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대회 기획 방안 1' 하루에 한 시간, 건강하게 50 년, 행복하게 살아라' 라는 건강이념을 적극 제창하기 위해 우리 직원의 좋은 정신면모를 보여주며 단결과 혁신을 위한 작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본 행사 방안을 특별히 제정한다.
첫째, 활동 대상: 글로벌 간부
2. 행사장소: 8 월 5 일, 6 일 오후 반, 국 7 층 활동실.
셋. 행사 내용: 이 재미있는 탁구 경기는 전통 탁구 남녀 복식 경기를 기초로 진행된다. 경쟁력을 낮추고 재미를 강조하여 모든 직원들이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넷째, 경기 규칙: 탁구 남녀 복식 전통 규칙을 참고하면 페어링 대항은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경기는 토너먼트 단계 (5 회 3 승), 1 1 의 경기제를 채택하고 있다.
동사 (verb 의 약자) 상 설정: 경기 결과에 따라 팀당 크라운, 아시아, 계군 (2 개 팀), 참가자 1 기념품
재미있는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ii 활동 목적:
1, 우리의 주된 목적은 학생들이 이과를 공부하는 데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학생들이 배운 과학 지식을 이용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창의적 사고를 이용하여 문제 해결 방법을 선택하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천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학생들의 팀워크와 협력 정신을 배양하다.
이벤트 크리에이티브: 이번 경기는 항공기 착륙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입니다. 출전 작품은 디자인이 합리적이고, 착지점을 정하고, 착지가 원활하고, 구상이 참신해야 한다.
위치: 교수 건물 앞 강단 앞 공터.
등록 요구 사항: 3 학년에서 6 학년까지의 각 반은 모두 팀을 구성하여 시합에 참가할 수 있다. 각 팀은 세 명의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팀은 대장과 선수를 나열해야 한다.
활동 내용:
(1) 준비 단계 (자체 감속 재료, 경기용 계란)
두 가지 측면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계란과 지면의 상호 작용 시간을 연장하는 것이며, 다양한 재료로 계란을 포장하여 실현할 수 있습니다 (구조적 모양이 제한되지 않음). 둘째, 계란이 착지되기 전의 순간속도를 낮추는 것이다. 포장용기에 감속장치를 설치해 이뤄질 수 있다. 물론 규칙을 따르는 한 다른 방법도 있을 수 있다.
(2) 경쟁 단계
1. 크리에이티브 데모: 각 팀은 심사위원에게 자신의 디자인 원리를 설명하고 자신의 지식 활용 ), 심사위원은 구조의 지식, 신뢰성, 독특성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각 팀은 작품의 창의적인 디자인에 대한 설명을 제출해야 한다.
2. 중량과 부피를 점검한다: 계란의 순중량은 50 그램 이상이다. 참가작품의 총 중량 (기구 중량+계란 중량) 이 150g 보다 크지 않고, 기구 부피가 규정된 부피보다 작거나 같도록 요구하다.
3. 쿠키영상 행방: 게임은 교수 건물 4 층 언어실 창문에서 밖으로 던져져 높이가 약 8 미터이다. 계란은 온전하게 채점을 하고, 깨진 것은 채점을 하지 않는다.
4. 점착착륙: 계란은 반드시 지면에 의해 정해진 원 (직경 약 3 미터) 안에 있어야 한다.
채점 방법: 세 가지 점수, 기초점 65,438+000, 평가항목당 가산점. 구체적인 점수는' 경기 규칙' 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점수를 누적하여 최종 점수를 계산하고 순위를 매겼습니다.
경기 규칙: 이번 경기는 항공기 착륙을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출전 작품은 구상이 참신하고, 디자인이 합리적이며, 착지점을 정하고, 착지가 원활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1. 크리에이티브: 이 점수는 기본적으로 40 점으로 나뉜다. 경기에 참가하기 전에 각 팀은 심사위원에게 설계 원리, 사용된 지식, 완충 방법, 착지 시 사용한 감속 장치 등을 설명했다. , 심사위원은 구조의 지식, 신뢰성, 독창성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2. 무게와 부피 방면: 이 점수항목은 기본적으로 20 점으로 나뉜다. 이 알은 무게가 약 50 그램이고, 출전 작품의 총 중량은 150 그램 (기관중량+알중량) 을 초과하지 않는다. 자격을 갖춘 사람은 20 점 기초점을 받을 수 있다. 가중치가 가장 가벼운 상위 4 명은 4, 3, 2, 1 점을 차례로 더한다.
착륙: 이 점수는 기본적으로 40 점으로 나뉩니다. 지역 내 로그인 지점은 15 점을 받게 됩니다. 착지할 때 이 기관이 설정된 장소에서 벗어나면 분리할 수 없다.
다른 착지 상태는 (1) 착지 후 안정적이어서 거의 흔들리지 않습니다. (2) 착지 후 약간 흔들었지만 굴러가지 않았다. (3) 착지 후 뒹굴었지만 코트에서 나가지 않는다. 이 세 가지 상태는 그들의 기초점을 기준으로 4 점, 2 점, 1 점을 차례로 더한다.
보상 방법: 점수에 따라 1, 2, 3 등상을 각각 수여하고, 수상팀에 증명서를 수여하며, 선수는 적절한 물질적 보상 (1, 2, 3 등상 각각 4 명) 을 받는다.
재미있는 경쟁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3 1, 이벤트 이름:
대학생 재미있는 영어 연설 대회.
둘째, 활동 목적: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의 영어 학습 열정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영어 구어 표현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영어 코너 협회와 경제무역관리과는 연합하여 재미있는 영어 연설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셋째, 활동 대상:
간쑤 중의학원 전체 학생.
넷째, 활동 형태:
이번 재미있는 영어 스피치 콘테스트는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연설, 암송, 소품, 연극, 노래 등 다양한 형식을 갖추고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이번 행사는 초전과 결승전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1) 예선:
시간: xx 년 4 월 25, 26 일.
장소: 대학생 행사센터 9 층.
형식: 모든 참가 선수들을 소집하여 추첨하여 출전 순서를 결정하다. 각 선수의 발언에는 엄격한 시간 제한 (5 분) 이 있어 해당 채점 규칙에 따라 12 명의 선수가 결승전에 참가한다.
(2) 결승전:
시간: xx 년 5 월 10.
위치: 도서관 3 층 다목적 홀.
형식: 모든 결선 진출자 추첨이 출전 순서를 결정하고, 심사위원은 각 선수의 경기 성적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최종적으로 점수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자동사 심사위원과 게스트:
심사 위원: 외국인 영어 선생님 한 명, 우수한 영어 선생님 여섯 명.
신사 숙녀 여러분: 원, 당 (단) 부단 서기.
일곱째, 상 설정:
1 등상: 30 원 (1).
이등상: 20 원 (2).
3 등상: 보너스 15 원 (3 명).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상: 보너스 -20 위안.
당첨: 보너스-10 원 (4 명)
여덟. 예산
장소 배치: 150 위안
작은 선물: 150 원
심사 위원 기념품: 140 원
배너 스프레이: 200 위안
합계 * * *: 8 15 위안
아홉. 첨부 파일 (점수표, 규칙 및 등록 양식)
재미있는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4 1, 지도 사상:
20xx 년 설날을 앞두고 교직원의 과외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교직원의 정신력을 과시하기 위해 학교 노조는 20xx 년 설날을 앞두고' 신년맞이' 재미행사 대회를 열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쾌락' 을 주선으로 하여 마음을 풀고, 감정을 높이고, 사기를 북돋우고, 단결하고 조화로운 정신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든 교직원들이 명절을 즐겁게 보내길 바랍니다.
둘째, 이벤트 내용: (재미있는 경쟁)
항목: 젓가락 클립 탁구, 포구, 캥거루 점프 릴레이, 깡충깡충 뛰며 새해를 맞이합니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20xx 65438+2 월 하순 (구체적인 시간은 추후 공지. ) 을 참조하십시오
장소: 학교 운동장 무대 위.
심판: 그리고 양.
동사 (verb 의 약자) 점수와 통일점수: 진상명
자동사 참가자의 안배.
전교 교직원 (72 명), 글자, 문과, 수학, 종합공, 세 팀으로 나뉜다.
일곱. 행사 및 경기 규칙
1, 경기 규칙: 팀당 6 명의 선수를 선발해 출전하고, 종대는 출발선에 서서, 세 그룹은 동시에 경기를 한다. 첫 번째 선수는 젓가락으로 세숫대야에서 탁구공을 잡고 맞은편 세숫대야로 뛰어갔다 (두 세숫대야의 거리는 6 미터). 놓자마자 그는 곧바로 출발선의 세숫대야로 돌아가 젓가락을 두 번째 선수에게 건네주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선수는 같은 동작을 시작하여 3 분 안에 공을 잡은 수에 따라 순위를 정하기 시작했다.
경쟁 소품: 3 쌍의 부드러운 젓가락; 100 개의 탁구공과 테이블 세 개가 있습니다.
경기 요구 사항: 6 인주기 경기 (위치는 바꿀 수 없음), 중도에서 공을 떨어뜨리려면 반드시 출발선으로 돌아가 공을 잡아야 한다.
2. "캐치"
게임 규칙: 세 팀이 동시에 참가한다. 팀당 6 명의 대원이 기점에 서서 일열 종대로 줄을 섰다. 첫 번째 플레이어는 나무 막대기를 들고 있다. 심판의 명령을 듣고, 그는 막대기로 시작점의 파란 공을 장애물로 치고, 장애물을 우회하여 종점으로 돌아간 후, 종점에서 출발점으로 돌진하여 다음 선수에게 건네주었다. 차례로 플레이어 한 명당 한 번,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긴다.
게임 소품: 막대기 세 개, 농구 세 개, 테이블 세 개.
경기 요구 사항: 20 미터 왕복 (10 미터 설치 장애). 반드시 출발선에서 인계해야 한다. 。
3. 경기 규칙: 3 팀이 동시에 경기하고, 팀당 6 명이 동시에 한 줄로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될 때 첫 번째 사람은 점프 가방에 서서 점프 가방의 멜빵을 들고 앞으로 점프하고, 마커를 우회하여 두 번째 사람에게 차례로 점프 가방을 건네고, 한 사람당 한 번, 먼저 뛰는 팀이 이겼다.
경기 소품: 쌀주머니 6 개, 책상 3 개.
경기 요구 사항: (1) 표시를 우회해야 합니다. (2) 반드시 출발선에서 인계해야 한다. (3) 만약 한 선수가 넘어지면, 그는 반드시 제자리에서 일어나 다시 뛰어야 한다.
4. "새해를 환영합니다"
경기 규칙: 세 팀이 동시에 경기한다. 팀당 3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경기에 참가하는데, 팀당 10 개의 풍선을 증정하다. 경기가 시작되자 세 명의 선수가 가장 빠른 속도로 풍선을 불었고, 가장 먼저 풍선을 부는 팀이 이겼다.
경기 소품: 테이블 세 개, 풍선 30 여 개.
경기 요구 사항: 각 팀 선수들은 반드시 10 개의 풍선을 불어야 하며, 심판은 폭발을 기준으로 한다.
8.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각 경기의 선수를 선발하여 경기 훈련을 한 번 조직하고 65438+2 월 65438+5 월 이전에 참가 명단을 덕육소에 보내 주십시오. 우정 1 위, 경기 2 위의 정신으로 우리는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심판의 결정을 최종 판결로 삼아야 한다.
아홉. 이벤트 보상 및 보너스:
1 등상: 1700 원
2 등상: 1600 원.
3 등상: 15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