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재미있는 게임을 전개하여 직원들의 자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공연단체를 제창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성공적인 기업을 만든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2022 년 기업운동회의 5 개 기획안입니다.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공상기구 운동회 기획 방안 1 1, 팀 프로젝트
1, 줄다리기
각 부서의 실제 상황에 따라 인원수를 확정하다. 순환전, 3 이닝 2 승.
2.50 미터 더블 3 다리 스프린트
방법: 각 그룹은 출발선에 다리를 묶어 준비하고, 명령을 내린 후 결승점에 도착하는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레깅스는 반드시 무릎 아래에 있어야 하며, 도중에 느슨하게 벗을 수 없다.
3, 5 분 줄넘기
방법: 팀당 6 명, 흔들줄 2 개, 줄넘기 4 개, 순서대로 뛰어야 하고, 인접한 사람은 동시에 점프할 수 있고, 그에 상응하는 횟수를 기록할 수 있다. 5 분, 건너뛴 사람 수 (건너뛰지 않은 사람은 아니다) 를 세고, 인원수가 많은 승리를 건너뛰다.
4. 농구 바구니 릴레이
방법: 팀당 4 명, 남자 2 명, 1 선수가 구장 한쪽 끝에 단체로 줄을 섰다. 구령을 들은 후 드리블은 맞은편 바구니에 가서 슛을 한 후 드리블을 시작 바구니로 돌려보낸다. 대원들은 블루 아래에서 만나, 덩크슛이 성공한 후, 합류한 대원들은 다음 라운드를 시작했다. 종점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겼다.
둘째, 개인 프로젝트
1,100m 단거리 달리기
지정된 장소에서, 대원들은 지정된 출발선에 자리를 잡고, 나팔을 듣고 출발하여 종점 시간이 가장 짧은 쪽이 이겼다.
2. 탁구 남자 싱글, 여자 싱글 경기: 경기는 1 1 의 계구제를 채택한다.
3. 1 분 촬영: 지정된 지점에서 공을 잡는 등 적중 수가 많은 승자가 공을 던질 때 지정된 파란 투구 지역을 넘을 수 없습니다.
4. 백투백으로 공을 들고 달리다 (1 남자 1 여자): 15m 직도 재진입 표시, 농구. 구령을 들은 후 두 사람은 동시에 몸을 옆으로 하고15m 로 되돌아갔다. 이 두 사람은 표시를 무시하고 계속 돌아왔다. 공이 중도에 떨어지면 반드시 낙점에 끼어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경기 결과가 취소된다. 우승자는 단시간 내에 종점에 도착한 사람이다.
5. 남녀가 공을 가지고100m 를 달리며 탁구로 한 손으로 농구나 축구를 잡고 출발점에서 종점까지 달려갑니다. 시간이 짧은 사람이 이긴다.
보상 범주
팀 범주:
일등상 (1 위), 샴푸 한 병.
2 등상 (2 위), 스타킹 한 켤레 또는 세제 한 봉지.
참여상, 스킨케어 비누 조각.
인간: 1 등상 (1 위), 파라솔.
이등상 (2 위), 샴푸 한 병.
3 등상 (3 위), 스타킹 한 켤레 또는 세제 한 봉지.
참여상, 스킨케어 비누 조각.
기업운동회 기획 방안 21, 주제: 건강한 생활, 즐거운 당신과 나.
둘. 행사 목적: 직원의 자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공연단체를 제창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성공적인 기업을 만들고, 회사의 생산 상황이 급하지 않은 상황에 따라 전체 직원을 조직하여 재미있는 운동회를 개최한다.
셋. 행사 시간: () 월 (구체적인 시간은 장소 및 제작 상황에 따라 최종 확인을 기준으로 함).
넷. 위치: 실외: 공장과 실내: 작업장 (당일 날씨 상황에 따라 조정) 으로 나뉩니다.
5. 행사 대상: 회사 전체 직원 (조립 라인이나 작업장 또는 부서당 한 팀 (4 남 4 녀 ***8 명), 지정 1 팀장, 팀장이 참가 인원 명단을 확정하고 미리 준비팀에 팀 이름을 에스컬레이션해 경기 기간 인원을 관리한다.
자동사 활동기구:
(1) 총지휘: 운동회의 총책임자와 지휘자, 각 행사팀과의 업무 조율, 각 그룹 책임자를 지정해 승리팀에게 상을 수여한다.
담당자:
(2) 준비팀: 운동회의 홍보, 조직 및 안배를 담당한다. 예산, 모든 종류의 자재 조달 및 관리; 스포츠 회의 사진 작업을 담당합니다. 스포츠 이벤트 내용 및 관련 규칙 및 평가 방법 준비 행사장 계획에 참여하다. 선수 등록을 담당합니다.
담당자:
심판 그룹: 1 심판과 몇몇 심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심판은 각종 스포츠 대회 성적의 요약과 심판의 훈련을 담당한다. 심판은 원칙적으로 한 운동에는 두 명의 심판이 있어야 하고, 한 명은 경기 결과를 기록하고, 다른 한 명은 타이밍 및 경기 전 경기 규칙을 재확인해야 한다.
담당자:
(3) 물류 지원팀: 경기장 청소, 소품 준비, 질서 유지, 돌발사건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담당자:
일곱째, 스포츠, 경쟁 규칙 및 상
비즈니스 기관 게임 기획 프로그램 3 I. 게임의 목적:
기업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스포츠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의 체력을 강화하고, 회사 전체 직원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높이기 위해.
둘. 운동회의 주제:
단결, 문명, 혁신, 투쟁
셋째, 조직 및 책임:
(1) 총회 조직위원회 목록
회장: _ _
부주임: _ _ _ _ ...
수석 심판: _ _
멤버: _ _ _ _ _ _ _ _ _ ...
(2) 총회 중재위원회 목록
회장: _ _
회원: 대표단 단장
직책: 선수 자격의 최종 판정과 개인 경기에서 관련 문제의 최종 판결을 책임진다.
(c) 총회 자격 심사 팀 목록
회장: _ _
멤버:
의무: 운동 선수의 자격 심사를 담당합니다.
(4) 조직위원회 사무실 및 회원 목록
1, 회의 그룹:
그룹 길이: _ _
멤버: _ _ _ _ _ _ _ _ _ ...
역할: 워크플로우 다이어그램을 작성합니다. 예산을 편성하여 지출 기준과 관리 방법을 확정하다. 각종 물자의 준비와 관리를 잘하다 (계획대로 사무용품, 의류, 설비, 상품, 기념품, 맞춤형 트로피 (카드), 팀 깃발, 안내판을 만든다. 각종 화물의 출납 수속과 수령, 발행, 사용 제도를 수립하다. 개막식, 폐막식, 문예공연을 지정하는 지휘팀. 각 부서의 업무를 조율할 책임이 있다. 운동회 장소를 마련하다. 지도자를 초청하고 접대하다.
2. 경쟁 그룹:
그룹 길이: _ _
멤버: _ _ _ _ _ _ _ ...
의무: 규정에 따라 선수 등록을 수락하십시오. 각 경기 종목을 조직하여 대회의 총질서권을 편성하고 경기장을 정할 책임이 있다. 대장과 감독의 기술 회의를 열다. 경기를 위해 각종 양식을 준비하다. 각 항목의 경기 성적을 제때에 수집하고, 각 팀의 점수를 집계하여 제때에 발표하다. 운동회 관련 증명서를 인쇄하다. 심판의 훈련을 담당하다. 개막식 준비를 담당하다. 폐막식을 조직하여 상을 수여하다.
3. 홍보팀:
그룹 길이: _ _
멤버: _ _ _ _ _ _ _
의무: 개폐회식 계획 및 조직을 담당합니다. "국가", "선수 행진곡" 등 오디오 자료를 준비하다. 개폐회식을 준비하는 지도자의 연설. 연단에 자리를 마련하다. 공연 순서를 정하고 리허설하다. 운동회의 사진, 비디오 및 홍보 업무를 담당하다. 운동회 로고의 디자인과 제작을 담당하다.
심판 그룹:
그룹 길이: _ _
멤버: _ _ _ _ _ _ _ ...
의무: 각 경기가 규정에 따라 순조롭게 완료되도록 보장한다. 심판의 훈련을 담당하다.
물류 그룹:
그룹 길이: _ _
멤버: _ _ _ _ _ _ _
직책: 관중의 질서 정연한 관람을 조직하다. 8 명의 의례 아가씨를 배정하고 훈련하다. 경기장 주변의 차량 관리를 담당하다. 강단 책상과 의자의 배치와 음향 설비의 설치를 담당하다. 음식 준비와 현장 끓는 물 준비를 담당합니다. 의료 및 안전 보장
넷. 운동회의 시간과 장소:
_ _ 년 _ _ 월 _ _ 일 ~ _ _ 일 초안 작성 예정
동사 (verb 의 약자) 이벤트 (8 개 이벤트):
농구, 탁구, 줄다리기, 멀리뛰기, 릴레이 경기, 솔리드 볼 던지기, 체스, 줄넘기.
여섯째, 경쟁 방법:
첨부 파일의 경기 일반 규칙과 개인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일곱, 평가 단위 참여:
_ _ 팀, _ _ 팀, _ _ 팀, _ _ 팀, _ _ 팀, _ _ 팀.
여덟, 게임 절차
1, 개업식.
각 프로젝트는 흐름도에 따라 경쟁합니다.
3. 폐막식.
아홉, 보상 방법
운동회는 총단체상, 개인단체상, 개인등상, 우수조직상, 스포츠도덕상을 설치한다. 각 그룹은 순위에 따라 서로 다른 상을 준다. 우수 조직상과 스포츠 윤리상 상위 3 위는 트로피, 자격증, 체육기재를 수여하고, 개인 상위 6 위는 영예증서와 상금을 수여한다.
비즈니스 기관 게임 기획 프로그램 4 I. 활동 배경
20__ 년 7 월 1 일은 중국 * * * 산당의 창당일이며, 한 그룹은 _ _ 기념일을 맞이할 것이다. 그룹 회사의 전반적인 업무 일정에 따르면 그룹 인적자원부와 회장 사무실은 그룹 설립 20 년 _ _ 주년, 제 5 회 직공 운동회 등 일련의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이번 직원 운동회를 통해 회사 문화를 더욱 발양하고, 회사 사람 중심의 핵심 가치관을 반영하며, 회사의 양호한 내외 이미지를 확립한다.
(2) 사업부와 회사 간의 소통과 협력을 증진하고, 동료 간의 팀워크와 협력을 강화하고, 팀 응집력과 전투력을 강화한다.
(3) 직원의 문화체육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회사의 정신면모를 과시하며, 직원들의 노동과 휴식을 결합하고, 직원들의 업무 열정을 자극하고, 기업에 대한 소속감과 명예감을 키워준다.
셋째, 활동 원칙
혁신
이번 운동회는 경기 구역 단위로 경기에 참가한다. 재미있는 게임을 확장하고 경쟁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높입니다. 물류 지원상을 증설하여 물류 지원 인원의 적극성을 높이다.
(2) 검소하다
이번 운동회는' 돈을 적게 쓰고 일을 많이 한다' 는 원칙에 따라 장소, 홍보 자료, 교통, 숙박 등의 절약 업무를 잘 한다.
(3) 참여
전 직원들이 이번 운동회에 적극 참가해 예선과 결승전을 통해 직원 참여를 확대하도록 독려한다.
넷. 운동회 조직위원회 주임:
_ _ 부이사: _ _ 조직 부서: 인사부, 회장 사무실, 브랜드 종합부, 시장부.
동사 (verb 의 약어) 운동회 심판위원회 수석심판
: _ _ 멤버: _ _ _, _ _ 등.
자동동사 활동 단계
참고: 최종 등록 마감일은 2000 년 6 월 25 일 오후 3 시입니다.
일곱째, 등록 방법:
(1) 경기는 예선과 결승전의 두 단계로 나뉜다. 예선은 각 부문 브랜드로 조직되고 결승전은 경기 구역에서 신청한다.
(2) 운동회 예선과 결승전의 1 위 책임자는 사업부장이다.
(3) 각 종합부문은 분업에 따라 관련 경기 방안을 제때에 제출하며 제출 마감일은 6 월10,20 _ _ 입니다.
(4) 각 경기 지역에서 예선을 개최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월 15-6 월 25,20.
(5) 각 경기의 최종 신청 마감일은 2000 년 6 월 25 일 오후 3 시이다.
여덟. 경기 종목
(1) 재미있는 프로젝트
캥거루 릴레이 점프, 탁구 백핸드, 게 경주, 훌라후프 패스, 4 인 5 발, 롤러 (위 6 개 추천).
(2) 경기 종목
육상 배드민턴 탁구 축구 농구.
아홉. 개막식 마스터 플랜
(1) 활동 시간
20__ 년 6 월 30 일 8 시 30 분-9 시 00 분
(b) 위치: 그룹 회사 광장
(iii) 행사 주최자 _ _
(d) 브랜드 및 리더십 참여
행사에 참석한 브랜드 팀 및 관련 지도자
(e) 특정 프로세스 및 분업
1, 개회식 과정
(1) 진행자가 등장해 리더와 팀을 소개한다.
(2) 지도자 (_ _) 가 개회사를 한다.
(3) 지도자가 깃발을 수여하고 간단한 연설을한다.
(4) 운동 선수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_ _ _)
⑤ 판사가 성명을 발표하다.
⑥ 총지배인 (_ _) 이 시작과 일정을 발표했다.
2. 개막식 분업표
X. 이벤트 일정
XI. 폐막식 마스터 플랜
(a) 행사 시간: 20 년 7 월 3 일 18:00- 18:20.
(ii) 위치 _ _
(iii) 행사 주최자 _ _
(d) 브랜드 및 리더십 참여
각 브랜드 운동선수는 5 명, 한 도시의 각 브랜드 직원 수의 50% 를 대표한다.
(e) 특정 프로세스 및 분업
1, 폐막식 절차
(1) 진행자가 등장해 수상자 명단을 낭독한다.
(b) 판결 순서; (손님 및 주문)
농구, 축구, 재미, 탁구, 배드민턴, 육상 릴레이 3 위.
B 농구, 축구, 재미, 탁구, 배드민턴, 육상 릴레이 2 위.
C 농구, 축구, 재미, 탁구, 배드민턴, 육상 릴레이 1 위.
D 그룹 제 5 회 게임 챔피언 _ _
(3) 지도자가 폐회사를 발표하다.
(4) 사회자가 결론을 발표하다.
2. 폐막식 분업표
엔터프라이즈 게임 기획 프로그램 5 1, 활동 시간:
2005 년 7 월 20 일 __ 15,
둘째, 장소: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셋. 참가자:
회사 부서 팀, 오성팀, 캠퍼스 1903 영업부 팀, 캠퍼스 1903 왕승위 팀, 상대팀, 보안부 팀 (사람 및 가든 관리처 제외).
넷. 활동의 내용과 형식:
7 월 10, 20__, 참가 인원 등록을 완료하고, 각 팀은 그룹 참가 인원 명단을 인도부 유소코에 보고한다.
각 종목별 경기 순서는 직원들이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제비를 뽑는다.
동사 (verb 의 약어) 직원:
도민, 유소코, 왕미, 반리리, 진연, 오성관리처, 건너편관리처, 캠퍼스 1903 관리처가 각각 1 사람 9 명을 초청했다.
자동사 경연대회 및 규칙:
(1) 남자 농구 경기: 남자 농구 경기는 팀당 6 개 팀으로 구성되며, 농구 경기 규칙에 따라 순환경기를 실시한다. 시간은 10 분이다. 먼저 포인트 경기를 진행하고, 각 팀은 다른 팀과 한 경기를 하고, 승리팀은 3 점, 실패팀은 0 점, 무승부는 1 점을 얻었다. 그런 다음 포인트 순위에 따라 1 위 팀과 2 위 팀이 1 위와 2 위를 다투게 된다. 3 위와 4 위 팀은 3 위를 쟁탈할 것이다. 만약 두 개의 포인트가 같은 팀이 있다면, 그들의 순위는 포인트 경기에서의 승부 관계에 따라 결정될 것이다.
줄다리기: 팀당 1 명 10 명 (5 남 5 녀) 의 줄다리기를 조직해 경기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들어가고 패자는 챔피언이 결정될 때까지 탈락한다.
(3) 단체 줄넘기: 팀당 10 명, 남자 선수 최소 3 명. 시합할 때 각 팀은 두 사람을 선발하여 밧줄을 던지고, 나머지 8 명은 일렬로 서 있다. 팀당 단 한 번의 경기 기회만 있고 경기 시간은 3 분이다. 기록원은 각 팀의 경기 결과를 기록하며 정해진 시간 내에 줄넘기 횟수가 많은 사람이 승자다.
(4) 2 인 (6 인 5 족): 경기당 6 명의 선수 (3 남 3 녀). 첫 번째 선수의 오른발은 두 번째 선수의 왼발에 묶여 있고, 두 번째 선수의 오른발은 세 번째 선수의 왼발에 묶여 있습니까? 이렇게 6 명이 함께 시작점에서 종점 (20 미터 밖) 까지, 종점에 도착한 후 장애물을 피해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 마지막으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순서대로 배열한다. 경기 도중에 한 쌍의 밧줄을 풀면 경기 결과는 무효로 간주될 것이다. 각 팀은 두 번의 기회가 있어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5) 호송 대열 훈련 공연: 5 개 팀이 8 명의 선수를 선발해 출전한다. 경기 내용은 휴식, 차렷, 좌우정렬, 시작, 디딤단, 달리기, 차량 안내 제스처 (왼쪽, 오른쪽, 앞, 주차, 후진) 를 포함한다. 공연이 끝난 후 회사 지도자와 품질부가 상위 3 위를 결정하였다.
자동예산에 미치지 못하다.
참가 인원의 적극성을 절약하고 동원하는 원칙에 따라 운동회 경비를 마련하고, 운동회의 규모를 확보하고, 목표를 효과적으로 실현하다. 예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설비비 1000 원.
(b) 경품이나 보너스
1. 남자 농구는 단체 종목이다. 참가 인원이 많고, 경기 횟수가 많고, 상위 3 위를 차지하며, 상금과 보너스 예산은 1900 원이다. 1 등상 800 원, 2 등상 600 원, 3 등상 500 원.
3. 줄다리기는 팀 프로그램이자 대열훈련 공연 프로그램이다. 참가자가 많아 상위 3 명을 뽑았다. 경품 보너스 예산 3000 원. 1 등상 600 원, 2 등상 500 원, 3 등상 400 원.
4. 상위 6 위 종목은 단체 줄넘기와 팀 행군으로 6 조 ***2 항목이 있습니다. 프로젝트당 보너스와 배당금은 900 원입니다. (1 등상 1 장 400 원, 2 등상 2 장 300 원, 3 등상 3 장 200 원), 합계 1.800 원.
5. 우수한 조직상과 스포츠 윤리상도 있습니다. 각각 600 원, 합계 1.200 원입니다.
기타 비용 (인증서, 식수 등). ) 2400 원입니다.
이상 자금예산 총액은 10300 원입니다.
일곱째, 보상 방법:
원칙: 경기가 끝날 때마다 현장에서 경기 결과를 기록하고 증명서와 보너스를 지급한다. 이 행사는 경기 위주가 아니라 모든 사람이 참여해야 하는 행사로, 회사의 기업 문화 활동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강력한 팀워크를 쟁취할 것이다. 이 활동을 질서 있게 조직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직이 구성되었다.
A. 보너스 지급 그룹:
팀장: 도살민
팀원:
임무: 각 경기에서 우승한 팀의 보너스 상을 완성하다.
B. 활동 모니터링 팀:
팀장: 유소코
대원: 진암, 오성관리처, 해안관리처, 공원 1903 관리처가 각각 1 사람을 초청한다. 임무: 모든 경기의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전 과정을 감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