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은 링크할 수 없음) (2) 일반적인 배열 방법. 시계 반대 방향 회전법' 으로 배열하고, 먼저 아라비아 숫자를 코드명으로 하고, 팀 이름은 사용하지 마세요. U 자형 추세에 따라 팀 수를 같은 양변으로 나누다. 홀수의 경우 마지막 숫자에 0 을 더하면 짝수가 된다. 1 라운드, U 형 대립팀 사이에 가로줄을 긋기만 하면 1 라운드 경기 순서다. 두 번째 고정 왼쪽 위 모서리의 숫자 1, 나머지 숫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한 위치 이동합니다. 이는 두 번째 라운드의 순서, 후속 라운드 등입니다. 만약 O 팀을 만난다면, 그 팀은 교대로 비울 것이다. 예를 들어 7 개 팀이 경기에 참가한다. 경기 순서는 다음과 같다. 1 라운드 2 라운드 3 라운드 4 라운드 5 라운드 6 라운드 7 라운드1-71-61-41-3/ -47-36-25-04-74-53-42-30-27-06-75-6 (2) "버저" 배열법199 부터 그 장점은 홀수팀이 2 라운드 bye 팀이 4 라운드부터 이전 라운드와의 불합리한 현상을 피할 수 있다는 점이다. 비글 배열을 사용합니다. 정렬 시 팀이 짝수인 경우 팀 수를 반으로 나누고 (팀이 홀수인 경우 마지막 숫자는 "0"), 전반부는 1 에서 시작하여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 씁니다. 숫자의 후반부는 아래에서 위로 오른쪽에 쓴 다음 수평선으로 상대 숫자를 연결합니다. 이것은 게임의 첫 라운드이다. 두 번째 라운드는 첫 번째 라운드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숫자 ("0" 또는 최대 코드 수) 를 왼쪽 위 모서리로 이동하고 세 번째 라운드는 오른쪽 위 모서리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 홀수 바퀴의 "0" 또는 최대 코드는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고 짝수 바퀴는 왼쪽 위 모서리에 있습니다. 7 개 팀의 경기 배치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라운드 2 라운드 4 라운드 5 라운드 6 라운드 7 라운드1-00-52-00-63-00-74-02-76-43-/Kloc 38+0 2-5 6-2 4-5 1-2 5-6 2-3 6-7 3-4 7-1팀이 홀수든 짝수든 마지막 라운드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팀 수에 따라' 1'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한 위치를 이동할 때 정해진 간격으로 (표 참조) 이동하려면' 1' 전에' 0' 또는 최대 기호 수를 이동해야 합니다. 간격으로 이동하는 팀 수가 4 팀 미만, 0.5 ~ 6 팀, 1.7 ~ 8 팀, 2 9~ 10 팀, 31~/Kloc 간격을 이동할 때는 먼저 "0" 또는 최대 기호 수를 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국내 경기에서는 각 팀이 이전 경기에서 얻은 이름 수를 코드명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 은 1,' 2' 는 2 등을 나타냅니다. 세계 대회는 대부분 호스트 코드' 1', 마지막 1 이름' 2' 등을 사용한다. 일부 경기는 추첨을 통해 코드를 확정하기도 한다. 다음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