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너에게 전문적인 건의를 하나 해 줄게. CDEFGAB 라는 이름을 부르면 각각 1234567 에 해당한다. 그들의 영어 발음으로 부르면 된다. 예를 들어, E #(E 리터, E 리터) 와 같은 이름의 상승 변화는 모두 부를 수 있습니다. 너는 영어로 반음 낮추기, 반음 올리기, 중국어로 반음 올리기 등을 부를 수 있다. ) e 의 하강 Eb 는. X: (이중 팁) 과 bb (이중 평면) 도 있습니다. 제 1 조라도 표준음명으로 부르는 것이 좋다. 또한, C-g-g 의 CDEFG 가 5 도 간격으로 발음되기 때문에, 순수 4 도 상승 C# 뒤에는 반드시 F# 를 따라야 하는 것과 같은 몇 개의 흰색 건반과 같은 음정 시창 기준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C 의 굴곡음부터 G 까지의 굴절음 CDEF, C# 부터 F# 까지는 네 개의 흰색 키로 구분됩니다. 많은 비표준 자습자들은 코칭에서 C 와 C# 의 단조를 잘못 부르거나 A 와 Db 의 장조를 잘못 부른다. 위의 두 음정은 음상에서 확실히 단조와 장조로 되어 있지만, C 와 C# 는 흰색 키에 C 에서 C# 의 동도이며, 음악적으로도 동도 (정확한 철자법:) A 에서 Db 는 1 급 A 에서 4 급 Db (정확한 철자법: A C#), 중간은 ABCD 4 급이다. 4 도라서 3 도가 아닙니다. Solfeggio 에서, 먼저 순수 5 도, 다음 순수 3 도 등 표준 음정에서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음정을 익히고, 음정을 연습하는 것은 소리의 철자를 포함한다. 예를 들면 위에서 말한 정확한 철자 규범을 포함한다. 정확한 승순수 5 도 Bb 와 하강순수 5 도 Ab 를 철자할 수 있고, 음명을 철자한 후 발음을 연습할 수 있다. 동시에 정확한 상하순 5 도의 음고와 음명 (예: (C G, C F) 또는 다른 도를 불러야 한다. 순수 5 도와 대3 도를 배우면 크기와 현을 연습할 수 있다. 크기와 현이 간단하기 때문이다. 대삼화음은 음고대 3 도와 정상순 5 도의 화음이다. 철자법은 C# 대 삼화현, C# 위 3 도는 E #, C # 위 5 도는 G# 이므로 대삼화현의 철자는 C# E# (F 로 쓸 수 없음! ) G#, 간단히 말해서, 기본적으로 갑자기 설명 할 수 없습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에 게 올바른 철자의 몇 가지 예를 들어: 순수한 5 도 간격의 올바른 철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CB GB, C G, C G #, DB AB, D A, D A #, EB BB, EB, (E # B # 자주 사용 되지 않음), ( .....
손으로만 .. 악보법으로 스펠링을 독학하는 많은 학생들이 많은 실수를 저질렀기 때문에 실패로 이어졌다. 음악을 배우는 데는 반드시 좋은 선생님이 있을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표준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악보법으로 solfeggio 를 불러도 표준 이름을 부르는 것이 좋다.
또 한 가지 더, 음정현이 어떻게 연습하는지, 연습의 관건은 노래를 부를 줄 아는 것이다. 만약 네가 단 하나의 음정을 들을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노래를 부를 수 있어야 장악할 수 있다. 너는 상승조와 하강조를 동시에 부를 필요가 있다. 피아노에서 순수 5 도를 연습하려면 C G C G (창법 음고와 음명), la (c), la (g), la (g) 를 이렇게 불러야 한다. 라 (g) 라 (c) 라 (g) 라 (c). 한 음정이 숙달된 후 다음 음정을 계속하는 방법에 익숙하다면, 반드시 이 음정이 실제로 장악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돌진하지 마라. 테스트는 먼저 음명을 테스트해야 하지만, 예를 들어, Db 를 주고, 상승 (Ab) 또는 하강 (Gb) 을 요청한 다음, 음고와 음명을 동시에 테스트해 음고를 하나 주고, 상승이나 하강의 음명과 정확한 음고를 불러달라고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고, 음고, 음고, 음고, 음고, 음고, 음고)