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의 기초: 스케치 기초는 모든 예술과 그림의 디딤돌과 초석이다. 나는 스케치 학생으로 시작했다. 만약 그들이 좋은 스케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그림, 창작, 표현을 유창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네 가지 스케치: 흑백회색 비율, 체량감, 공간감, 스케치 연습.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해서는 안 되며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설명해야 한다.
페인팅 단계: 화면 전체에서 검은색, 흰색, 회색 관계를 처리합니다. 체량감을 창조하고, 공과 공의 관계에 주의하고, 공과 공의 관계를 조정하고, 앞의 물체에 주의를 기울이다.
과학적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훈련 방법: 하나는 스케치, 대량의 스케치 연습, 자신의 근육 기억 강화, 관찰 능력 단련이다. 둘째, 만화선 묘사는 선을 손의 본능으로 바꿔 뇌가 반응하기 전에 그리게 하여 선이 지나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수채화 연습입니다. 수채화는 우리의 배색 능력을 단련하고 색감을 높여 후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포인트: 우리가 인물을 그릴 때, 인체 구조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면, 한 가지 동작을 유지하는 것은 괜찮을 수 있지만, 일단 인체의 역학을 그려야 한다면, 인물의 구조가 변형될 수 있기 때문에 인물의 인체를 연습해야 한다.
우리는 스케치를 통해 인체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먼저 인물화에 따라 다른 각도를 그려 키프레임을 잡는다. 파악한 후에는 스스로 다른 동작을 그려보고, 연습의 난이도를 높이고, 인체를 철저히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배우려면 반드시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마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튜토리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 준비: 대용량 마커 및 하이라이트 펜.
절차:
1._ 서브 라오 마오 마커 132, 13 1, 139 는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 입니다 먼저 132 로 피부색을 그린 다음 13 1 으로 머리카락과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2. _ _19
3._ Sell [6] 가시덤불을 울린다. 빛은 햇빛 아래에서 다른 색을 띠기 때문에 그림을 그릴 때 가능한 한 다양한 색을 선택하면 머리카락의 체감과 광감이 나옵니다.
4._ 판매 ⑶ 특히 관자 ┖ 뚱뚱하고 어두운 부분을 깊게 한 뒤 하이라이트로 하이라이트 부분을 그리면 하늘하늘한 자연스러운 머리카락이 그려진다. 봄이니까 벚꽃 핑크를 골라서 배경을 그려요. 머리 가장자리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하늘의 구름도 옅은 분홍색이고 봄이다!
5._ 나로미노. 38 번 강황색 마르크펜에 금색 고광펜으로 아름다운 선을 그어 화사한 봄에 착용하기에 좋습니다. 화이트 슈트는 간단하게 CG 시리즈 마르크펜으로 그림자를 그려내며 전체적으로 발랄하고 예쁘고 우아합니다.
6._ 도로 커튼 현기증, 오른쪽 클러스터 고장. CG 시리즈 마르크펜은 점차 무거운 것에서 가벼워지는 데 쓰인다. 배우고 싶은 아동화는 동영상 자습서를 보고 금색 하이라이트로 옷의 패턴을 그릴 수 있다. 고급스러운 질감이 단번에 나왔다. 배경에는 금색과 은색 하이라이트가 그려져 있다. 장식품들, 신기하지 않나요?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는 어떻게 그리나요? 어떤 재료가 필요합니까? 첫째, 그리는 법
1, 기하학적 스케치 모델링 교육.
입방체, 원, 조합 등의 형상으로 시작해야 한다. 기하학을 이해해야만 복잡한 것을 단순화하고 더 쉽게 그릴 수 있다. 학생들은 초기 단계에서 기하학의 모양, 비율, 투시를 파악하기가 어렵고, 변형을 그리기 쉬우며, 많은 연습과 학생 간의 비교 학습 수정이 필요하다.
2, 간단한 스트로크 학습.
만화와 비슷해서 비교적 쉽게 익힐 수 있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먼저 선생님은 학생들이 비교적 간단한 인물 삽화를 그려 이목구비, 머리, 발, 손에 대한 정보를 학생들에게 참고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둘째, 회화 과정에서 학생들은 손이 그리기 어려운 부위라는 것을 발견했다. 교사는 인체 구조에 대한 지식으로 설명하고, 그림으로 시범을 감상하고 그리는 방법으로 학생들에게 관절의 구조를 이해하게 한다.
스케치 훈련. 간단한 선으로 캐릭터 장면에 대한 간단한 개괄 훈련을 통해 자신의 라이브러리 소재를 풍부하게 한다. 이러한 기초훈련을 통해 인물화는 어렵다. 특히 배경이나 내용의 표현이 어렵다. 선생님은 하나하나 시연하고 논평하여 학생들이 문제를 더 빨리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하며, 앞으로의 디자인 창작도 훨씬 쉬워질 것이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다.
둘째, 재료
1. 손으로 그린 펜: 그리기 연필, 자동 연필, 핀 펜, 서명 펜. 이 펜들은 디자인 초안을 그릴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구이다.
2. 그리기 기기: 곧은 자, T 자, 곡선자, 줄자, 확대자, 눈금자, 삼각판, 절단자, 만능 플로터, 컴퍼스 등. 그리기 도구는 정확하고 정밀하며 양질의 제품이어야 하며, 오차가 적은 것이 좋은 그리기 도구이다.
3, 팔레트 장비: 팔레트, 디스크, 펜 세척, 색상 정지점 등.
4. 손으로 그린 도구: 종이 절단기, 각종 미술칼, 조각용 조각칼, 테이프.
확장 데이터:
삽화는 일종의 예술 형식이다.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형식으로서 직관적인 이미지, 실제 생활감,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문화활동, 사회사업, 상업활동, 영화문화 등 현대디자인의 여러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삽화예술의 발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러스트 동굴 벽화부터 에도 시대의 일본 민간 판화 부세화에 이르기까지 삽화의 발전을 보여주는 것이 없다. 삽화는 처음에 19 세기 초 신문과 책의 변화에 따라 발전했다.
그것의 진정한 황금시대는 1950 년대와 60 년대의 미국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미술작품에서 막 분리되어 나온 삽화는 분명히 그려졌으며, 삽화에 종사하는 작가는 대부분 전문 화가였다. 나중에 추상 표현주의 학파의 영향을 받아 그들은 구상에서 추상으로 바뀌었다. 1970 년대가 되어서야 삽화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왔다.
참고 자료: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