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동
각 조의 멤버들은 손을 잡고 일렬로 서서 두 줄을 묶어 각 조의 양쪽에 동그라미를 놓을 준비를 했다.
게임 과정: 양쪽의 밧줄을 가운데에 놓고 각 팀의 거의 절반을 우회하고, 가운데 두 줄을 만나 서로 교차하고, 결국 다른 일반 선수를 가로질러 반대편으로 도착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가장 짧은 시간에 이기다.
(2) 아이스 티 8 박스 (적용 가능: 팀 커뮤니케이션)
각 그룹 앞에 아이스티 8 상자를 넣어 빨간색과 녹색을 맞춘다. 하지만 먼저 마시지 마세요. 너는 나중에 그것으로 게임을 할 것이다.
30 명의 학생은 4 개 조로 나뉘어 2 개 팀마다 2 개 경연대를 구성하였다. 한 경기 팀 중 한 팀이 다른 팀 뒤에서 아이스티 8 상자를 자기 책상 위에 임의로 올려놓은 다음 언어를 통해 같은 팀의 다른 그룹에 대해 묘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른 그룹은 설명을 듣고 놓기 시작했다. 다른 팀도 마찬가지다. 10 분 후 어떤 그래픽 세트가 가장 비슷하고 어떤 그룹이 이길까요?
예: 우리 먼저 상대 팀을 판단합시다. 그들 팀의 두 퍼즐은 정확히 똑같다. 모두 서 있는 정육각형, 한자는 바깥쪽으로 표기되어 있고, 병음 글자는 안쪽, 빨강, 녹색, 접두사 접미사는 시계 방향으로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있다. 일목요연하다.
(3) 눈가리개 오각형 (적용 가능: 팀워크)
한 팀이 눈을 가리고 게임을 하면 즐겁게 협력할 수 있습니까? 왜냐하면 우리는 가족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목표: 학생들이 * * * 지식을 형성하고 난이도가 낮은 활동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규칙: 안대로 모든 학생의 눈을 가리고 눈을 가리기 전에 주변 환경을 관찰한다. 그런 다음 양손을 가슴에 대고 범퍼처럼 자신과 타인을 보호한다. 목표는 팀 전체가 긴 밧줄을 찾아 정오각형으로 그리는 것이다. 그 중 한 정점은 반드시 북쪽으로 향해야 한다. 밧줄이 완성되면 모두 들 수 있다.
(4) 킬러 게임:
이것은 업그레이드와 레드 A 보다 더 자극적인 재미있는 심리게임이다. 여기에는 재미있는 인생철학이 많이 담겨 있다. 놀면 심사숙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당신이 불행하게도' 좋은 사람' 이 된다면, 전체 게임 과정은 전적으로 당신의 지혜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독립적으로 판단을 분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약간의 망설임과 주견이 없는 것이 바로' 킬러' 가 원하는 것입니다.
소품: 같은 수의 사람과 카드놀이를 하거나 명함으로 바꿔요.
인원수: 10-20 명 범위가 더 좋다. 가장 좋은 인원수는 12- 16 명, 또' 심사위원' 이 있다.
예: 게임 참가자 수는 *** 13 이며, 여기서 1 사람은 심사위원으로 뽑혔다. 판사는 12 포커를 준비했다. A 3 장, 일반카드 6 장, K 3 장이 있습니다. 모두 자리에 앉은 후, 판사는 씻은 12 카드를 모두에게 추첨해 줄 것이다. 일반 카드를 뽑는 사람은 양민이고, A 를 뽑는 사람은 살인자이고, K 를 뽑는 사람은 경찰이다.
심판이 경기를 주재하기 시작했으니, 모두들 심판의 구령에 복종해야지 부정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판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밤이 오면 눈을 감고 주무세요." 법관만이 모든 사람의 상황을 볼 수 있다. 모든 사람이 눈을 감자 판사는 "살인자가 눈을 뜨면 나와서 살인을 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이 명령을 들은 후 흑카드를 뽑은 세 명의 킬러만이 눈을 뜰 수 있었고, 세 명의 킬러는 이때 서로 만나 이번 게임에서 처음으로 연맹에 도달한 단체가 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어떤 살인자도 판사에게 눈을 감은 사람을 죽이라고 지시했다.
판사는 똑똑히 보고 말했다. "살인범이 눈을 감았어요." 그 후 말했다: "경찰은 눈을 부러 뜨 렸습니다. 클릭합니다 트럼프 카드를 뽑는 경찰은 눈을 뜨고 서로를 알고 누가 눈을 감고 누가 살인자인지 의심할 수 있다. 동시에, 그는 판사를 볼 수 있고, 판사는 힌트를 줄 수 있다.
그것이 끝나자 판사는 "모두가 눈을 감았다" 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날이 밝았다. 여러분은 눈을 뜰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모든 사람이 눈을 떴을 때, 판사는 누가 죽었는지 발표했다. 이 좋은 시민은 죽임을 당한 사람이다. 동시에, 판사는 모든 사람들이 조용히 있고 피살자의 유언을 듣는다고 선포했다. 피해자는 살인자를 식별하고 그 이유를 진술할 수 있다. 마지막 한 마디로, 피살자는 이번 경기에서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다. 판사는 살해된 사람의 어떤 방향으로든 그의 의견을 진술하는 것을 주재했다.
진술이 끝나면 몇 명이 살인자로 의심될 것이다. 용의자는 자신을 변호할 수 있다. 법관의 주재로 모두 손을 들어 가장 혐의가 있는 두 사람을 선출하고 최종 진술과 답변을 진행했다. 재투표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을 죽이다. 피해자가 진범이라면 더 이상 말을 하지 말고 이번 게임을 그만두세요. 피해자가 살인자가 아니라면, 그는 유언을 발표하고 새로운 용의자를 지목할 수 있다.
마지막 말을 듣고 새로운 밤이 왔다. 살인자가 다시 살인을 하러 나왔고, 경찰이 신분을 확인한 후 모두 새로운 날에 깨어나 또 한 사람이 살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토론을 계속하고 새로운 용의자를 죽이다. 이런 식으로 살인자는 모든 경찰이나 좋은 시민을 죽여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추가 설명: 현재로서는 경찰 신분의 놀이가 없다. 토론은 비교적 치열하지만 시간이 길어서 나쁜 사람이 쉽게 성공할 수 있다. 게임의 난이도와 길이는 신분이 다른 사람의 수를 변경하여 조정할 수 있다. 법관의 주재수준은 매우 중요하며, 법 집행이 유머러스하고 공정한 법관은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것이다.
(5) 적절하게 대하다
게임에는 6 개의 장애물이 있어 불규칙하게 배치된다. 각 조는 두 명의 학생을 파견하여 게임을 하고, 각각 그들의 눈을 가렸다. 하나는 한쪽부터 시작하여 물 한 그릇을 가득 들고 있다. 팀원의 지도하에 그는 장애물을 우회하여 맞은편 해안으로 가서 눈을 가리고 있는 다른 팀원에게 물을 주어야 한다. 가장 짧은 시간에 이기다.
활성 소품:
1,? 긴 밧줄 6 개 짧은 끈 6 개? (체육부 차용)
2,? 8 대 장애물? (체육부 차용)
3,? 6 개의 패널 (연대위원회에서 차용)
4,? 사발? (4× 2 = 8 위안)
포커 5, 4 부 (4× 3 = 12 원)
6, 16 팩 아이스티? (16× 1.5 = 24 위안)
7. 안대 천 10 (6 위안)
(6) 종이컵을 들고 물을 옮긴다
목적: 친밀감을 높이고 구성원의 협조와 협력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요구 사항: 8 명 그룹, 남녀 교체 협력. * * */KLOC-직원 0/6 명이 두 그룹에 선발되어 동시에 경기를 진행한다. 또한, 두 보조팀의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이 이미 이긴 종이컵에 물을 붓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에 있는 물을 작은 원통에 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마지막으로, 한정된 5 분 동안 누구의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으면 이길 것이다.
(7) 맥주를 마시다
경기 규칙: 각 팀마다 남자 한 명과 여자 두 명이 출전하고, 두 사람이 함께 맥주 한 병을 빨아들인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각자 먼저 투명 젤라틴으로 빨대 두 개를 연결해서 가장 짧은 시간에 맥주를 다 마시면 이긴다.
팁: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빨대 세 개 또는 더 가는 빨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 경연 대회 투표 결과 발표, 노래 경연 대회 우승 기숙사 발표, 선물 발행. 학급' 최고의 유머상' 등의 상을 수여하다.
(8) 최후의 운명:
먼저 자원해서 신청하고, 인원수가 부족하면 사회자가 즉석에서 제비를 뽑는다. 그런 다음 줄을 서십시오. 남자 게스트가 등장하자마자 먼저 하나를 마음에 들어 그녀의 호록을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로 삼았다. 12 여성은 자신의 첫인상에 따라 불을 끄는지 아니면 불을 끄는지 결정한다. 남자 게스트의 자기소개 (좀 더 구체적으로) 를 보면, 여학생은 이 단계에서 불을 끌 수 있다. 현장 친구 인터뷰를 하러 오세요. 주인공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해주고, 여학생이 불을 끄는 것도 편합니다. 그런 다음 n 개의 램프를 남겨주세요, n
(9) "여기저기 긁어모으다"
각 팀원 한 명이 쟁반을 들고 무대 앞에 서 있다. 사회자가 수집할 물건에 이름을 붙이는 속도, 예를 들면' 립스틱, 신발끈, 펜 등.' " 조금씩 증가하다. 각 팀의 다른 팀원들은 가장 빠른 속도로 진행자가 출석한 물품을 쟁반에 올려놓고 가장 많은 물품을 모은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맹인이 절름발이를 등에 업다.
각 조는 두 명의 대원, 한 남자와 한 여자를 파견한다. 남자는 여자를 업고, 남자는 눈멀고, 목도리로 눈을 가린다. 여학생은' 절름발이' 를 연기하여' 맹인' 으로 길을 인도하여 바리케이드를 우회하여 종점에 이르렀다. 첫 번째로 도착한 사람이 승자입니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1 달러 50 센트
장소: 조금 넓으면 좋겠네요. 특별한 요구는 없어요.
인원수: 10, 몇 명, 사람이 많으면 더 재미있어.
사람: 남녀가 있어야 하는데 비율이 제한이 없어요. 심판: 첫째, 나팔을 보내는 지휘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남자 1 원, 여자 5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들 함께 서 있었고 심판은 옆에 서 있었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돈을 외쳤다 (예: 3.5, 6, 8, 5).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숫자의 작은 팀을 구성한다. 예를 들어, 3.5 라고 외치면 남자 세 명, 여자 한 명, 여자 일곱 명, 남자 한 명, 여자 다섯 명의 작은 팀이 필요하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고 사람이 균등하게 분배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행동이 느린 동지는 몇 원이나 몇 푼의 돈이 부족해서 패배할 수 있으므로, 손을 댈 때는 손을 내밀고, 5 마오를 보면 먼저 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물론, 빠른 사람도 맹목적으로 사람을 끌어들이지 마라. 심판이 3.5 위안을 외쳤을지도 모르지만, 너의 팀은 5 위안이 되었다. 이때 너는 사람을 걷어차야 한다. 독하면 독하다. 일반적으로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것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게임의 요점: 반응이 빠르다. 심판이 돈의 액수를 말하자마자 남녀 몇 명의 팀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곧 알아야 한다. 동작도 빨라야 한다. 5 센트를 잡고 빨리 힘껏 한 조각을 걷어차다.
(12) 대나무 장대를 뚫다
팀당 두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다. 각 대원들은 대나무 장대를 무심코 뚫고, 뒤로 젖혀 대나무 장대를 뚫었다. 대나무 장대를 떨어뜨리는 것은 도태되고, 대나무 장대는 높음에서 낮음으로 조절된다. 결국 대나무 장대가 가장 낮은 사람이 이겼다.
(13) 집단 키스
각 팀은 반드시 이번 시합에 참가해야 한다. 경기 규칙에 따라 팀당 1- 10 장의 카드를 배정합니다. 제비를 뽑은 후 줄을 서는 순서를 정하고 팀당 1 라운드를 완료하는 시간으로 승자를 계산한다.
참고: 모든 게임의 패자는 징벌 방식이 있고, 징벌 방식은 불확실하다. 우승자는 그에 상응하는 선물을 받을 것이다.
(14) 신비한 산타클로스
목적: 서로 따라갈까? 시간: 30~40 분 재료: 작은 선물, 수량은 산타클로스와 같다.
콘텐츠:
1 .. 팀장은 먼저 산타클로스 몇 명을 몰래 골랐다.
2. 인솔자는 "이미 몇 명의 산타클로스가 우리를 찾아왔는데, 누가 제 12 호에서 어떤 산타클로스와 악수를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고 발표했다.
3. 누구나 자신과 악수를 하는 사람을 찾고 싶어합니다. 자신이 산타클로스와 악수를 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4. 잠시 후, 산타클로스 중 한 명이 그와 악수를 한 사람은 12 명이라고 발표했다. 그가 그 행운아의 이름을 말하자 모두들 박수를 쳤다. 산타클로스가 그에게 선물을 주었다.
모든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보낼 때까지 모두가 계속 악수를 했다.
참고: 한 번에 한 산타클로스만 선물을 하러 나옵니다. 산타클로스를 한 번 해봤는데 선물을 받은 사람은 악수 횟수가 아니다.
(15) 큰 소리로 서유하며 장가를 간다
줄거리: 저팔계와 손오공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결혼하다. 각 팀의 대장은 며느리를 연기하고, 두 선수는 각각 저팔계와 손오공을 연기한다. 출발점부터 그들은 가면과 무기를 쓰고 중간에 놓인 탁자로 달려갔다. 장애물을 제거한 후, 그들은 책상 위의 과일을 다 먹어버리고 (저팔계는 수박을 먹고 손오공은 과일을 먹는다), 달려가서 며느리를 찾아갔다. 며느리는 꾸미고, 모내기 옷을 입고, 머리채를 쓰고, 각자 며느리를 데리고 출발점으로 뛰어가서 먼저 와야 한다. (9 명)-절대적으로 웃긴다
징벌 게임
1,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상을 받았다. 추첨을 더 하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많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그렸다면, 너의 복수의 기회가 올 것이다. 너는 그가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숨 돌릴 기회를 주는 등. 이것은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2. 죽여도 나는 말하지 않는다. 사실, 모두가 파티에서 만나고 싶어하지만, 어떤 이유로, 깊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여기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를 줄게, 그래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어. 물어 봐,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해. 이것은 좋은 기회이다.
3 학습 광고. 뇌플래티넘 광고는 모두 보셨으니 안에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동작을 배우라고 하세요. 하하. 물론 재미있는 광고도 많다. 스스로 찾아가다.
예를 들어, "바보, 청순함, 게이" 를 고르라고 하면 어느 쪽이든 예뻐요. ᄏ
5' 나는 돼지다' 와 같은 재미있는 글을 읽고 준비한다. 。 。 。 "허허, 그가 큰 소리로 읽게 하면, 너도 안에서 동작을 요구할 수 있다.
6 친 책상 (스티커) 처벌받는 사람이 직접 지정해 줄 책상을 5 번, 이때 카메라가 그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 좋다. 허허, 사진이 멋질 거야! 좋아, 그 게 다 야. 유용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