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언어: 재미있는 게임 경험과 상호 작용을 통해 직원들을 즐겁게 해주고, 생명은 운동에 있고, 햇빛 심리상태는 헬스의 근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팀 재미게임 활동에 관한 문장 소개할게요. 참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팀 재미게임 행사 프로그램 1' 청춘쾌락인생 춤' 재미게임 프로그램은 칠석을 맞이하기 위해 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동료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직원들 간의 감정을 증진하며' 청춘 쾌락인생 춤' 재미행사를 개최한다.
첫째, 지도 사상
우리 병원 직원의 체질 건강을 강화하기 위해' 건강 1 위' 의 교육 이념을 세우고, 선샤인 스포츠 행동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직공의 체질을 강화하고, 직공의 건강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한다.
둘째, 활동 목표
재미있는 게임 경험과 상호 작용을 통해 직원들을 즐겁게 하고, 생명이 운동에 있다는 것을 알고, 햇빛 심리상태가 헬스의 근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과학은 다채로운 헬스 오락 활동을 전개하여 자신의 삶의 질, 관리 능력, 높은 성과를 향상시킨다. 활동을 통해 직원들의 팀 의식, 경쟁의식, 협력의사 소통 능력, 창의력을 키우고,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직원들의 운동 열정을 자극하고, 직원의 개인적 장점을 발양하고, 직원들의 포괄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촉진한다. 관리처를 개성이 발전하는 낙원, 따뜻하고 화목한 집으로 만들다.
셋째, 활동 주제
춤추는 청춘과 행복한 생활
넷. 활동:
행사 전에 전체 직원들이 제비를 뽑아 레드팀, 블루팀, 그린팀, 퍼플 팀, 황팀으로 나뉜다. 그런 다음 행사 요구에 따라 팀원을 파견하여 행사에 참가하면 총점이 가장 높은 우승자는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게 된다.
(1) 두 다리 달리기
참가자는 출발선에 나란히 서서 내부 다리를 끈으로 묶었다. 경기가 시작되자 두 사람은 앞으로 달려가 종점에 도착한 뒤 출발점으로 돌아가 밧줄을 풀고 다음 멤버들에게 줄을 풀고 마지막 멤버들이 출발선으로 돌아가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할 때까지 줄을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명언)
게임 규칙: 앞으로 뛰어야지 점프해서는 안 된다. 중간에 밧줄이 흩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2) 진정한 사랑은 영원하다.
각 팀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들어 있는데, 첫 번째 사람은 빨대의 액세서리를 두 번째 사람의 빨대 위에 차례로 올려놓고 전송 속도에 따라 승부를 결정한다.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전송 중 빨대와 액세서리를 만질 수 없으며 중간에 떨어지면 액세서리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3) 행복한 포옹과 폭발
경기가 시작된 후 첫 번째 선수들은 등받이 (또는 가슴대 가슴) 로 풍선을 들고 경기장 결승선으로 이동했다 (다른 선수들은 공을 잘 놓을 수 있다). 결승선을 넘어야 다음 팀이 시작돼 먼저 통과한 선수가 모두 이긴다.
경기 규칙: 선수는 움직이는 동안 공을 만져서는 안 된다 (공 제외). 공이 떨어지면, 그들은 반드시 그것을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하고, 떨어지는 곳에서 계속 움직여야 한다.
(4) 캥거루가 앞으로 뛰어오른다.
경기가 시작되자 대원들은 마대 안으로 들어가 재빨리 결승선으로 뛰어올랐다. 종점에 도착한 후, 그들은 마대에서 나와 재빨리 출발선으로 달려가 마대를 다음 대원에게 물려주고, 속도에 따라 승부를 결정한다.
게임 규칙: 참가자는 반드시 앞으로 뛰어야 하며, 달릴 수 없다.
(5) 대련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동물
각 팀마다 세 명의 대원을 파견하여 동물 머리 커버와 가위 석두 천을 쓰고, 누가 조를 나누는가? 먼저 선수가' 원숭이 쪼그려, 원숭이 쪼그려, 원숭이가 코끼리 쪼그려 앉는다' 고 외치고, 코끼리는 동작을 하면서 소리를 지르며 반응이 없는 한 쌍의 패배를 외쳤다. 게임은 3 회 진행되며 승당 65,438+000 포인트입니다.
(6) 풍선을 밟다
그 자리에서 두 명 한 명,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좌우발에 풍선을 서너 개 묶었다. 행사가 시작된 후, 그들은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고, 자신의 풍선이 깨지거나 적어도 깨지지 않도록 유지하여 이겼다.
(7) 수국을 던지다
한 경기에서 각 팀에는 두 명의 선수가 있는데, 하나는 바구니를 들고, 하나는 공을 들고 있다. 바구니를 든 사람은 공을 잡으려고 시도하고, 공을 많이 잡는 팀이 이겼다.
(8) 신문지 쌓기: 바닥에 4 페이지짜리 신문 두 장을 놓고 신문마다 다섯 명 (한 조) 을 서 있고, 각 그룹마다 대표 한 명을 보내 상대 (가위, 석두, 천) 와 권투를 맞춘다. 지는 그룹은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그 위에 서 있어야 한다. (모든 발은 지면에 닿을 수 없다.) 그 중 하나가 일어설 수 없을 때까지 서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9) 세 사람이 한데 모이다.
활동당 10 명이 참가한다. 음악에서 사회자 구령' 3 인포단' 을 듣고 참가자들은 최단 시간 안에 두 인포메이션을 찾아 한 사람만 탈락하게 된다! 사회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열두. 이벤트 요구 사항 및 고려 사항:
1, 안전 제일. 직원들은 직원의 지휘를 따라야 하며, 불확실한 위험을 무릅쓰지 말아야 한다. 조심하세요. 안전에 주의하세요.
2. 환경을 보호합니다. 활동 중에 생긴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마세요. 쓰레기봉투에 담아주세요! 행사가 끝나면 단체로 전쟁터를 청소하세요!
이 행사의 내용은 주로 레저 게임이다. 여러분의 친구들이 모두 캐주얼 옷을 입기를 바랍니다. 정장을 입지 마세요. 여성 직원은 발꿈치를 삐지 않도록 하이힐을 신지 않는 것이 좋다.
4. 만약 당신이 일찍 떠나야 할 일이 있다면 직원에게 보고해 주세요.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우리가 이번 행사를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도록 지휘와 안배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친애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우리는 다음주 토요일에 재미있는 행사를 열어 크리스마스를 미리 축하할 계획입니다. 너는 매일 무미건조한 일 때문에 고민하니? 고강도 작업 스트레스가 많습니까? 우리 활동에 참여하고, 야외에서 신선한 공기를 느끼고, 항상 곁에 있던 동료 친구들과 놀아라. 고민을 잊고 생활의 즐거움을 느끼게 할 것이다. 우리는 서봉공원에서 일련의 야외 행사 (행사 계획은 첨부 파일 참조) 를 개최할 예정이며, 행사가 끝나면 모든 동료들을 저녁식사에 초대할 것이다. 작은 선물을 가지고 참석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물의 크기에 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대표할 수만 있다면 말입니다. 선물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 ~ ~ 가족과 함께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리 여러분' 계란 낳기' 즐거운 시간 되세요!
첫째, 활동의 목적:
크리스마스의 도래를 맞이하기 위해 HR 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동료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여러분의 감정을 증진시키며 이번 재미있는 행사를 특별히 개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둘. 활동 시간: 20x-12-19 (10: 00-18: 00)
10:00 시간 사무실 요약
1 1: 00 목적지에 도착하다
11:30-16: 30 활동 시간
17: 30 저녁 (스타급 호텔)
셋. 위치: Qifeng 공원
넷. 참가자: 모든 HR 동료.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조직위원회 위원: (모든 HR 동료)
사회자 및 심판: 2 명 (자발적 등록)
물류: 웨이와 후이
선장: 2 명의 선택적 선장.
자동사 활동 미만:
모든 직원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당 20 명, 그룹마다 자신이 선택한 팀장이 있다.
1, 두 다리 달리기
움직이는 소품: 밧줄 (또는 무릎 보호대) 2 개, 스톱워치와 호루라기 40 개, 출발선에서 결승선까지 50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행사 상세 정보: 참가자는 출발선에 나란히 서서 내부 다리를 끈으로 묶었다. 경기가 시작될 때, 그들은 앞으로 달려가서 종점에 도착한 후 출발점으로 돌아가 밧줄을 풀고 다음 팀에 넘겨주고, 마지막 그룹이 출발선으로 성공적으로 돌아갈 때까지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명언)
활동 규칙: 앞으로 뛰어야지 점프해서는 안 된다. 중간에 밧줄이 흩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2. 진정한 사랑은 영원할 것이다
활동소품: 일회용 빨대 40 개, 스윙 4 개, 간격 2 미터.
행사 세부 사항: 각 팀마다 입에 빨대를 하나씩 들고, 첫 번째 사람은 빨대의 액세서리를 두 번째 사람의 빨대 위에 차례로 올려 전송 속도로 승부를 결정한다.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전송 중 빨대와 액세서리를 만질 수 없으며 중간에 떨어지면 액세서리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3, 행복한 포옹 폭발
움직이는 소품: 풍선 50 개, 출발선에서 결승선까지 50 미터.
행사 상세 정보: 경기가 시작된 후 첫 번째 팀은 풍선을 뒤로 (또는 가슴과 가슴) 들고 경기장 결승선 (다른 선수들이 공을 잘 놓을 수 있음) 으로 향했다. 결승선을 넘어야 다음 팀이 시작돼 먼저 통과한 선수가 모두 이긴다.
활동 규칙: 플레이어는 움직이는 동안 공을 만질 수 없습니다 (공 제외). 공이 떨어지면, 그들은 반드시 그것을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하고, 떨어지는 곳에서 계속 움직여야 한다.
4. 캥거루는 뛰어오르며 앞으로 돌진합니다
활성 소품: xx 가방 2 개, 시작-끝 거리 30m.
활동 상세 정보: 팀 구성원은 두 당사자로 나뉩니다. 경기가 시작되자 대원들은 마대 안으로 들어가 재빨리 결승선으로 뛰어올랐다. 종점에 도착한 후 그들은 리넨에서 나와 재빨리 출발선으로 달려가 마대를 다음 대원에게 물려주었는데, 승패는 속도에 의해 결정되었다.
활동 규칙: 참가자는 반드시 앞으로 뛰어야 하며, 달릴 수 없다.
5. 마음의 큰 충돌
모든 참가자는 자체 선물 (포장 필요), 통일번호가 필요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추첨에 참여하여 해당 수치에 따라 적절한 선물을 받을 것이다.
7: 기타 보충할 것.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