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샌드백 게임 소개

샌드백 게임 소개

샌드백' 은 한때 대강남북을 풍미했던 고전적인 단체게임으로 아픔을 두려워하지 않는 소년소녀들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대부분 관람객으로 놀았다.

헝겊과 바늘로 꿰매어 놓은 모래주머니는 안에 미세한 모래를 가득 채워 무기로 상대를' 죽이다' 고 한다. 투수가 지정된 장소에서 모래주머니로 상대를 때리기 전후에 맞은 쪽은 퇴장당할 것이다. 만약 상대에게 붙잡히면, 이 사람은 생명을 늘리거나 이미 전사한 전우를 다시 출전시킬 수 있다. 샌드백을 던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가장 유행하는 것은 선샤인 테라스나 공터에 큰 원을 그리고 제비를 뽑는 방식으로 참가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다. 한 그룹은 원 밖에 서 있고 다른 한 그룹은 원 안에 서 있다. 의심의 여지없이, 원 안의 사람들은 이미 겹겹이 포위되었다. 원 밖에 있는 사람이 명령을 내려 안에 있는 사람에게 모래주머니를 던졌다. 만약 네가 서클 안의 사람의 발을 맞히면, 맞은 사람은 도태될 것이고, 반드시 밖으로 나가야 한다. 마지막 사람이 총에 맞아 탈락할 때까지, 마지막 두 그룹은 교환했다.

게임이 또 시작되었다. 원 안의 사람들은 모래주머니가 없어 끊임없이 날아오는 모래주머니에 의해 공격당했다. 그들은 뛰어서 피하는데, 차라리 모래주머니가 발에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 자기 몸에 부딪히게 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모래주머니는 크지 않지만, 원 밖의 사람들은 목표를 겨냥하기 위해 힘을 아끼지 않고 맞히면 아프다. 그러나,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았는데, 그 정도의 고통은 아무 것도 아니다. 이 게임에서 마지막까지 강한 사람은 위대하다. 그러나 원 안의 사람들은 하나씩 탈락하고, 마지막에는 한 명밖에 남지 않아 뭇사람의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 모래주머니는 비처럼 좌우로 그가 아무리 예민해도 결국 발에 맞을 것이다.

또 다른 흔한 방법은 바닥에 큰 원을 그리고 추첨 등을 통해' 범인' 을 골라서 동그라미에 던지는 것이다. 여기서 그 원은 감옥을 의미하지만, 그것은 상당히 아름답다. 원 안의 사람들은 모두 비참하다. 원 밖의 사람들이 잇달아 너에게 샌드백을 던졌다. 그는 숨을 수도 있고 주워도 되지만 모래주머니는 비처럼 쏟아져서 주먹으로 네 손과 맞설 수 없었다. 그는 퍼프 소리만 듣고 몸에 맞았다. 만약 네가 맞았다면, 그것은 쓸모가 없다. 유일한 대처 방법은 팔팔 나타 처럼 미친 듯이 두 손을 흔들며 모래주머니를 잡을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그가 잡을 수만 있다면 일찍 해방되어 출소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모래주머니에 던져질 것이다. 동그라미 안의 사람들이 나오자, 게임은 일단락되어 "죄수" 를 다시 선택해야 한다. 다시 시작하다. 이런 연극은 매우 야만적이다. 매우 자극적이지만, 감히 참여할 수 있는 여학생은 거의 없다. 물론 투수가 좋을 때도 불행이 감옥에 갇히는 것을 두려워한다. A, 참가자를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한 그룹은 밖에 서 있고 (시멘트 메시에 따라 직사각형 또는 정사각형으로 나뉘며, 일반적으로 두 개의 메시는 수직이며, 사람이 더 많은 메시를 추가할 수 있음) 다른 한 그룹은 밖에 서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여분의 사람들은 격자 안에 있는 사람에게 모래주머니를 치고, 맞은 사람은 아웃되었다. 격자 안의 사람들은 모래주머니를 잡으면 한 번 더 기회를 얻는다. 이렇게, 격자 안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나올 때까지.

B, 모래주머니를 던지는 것은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한 그룹은 그라운드 중간에 있고, 다른 한 그룹은 두 사람을 골라 양끝에 서 있다. 시작 후,

양쪽 끝에 있는 한 아이가 가방을 들고 중간에 있는 것을 향해 던졌다. 지는 사람은 누구나 끝장이다. 버릴 수 없다면, 다른 쪽 끝에 있는 아이는 가방을 주워 버릴 것이다. 그라운드의 한 무리의 아이들은 끊임없이 몸을 돌려 가방 클립을 마주해야 한다. 그들은 가방을 숨기거나 주울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던진 가방을 잡으면, 상대방은 점수를 잃고, 퇴장자는 구원받을 수 있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것은 속도이고, 지는 쪽이 빠르며, 피하는 쪽은 혼란스럽고, 피하기가 쉬우며, 가방을 줍기가 더 어렵다. 가방을 잃은 쪽도 기교가 있어서 상대방의 품에 던질 수 없어 가장 쉽게 잡을 수 있다. 허벅지나 어깨로 두드리는 것이 좋다. 상대방이 쉽게 잡히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것이 좋다.

C, 이중 패키지를 할당하지 않거나 한 사람을 할당하십시오. 먼저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중간에 선을 긋는다. 아이가 양쪽 끝에 서서 한쪽이 먼저 끼어 있다. 모래주머니를 던지는 게임으로 설명하자면, 두 발가락이 모래주머니의 한 귀퉁이를 끼우고, 뛰어올라 곧게 펴고 있다. 자루는 반드시 가능한 중심선을 넘어야 하고, 다른 쪽도 마찬가지이다. 한쪽 클립이 실패하고 음수가 될 때까지 교체한다. 더블백은 약간의 기교가 필요한데, 관건은 고수가 수십 미터를 던질 수 있다는 것이다. 상대는 어쩔 수 없이 바다를 바라보며 탄식할 수밖에 없다.

D, 가장 재미있는 것은 5, 지상 4, 하나 던지고 1 회, 4 회 \ 초.

한 번에 두 개, 한 번에 두 개, 한 번에 세 개, 한 번에 네 개, 그리고 다섯 손을 모두 휘두르며 그림 6 을 반복한다. 마지막으로 몇 손이 몇 점, 점수가 가장 높은 승리 ... 기교: 1 을 받을 때 확산에 주의해라. 겹친 채과진이 고립되면 반칙이다. 과일 배열을 들고, 보통 비꼬고, 두 개를 쓸고, 손끝으로만 들고, 한 개와 두 개가 너무 가까이 붙어서, 일반적으로 손바닥을 쓸어 한 번에 여러 손을 잡는 데 적합하다. 같은 거리에서 집어 들다. 물론, 던진 시간과 낙점은 정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섯 개를 주워야 반칙을 하고 과일을 던지거나 잡았지만 손을 떨어뜨려야 반칙이 된다. 전통 샌드백 게임은 농촌 특색과 향토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농촌 특색을 두드러지게 한다. 샌드백 게임이 전해진 지 오래되어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 언어, 예술, 상식, 음악 등 교육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말하기, 노래, 춤, 그림, 인지 등 방면에서 지식의 시야를 넓히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며, 아이를 전면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게 한다.

결론적으로 샌드백 게임은 유아의 심신 발전의 요구에 부합하며 유치원의 각종 활동 중 유아들이 비교적 좋아하고 가장 참여하고 싶은 활동이다. 각종 샌드백 활동을 통해 모방과 체험을 반복하고, 아이의 도덕인식을 높이고, 도덕감정을 자극한다. 샌드백 게임은 전통적인 민간 스포츠 게임으로서 스포츠 활동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동의 각 방면의 조화를 촉진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것은 아이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특히 유익한 교육 활동이다.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샌드백은 탱크, 고기 방패, 기인을 의미한다.

2. 동부 시리즈의 탄막 게임에서 모래주머니는 기술이 좋지 않은 플레이어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