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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드스케이팅 경기 규칙

스피드스케이팅 경기 규칙

스피드스케이팅 규칙, 스케이트는 경기운동이다. 물론 스케이트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스케이트도 여러 가지로 나뉜다. 스케이트는 쉬운 일이 아니다. 약간의 기교를 습득해야 하기 때문에 스피드스케이팅 규칙을 알아보자.

스피드스케이팅 규칙 1 스피드스케이팅 과정에서 선수는 언제든지 상대를 추월할 수 있지만, 고의로 다른 상대를 밀거나 트랙을 몰래 떠나는 등 불법적인 일을 하면 된다. , 그들은 실격될 것이다.

릴레이 경기에서는 팀당 4 명의 선수가 있다. 운동선수는 고의로 다른 상대를 밀거나, 강탈하거나, 활주로를 빠져나가거나, 위반으로 추월하고, 이유 없이 속도를 늦추고, 서브를 받는 지역을 넘어선 안 된다. 이것들은 모두 위법행위이며 실격될 것이다.

스피드스케이팅의 기술 수준은 훈련이 끊임없이 향상됨에 따라 향상되었다. 처음에는 스피드스케이팅에 참가하여 겨울에만 얼음 위에서 연습했다. 이후 무빙기에 체력훈련 내용을 늘려 스피드스케이팅 성적 향상을 촉진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규칙 개발

1950 년대에 이르러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선수들이 비교적 완벽한 연간 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시작했다. 스피드스케이팅 훈련 이론이 끊임없이 개선되고 다른 종목의 훈련 경험을 흡수하여 훈련 기구를 개선하면서 운동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다.

스피드스케이팅은 저온환경에서 진행되는 특정 속도의 주기적인 운동이므로 스피드스케이팅 훈련은 종합체력훈련과 특수체력훈련, 유산소대사와 무산소 대사훈련, 심폐시스템과 근육시스템 훈련, 동적 정적력훈련을 긴밀하게 결합해 종합훈련을 실시해야 한다.

높은 수준의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를 양성하려면 어려서부터 다년간의 시스템 훈련을 해야 한다. 어린이 성장과 발육의 특징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훈련 주기는 3 년가량, 우수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한 명을 양성하는 데는 3 ~ 4 주기가 필요하다.

스피드스케이팅 규칙 2 스피드스케이팅 규칙

스피드스케이팅 트랙은 길고 빠르니, 경기복은 바람 저항을 고려해야 한다. 타이트한 옷은 모자, 외투, 바지를 하나로 묶어 신축성 소재로 만든다. 엄격한 풍동 테스트를 거쳐 저항이 최소화되었다. 클라이프의 새 스케이트는 매우 독특하다. 얼음칼의 앞점만 얼음칼에 고정되어 있고, 뒷점은 얼음칼에 고정되지 않고, 활주거리를 늘리고, 동작구조를 최적화하고, 활주속도를 높인다.

개인전에서는 팀당 두 명의 선수가 내외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쌍방은 매번 활주할 때마다 궤적을 교환하여 활주 결과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시간이 적은 사람이 이긴다.

단체추격전, 팀당 2 팀, 팀당 3 명, 동시에 맞은편 직로에서 출발한다. 남자는 8 바퀴, 여자는 6 바퀴 스케이트를 타고 결승선을 마지막으로 통과한 시간으로 승부를 결정짓는다.

단체로 출발하자 선수들은 기점에 몇 줄로 서서 행당 최대 6 명까지 섰다. 출발 후 첫 바퀴는 미끄럼틀 1 을 따라가며 다시 총을 쏘아 추월을 가속화할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다.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

스피드스케이팅 트랙: 표준 트랙과 다른 트랙으로 나뉜다. 표준 활주로는 두 개의 직선 활주로와 두 개의 라디안이 180 인 반원 곡선으로 구성되어 두 개의 닫힌 활주로를 형성합니다.

최대 둘레 400 미터, 최소 둘레 333.33 미터. 두 활주로의 회전 반지름은 25 미터보다 작을 수 없고 26 미터보다 클 수 없다. 표준 스피드 트랙을 그릴 수 없는 경우 활주로의 다른 사양을 지정할 수 있으며, 총 길이가 300m 이상인 이중 활주로를 그릴 수 있으며, 내부 곡선 반지름은18m 이상이어야 합니다. 변도 면적은 40 미터보다 작지 않고, 각 궤도의 폭은 2 미터보다 작지 않다.

스피드스케이팅 트랙의 분할선: 두 트랙은 가지런한 등분선으로 분리되어 변도 구역 (직선 곡선 세그먼트의 분할선) 까지 확장되어야 한다. 눈실이 얼음 위에서 얼지 않도록 확실히 하세요. 눈이 없으면 폭이 5 cm 인 고무, 나무토막 또는 기타 적합한 물질로 조화를 이루는 색으로 눈실 대신 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커브길에서 1 5m 의 앞뒤 블록 간격은 50 cm 이고, 커브길 중간의 블록 간격은1미터, 직로의 블록 간격은10m 입니다. 다른 경계가 규칙을 준수하는지 여부는 재판장이 결정한다.

스피드스케이팅 사고 예방 규칙: 곳곳에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경기 전에 활주로를 측정하고 검증해 심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고정 말뚝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활주로를 표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표준 활주로의 연습 활주로는 적어도 3m 너비이며, 굽은 길과 직도 밖에는 사고를 막기 위해 방호물을 설치해야 한다. 눈벽을 설정할 수 없는 경우 최소 두께가 15cm 인 보호용 패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스피드스케이팅 트랙의 측정과 표시: 트랙은 트랙 내연 (레인) 에서 0.50 미터로 계산됩니다. 출발선과 결승선은 색선으로 명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모든 시작점과 끝점은 선 또는 선의 연장선에 직각이며 정확한 곡선 각도와 곡률을 그려야 합니다. 예비출발선은 출발선 1 미터에서 출발해야 합니다. 결승선 5 미터 전에 1 미터마다 선명한 색선 (선 폭 5cm) 을 긋습니다.

결승선은 빨강, 나머지는 파랑, 예비출발선은 점선) 입니다. 표준 400 미터 활주로의 경우 500 미터의 출발선은 터미널의 직선에 설정되고 직선에 직각이어야 한다. 1000m 의 출발선은 변도구 중간에 있어야 하며 결승선은 출발선에 따라 달라집니다. 1500m 내부 차선 시작 선은 직선 차선 확장과 직각이어야 합니다. 다른 규격의 활주로에 대해서는 가능한 곡선에 종점을 표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피드스케이팅

스피드스케이팅 장비

스피드스케이팅 기재는 주로 신축성 스키니샴 스케이트복과 스케이트를 포함해 주로 선수들의 스케이트 속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케이트: 현재 사용 중인 스케이트는 보통 전통 스케이트와 신형 스케이트로 나뉜다. 새로운 스케이트는 탄소섬유와 열수축 플라스틱 슈즈로 제작되어 스케이트의 무게를 줄이고 강성을 높이며 다리 부하를 줄이고 지지 안정성을 강화하며 다양한 발의 편안함을 보장하고 스케이트 효율을 높입니다.

아이스 나이프: 칼날 1 mm 폭, 40~45 cm 길이. 경기에 사용되는 고급 스피드스케이팅 스케이트는 양질의 고탄소강과 경합금으로 제작되어 아이스 칼의 강성을 유지하면서 전체 무게를 줄이고 블레이드는 내마모성이 뛰어납니다. 스케이트는 스케이트 아래에 있어 스케이트보다 길다. 후면판과 블레이드는 스케이트의 주요 부품이다. 또한 스케이트에는 칼날 튜브, 앞뒤 공구 홀더, 앞뒤 트레이 등의 부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케이트는 신발 밑창에 고정되어 있다. 스케이트는 스케이트보다 앞뒤가 길다. 프런트엔드는 발가락보다 8-9cm, 백엔드는 뒤꿈치보다 5-6cm 길다. 왼발과 오른발의 아이스나이프 위치는 차이가 있는데, 이는 경기 중 커브길 방향에 의해 결정된다. 굽힐 때 선수가 왼쪽으로 기울다. 커브길 스케이트에 적응하기 위해 아이스나이프를 설치할 때 왼발 발끝은 엄지발가락과 제 2 발가락 사이, 오른발 발끝은 엄지발가락 위치에 있어야 한다. 어느 발이든 스케이트의 끝은 발뒤꿈치 중간에 있어야 한다.

스피드스케이팅은 피겨 스케이트와 아이스하키 스케이트와는 다르다. 차이는 주로 키, 길이, 두께, 체중에 나타난다. 세 가지 얼음 칼 중 속도 얼음 칼의 높이는 다른 두 종류의 얼음 칼 사이에 있으며,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피드명언) 스피드 스케이트는 세 가지 스케이트 중 가장 길고, 가장 얇고, 가장 가벼운 것이다. 좋은 직선 활주를 유지하기 위해 스피드스케이팅의 스케이트는 평평하다.

스피드스케이팅 규칙 3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스케이트를 타기 전에 헬멧, 무릎 보호대, 팔꿈치 보호대, 장갑 등 보호대를 착용해야 한다. 보호구는 미끄럼틀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감을 주고, 손발을 놓아주고,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공부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스케이터는 스케이트를 탈 때 몸을 숙이고, 다리를 구부리고, 중심을 앞으로 옮기라는 경고를 받았다. 미끄러져 넘어져도 앞으로 넘어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꼬리뼈에서 떨어지지 않고 미끄럼꾼이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스피드스케이팅:

스피드스케이팅은 외력 없이 인간이 비행기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운동이다. 올림픽 챔피언의 가장 빠른 속도는 60 km/h 를 넘을 수 있으며, 경기는 400 미터 길이의 활주로에서 진행되며, 활주로는 두 개의 직선과 두 개의 180 도 호로 연결되어 있으며, 내차선과 외차선 두 차선, 폭 5 미터로 나뉜다. 내부 활주로의 내부 링 반지름은 25m 이고 외부 활주로의 내부 링 반지름은 30m 입니다.

쇼트트랙:

경기장 면적은 30× 60m 이고 타원형 트랙은 회전 길이당111.12m 이고 직선 폭은 7m 이상이며 곡선 반지름은 8m 입니다 운동선수는 표지판에 미끄러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직행구역에는 표지판이 없어 마음대로 활주할 수 있다.

스피드스케이팅:

스피드스케이팅은 블레이드, 블레이드 튜브, 전면 공구 홀더, 전면 공구 홀더, 전면 트레이, 후면 공구 홀더, 후면 트레이로 구성됩니다. 현대 고급 스피드스케이팅칼의 블레이드는 양질의 고탄소강을 많이 사용하고, 다른 부분은 경합금을 사용한다. 스피드스케이팅의 밑창은 단단한 가죽으로 나사나 리벳으로 스케이트를 신발 밑창에 고정시킵니다.

칼날은 1 밀리미터 너비, 40 ~ 45cm 길이입니다. 이것은 손으로 연마한 것이다. 스케이트는 크고 평평한 석두 위에 특수한 공구로 연마한 것이다. 요즘 다이아 블레이드로 블레이드를 연마하는 것이 점점 유행하고 있지만, 톱게이머만이 이렇게 비싼 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 다이아 연마의 빙봉은 완벽에 가깝고, 이것은 고속 활공에 매우 중요하다.

스피드 스케이터는 특별히 제작된 타이트한 점프슈트를 입고 따뜻하고 가벼우며 가장 중요한 것은 공기 저항을 줄이는 것이다. 스키복은 반드시 일련의 엄격한 풍동 테스트를 거쳐야 한다.

쇼트트랙:

쇼트트랙 선수는 안전모, 가죽으로 만든 내절장갑이나 벙어리장갑 또는 양모가 없는 합성장갑을 착용해야 한다. 내구재 소재의 레깅스와 표준 안전경기복; 패딩 또는 패드가 있는 하드 케이스 무릎 보호대; 스케이트 파이프는 닫혀 있어야 하고, 잎뿌리는 원형이어야 하며, 최소 반지름은 10 mm 여야 하며, 잎관은 적어도 두 점은 신발에 고정해야 하며, 움직이는 부품은 없어야 합니다. 모든 운동선수들은 반드시 국제스케이트협회에서 인정한 목 보호기를 착용해야 한다.

사용 된 스케이트는 다릅니다.

두 종목이 사용하는 스케이트도 다르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스피드스케이팅의 주요 특징은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스피드스케이팅칼의 칼날은 길고, 칼날은 좁고 평평하며, 얼음면적을 걷어차는 것은 마찰저항이 적고, 허리는 짧아 무게중심과 공기 저항을 낮춘다. 쇼트트랙 아이스나이프는 칼체가 짧고 칼바닥이 휘어져 빙판과 접촉면적이 작아 모퉁이를 돌 때 호형으로 미끄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스케이트는 칼날이 높아서 스케이트의 기울기가 크면 스케이트는 얼음에 닿지 않는다.

현대 선진 쇼트트랙 칼의 칼자루는 총관이 아니라 활동판이다. 운동선수는 경기 종목이나 개인 습관에 따라 수시로 칼관의 칼날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조정하여 자신의 필요에 맞출 수 있다.

스피드스케이팅:

처음에는 선수들이 쪼그리고 앉는 자세를 취하여 강력한 폭발력을 일으켰다. 장거리 달리기 경기에서 선수는 한 팔이나 두 팔을 등에 업고 공기동력을 늘리고 체력을 절약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추첨을 통해 패스 배치와 출발 순서를 무작위로 결정한다. 출발 총소리가 나자, 같은 조의 두 선수는 얼음길 주위를 반시계 방향으로 활주하며 결승점에 먼저 도착했다. 속도가 너무 빠르기 때문에 결과가 매우 가깝기 때문에 1% 초가 걸려야 계산할 수 있다. 각 팀의 선수들은 먼저 뛸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고, 만약 선수가 두 번째 반칙을 범하면 실격될 것이다. 한 바퀴를 달릴 때마다 양측 대원들은 교환구역에서 내외도의 위치를 교환하여 쌍방 미끄럼꾼의 총 거리가 같도록 했다. 차도 밖에 있는 선수들은 우선 변도권을 가지고 있다.

단체추격전은 2006 년 처음으로 동계올림픽에 진출했다. 경기에서 두 팀은 각각 세 명의 선수가 트랙 한쪽에서 동시에 출발하고, 선수들은 번갈아 가며 스케이터를 이끌었다. 다른 선수들은 기류를 바짝 뒤쫓았다. 마지막 선수가 결승선을 통과할 때, 그 팀은 경기를 마치고 결승전까지 토너먼트를 채택했다.

쇼트트랙:

쇼트트랙 경기에서 선수들은 규칙을 어기지 않고 수시로 상대를 추월할 수 있다. 팀의 처음 두 명은 마지막 네 명이 결정될 때까지 다음 라운드로 진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