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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둑 바둑판의 9 개 점은 무엇입니까?

바둑 바둑판의 9 개 점을 별이라고 하고, 가운데를 천원이라고 합니다.

반면에는 19 개의 등거리 수직 교차가 있는 종횡평행선, * * * 구성 19× 19=36 1 개 교차점 (

바둑을 둘 때, 네가 넣은 아들은 별 위에 놓아야 한다 (첫 번째 것은 제외). 바둑판은 뿔, 가장자리, 중복으로 나눌 수 있다. 초기 학습에는 13× 13 과 9×9 개의 체스판이 있었다. 또한 일부 현대 출토 유물은 15× 15, 17× 17 의 희귀한 바둑판이다.

기타 체스

1 .. 바둑말: 바둑말은 흑백으로 나뉜다. 대부분 납작한 원형입니다. 바둑 수는 180 흑백 바둑 ("중국 바둑 규칙 (2002 년판)" 참조) 이어야 합니다. 바둑말은 둥글다. 중국에서는 한쪽이 평평하고 한쪽은 볼록하지만 일본에서는 양쪽이 볼록하다.

옹자는 중국 보산에서 생산되어 500 여 년 동안 바둑 선수들의 주목을 받았다. 다른 진귀한 바둑돌은 마노, 조개 등이다.

2. 바둑시계: 타이머라고도 하며, 정식 경기에서 기사 시간을 제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공식 경기는 일반적으로 타이머를 사용하지 않는다.

3. 기보: 바둑을 기록하는 도구로, 보통 공책의 형식이다.

기본 방법

1, 게임 쌍방은 각각 같은 색깔의 바둑돌을 들고, 먼저 검은색과 흰색, 번갈아 가며 한 번에 하나만 가져갈 수 있다.

2. 바둑돌을 바둑판의 교차점에 놓는다.

3. 바둑돌을 이동한 후에는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4. 교대로 쌍방의 권리이지만 어느 한쪽이 권리를 포기하고 상상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경쟁법규

1, 연속 손 결정

경기 순서는 대회가 경기 전에 제비를 뽑거나 추측하여 결정한다.

2. 우편

흑방의 첫 번째 수법의 효율성을 상쇄하기 위해 흑측은 현재 전국 공식 경기의 최종 계산에서 3 분의 2 와 4 분의 3 의 성적을 발표해야 한다.

3. 시기

타이밍은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모든 조건부 경기는 타이밍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현장 분야:

(1) 상대는 이유 없이 기권하여 중도에서 퇴장해서는 안 된다.

(2) 경기 도중 상대는 상대방의 사고를 방해하는 어떤 행위도 있어서는 안 된다.

(3) 경기 도중 상대는 다른 사람과 바둑을 토론하거나 관련 자료를 열람해서는 안 된다.

(4) 경기 도중 상대가 마음대로 왔다갔다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바둑 경기를 관람한다.

⑸ 상대는 문명의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 옷차림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한다.

운동 선수의 권리와 의무:

(1) 몇 초 안에 몇 분 남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권리가 있다.

(2) 정상 경기를 방해할 수 있는 현상이나 문제가 발견되면 심판에게 의견을 제기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비교적 긴급한 사건을 제외하고 상대는 자신의 시간 내에 제기해야 한다.

(3) 최종 승부 계산에서 상대는 인원수와 승부 계산에서 잘못을 바로잡을 것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4) 심판이 판결을 내릴 때 상대는 반드시 복종해야 한다. 만약 어떤 의문이 있다면, 그는 즉시 조직절차를 통해 대회에 항소를 제기해야 한다.

5] 상대는 경기장 규율을 지킬 의무가 있다.

[6] 상대가 테이블을 떠날 때 상대에게 바둑말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의무가 있다.

일단 경기가 끝나면, 상대는 자신의 장기를 정리하고 즉시 떠날 의무가 있다.

확장 데이터:

승패판단:

바둑에는 세 가지 규칙이 있다. 중국 대륙은 수자 규칙을 채택하고, 대만성은 응수 규칙을 채택하고, 한일은 수자 규칙을 채택한다. 검은 쪽이 먼저 우세하기 때문에 모든 규칙은 점안제를 채택한다.

1, 중국 통치

게시 3 3/4 sub 규칙:

죽은 아이를 처분하다. 한 면 주위의 점 수만 계산하고 기록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변 점 수는 전체 10 점). 검은색을 세고 3 3 3/4 을 빼면 흰색을 세고 3 3/4 을 더하면 됩니다. 4 단계: 결과를 180 및 1/2 (체스판의 36 1 점의 절반) 와 비교합니다. 추월하면 승리이고,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판단이다.

검은 눈의 수가 184.25 를 넘으면 이기고, 흰 눈은 176.75 를 넘으면 된다. 일반적으로 백기 177 승, 흑기 184.5 승.

양보: 먼저 자리를 양보하고, 붙이지 않고, 자리를 양보하고, 절반의 아이들 수를 양보한다.

2, 일본과 한국의 규칙

한일 규칙도 마찬가지로 번호법을 채택하고, 마지막 흑국은 6.5 표를 붙여야 한다. 먼저 한 면의 수량을 세고 기록하고, 다른 면의 수량을 세고 기록한 다음, 검은색으로 6.5 눈을 뺀 후, 마지막으로 흰색과 비교하면 많을수록 더 많이 이긴다. -응?

언급 할 가치가있는 것은 "한 아들과 두 눈" 입니다. 바둑의 승패는 서로 다른 계산 방법이 있지만 구체적인 게임에서는 끈 M = 끈 2m, 승 N = 승 2n 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분자법은 흑백이 아닌 흰색과 감소수의 편차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361/2 =180.5). 대비법은 흑백을 비교해서 얻은 눈 수의 차이다.

예를 들어, 바둑 한 판, 흑백 쌍방이 280 손을 번갈아 가며 바둑판의 면적이 완전히 그려졌다. 포로와 죽은 대원들이 백필된 후 다음과 같은 상황이 형성되었다. 1) 바둑판에는 140 개의 흑점이 있고, 검은 쪽은 44 목, 즉 검은 쪽은140+44 =/ 2) 판면에는 140 개의 흰색 씨앗이 있고, 흰색 가장자리가 실제로 차지하는 공간은 37 개, 즉 흰색 가장자리 면적은 140+37= 177 개입니다.

I) 게시하지 않으면. 수학적으로 계산하면 블랙 스퀘어 면적은 184 이고 블랙 스퀘어 승 184- 180.5=3.5 입니다. 대비법에 따르면 흑방 44 목, 백방 37 목, 흑방이 백방 44-37=7 목을 이긴다.

Ii) 3.25 를 붙이면 3.25*2=6.5 를 붙이세요. 수학적으로 계산하면 블랙사이드는 184-3.25= 180.75, 블랙 스퀘어 승180.75-1 망공 비교법으로 계산한 결과, 흑측이 망공을 공제한 후 44-6.5=37.5 망공이 있고, 흑방이 백방 37.5-37=0.5 망공, 즉 흑방이 백방 1/2 망공보다 낫다.

Iii) 3.75 를 붙이면 3.75*2=7.5 를 붙인다. 수학적으로 계산하면 게시물을 공제한 후 블랙측이 차지하는 면적은 184-3.75= 180.25, 이 경우 180.25 입니다

바이두 백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