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마법의 길의 아버지". 귀신칼 연습으로 욕을 먹은 위무현이 의식만 있는 단수를 단서로, 란망기의 옛 지식으로 전생의 수수께끼를 찾는 이야기를 담았다.
내러티브를 통해 기억선을 현재의 시공간과 평행하게 교차하면 주선의 미스터리한 줄거리가 심화될 뿐만 아니라 익성 사본의 일시적인 출발도 초래할 수 있다. 이야기 타임라인이 길고 인물 관계가 복잡하며, 그 중 삽입된 기억 살육은 인물의 이미지를 풍만하고 생동감 있게 한다.
둘째, 하나님은 백성들을 축복하신다. 선악 왕자 유협은 세 번째 승천할 때 실수로 신들의 전당을 파괴했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귀신을 쫓아내고 공덕을 대가로 보상해야 했다. 지구상에서 유협은 도우러 온 두 신을 만나 귀신의 왕화성을 만났다. 일련의 사건들 속에서 천계 신선과 관원들의 밝고 화사해 보이는 과거가 점차 밝혀지고 있다.
셋째,' 책 입고 자구 가이드'. 심연, 평범한 젊은이는 원래 소설' 오선마도' 의 독자였다. 책을 다 읽고 나서 그는 활성화 코드를 욕하고 신비한 시스템을 트리거했다. "오선마도" 책 속의 부스러기 악당인 심청추가 있다. 심청추 () 는 부스러기가 된 악당으로, 결국 그의 제자로 () 에게 간파되어, 죽음의 불명예를 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긴 페인트칠을 시작했다.
넷째, "산과 강의 검". 두선산의 손바닥은 심여에게 세상을 피하라고 가르쳤지만, 무심코 강호 분쟁에 휘말렸다. 환희의 조상 안무세에 의해 구조된 후, 기이한 독에 눈이 멀어 절벽에서 떨어져 숨졌다. 그는 안무세와 함께 강호를 여행하며 점차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어지러운 사건에 숨겨진 큰 음모를 폭로했다.
다섯째, "천보 페이요록". 천보 12 년 후, 세상 물정을 모르는 이 잘생긴 남자는 세 가지 중책을 가지고 태행산의 궁을 떠나 아름답고 번화한 장안시에 도착했다. 공이 대당 엑소시즘부에 처음 들어갔을 때, 그의 직속 상사는 사실 막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용장군 이경룡이었다. 그는 실수로 진의 심등을 깨뜨렸고, 심등은 이경룡의 몸으로 들어갔다.
"중국 백과사전. 예술 "은 다음과 같이 만화를 정의합니다.
간결한 방식으로 사물의 본질과 특징을 직접 드러내는 그림. 시간, 공간 등의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과장, 은유, 상징 등의 표현 수법과 형식을 습관적으로 사용한다. 그는 강한 풍자, 노래, 서정, 오락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저자가 세계와 인정에 대한 견해, 특히 풍자와 유머를 잘 표현한다.
만화는 일반 그림과 다르다. 이미지를 묘사할 때, 그들은' 형형으로 신을 쓰다' 와 필묵의 응축을 강조하며 절대적인 진실과 복잡하고 화려한 패러디 스타일을 무시했다. 몇 획을 강조하여 인생을 그리다. 당대의 유명한 만화가 펑자카이는 그의' 만화의 묘사' 에서 만화는 간결하고 의미 있는 그림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