 장이 그렇게 강하지 않기 때문이다. 다만 나중에 이 침묵한 의사가 천천히 나의 병을 고쳤기 때문에, 나는 이 의사가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고통과 행복"
3. 당신의 수면을 가지고 네 개의 정사각형을 지나 네 개의 정사각형에 불을 붙입니다.
4. 나는 더 믿고 싶다. 사랑과 증오를 제쳐두고 이해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더 많이 알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사랑과 미움 사이를 걷다
5. 최고의 지도자는 이런 지도자가 있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매일 회의를 하지 않아도 모든 것을 질서 정연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2 위를 차지한 지도자는 바로 칭찬을 받는 사람이다. 세 번째 지도자는 무서운 지도자이다. 최악의 지도자는 매일 욕을 먹는 지도자다. -\ "화이트 이론 \"
6. 시간은 단지 가고 머물러서는 안 된다. 모든 것이 부패로 끝날 것이다. 인류가 직면한 가족 문제는 달의 끝없는 게임처럼 영원히 해결될 수 없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요
좋은 책은 연중 한 가정에 대한 부정적인 과정인' 백설' 7 에 직면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가르쳐 준다. 내가 베이징 삼환에서 운전할 때, 늘' 미친 쥐' 처럼 몇 차선 사이를 왔다갔다 하며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아 주변 차를 안전하지 않게 한다. 십여 킬로미터를 운전해서 그가 얼마나 멀리 가지 않았는지를 발견했는데, 아직도 내 옆에 있다. 이런 상황은 흔히 볼 수 있는데,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생각해야 한다: 중국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 "화이트 이론 \"
8. 세이셸은 중국에 서명을 면제하지만, 이 나라는 세계 모든 국가인 리오 올림픽에 서명을 면제한다.
9. 이것은 강연집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물을 수 있습니다. 나는 대답하고 싶다: 아니. 왜냐하면 나는 춤을 추거나, 연기를 하거나, 진실을 말하지 않기 때문이다. 난 단지 당신에 게 얘기 하거나 얘기할 수 있습니다. -\ "화이트 이론 \"
10, CCTV 이 곳, 개를 스튜디오에 끌어들여 한 달 연속 방영, 중국 명개! 하지만 당신은 자신이 등에 기대고 있는 큰 나무가 되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우습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1 1, 현재 중국, A 측에서 실망하고 B 측에서 실망하길 바랍니다. 동방은 A 면, 서방은 B 면 ... 국내에는 이런 AB 면이 많다. -\ "화이트 이론 \"
12, 한 외국인이 물었다. "중국에 대해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무엇입니까?" 답: "신호등은 소용없어 ..." 불평처럼 들리지만, 사실은 아니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칭찬이 있다. "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중국은 난세의 대지혜의 민족이다. 그것은 혼란 속에서 안정감을 쌓는 데 능하며, 사고율은 질서를 지키는 나라보다 훨씬 높지 않은 것 같다. 이것은 중국인의 기술이다. 하지만 감개무량한 것은 빨간불을 뚫는 습관이 수많은 잠재적 위험을 넘어 길을 건너고 있다는 것이다. 사실 급한 일도 없어요. -\ "화이트 이론 \"
13. 절차가 공평하지 않아 결과가 무의미하다.
14,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 속 첫 사람들이 모두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우리 중 한 명에게 감동을 받을 수 있어서 나도 깊은 감동을 받았다.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느낌" 단계와 관련된 큰 소녀를 만드는 것은, 모든 나라가 아무것도 심지 않는다면, 당신은 시를 한 편 만들고 싶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선생님은 선생님입니다."-이 시는 마침내 완성되었습니다. "마음은 아직 중간에 있다" 라는 단어가 가장 중요한 단어이다. "느낌" 으로 사람들은 "선생님" 이 될 수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선생님" 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충분한 시간의' 추구' 를 거쳐 그들은' 선생님' 이 될 수 있다. 모든 것이 성숙할 때, 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완벽한 "선생님" 이다.
15. 엄마는 인생의 어느 단계에나 갈 때마다 국가를 좋아하게 하고 국가가 한 단계에서 완성해야 할 책임을 완수할 필요가 있다. 날씨를 봐야지, 과거에 탐닉하지 말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대로 할 수 있다고 열광적으로 말하지 마라. 생활은 나라를 위해서만 좋다. 우리가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든 간에, 어쩌면 우리에게는 오직 한 가지 선택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괴로워하길 바라지만, 습수는 그녀가 행복하고 미래를 믿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고통으로 행복해야 한다"
16,' 바쁘다', 대종은 일종의 생활이자 낭비이다.
17. 사실, 수천 년 동안 중국인들은 종교를 자신의 신앙으로 직접 여기지 않았다. 이에 대해 우리 중 상당수는 부처님의 발을 위해 벼락치기를 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필요할 때 향을 피워 돈을 받고 소원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끝났어. 우리는 맹세를 했다, 이렇게. -행복해?
18, 걱정하지 마세요. 진보하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진보하고 싶을 때 반복 또는 제자리걸음을 참을 수 있습니다. 안심하세요, 정말 불안하지 않아요. 중국의 구불구불한 길을 보고, 우리가 다른 사람의 숫자보다 뒤떨어진 것을 봐라. 걱정하지 마라, 다만 이 현실 앞에서, 너는 더 이상 하룻밤 사이에 모든 것을 바꾸는 것을 꿈꾸지 않는다. 중국과 같은 나라들에게 이런 우려의 결과는 단지 쉽게 만들 수 있을 뿐이다. 그러니 조급해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점진적인 변화를 통해 중국을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밀어붙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우리가 계속 전진하는 한, 길에 어려움이 많더라도 중국의 내일은 여전히 우리의 꿈의 중국이다. -"고통과 행복"
19, 자유는 문자 그대로 해서는 안 되며, 더 중요한 것은 내면 깊은 곳이다. 진정한 내면의 자유가 없다면 독립적이고 대문자로 된 중국인은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자유는 단지' 정치화' 라는 단어일 뿐만 아니라 더 귀여운 면도 있다. -\ "화이트 이론 \"
내가 이탈리아 피렌체에 갔을 때 발레의 기원에 관한 현지 이야기를 들었다. 당시 피렌체에는 술집이 있었는데, 장사가 매우 뜨거웠다. 밥을 먹을 때마다 붐빈다. 음식을 내올 때 종업원은 쟁반을 높이 들고 발끝을 돋우고 왕복해야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이 술집의 스타일이 된다. 나중에 그것은 발레의 대가가 되었다. "우아한 예술" 은 민간에서 온 것이므로 산꼭대기에서 멈추지 않아도 된다. 클래식 음악도 마찬가지다. -\ "화이트 이론 \"
2 1, 어떤 사람들은 최종선을 지켜야 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최종선은 이미 없어졌거나, 혹은 최종선이 임의로 한 번 돌파되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떻게 하면 최종선을 지킬 수 있습니까? 최종선은 어디에 지켜야 합니까? -행복해?
22. 왜 도덕경을 말해야 합니까? 고대 중국 철학과 문화에서 "도" 는 하나의 원천이다.
"첫 번째" 를 쓰고 "떠나라" 를 쓰세요. "첫 번째" 는 생각을 나타내는 머리입니다. "걷기" 는 행동과 발걸음을 의미합니다. 아이디어를 가지고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행동은 사고를 동반해야 한다. 그래서' 도' 자의 구조는 이미 그것의 뜻을 설명했다. 도, 덕, 진, 도성의 성, 군자가 재물을 사랑하는 것은 중국 문화에서의 지위를 보여주며' 지행단결' 의 법칙을 드러낸다. -「희설」 23. 그 이후로 나는 어떤 관광지에서도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다.
인생은 짧기 때문에 집에 가서 사진을 보는 것보다 기억 속의 풍경을 눈앞에 두고 눈으로 느끼는 것이 낫다. 무엇을 하든' 좋아하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중국에는 현재 수천만 명의 피아노 연주자가 있는데, 랑랑 () 와 디윈 () 의 영향을 받아 모두 이 길을 가고 싶다고 한다. 그러나 중국 음악교육이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기술학교' 를' 콘텐츠학교' 로 바꾸는 방법이다. 요즘 선생님들은 학생들을 가르칠 때 내용을 강화하는 것이 아니라 교학 기교에 치중하고 있다. -\ "화이트 이론 \"
25. 지난 세기에 중국인들은 눈물을 머금고 웃음소리를 옅게 하고 걸어왔다. 그래서 새로운 세기의 지평선에 서서, 우리는 새로운 세기에 더 많은 것을 얻고 더 많은 꿈을 꾸게 될 이유가 있습니다. -"고통과 행복"
26. 한 사람의 가치와 사회적 지위는 대체불가성에 비례한다. 대체불가는 어디에서 오는가? 독립적 인 성격과 독특한 사고 방식에서. -\ "화이트 이론 \"
27. 인생의 여러 단계에서 서로 다른 책이 너에게 서로 다른 영양을 준다. 흥미롭게도, 당신은 이미 잊어버렸을 수도 있지만, 한 가지 일에 부딪히거나 한 가지 문제에 대해 생각할 때 읽은 책 한 권이 당신을 돕고 다시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 "화이트 이론 \"
28, 만약 한 시대, 청춘이 극도로 억압이 어렵다면, 이 시대는 어떻게 하면 생기발랄할 수 있을까? 만약 청년기 사람들이 군중 중에서 가장 먼저 이상을 포기한다면, 그 시대의 미래는 어떤가? -"너 행복하니? \ "을 참조하십시오
29. 중국은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다. 실력을 영원히 숨기지 않고, 영원히 모래에 머리를 묻지 않을 것이다. 나폴레옹은 중국이 동방에서 잠든 수사자라고 말했고, 깨어난 후 그는 위대하다고 말했다. 지금 정말 정신이 맑아져서 무섭기 마련이다. -\ "화이트 이론 \"
30. 어떤 사람은 네 글자, 즉 똑똑하고, 어리석고, 근면하고, 게으름으로 세상의 모든 사람을 요약한다. 최고의 사람은 총명하고 근면하다. 2 등은 총명하지만 게으르다. 세 번째 범주는 어리 석고 게으르다. 최악은 네 번째 부류, 멍청하지만 근면하다. 생각해 봅시다. 이게 사실인가요? 어리석고 게으른 사람은 기껏해야 사회에 아무런 공헌도 하지 않고,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지만, 어리석은 사람은 노력하기로 결심한다. 이것은 매우 무섭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화이트 이론 \"
하얀 고전 문장
1, "누가 당신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까?" "어떤 책이 당신에게 가장 큰 도움이 됩니까?" " 나는 항상 "나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은 우리 엄마다. 그녀 없이는 내가 없다. 가장 유용한 책은' 신화사전' 인데, 그것 없이는 이렇게 많은 단어를 알 수 없다. "
2. 사람들이 주장하는 가장 아름다운 세월은 사실 가장 고통스럽고, 나중에 생각해 보면 그렇게 행복하다.
3. 어느 세대의 청년도 홀가분하지 않다. 모든 세대는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고, 모두 자신의 억울함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자신의 분투와 발버둥을 치고 있으며, 불평할 것이 없다.
4, 소위 혼합 좋은, 필연적으로 알 수없는 고통과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잘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도 자신의 행복과 평온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5. 어느 세대의 청년도 홀가분하지 않다. 분투도, 분투도, 희망도, 절망도, 청춘은 무엇인가? 누군가 나에게 청춘이 얼마나 좋은지 물었다. 나는 청춘이 당연히 좋다고 말했고, 청춘도 실수를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변화할 시간이 무수히 많기 때문이다.
우리는 항상 누가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그를 관직으로 승진시켜 상을 줄 수밖에 없는 것 같은데, 우리는 이렇게 많은 사람을 망쳤다.
7. 지난 세기의 전쟁시대에 중국이라는 대국은 조용한 책상을 놓을 수 없었고, 오늘날 중국이라는 대국은 평온한 마음을 거의 찾을 수 없었다. 평화가 없으면 행복이 없을 것이다. 오늘날 평화는 진정한 사치품이다.
8. 자살은 내가 아니라 이 시대와 인심을 깨달았다.
9. 당신이 믿어야 할 것을 믿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10, 행복 외에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1 1. 꿈이 피어나는 순간일 뿐이라면 애도에만 쓰인다. 그렇다면 이상적인 의미는 무엇입니까? 열정이 젊음의 호르몬이 되기에 충분하다면, 몇 년 동안 울어서야 자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 열정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12, 13 억의 인구가 있는 나라에서는 자신의 내면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우리 군중 속의 핵심 가치는 무엇입니까? 정신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의 신앙은 무엇입니까?
13, 동창회에서 나는 학우에게 말했다. "이른바 좋은 혼합이라고 하면 알 수 없는 고통과 대가를 치러야 한다. 잘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도 자신의 행복과 평온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14, 한 무리의 사람들이 황급히 길을 재촉하다가 갑자기 한 사람이 멈췄다. 옆에 있는 사람은 이상하다: 너는 왜 가지 않니? 멈춘 사람이 웃었다: 나는 너무 빨리 걸었고 영혼은 뒤에 처졌다. 나는 그것을 기다려야 한다. 네, 우리 모두 너무 빨리 갑니다. 그런데 너무 멀리 가면 당초 왜 출발했는지 잊지 않을까요?
15, 때때로 우리는 생활이 너무 각박하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는 외부 분위기에 감염되어 다른 사람의 감정에 영향을 받기 쉽다. 군중 속을 걷다 보면, 무수한 두 눈이 우리의 심폐를 휩쓸고, 또 많은 유언비어가 결국 우리의 마음을 헷갈리게 하고, 점점 우리를 엮은 난장판에 묶는다. 사실, 당신은 자신을 위해 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마음에 둘 수 없습니다.
16, 어쩔 수 없는, 믿음이 부족한 사람은 믿음이 없는 사회에서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을 구속하지 않고, 조상의 수천 년 동안의 고훈을 잊고, 이익을 위해 자신을 다른 사람의 지옥으로 만들 것이다. 돈을 위해 언제든지 바람을 피울 수 있다. 자신에게 유리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은 단지 밟은 사다리일 뿐이다.
17, 길은 길어질 운명이지만, 기다리기만 하면 영원히 종점에 도달할 수 없다.
18, 진정한 위기감은 동력이 아니라 신입생이다.
19. 인생의 어느 한 단계에 이르렀을 때, 그 기간을 좋아하고, 그 단계의 임무를 완수하고, 자연에 순응하고,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열광적으로 동경하지 마라. 생활이 바로 이렇다. 우리가 어떤 투쟁과 도전을 겪고 있든 간에, 아마도 우리는 오직 한 가지 선택만 있을 것이다. 고통에도 불구하고 즐겁고 미래를 믿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20. 인생의 결말은 모두 똑같다. 누구도 피할 수 없다. 느릴 때 모두들 빠르다고 생각하지만, 중국인들은 왜 그렇게 급하게 종점까지 달려가는 것 같니?
2 1, 누구나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다. 그 외적인 것들은 진정으로 행복과 연관이 없다!
22. 이상주의자는 생활의 엄청난 압력과 유혹 속에서 현실주의자가 되었다. 현실주의자는 공리주의자가 되고, 공리주의자는 투기자가 된다 ...
백경전 영감어록
1, 입 잘 관리해. 2. 시간은 너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기회는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외로움을 참는 것은 필수 과목이다.
5. 눈고수가 낮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6. 운이 좋을 때는 재수 없는 준비를 하세요.
7. 좋은 인연은 성공의 포장석이다.
8. 행복을 제외하고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졸음과 시간을 지키지 않는 것이 가장 큰 걸림돌이다.
10, 당신이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직업이 당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네가 믿어야 할 것을 믿어라, 왜냐하면 그것이 너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12, 잔를 부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왕왕 가장 어리석은 사람이다.
13, 유리처럼 연약하지 말고 수정처럼 투명해야 합니다.
14. 남을 업신여기는 사람은 왕왕 다른 사람에게도 업신여김을 당한다.
15, 자신의 지식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종종 지식이 매우 얕은 사람이다.
16, 스스로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종 위대하지 않은 사람이다.
17, 뒤에서 다른 사람에 대해 의논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종종 다른 사람에게 의논하는 사람이다.
18, 진정한 위기감은 동력이 아니라 신입생이다.
19, 약간의 풍랑을 견디지 못하면 바다에 나가 수영을 할 수 없다.
20. 사소한 일에 손해를 보지 않는 사람은 큰 일이 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2 1, 자살은 내가 아니라 이 시대와 인심을 깨달았다.
22. 사람은 돈을 무덤에 가져갈 수 없지만, 돈은 사람을 죽음의 무덤으로 데려갈 수 있다.
인터넷 민의는 실제 민의를 대표할 수 없다. 우리는 인터넷 여론을 너무 중시한다.
남자 축구에 감사드립니다. 그들은 가장 빠른 속도로 우리 앞에 사라졌습니다.
25. 길은 길도록 정해져 있지만, 그저 기다리기만 하면, 영원히 종점까지 갈 수 없다.
26. 총명한 사람은 처음부터 그가 해야 할 일을 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한다.
27. 아마도 우리가 좋아하는 것은 성숙함이 아니라 성숙의 과정이다. 만약 우리가 너무 똑똑하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이성을 잃게 하는 것은 외부의 유혹이다. 결국 정력을 다 소모하는 것은 왕왕 자신의 욕망이다.
29. 생명은 연약하기 때문에 우리는 꿋꿋하게 살 수밖에 없다. 언젠가 우리의 이상은 살아 있어야 실현될 수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30, 우리는 가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부자를 미워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모두가 가난하다는 것이다. 우리는 일부 사람들이 먼저 부자가 되는 것을 지지해야 한다.
3 1, 생명의 종점은 모두 똑같습니다. 아무도 도망갈 수 없고, 느리고, 모두 빠르다고 생각하는데, 중국인은 어떻게 이렇게 급하게 종점까지 달려가는 것 같습니까?
물론, 남자 축구에 감사드립니다. 그들은 가장 빠른 속도로 우리 앞에서 사라졌습니다. 백형이 한 말을 우리는 후회하지 않는다!
33. 사람의 일생에는 단 하나의 직업만이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것은 바로 인간이다. 사람에 관한 큰 글자를 잘 써야 다른 일을 잘 할 수 있다.
34. 개인에게 생활은 정치적으로 간섭되어서는 안 된다. 더구나 다른 사람의 잘못을 가지고 자신을 벌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많은 체면을 주는 것과 다름없다.
35. 부자들이 정말 불공평하고 불합리한 수단을 통해 부자가 되더라도 우리가 반대해야 할 것은 부자가 아니라 법과 제도다.
36. 젊음의 가장 큰 매력은 끊임없이 잘못을 저지르는 것이다. 너는 고칠 시간이 있다. 사람이 고난을 견딜 수 있는 것은 희망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37. 계절노와 통화하는 이날 종별까지는 몇 시간밖에 안 남았다. 겨울의 햇빛이 기로한 얼굴에 비추어 방 안의 다른 사람들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38. 한 사람은 심장 기능이 좋고 간, 비장, 위가 모두 좋다. 바로 정신 지체이다. 너는 그가 건강한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니? 사람은 이렇다. 조직도 마찬가지다.
39. 시대가 복잡해져서 바쁜 사람도 자신의 마음을 마주해야 하는데, 이런 얼굴은 지금 더 어렵지만 더욱 절실하다. 우리는 모두 답이 필요하다.
40. 개혁개방 30 년, 애초에 어떤 사람들은 허점을 뚫을 수도 있고, 부도 그렇게 합법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현재 개혁개방 30 년 동안 부자들의 수입은 대부분 합리적이고 합법적이다.
4 1. 소비자로서 불공평한 대우를 받을 때 양손으로 항복하는 것이 아니라 손을 들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해야 우리의 소비환경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
42. 사람의 일생의 5% 만이 흥미진진하고, 5% 만이 고통스럽고, 나머지 90% 는 밋밋하다. 사람들은 종종 5% 의 흥분에 유혹을 받고, 5% 의 고통을 참으며, 90% 의 평범함 속에서 지낸다.
43. 13 억인구의 나라에서는 자신의 내면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우리 군중 속의 핵심 가치는 무엇입니까? 정신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의 신앙은 무엇입니까?
(44), 이른바 잘 섞인다면, 반드시 알 수 없는 고통과 지불해야 할 대가가 있을 것이다. 잘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도 자신의 행복과 평온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45. 지난 세기의 전쟁시대에 중국이라는 대국은 조용한 책상을 놓을 수 없었고, 오늘날 중국이라는 대국은 평온한 마음을 거의 찾을 수 없었다. 평화가 없으면 행복이 없을 것이다. 오늘날 평화는 진정한 사치품이다.
46. 인생의 5% 만이 멋지고, 5% 만이 고통스럽고, 나머지 90% 는 밋밋한 가운데 보냈다. 사람들은 이 5% 의 경이로움에 유혹을 받아 5% 의 고통을 참으며 90% 의 평범함 속에 살고 있다.
47. 매일 데이트를 하며 매일 꽃을 보내는 사람들을 많이 봤는데 결국 헤어지거나 이혼했어요. 불꽃놀이처럼, 가끔 휴일에는 눈부시게 빛나지만, 언젠가는 다이너마이트의 폭발을 초래할 수 있다.
이때 조화로운 사회의 목표가 제안되었습니다. 사실, 사람들 사이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람들 사이의 행복한 거리를 좁히기 위해 노력하는 조치입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더 큰 도전도 뒤따른다.
49. 중국 남자 축구를 예로 들어 봅시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문자 메시지에서 중국의 많은 것들이 정상이 아니지만 중국 남자 축구는 정상이라고 말한다. 이번 올림픽에서 중국 올림픽은 이런 정상 상태를 유지했다. 하지만 문제는, 모두가 당신이 잃을 거 야 알아, 하지만 당신은 다른 방법으로 잃을 수 있습니까?
50. 이상이 한순간에 피어나고 애도에만 사용된다면 1 과 진지한 사랑의 조합은 모든 그룹 중에서 가장 순수하다. 당신을 축복합니다. 이상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열정이 젊음의 호르몬이 되기에 충분하다면, 몇 년 동안 울어서야 자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 열정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5 1. 동창회에서 나는 학생들에게 잘 섞이면 알 수 없는 고통과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다. 잘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도 자신의 행복과 평온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52. 처음에는 그룹 추첨이 끝난 후 많은 사람들이 복권에 당첨된 줄 알고 8 강에 들어가기를 꿈꿨다. 그러나 중국 남자 축구의 실력으로 우리는 지금 한 가지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세계 어느 세 팀이 함께 뽑히든 우리의 다음 추첨이 될 것이다.
53. 모든 사람이 욕망을 이상적으로 여기고, 세상 물정을 성숙으로 여기고, 무감각을 묵직하고, 나약함을 듬직하고, 능글능글한 지혜로 삼는다면, 이 사회의 최종선이 이미 뚫렸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너는 내 용기가 무모하다고 말할 자격이 없다. 고집은 극단적이고, 진실을 추구하는 것은 무지하고, 열정은 유치하다.
54, 한 무리의 사람들이 황급히 길을 재촉하다가 갑자기 한 사람이 멈췄다. 옆에 있는 사람은 이상하다: 너는 왜 가지 않니? 멈춘 사람이 웃었다: 나는 너무 빨리 걸었고 영혼은 뒤에 처졌다. 나는 그것을 기다려야 한다. 네, 우리 모두 너무 빨리 갑니다. 그런데 너무 멀리 가면 당초 왜 출발했는지 잊지 않을까요?
55. 우리는 돈이 부족할 수는 있지만 덕이 없어서는 안 된다. 너는 실수를 할 수는 있지만, 약속을 어길 수는 없다. 넘어질 수는 있지만 무릎을 꿇을 수는 없습니다. 이름을 구할 수는 있지만 훔칠 수는 없다. 낮을 수는 있지만 넘어질 수는 없습니다. 긴장을 풀 수는 있지만 방종해서는 안 된다. 허영할 수는 있지만 위선적이지는 않다. 평범할 수는 있지만 평범할 수는 없다. 너는 낭만적일 수는 있지만 방탕해서는 안 된다.
56. 인생의 어느 한 단계에 이르렀을 때, 그 기간을 좋아하고, 그 단계의 직책을 완수하고, 자연에 순응하고,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열광적으로 동경하지 마라. 인생은 이렇다. 우리가 어떤 투쟁과 도전을 겪고 있든 간에, 아마도 우리는 오직 한 가지 선택만 있을 것이다. 고통에도 불구하고 즐겁고 미래를 믿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57. 컵 하나에 우유가 가득 차면 사람들은 그것이 우유라고 말한다. 커피를 손질할 때 사람들은 커피라고 말합니다. 컵이 비어 있을 때만 사람들이 봐야 컵이라고 말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마음이 편견, 부, 권력으로 가득 차면, 우리는 자신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종종 많은 것을 소유하는데 열중하지만, 종종 자신을 소유하기가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